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할 지표와 기술 지표의 최상의 조합을 알고 있으면 차트 읽기 기술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잘못된 기술 지표를 사용하면 가격 해석이 정확하지 않아 거래 결정이 잘못 될 수 있습니다.

 

 

Trading Strategy Guides 팀은 모든 기술 지표를 꼼꼼하게 엄선하여 우리가 만든 각 개별 거래 전략에 최고의 성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고의 ADX 전략을 읽으십시오 .

그러나 네이 키드 차트 만 사용하는 가격 액션 유형의 트레이더 인 경우 궁극적 인 차트 패턴 단계별 가이드를 안전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기술 지표를 통해 현재 가격 추세를 쉽게 식별하고 향후 가격이 어디로 이동할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기술 분석 전략을 개발하면 매일 거래 금액을 늘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기술 지표는 유용하지만 각각 자체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장을 모니터하기 위해 단일 지표 만 사용하는 경우, 알지 못하는 특정 가격 추세 (또는 위험)가있을 수 있습니다.

여러 기술 지표를 단일 거래 전략으로 결합하면 여전히 높은 수익을 올리면서 위험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다중 표시기 전략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다중 지표 전략 은 중복을 피하고 의미있는 방식으로 거래 지표의 최상의 조합을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평균 트루 범위 표시기 에 대한 교육이 있습니다 .

다수의 거래자가 동일한 유형의 정보를 나타내는 지표를 사용하기 때문에 다중 지표 전략은 중복 될 위험이 있습니다. 이 거래 오류로 인해 갇히는 것을 피하려면 기술 지표가 다음과 같이 세 그룹으로 분류 될 수 있음을 이해해야합니다.

  1. 추세 추종 지표를 사용하면 자산이 현재 과매 수 또는 과매도 상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볼린저 밴드 (Bollinger Bands)와 같은 많은 트렌드 추종 지표는 명확한“채널”을 만들려고합니다. 명확한 채널을 통해 가격이 급등하거나 정상으로 돌아 오는지 알 수 있습니다.
  2. RSI (Relative Strength Index)와 같은 모멘텀 지표 를 통해 현재 가격 추세의 방향과 강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자산이 모멘텀을 구축하기 시작하면 새로운 포지션을 여는 것이 덜 위험해질 것입니다. 이동 평균 지표를 보면 운동량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3. 거래량 표시기 는 거래자가 가격과 거래량 간의 (강한) 관계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거래량이 증가하면 거의 항상 가격이 상승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이벤트가 항상 동시에 발생하는 것은 아니므로 볼륨 표시기가 고급 예측에 적합합니다. OBV (On Balance Volume)와 자금 흐름은 가장 유용한 두 가지 지표 중 하나입니다.

보시다시피, 이러한 범주의 지표는 가격이 상승, 하락 또는 안정적으로 유지 될 것인지에 관계없이 각 항목이 제공하는 각도가 동일한 것을 결정하려고합니다. 여러 각도에서 시장을 바라 보면보다 정확하고 현실적이며 실행 가능한 관점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기본적으로 RSI 표시기 , MACD 표시기 및 확률 표시기 를 사용하는 다중 표시기 전략과 거래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동일한 범주에 속하는 3 가지 유형의 기술 표시기를 사용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당신에게 같은 종류의 정보를 어떤 방식 으로든 표시 할 모멘텀 지표입니다. 위의 그림에서 모든 지표가 동시에 어떻게 따라 가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좋지 않다!

적합하지 않은 기술 지표를 사용할 때의 문제점은 모든 지표가 동일한 방향을 가리키면 실제로 거래 신호가 더 강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같은 그룹에 속하는 지표를 사용하여 지나치게 강조되는 정보에 대한 수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같은 종류의 정보를 표시하는 기술 지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최선의 전략을 여러 지표 정보의 다른 유형을 보여주는 지표를 결합합니다.

최고의 전략 다중 지표

이제 재미있는 부분이 온다.

앞으로는 최선의 전략 다중 지표 에 사용할 지표를 강조 할 것 입니다.

우리는 모멘텀 지표, 추세 추종 지표 및 서로를 보완하고 보완하는 볼륨 지표를 사용할 것입니다.

RSI 모멘텀 지표

우리는 컴퓨터 시대에 살고 RSI가 우리를 위해 자동으로 작업하기 때문에 RSI가 작성되는 방법을 설명하는 데 시간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상대 강도 지수는 운동량 지표와 동시에 주요 지표입니다. RSI 지표와 같은 많은 거래자는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우리는 RSI 지표를 사용하여 시장에서 과매 수 및 과매도 상태를 식별합니다.

다음으로 두 번째 지표를 언급하겠습니다.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OBV – 볼륨 표시기

전략에 사용되는 두 번째 지표는 OBV 지표입니다.

OBV 지표는 거래량과 가격 활동이 동일하게 중요하다는 생각을 기반으로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OBV는 가격과 거래량을 결합하여 시장에 들어오고 나가는 총 자금의 양을 보여줍니다.

위의 스크린 샷은 위의 지침을 따른 경우 차트 설정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On Balance Volume 지표의 주요 아이디어는 시장 가격이 볼륨 흐름이 진행되는 곳을 따를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가해야 할 일은 다중 지표 전략을 완료 할 마지막 기술적 지표의 이름을 지정하는 것 입니다.

 

 

이치 ​​모쿠 긴 코효 (이치 모쿠 클라우드)

Ichimoku Cloud 는 또 다른 인기있는  추세 지표 입니다. Ichimoku Kinko Hyo는 강력한지지 또는 저항의 미래 사례를 쉽게 식별 할 수 있도록 차트에 여러 개의 다른 선을 그릴 것입니다.

지표의 차트에는 파란색 선 (Kijun Sen), 빨간색 선 (Tenkan Sen), 녹색 선 (Chikou Span) 및 빨간색 / 녹색 밴드 (Senou Span)가 있습니다. 정확한 이동 판독을 위해서는 이러한 각 라인을 고려해야합니다.

파란색 선 (기준선)은 지난 26 개의 거래 기간 동안 최고 최고와 최저 최저의 평균을 표시합니다. 마찬가지로, 빨간색 선 (선 회선)은 지난 9 개의 거래 기간 동안 최고 최고와 최저 최저의 평균을 표시합니다 .

완만 한 녹색 선은 과거에 마감 가격을 26 기간으로 표시합니다. 이를 통해 추세 모니터링에 대한 더 나은 관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첫 번째 밴드 는 파란색과 빨간색 선을 평균하여 계산됩니다.
  • 두 번째 밴드 는 지난 52 개의 거래 기간 동안 최고와 최저를 평균하여 계산됩니다.

마지막 단계는 추세선을 잡고 26주기 앞당기는 것입니다. 이 모든 선이 함께 그려지면 시장에 대한 광범위한 견해를 갖게됩니다. 여기에서 새로운 지위를 여는 것을 정당화 할만큼 강력한 경향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볼린저 밴드 – 추세 다음 지표

볼린저 밴드 는 특정 시장의 변동성을 측정하는 지표에 따른 최고의 추세입니다. 또한 최고의 전략 다중 지표의 세 번째 지표입니다.

볼린저 밴드를 기반으로 한 구매 및 판매는 특히 다른 기술 지표와 함께 사용되는 경우 매우 효과적인 거래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차트 설정은 위 차트와 유사해야합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여러 기술 지표를 사용하여 효율적으로 거래하는 방법과 일관된 수익을 스마트하게 만드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다중 지표 전략

우리의 전략을 위해서는 성공적인 거래를 위해 3-4 개의 기술 지표를 사용해야합니다. 이 지표에는 상대 강도 지수, Ichimoku Cloud, Bollinger Bands 및 On Balance Volume이 포함됩니다. 종합적으로,이 지표들은 모든 거래자들이주의를 기울여야하는 거래의 추세, 추진력 및 거래량 측면을 설명합니다.

이제 더 이상 진행하기 전에 항상 종이와 펜을 가져 와서 거래 전략의 규칙을 적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구매 측면을 살펴 보겠습니다.

참고 *이 전략은 모든 시간대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시간대에 적용하십시오.

1 단계 : 가격이 중간 볼린저 밴드 위를 돌파해야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매우 쉽습니다!

실제로, 전체 전략은 이해하기 쉬워서 즉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필요로하는 첫 번째 거래 확인은 가격이 중간 Bollinger 밴드를 넘어서 오르는 것입니다. 이 거래 조건이 확인되면 거래 신호에 더 많은 합류점을 추가하기위한 다른 지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가격 조치에 대한 RSI 지표의 의견을 살펴 보겠습니다.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2 단계 : RSI 지표가 아직 50 레벨을 넘어서지 않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트레이딩 전략 가이드 에서하는 모든 일은 논리적입니다! 우리는 항상 주어진 기술 지표의 행동을 올바르게 해석하는 방법을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이 단계에서 Bollinger Bends의 말과 RSI 자체 가격 판독 간의 합의를 찾습니다. 따라서 운동량이 움직임 뒤에 있다면 브레이크 아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50 레벨을 초과하는 RSI 수치는 양의 모멘텀으로 간주되고 50 레벨 이하의 RSI 수치는 음의 모멘텀으로 간주됩니다.

참고 * BB 중간 가격이 상승 할 때마다 RSI가 50 레벨을 상회하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강세 모멘텀이 나타날 때까지 더 오래 기다려야합니다.

3 단계 : OBV 표시기가 상승 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볼륨이 가격을 확인하면 시장에서 구매하십시오.

방아쇠를 당기기 전의 마지막 거래 조건은 다시 이해하기 쉽습니다. 우리는 현명한 돈으로 거래하고 싶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거래가 실제 구매력으로 간주되고 있다는 증거를 찾습니다.

실제 볼륨은 나중에 나왔음을 알 수 있습니다. 긴 거래에 들어가기 전에 인내심을 가지고 정확한 거래 조건이 충족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확장 전략을 위해 다음으로 설정해야 할 중요한 사항은 보호 중지 손실을 배치 할 위치입니다.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4 단계 : 하단 볼린저 밴드 아래의 보호 정지 손실 숨기기

언제 시장에 진입해야 하는지를 아는 것만 큼 보호 중지 손실을 배치 할 위치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호 정지 손실을 숨길 수있는 논리적 장소는 볼린저 밴드 하단 아래입니다. BB가 낮을 경우 거래 아이디어가 무효화되고 손실을 최소화하려고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우리를 마지막 단계로 인도하는 다중 지표 전략에 대한 이익 수준을 정의해야합니다.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5 단계 : 가격이 낮은 BB 아래로 떨어질 때 이익을 얻으십시오

우리의 이익 창출 전략은 가능한 출구 구역을 알리기 위해 하나의 지표 만 검토합니다. 여러 지표의 확인을 기다리는 경우 수익 일부를 돌려 줄 수도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익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격이 반전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낮은 볼린저 밴드 밑의 휴식은 역전 가능성을 나타내는 좋은 신호이므로 이익을 현금화하고 싶습니다.

Note ** 상기는 여러 기술 지표를 사용한 BUY 거래의 예입니다. SELL 거래에 대해 동일한 규칙을 사용하십시오. 아래 그림에서 실제 판매 거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거래 전략 가이드 구독

우리는이 지표를 그룹으로 선택하여 서로의 약점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고 각각의 강점을 유지하도록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선택합니다. 이러한 지표가 모순되는 구매 또는 매도 신호 (때로는 발생하는 신호)를 제공하는 경우 더 위험한 포지션을 기꺼이 내릴 것인지 결정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반면에, 각 지표가 다른 지표에서 전송되는 신호를 확인하면 거래에 대해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개의 “녹색 표시 등”을 찾으면 거래에 좀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결론

필요한 시간이 걸리고 각 기술 지표의 의미를 배워야합니다. 어떤 지표도 100 %의 승리 율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페어리 테일을 쫓는 사람이 아닙니다. 6 조 달러 규모의 외환 시장에서는 아무도 정확하게 시장을 예측할 수 없습니다. 기술 분석을 단계별로 적용하는 방법 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그러나 최상의 기술 지표 조합을 따르면 시장 거래를 잃는 것보다 더 자주 이길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모든 지표는 과거 가격을 기준으로하므로 다중 지표 전략만으로 미래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상의 기술 지표 조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

또한이 전략에 만족했다면 5 성급을 부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