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서는 주간 거래에서 볼린저 밴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전략은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거래 지표 인 Bollinger Bands와 RSI를 사용합니다. 주요 트렌드 중에 발생하는 가격 “반송”을 찾기 위해 사용됩니다.

 

효과적인 Bollinger 밴드 거래 전략을 찾고 있다면 특별한주의를 기울이려고합니다.

이 특수 전략은 Bollinger Band 및 Bollinger Band 신호를 읽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또한 볼린저 밴드 스퀴즈, 더블 볼린저 밴드 전략, 볼린저 밴드 비밀 등에 대해 배웁니다. 우리는 또한 ADX 지표에 대한 교육을 받았습니다 .

다음과 같은 것 :

볼린저 밴드 인디케이터 사용법

볼린저 밴드는 거래 커뮤니티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간단한 거래 전략으로 멋진 볼린저 밴드 공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1980 년대 초 John Bollinger 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 이 밴드의 목적은 높음과 낮음을 상대적으로 정의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론적으로 가격은 상한 대역에서 높고 그 다음에는 하한 대역에서 낮습니다. 볼린저 밴드에는 세 가지 라인이 있습니다. 상단, 중간 및 하단 밴드. 미들 밴드는 기본적으로 상단과 하단의베이스 역할을합니다.

과매도 또는 과매도 수준을 판단 할 때 주로 사용됩니다. 가격이 상위 밴드에 닿을 때 판매 및 가격이 하위 밴드에 닿을 때 구매

하한, 상한 및 중간 대역 사이의 간격은 휘발성에 의해 결정됩니다. 중간 대역은 20주기 이동 평균으로 구성됩니다. 위와 아래는 중간에서 이동 평균의 위와 아래의 두 표준 편차입니다. 표준 편차는 가격 변동성을 크게 반영하는 통계 측정입니다.

밴드가 넓어지면 그 당시 변동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격이 매우 적게 움직이면 밴드가 좁아 져 변동성이 거의 없습니다.

1 시간 또는 4 시간 타임 차트를 사용하여이 거래 전략을 선호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스타일의 상인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예에서는 4 시간 1 시간 시간표를 사용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전략의 규칙을 살펴보기 전에 Bollinger 밴드를 살펴 보겠습니다. 과거에 이런 유형의 지표를 사용한 적이 없다면 차트에서 어떻게 보일지 봅시다 :

그림을 살펴본 후에 가격이 낮은 밴드에 도달 할 때마다 구매하는 것이 현명 해 보일 수 있습니다. 반면에, 가격이 상한선에 도달 할 때마다 매각하십시오. 이것은 기술적으로 효과가 있지만 볼린저 밴드를 사용하는 위험한 거래 방법입니다. 때때로 강한 경향이이 밴드를 타고 그 방법을 사용한 많은 불행한 상인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RSI 지표를 사용하여 상한 또는 하한 대역의“바운스”를 확인하고 거래하는 데 도움이되는 이유입니다. 또한 외환 시장에서 은행가가 거래 하는 방법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

RSI 지표는이 전략에서 통화의 약화 또는 강화 방법을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른 RSI 거래 전략 기사를 보려면 여기를 누르십시오) .

이 지표는 거래 플랫폼에서 표준으로 제공되어야합니다. 기본 설정을 사용하므로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서 당신은 외환 거래에서 운동량을 페이드하는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

시작하기 전에 RSI 표시기에서 50.00 레벨에 수평선을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 왜 그런지 정확히 알게 될 것입니다.

볼린저 밴드 바운스 거래 전략과 함께 사용되는 거래 지표 :

  • 볼린저 밴드 (20, 2)
  • RSI (상대 강도 지수) 표시기 (14)

 

 

낮은 구매 및 높은 판매 방법

이론적으로 볼린저 밴드에는 예상 표준 (트랜드 라인)의 2 표준 편차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거래 활동이 포함됩니다.

이는 가격 변동의 약 90-95 %가이 범위 내에서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볼린저 밴드 상인은 저항 과 지원의 사례를 찾고 있습니다. 수요가“집중화”되고 하향 추세가 모멘텀을 잃을 가능성이있을 때 지원 사례가 발생합니다. 반면에 저항의 사례는 상승 추세가 “축소”될 때 발생하며 가까운 시일 내에 하향 반전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볼린저 밴드는 쉽게 구매하고 높이 팔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는 추세선이 볼린저 밴드 범위의 바닥에 가까워지면 포지션을 엽니 다 . 거래선은 추세선이 범위의 상단에 도달  할 때 포지션을 마감해야합니다 .

볼린저 밴드 바운스 거래 전략 규칙

* 간단하게하기 위해 각 규칙에 대해 동일한 (GBPUSD 4 시간 차트) 예를 사용하겠습니다. 이 거래는“매수”거래였습니다. 규칙은 SELL 거래와 정확히 반대되는 개념입니다. 통화는 상승 추세에 있고 볼린저 밴드 하단으로 끌어 올립니다. 거기에서 규칙을 준수하면 거래를 실행합니다.

규칙 # 1 : 상승 추세 / 하향 추세에있는 통화를 찾으십시오.

인기 시장을 찾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가격 채널 추세를 결정하기 위해, 추세선, 피보나치 라인. 더 높은 최고 값 또는 낮은 최저값을 찾아서 추세선을 배치하십시오. 라인이 올라가면 상승 추세이고, 내려 가면 하락 추세입니다. 횡보 트렌드가 아니라 위 또는 아래로 트렌드가되어야합니다.

규칙 # 2 : 통화는 상승 추세에서 하락하여 하단 밴드를 터치하거나 거의 터치해야합니다.

“거의 터치”라고 말하면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볼린저 밴드 트레이딩 팁 : 5 핍 이상 떨어져 있다면 이것을 검증 한 것으로 간주하지 않으며, 하단 / 톱 밴드에 더 가까이 올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예에서 볼 수 있듯이 상승 추세에서 가격이 계속 내려 가고 바닥 밴드에 닿았습니다.

가격이 하단 또는 상단 밴드에 닿으면 RSI 표시기를 확인하십시오.

규칙 # 3 : 가격이 낮은 볼린저 밴드에 도달하면 RSI 지표를 살펴보면 30 ~ 50 사이 여야합니다.

가격이 Bollinger Band에 도달하면 RSI (가격이 하단 밴드에 닿을 때)는 50에서 30 사이 여야합니다. 여기에 없으면 80 점에 도달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무역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 경우 RSI가 거래 방향으로 올라 가기를 원합니다. 30-50 표시 사이에 있어야합니다. (판매 거래에서 RSI는 50-70 사이이고 아래로 내려 가야합니다.)

이 움직임이 보이면 계속해서 항목을 찾으십시오.

규칙 # 4 : 가격이 더 낮은 볼린저 밴드에 부딪 히고 RSI가 위로 올라가면…

강한 번쩍이는 양초를 거꾸로 보거나 연속적인 반전 양초를 거꾸로 보거나 낙관적 인 패턴이 형성 될 때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거래에 들어가기 전에 추세가 위쪽으로 이동하고 있음을 확인해야합니다.

촛대가 새로운 저점을 만들고있는 시점으로 이동한다면, 이것은 거래에 들어가기에 좋은 시간이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양초가 강세를 형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새 시계를 낮은 시계로 만들지 못하면. 다음은 마스터 캔들 설정 의 예입니다.

이 예에서는 1 시간 차트를 작성하여 항목을 작성했습니다. 이것은 완벽하게 괜찮습니다. 이를 통해 진입 점을보다 정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4 시간 및 1 분 시간 프레임이이 전략에 선호되는 시간 프레임입니다. 그렇습니다. 거래의 기회는 적지 만 더 높은 시간대에있을 때는 신호가 매우 강합니다.

규칙 # 5 : 손절매 / 이익 목표 달성

항상 스톱 손실을 기록하고 목표 지역이 양호해야합니다. 이 전략에서는 30-50 핍 스톱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이 다른 볼린저 밴드에 닿으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결론

볼린저 밴드는 모든 시장에서 사용하기에 훌륭한 지표입니다. 이를 RSI 지표 와 결합 하면 훌륭한 진입 점이 제공됩니다. 다음은 외환 거래량 이라는 또 다른 전략 입니다.

가격이 중간 대역에 닿을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승자를 누르기 위해 두 번째 항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잠재적으로 당신에게 두 배의 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전략으로, 우리는 처음에 한 거래 만 사용합니다. 그러나 규칙에 따라 같은 통화 쌍으로 한 번에 여러 거래를 할 수 있다면 중간 줄에 두 번째 포지션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