위험과 관련된 활동과 같이 거래 할 때는 명확하고 일관된 자금 관리 계획이 있어야합니다. 그것 없이는 기초를 먼저 놓지 않고 집을 짓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돈을 세는 것보다 고려해야 할 것이 많기 때문에 많은 거래자들이 거래의 중요한 측면을 놓칩니다. 그런 다음 계획을 세우는 것이 계획을 고수하는 것만 큼 중요한 것이 분

야 입니다.

 

 

일관된 계획의 수립은 다음과 같은 3 가지 질문으로 시작됩니다.

  • 전체적으로 얼마나 위험을 감수하고 싶습니까?
  • 하루에 얼마나 위험을 감수하고 싶습니까?
  • 거래 당 얼마나 위험을 감수 할 수 있습니까?

리스크 관리 트레이딩 시스템

첫 번째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합리적으로 쉽습니다. 예를 들어, £ 5000을 가지고 있고 거래 기술을 테스트에 적용하여 위험에 감수 할 수있는 금액입니다. 그러나 시작하는 £ 5000 중에서 최대 손실을 £ 2500으로 제한 할 수 있으며 이는 합리적입니다. 거래에서 손실 만 발생하고 자본의 50 %를 잃어버린 경우 중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물러서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알아 내십시오. 이 시점에서 귀하의 거래 계획에 문제가 있으며 재고가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해 보일 것입니다.

 

두 번째 질문은 조금 까다 롭고 조금 더 생각합니다. 거래를 얼마나 자주 생각 하십니까? 위의 예를 보면, 중단하기 전에 2,500 파운드를 얼마나 빨리 감수 할 위험이 있습니까? 제 생각에는 2-4 주 이내에 자본을 소각 할 위험이 없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거래일이 10-20 일입니다. 따라서 매일 자본의 1/10 ~ 1/20 라인을 따라 생각해야합니다. 이것은 하루에 £ 250에서 £ 125 사이의 위험을 감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활동적인’상인입니까?

이것은 귀하가 적극적으로 거래하거나 적어도 하루에 한 번 거래 한다고 가정합니다 . 가끔씩 만 거래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아마도 당신이 가진 아이디어 또는 최근 뉴스 라인의 뒷면에있을 것입니다. 2 ~ 3 일마다 거래 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 경우 거래를하지 않은 날에 위험하지 않은 현금을 합산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매우 유혹적 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2 일 동안 거래를하지 않았으므로 오늘 한 번의 거래에서 £ 750 또는 £ 375의 위험을 감수 할 수 있습니다 ”. 실제로 이것은 당신이 취하는 위험을 증가시키고, 당신은 단 3 개의 나쁜 거래로 £ 2250를 낮출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이 손실을 누적하는 데 여전히 2 주가 소요될 수 있지만, 3 번의 잘못된 거래 만 취하면 매우 쉽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경우에도 거래 당 1/10 또는 1/20으로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한 번의 거래로 진행되는 경우 하루 또는 1/20에 가까운 것.

이로 인해 우리는 마지막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거래 당 얼마나 많은 위험을 감수 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하루에 몇 번 거래하고 싶은지, 그리고 화면 앞에서 많은 시간을 할애할지에 달려 있습니다. 하루에 한 번만 거래 할 수있는 시간이 충분할 수도 있습니다.이 경우 단일 거래 (및 일일 위험)는 모두 위험 자본 의 최대 1/20 인 것이 좋습니다 . 위의 경우 £ 125.

 

 

바이너리 옵션 거래로 하루에 £ 200의 위험을 감수하기로 결정했고 매일 거래 할 계획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이 모든 것을 한 번의 거래에 넣고 성공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가장 위험한 경로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거래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지만, 당신이 결정한 일일 숫자를 2-4 거래로 나눌 것입니다. 반드시 모든 것을 다 만들 필요는 없지만 하루에 한 번만 기회를주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이 있다면 다양한 거래에서 일일 위험 규모를 나누는 것이 더 보람이있을 수 있습니다.

최소 거래 규모가 낮은 중개인

바이너리로 머니 관리 적용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위험 이 잘 통제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거래를 할 때 거래 당 최대 위험이 얼마나되는지 알고 있으며 이는 단순히 옵션 비용입니다. 그러나 특히 나쁜 날에는 인간의 감정이 작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본 것처럼 일일 위험 금액을 잃으면 기본적으로 화면을 끄고 내일을 기다려야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가장 어려운 작업 일 것입니다. 상인으로서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한 번 더 시도하면 당신이 필요한 전부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을 이런 식으로 봐야합니다. 일일 위험 한계가 210 파운드이고, 이는 각각 70 파운드의 3 가지 거래로 나뉩니다. 만약 당신이 세 가지 잘못을 모두 겪었다면, 당신은 단순히 피로 나 감정에 기초한 거래 때문에 네 번째 것을 얻지 못할 것 입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감정적 평형 상태에 빠졌거나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돈 관점에서, 당신은 £ 210를 낮추고 또 다른 거래를하면 최고의 90 % 또는 £ 63를 되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하루에 £ 280의 총 손실로 £ 70를 더 내립니다.

그것은 단지 기분이 나빠질 수 있으며, 더 위험하게도 하루나 총을 잃을 수있는 양에 대한 더 이상 제한이없는 매우 위험한 나선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거래에서 징계 를 장려하는 좋은 방법 입니다.

규칙이나 제한을 더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예 (1 일 210 파운드를 3 개의 거래로 분할)를 취하면 규칙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2 연속 손실과 나는 하루 동안 외출. 예를 들어, 3 연승으로 하루를 시작한다고 이길 수없는 이유는 없습니다. 그러나 이제 다음 두 가지를 잃어 버렸다고 가정 해 봅시다.

지금 당신은 여전히 ​​하루 동안 이익을 가지고 떠날 수 있습니다. 이 손실과 손실이 규칙은 하루 동안의 이익을 보호하고 얻은 것뿐만 아니라 일일 위험 한계를 잃는 것을 제한합니다. 당신이 거래를 계속한다면, 당신은 두 번 더이기는 거래를 할 수 있지만 당신은 두 번 더 잃은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 2 개의 직거래 손실 = 아웃 “규칙은 상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개념 중 하나는 자본 보존이며 내일 다시 거래 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이와 같은 규칙은 일부 투자자에게는 적합하지만 다른 투자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지만 세 가지 근본적인 질문이 남아 있습니다. 모든 단일 브로커가 동의 할 수있는 한 가지는 거래 성공에있어 자금 관리 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퍼센트 규칙

자금 관리를위한 또 다른 대중적인 전략은 총 투자 자금의 일정 비율 만 위험에 노출시키는 것입니다. 이 시스템의 장점 중 하나는 일련의 성공적인 거래 후 거래 규모가 커지고 손실이 발생할 경우 축소됩니다.

퍼센트 규칙은 매우 간단한 시스템을 나타냅니다. 단일 거래에서는 펀드의 특정 비율 만 위험에 노출됩니다. 이것은 거의 5 % 이상일 것입니다. 지속 가능한 저 위험 전략은 총 자금의 1 % 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이 규칙은 엄격하지는 않지만 모든 거래 전에 백분율을 계산할 필요가없는만큼 – 자주“기준”을 정합니다. 따라서 거래 자금이 £ 1000 인 사람은 거래 당 £ 20의 거래를 시작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거래마다 위험에 처한 자금의 2 %를 나타냅니다. 펀드가 £ 1200에 도달 할 때까지 (또는 아마도 많은 좌절과 900 파운드에이를 때까지) 20 파운드 규모의 거래 규모가 유지 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거래 규모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계산은 진행되지 않지만 다음 거래 기간 동안 더 많은 척도입니다. 일부 거래자는 한 달에 한 번 다시 기준선을 설정하고 다른 거래는 거래일이 끝날 때 다시 기준선을 설정합니다. 매커니즘은 시스템의 핵심이 아니며, 주요 포인트는 거래 당 총 잔고의 작은 비율 만 위험에 노출시키는 것입니다.

계산기 테이블

퍼센트 규칙 거래 규모 시스템 사용을 돕기 위해 아래는 다양한 투자 자금 금액 및 백분율과 함께 ‘한눈에보기’거래 규모를 보여주는 빠른 표입니다. 거래 당 더 적은 위험을 감수하고자하는 사람들은 더 적은 비율을 사용하기를 원할 것이고,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들은 더 큰 비율을 사용할 것입니다. 펀드 규모는 백분율과 마찬가지로 적합하게 곱할 수 있습니다.

1% 2 % 5 %
전체 균형
£ 100 £ 1 £ 2 £ 5
£ 250 £ 2.5 £ 5 £ 12.5
£ 500 £ 5 £ 10 £ 25
£ 1000 £ 10 £ 20 £ 50

 

위의 계산기는 투자 자금이 부족한 경우 잠재적 중개인에서 최소 거래 규모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거래자는 최소한의 거래로 인해 전체 자금의 원하는 비율보다 더 큰 위험을 감수하기 때문에 거래 당 더 많은 위험을 감수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