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너리 옵션을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
연구. 브로커를 찾으십시오. 무역.

영국 투자자의 경우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몇 개월 또는 몇 년이 아닌 몇 분이 걸리는 매우 빠른 결과를내는 면세 형 투자 형태입니다. 바이너리라는 단어는 거래가 성공하고 투자자가 상당한 수익을 얻거나 (보통 75 %에서 95 % 사이) 거래가 실패하고 전체 투자 금액이 손실되기 때문에 가능한 두 가지 결과가 있기 때문에 사용됩니다.

 

 

그러나 2018 년 동안 유럽 ​​규제 기관은 EEA의 소매 투자자에게 바이너리 및 디지털 옵션의 판매 또는 홍보를 금지했습니다 . 여기에는 영국이 포함됩니다. 이제 전문 고객 또는 전문가 계정 만 규제 대상 회사와 바이너리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전문 거래자는 다음 3 가지 기준 중 2 가지를 충족해야합니다.

  1. 분기당 최소 10 개의 ‘유의 한 규모’거래를 개설하십시오 (브로커는 ‘유의 한’을 다르게 정의 함)
  2. € 55,000 이상의 포트폴리오 또는 거래 자본을 소유하십시오
  3. 금융 업계에서 2 년 동안 근무했거나 복잡한 거래 도구에 대한 경험이 있습니다.

규제를받지 않은 회사는 새로운 ESMA 규칙을 준수하지 않을 수 있으며 영국 상인을 계속 수용 할 것입니다. 이것은 거래자의 위험을 증가시키고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을 찾는 것을 더욱 중요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EU 외부의 규제를받는 브로커를 통해 EU 트레이더를 수용 할 수 있으며 여전히 존경받는 기관에 의해 규제되는 브로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바이너리'(또는 ‘디지털 옵션’)는 투자의 위험이 높은 형태이지만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면서 매우 높은 보상 가능성으로 상쇄됩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 규제를 받으므로 소비자에게 이러한 유형의 금융 상품을 사용하면서 기대할 수있는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바이너리 거래로부터의 수익은 현재 HMRC에 의해 면세로 간주됩니다.

2019 최고의 중개인

 

이진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이진 옵션 의미 – 이진 옵션은 파생 상품이며 모든 자산 또는 시장에서 거래됩니다. 예를 들어 주가 (Twitter, AstraZeneca 등), 지수  (FTSE, DAX, Nikkei),  상품 가치  (금, 원유) 또는 환율 (EUR / USD, GBP / USD). 비트 코인이나 이더 리움과 같은 암호 화폐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주식 중개인 거래와 이진 거래의 주요 차이점은 거래 전에 위험과 보상을 명확하게 식별하는 것입니다 . 투자자는 위험에 처한 금액을 정확히 알고 있으며, 잠재적 수익의 정확한 가치를 결정합니다. 이진 옵션에서 손익을 계산하기 위해 계산기, 수식 또는 수학 학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거래 구조는“ 전부 또는 전무 ”또는“ 현금 또는 전무 ”라는 용어 가 널리 사용되는 용어로 이어졌습니다 .

거래자에 대한 유일한 결정은 기초 자산의 가치가 상승 또는 하락하는지 여부입니다. 가격 변동의 정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거래자는 미래의 특정 시간에 가격이 현재 가격보다 높거나 낮은 지 여부를 순전히 추측하고 있습니다.

단기 가격 변동은 뉴스 스토리 또는 헤드 라인, 분기 별 통계, 매수 소문 또는 글로벌 보안 불안에 의해 유발 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예 / 아니요 제안을 제공합니다. 높음 / 낮음 옵션에는 차이가 있지만이 유형의 투자에는 항상 흑백 이진 결과가 있습니다. 거래가 마감, 상환 또는 중간 거래에서 판매 될 수있는 경우, 판매 대금은 절대적으로 0과 100의 숫자를 가지며 시장의 지시에 따라 거래가 끝날 때까지 가격이 이동합니다.

만료 시간

모든 바이너리 옵션은 만료 시간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것이 거래가 끝나는 시점입니다. 따라서 만기시 가격은 옵션이 이겼는지 잃었는지 (이진 전문 용어에서 “돈에서”또는 “돈에서”) 결정하는 가격입니다. 이 만료 시간은 단 30 초 또는 1 분 ( ‘터보’라고 함)에서 하루 종일 ( ‘종료일’)까지, 어떤 상황에서는 1 년으로 늘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이진 옵션은 단기 거래에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30 분 (5 분이 가장 많이 사용됨) 미만입니다. 장기 만기 및 고정 리스크 요소는 다른 자산을 헤지하거나 다각화하는 데 유용한 도구가됩니다.

대금은 자산 및 만기 시간에 따라 변경됩니다. 차이는 중요 할 수 있으므로 장기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려는 거래자는 거래하려는 자산 클래스에 대한 최상의 지불금을 찾기 위해 쇼핑을해야합니다.

합법적 인 투자

바이너리 거래는 성장의시기에 있지만 비교적 알려지지 않은 제품으로 남아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것은 변경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디지털 옵션 (또한 알려진 바와 같이)은 매우 간단한 재정 조정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금융 시장을 플레이하는 합법적 인 방법입니다.

바이너리는 명확한 거래 선택을 제공하지만 위험이 높거나 보상도 높습니다. 그러나 이진 거래에서는 레버리지 노출이 없으므로 위험 및 보상 비율도 관리하기가 쉽습니다.

이 구조는 이진 거래에 강점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다른 투자를 헤지하는 데 사용될 수있는 도구이거나 그 자체로 투자 수단으로 운영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거래 전략이 있으며 각 투자 전략은 특정 투자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이진 옵션은 안전합니까?

이진 옵션은 평판이 좋지 않습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부정확하고 책임이없는 마케팅 및 사이버 범죄의 결과이며 제품 자체의 문제가 아닙니다. 보다 엄격한 규제와 더 많은 대중이 더 잘 이해할 수있게되면서 이러한 옵션은 재정적 주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처음 개발 한 곳입니다.

FCA 규제 요원 및 비즈니스에는 여전히 결함과 결함이있을 수 있지만 사기꾼은 아닙니다. 화난 이메일은 “쉬운 돈”을 약속하는 “규제되지 않은 중개인”또는 “빨리 부자가되는”경로에 전적으로 초점을 맞 춥니 다. 아래의 사기 브로커 방지에 관한 섹션을 읽으십시오.

 

 

이진 거래의 장점

바이너리를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많은 장점은 서로 관련되어 있거나 연결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유형의 투자를 이용하는 것의 일부 이점을 소매 투자자뿐만 아니라 시장 제작자 또는 중개인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위기 관리

바이너리 옵션 거래시 위험 관리는 분명합니다. 거래 금액은 위험에 처한 전액입니다. 이것은 거래자뿐만 아니라 중개인에게도 위험을 분명히합니다. 그들의 가격 모델은 그들의 책임에 대한 정확한 지식을 반영합니다.

거래 수수료 및 스프레드

위험의 확실성은 중개인이 일하고 관리 할 수있는 견고한 토대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낮은 거래 피드, 더 긴밀한 스프레드 및 더 높은 지불금으로 이어집니다. 자신을 더 보호하기 위해 유동성 공급자를 사용하거나 자신의 입장을 헤지 할 수 있습니다. 청산 소의 고가의 브로커 비용은 불필요하게됩니다.

이점

레버리지 또는 기어링은 일반적으로 이진 거래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는 모든 거래에 전체 자금이 지원되어야 함을 의미하므로 브로커에게 다시 혜택을줍니다. 다시 말해, 트레이더는 거래를 기본으로 할 수 없습니다. 레버리지를 사용하면 상황이 잘못되면 브로커가 지불하지 않을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스팟 외환 또는 스프레드 베팅과 큰 차이입니다.

트레이더 초이스

표준 고정 지불 옵션에 복잡한 계층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래더 옵션에서 경계 거래 또는 ‘스트링 (strangle)’등을 생성하기위한 고급 ‘네 스팅’옵션에 이르기까지 바이너리는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거래는 가장 높은 수준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심지어 시장이 평평하거나 차익 거래를 유지하거나 기초 자산의 거래량을 볼 수있는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로봇 및 자동 거래

자동 거래 로봇 ( ‘봇’)은 종종 가격 그래프에 의해 트리거되는 신호 및 알고리즘에 의존합니다. 다시 말하지만,이 로봇은 바람직하지 않은 많은 운영자를 끌어 들이고 거래의 자동 특성은 위험을 더욱 증가시킵니다. 새로운 트레이더는 특히주의해야합니다. 올바른 로봇 서비스를 찾으려면 많은 양의 ‘실사’가 필요합니다.

대안은 거래자가 자신의 진입 점을 사용하여 자신의 로봇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점점 더 많은 중개인이 거래자에게 간단한 도구를 사용하여 자신의 거래 로봇 또는 프로그램을 결합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핵은 이동 평균, 볼린저 밴드 또는 RSI / MFI 패턴과 같은 기술 분석 설정의 조합을 허용하며 이러한 기준을 충족하면 공개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진 옵션 ‘프로’로봇을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있게했습니다.

최고의 로봇

사기

이진 거래 자체는 합법적이며 사기가 아닙니다. 그러나 신뢰할 수없고 사기 나 사기 행위를하는 중개인 및 신호 제공자가 있습니다.

순전히 부정직 한 중개인을 기반으로 바이너리 거래의 개념을 작성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사기꾼들은 이러한 형태의 거래 이미지를 계속 끌어 내리고 있습니다. 규제 당국과 규칙 입안자들은 이러한 작업에 착수하기 시작하면서 산업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감시자에게 운영자에 대해 불만을 표시하려면 연락처 페이지를 통해 알려주십시오.

이 간단한 점검으로 사기를 피하십시오

  • “만들기 돈을 온라인”또는 “부유 한 빠른 가져 오기”마케팅 . 이것은 거대한 붉은 깃발입니다. 이진 옵션은 위험이 높고 보상이 많은 투자 수단입니다.이 옵션은 풍부한 빠른 구성표가 아니며 그렇게 팔아서는 안됩니다. “손실 없음”시스템이 없습니다. 그러한 주장을하는 운영자는 부정직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백만장자는 거의 확실합니다. Brit Method는 한 가지 중요한 예입니다.
  • 콜드 콜 . 평판이 좋은 중개인은 콜 콜을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콜드 콜은 신뢰할 수없는 중개인입니다. 이메일 연락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보너스 이용 약관 . 보너스를받는 경우 이용 약관을 읽으십시오. 일부 조건에는 회전율 요구 사항이 충족 될 때까지 초기 예금 또는 자본으로 묶는 것이 포함됩니다. 예금은 여전히 ​​상인의 돈입니다. 정직한 중개인은 거래가 완료되기 전에 청구를하지 않습니다. 더 나은 중개인은 또한 상인에게 적합하지 않은 경우 보너스를 취소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선도적 인 규제 기관인 CySec은 최근에 고객이 ‘무역 거래’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예치금 일치 보너스의 사용을 금지했습니다.
  • 계정 관리자 . 고객을 대신하여 거래하고자하는 계정 관리자, 팁 스터 또는 ‘전문가’에 매우주의하십시오. 명백한 이해의 상충이 있습니다. 브로커와의 직무가 있습니다. 이 관리 계정은 일반적으로 거래자가 자신의 수단을 넘어서는 수치로 거래하도록 권장합니다. 이 “판매”는 매우 해 롭습니다. 매우 위험한 Martingale 시스템은 잦은 전술이며, 많은 균형을 신속하게 날려 버립니다.
  • 유명인 추천 . 스포츠 레전드 나 팀 후원은 일반적으로 훌륭하고 검증 가능합니다. 이 후원이 신인 투자자를 걱정해야 할 곳은 메가 리치 억만 장자 또는 신뢰할 수있는 출처의 이름이 판매 지점으로 ‘푸시’되는 곳입니다. 워렌 버핏, 리차드 브랜슨, 마틴 루이스는 소송을 통해 가해자들에게 손해 배상 청구를 제기하는 것 외에 실제로 개입이 전혀없는 특정 제안을지지하는 것으로 제시되었습니다.
  • 거래자는 중개인을 알아야합니다 . 확실한 것 같다 -하지만의 브로커 일부 사업자 ‘깔때기’고객 자신 의 선택이 아니라 네. 판매자가 새로운 브로커에 특정 브로커에 가입하도록 요구하거나 제한된 목록에서 브로커를 선택하는 경우 진행하지 마십시오. 거래자는 그들이 거래 할 중개인을 알아야합니다!

위의 방법을 알고 있으면 이진 거래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덜 책임있는 브랜드를 피할 수 있습니다. 개선 된 규제와 인식으로 인해 이러한 유형의 불만이 줄어들 것입니다. 그러면 바이너리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이미 타락한 피해자?의 서비스가 도움 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 EU에서 바이너리를 금지하는 것은 고려되지 않았으며 더 많은 거래자를 사기로 몰아 넣을 수 있습니다.

거래 전략

전략 페이지에는 다양한 포럼 및 클럽 채팅에서 얻은 20 개가 넘는 알려진 시스템과 전문가 팁 및 조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위험 Martingale에서 Rainbow와 같은 복잡한 시스템까지. 또한 외환, 기술 분석 , 최고 가격 조치 지표, 거래 신호 및 당첨 전략과 같은 더 전문적인 주제를 다룹니다 . 이 모든 것이 당신이 우위를 점하고 이길 수 있도록 돕기위한 것입니다.

신호

신호는 거래자에게 보내는 경고입니다. 거래 도구로 설계되어 거래자가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메일, SMS 또는 라이브 신호 웹 사이트 또는 그룹 등 다양한 방법으로 통신 할 수 있습니다. 이진 사기와 관련된 무책임한 마케팅의 대부분은 신호 또는이를 활용하는 자동 거래 로봇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아주 좋은 공급자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바이너리 거래 방법을 배우는 것은 거래 지식 부족을 보완하기 위해 신호를 사용하는 것보다 안전한 경로입니다.

신호가 작동합니까?

때때로, 그러나 고립되어있는 경우는 드물다. 일부 제공자는 신호와 함께 교육 의 조합을 제공하며 이는 좋은 조합을 나타냅니다. 거래자는 신호의 품질을 판단하기 전에 신호를 완전히 평가할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신호 페이지에서 최고의 공급자를 소개합니다.

중개인 및 리뷰

이진 옵션은 다양한 방법으로, 다양한 상품 및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최고의 딜러, 최고의 계좌 또는 최고의 거래 플랫폼을 찾는 것이 실제로 개인 투자자의 요구에 달려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중개인은 외환 (외환) 및 일본 엔, 유로 또는 스털링 거래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것들은 상품에 강하고 소수의 FX 시장 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수익 (또는 대금 지급 )은 자산 클래스마다 다를 수 있으며 최대 25 %까지 다양하므로 올바른 선택의 중요성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

SpotOption, Tradologic 또는 TechFinancials와 같은 화이트 라벨 플랫폼 제공 업체도 호스트 사이트가 제공 할 수있는 제품을 결정하므로 맞춤형 디자인의 독점 브로커가 선호 될 수 있습니다. 지불 방법은 약간의 생각을합니다 – 거래자가 Skrill, Paypal, Neteller 또는 전신 송금을 사용하려면 중개인이이를 제공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거래 앱

중개인이나 바이너리 에이전트가 제공하는 모바일 거래 앱의 품질도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는 iPad 또는 iPhone과 같은 특정 모델의 기능을 위해 특별히 프로그램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크로스 플랫폼 호환성을 보장하여 안드로이드, 블랙 베리 및 Windows 태블릿 및 장치를 제공합니다. 일부 트레이더는 핸드 헬드 앱에 대한 맞춤형 요구를 가질 수 있고, 다른 트레이더는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거래 규모 한도는 일부 투자자가 특정 거래 계좌를 가리 키거나 떠나도록 지시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중개인은 최소 1 파운드의 거래를 제공하는 반면, 다른 중개인은 단일 거래에 20 만 파운드를 기꺼이 투자하려는 투자자를 수용합니다. 따라서 모든 투자자는 계좌 개설을 결정하기 전에 자신의 거래 스타일을 고려해야합니다. 심지어 ‘가장 싼’브로커를 만드는 것조차 쉬운 일이 아닙니다.

최고의 거래 플랫폼을 비교하는 방법

우리의 비교표는 중개인을 비교할 때 핵심 요점에 대한 간단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상세 검토를 통해 잠재적 인 신규 사용자는 자신의 결정을 확인할 수있는 더 미세한 부분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중개인에 대한 필수 비교 포인트 목록입니다.

  • 지불금
  • 카운터 또는 교환 거래 옵션을 통해
  • 최소 예금 (플러스 예금 및 인출 방법)
  • 최소 거래 / 최대 거래
  • 거래 플랫폼
  • 뉴스 이벤트 피드
  • 자산 목록 (확장 목록에는 ETF, 채권 및 신탁이 포함될 수 있음)
  • 차트 / 차트 도구 (그래프 유형, 예측 도구)
  • 사용 가능한 만료 시간
  • 규제 (FCA, CySec, CFTC 등)
  • 사용 가능한 옵션 범위 (경계, 사다리, 고수익 등)
  • 환영 보너스
  • 불만 / 고객 피드백
  • 계정 유형 및 혜택 (VIP, 기본, 플래티넘)
  • 플러그인 및 통합. (예 : MT4 / MetaTrader4 / MetaTrader 5)
  • 프로모션 특권, 경쟁, 리더 보드 또는 콘테스트 상품

어떤 점은 다른 점보다 특정 상인에게 더 중요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상의”를 찾는 것이 각각의 새로운 고객을위한 개별 선택이 될 것입니다. 잉글랜드 은행 또는 ECB의 통화 정책에 대한 입장을 취하는 투기는 한 중개인이 가장 잘 처리 할 수있는 반면, 애플, 페이스 북 또는보다 폰 주가의 성장에 베팅하려는 사람은 다른 중개인을 원할 수 있습니다.

데모 계정

대부분의 최고 중개인은 데모 거래 계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신규 고객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시장과 투자 규모가 자신에게 적합한 지 알 수 있으며 올바른 거래 계좌가 발견되면 기뻐할 때만 자금 계정으로 진행합니다.

실무 또는 가상 잔액을 제공하는 중개인은 거래 플랫폼에 대한 확신이 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거래자들이 그것을보고 위험을 무릅 쓰도록 시도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각 브로커에 대한 검토에는 “주요 세부 사항”섹션에 데모를 제공하는지 여부가 포함됩니다.

상위 3 개의 데모 계정

 

평가판 웹 사이트 및 앱

이 데모 계정의 대부분은 웹 사이트와 모바일 앱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입금하기 전에 두 시스템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데모 계좌는 시간 제한이 없으며 필요한 경우 거래자가 잔액을 ‘상위’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계정을 통해 사용자는 브로커를 평가할뿐만 아니라 데모 계정을 사용하여 새로운 거래 전략을 시도하거나 과거 재무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략을 다시 테스트 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현금이나 부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모두.

 

 

리뷰

우리의 중개인 리뷰 는 각 플랫폼, 브랜드 또는 화이트 라벨에서 진정한 거래 후에 작성됩니다. 여기에는 각 공급자의 모든 측면이 포함됩니다 – 양호 또는 불량.

리뷰의 신뢰성은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확인 및 업데이트되며 피드백은 전체 등급의 일부로 제공됩니다. 바이너리 거래가 금융 주류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비교 서비스가 개방적이고 정직하며 투명해야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브로커 리뷰에서 시도하고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영국에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확실한 가이드를 투자자에게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규제

이진 브로커는 여러 기관을 통해 규제됩니다. CySec은 키프로스와 이스라엘에 기반을 둔 대부분의 브로커를 규제합니다. 영국에 장비를 보유한 운영자는 영국 도박위원회의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이 개념은 원래 금융 시장에서 ‘베팅’으로 분류되었습니다. 현재는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럽 규정에 따라 공급자는 영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MiFID II 법률은 이러한 규제 권한의 ‘통과’를 허용합니다.

그러나 영국에서는 브로커가 FCA (Financial Conduct Authority)에 의해 규제되는 경우 더 강력한 소비자 보호 계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FCA에 등록 하지만 이는 규제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중요한 차이점입니다.

미국에서 CFTC는 Nadex와 CBOE라는 두 개의 브로커 만 운영 할 수 있도록 허가했습니다. 호주에서는 ASIC (Australian Securities and Investments Commission)이 중개를 감독합니다. 일부 회사는 Malta Gaming Authority 또는 Isle of Man GSC에 의해 규제됩니다.

유럽에서는 ESMA (European Securities and Markets Authority)라는 조직에서 대부분의 국내 규제 기관이 준수하는 법률 또는 규제 지침을 제안합니다. 그들은 최근에 이진 옵션이 소매 투자자에게 금지되어야한다고 제안했지만,이 정책은 오래 전에 구식이 아니었다. 이러한 변화는 정직하게 규제 된 중개인을 처벌하고 부정직 한 사기는 계속 운영 할 것입니다.

규제 브로커 사용의 이점

규제 대상 브로커는 규제되지 않은 회사보다 더 높은 수준의 소비자 신뢰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회사 계좌가 아닌 별도의 계좌에 상인 자금을 보유해야합니다. 고객에게 분쟁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고객을 공정하고 공정하게 대우해야합니다. 또한 규제 대상 기업은 책임있는 방식으로 만 거래가 허용되는 지역에서만 마케팅 할 수 있습니다. 책임있는 중개인은 소비자 신뢰 수준을 높이는 방법으로 규제를 환영합니다.

카피 트레이딩

복사 거래는 성장하는 투자 분야입니다. 사용자가 다른 사람의 거래를 복사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카피는 투자 할 금액과 특정 거래자 또는 팁 스터가 여는 거래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복사 할 것인지 결정합니다.

중개인이 종종 커미션을 통해 이러한 고객에게 보상하거나, 생성 한 거래량에 따라 수입 수입 및 이익을 증가 시키므로 복사되는 거래자도 혜택을받습니다.

복사 거래 (또는 ‘소셜 거래’)는 시간이나 지식이없는 사람들이 스스로 거래 할 수있는 유용한 기능입니다. 그러나 복사 할 때 올바른 트레이더를 찾는 데 소요되는 시간과 노력은 배당금을 지불합니다. 소셜 거래는 비슷하지만 소셜 미디어 스타일 정보 공유에 더 적합합니다.

역사

간략한 역사 :  이진 또는 ‘디지털’옵션의 개념은 수년 동안 존재 해 왔습니다. 처음에는 기관, 부유 한 개인 및 자금과 같은 대규모 투자자 만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옵션은 ‘카운터 위에’제공되었습니다. 그러나 2008 년에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는 이러한 고정 수익 옵션을 거래소에서 거래 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BOE)와 미국 증권 거래소는 특정 기본 자산에 대한 이진 거래를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옵션 선택과 마찬가지로 자산 범위가 제한되었습니다. Nadex는 또한 시장이 개발됨에 따라 미국에서 교환 거래 옵션 (매수인 및 판매자와 일치)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디지털 거래에 대한 수요 증가

그러나 인기와 상거래가 커지면서 거래 된 자산은 외환 및 주식을 넘어서고 옵션 유형도 확대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의 급속한 발전과 거래의 세계화로 인해 이러한 ‘디지털’옵션이 호황을 누 렸으며 확장 추세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진 부문에서는 잠재적 시장 조성자 또는 중개인에 대한 진입 장벽이 훨씬 낮습니다. 이는 비슷한 기간 동안 인터넷 거래의 붐과 함께 규제가 업계에 뒤처지게되었습니다.

그러나 바이너리의 성장은 느려질 것 같지 않습니다. 단순성과 위험의 명확성을 결합하면 거의 모든 사람이 특정 자산을 볼 수 있지만 차액 또는 주식 구매 계약보다 위험을 훨씬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교육

바이너리 옵션을 배우기 위해 거래자들은 풍부한 학습 기회와 코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 거래자는 다릅니다. 결과는 학습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주제에 대해 pdf 파일이나 스프레드 시트를 선호 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다이빙과 경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학습 방법에 대한 선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세미나 및 데모
  • 전자 책 / 매뉴얼 / 책
  • 비디오 및 유튜브 이진 옵션 자습서
  • 데모 계정에 손을
  • 기술 자료 및 FAQ 페이지

튜토리얼을 통한 이진 거래 배우기

중개인은 거래자들에게 거래 시작에 대한 자신감을주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잠재적 인 신규 고객이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 일반적으로 무료로 배울 수 있도록 위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공합니다. 일부 도구는 거래자가 등록한 후에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순수하게 브로커가 거래 세미나 또는 웹 기반 데모와 같은 연락처 세부 정보를 갖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

세미나 및 데모

바이너리 옵션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온라인 데모 또는 세미나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일부 중개인은 주간 세미나를 제공하며 일부는 다양한 언어로 제공됩니다. 이것들은 정말 유용한 ‘통과’스타일 데모를 제공합니다.

다른 회사는 일대일 교육을 제공하지만 일반적으로 예치금이 필요합니다. 이 교육은 기본 “방법”형식을 따르지만 필요에 따라 고급 과목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전자 책

일부 트레이더는 eBook 튜토리얼을 다운로드하고 자신의 속도에 따라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중개인은 교육 센터에서 기본을 배우려는 상인에게 훌륭한 ‘수동’을 제공합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각 브로커가 자신의 거래 플랫폼과 설명 및 스크린 샷에 대한 견적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중개인은 새로운 거래자가 자신의 서비스 를 사용 하기 를 원합니다 . 좋은 소식은 일부 거래 플랫폼의 모양과 느낌이 다르지만 기본 기능은 동일하므로 지식을 쉽게 이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기있는 ‘인형 용’시리즈를 포함하여 일부 독립 서적이 작성되었습니다. 우리는 여기 에 최고를 나열합니다 .

비디오

비디오 자습서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학습 방법입니다. 일부 중개인은 다른 중개인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시청자에게 다른 중개인에서 동일한 비디오가 제공 될 수도 있습니다. 음성 만 변경되었습니다! 그러나 매우 유용한 비디오 모음이 있으며 등록하지 않고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거래 플랫폼과 온라인 바이너리 거래를 소개하는 IQ Option 의 비디오를 포함 시켰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사이트에 비디오의 전체 범위를 제공합니다.

기술 자료 및 FAQ

대부분의 중개인은 교육 영역 또는 ‘지식 기반’을 제공하지만 품질은 다릅니다. 기업은 지속적으로 교육 포트폴리오를 업데이트하므로이 카테고리에서 확실한 승자는 없습니다.

중개인은 거래를 장려하기를 원하므로 거래자가 기본을 배우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중개인은 고급 정보를 얻기가 더 어렵지만이 웹 사이트의 전략 및 기술 분석 페이지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다음은 온라인 바이너리 거래와 관련하여 가장 자주 묻는 질문과 주제입니다. 이 짧은 단락이 답을 제공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 경우 각 주제 영역을 설명하는보다 자세한 기사로 연결되는 링크가 많이 있습니다.

이진 거래의 종류

  • 가장 일반적인 이진 옵션 유형은 단순 위 / 아래  또는 높음 / 낮음  유형입니다. 이것은 가격이 어느 방향으로 이동하는지에 대한 예측입니다. 옵션이 만료되는 시점에 가격이 상승 또는 하락 했습니까? 클래식 또는 표준 옵션이라고도합니다.
  • 상 / 하 거래의 약간의 변동은 위 / 아래 옵션입니다. 정확히 동일한 주체를 따르지만 목표 가격은 현재 가격이 아닌 사전 설정 수준입니다. 이 같은 가치에 따라 가격이 오르거나 내려갈 때와 동일한 논리가 모두 적용됩니다.
  • Touch / No Touch 는 약간 더 복잡한 시나리오입니다. 여기에서 가치 또는 가격이 설정됩니다 (때때로 브로커가 ‘옵션 작성기’와 같은 기능을 제공하는 경우 투자자 자신이 직접). 실제 가격이에 도달 하거나 그 장벽을 통과하면 ‘touch’옵션이 지급됩니다. 가격이 장벽 가격에 닿지 않으면 ‘No Touch’가 지급되고 ‘touch’베팅이 손실됩니다. 경우에 따라 ‘원터치’라고도합니다.
  • 인 / 아웃에서 ‘범위’  또는 ‘ 경계’ 거래는 두 가지 장벽을 설정해야합니다. 하나는 더 높고 다른 하나는 더 낮습니다. 이진 옵션은 가격이이 두 경계의 ‘in'(또는 사이)에 있는지 여부입니다. ‘가격’옵션이 트리거되어 가격이 장벽 또는 설정된 장벽을 벗어나면 지급됩니다.
  • 사다리 옵션 . 이는 ‘위 / 아래’옵션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지만 목표 가격이 현재 가격에서 얼마나 떨어져 있는지에 따라 지불금이 달라집니다. 다양한 레벨이 있으며 각각에 대해 다른 지불금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사다리의“폐”입니다. 필요한 가격 변동이 충분히 클 경우 래더 옵션에 대한 지불금은 최대 1000 %가 될 수 있습니다.
  • 페어 는 두 가지 관련 자산이 서로 일치하는 거래 유형입니다 (예 : 금 및은). 트레이더는 자산이 가장 많이 오르거나 내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풋 옵션 및 콜 옵션

풋 앤 콜 옵션은 단순히 옵션을 사고 파는 조건입니다. 거래자가 자산의 가치가 상승 할 것이라고 믿는 경우, 통화를 시작합니다. 그들이 가치가 떨어질 것으로 예상한다면, 풋 트레이드를합니다.

일부 바이너리 거래 중개인은 혼란을 피하기 위해 2 초마다 거래 버튼을 통화 및 풋에서 다운 및 업으로 변경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대신에 화살표를 사용하여 풋 앤 콜이라는 용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아이콘은 항상 명확하므로 실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질문

바이너리 거래를하는 방법

이진 거래를 시작하는 단계;

  1. 거래 할 기본 자산 (예 : 금 가격, Facebook 주가 또는 GBP / USD 환율)을 식별합니다.
  2. 만료 시간 (옵션이 종료되는 시간) 을 설정하고 거래 또는 투자 규모를 결정합니다
  3. 값이 상승 또는 하강할지 결정 (통화 또는 풋)

얼마나 이길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이진 옵션은 75 % ~ 95 % 범위 내에서 지불합니다. 이 비율은 거래가 이루어지기 전에 명확 해집니다. 시작 가격보다 높거나 낮은 것을 제외하고는 종가가  판매 대금 규모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바이너리 거래가 더욱 정교 해지면서 이길 수있는 금액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일부 브로커는 이제 거래를 제공  어떤 가격의 움직임의 크기에 달려있다. 또한 지불금이 400 %, 500 % 또는 심지어 1000 %에 도달 할 수있는 거래 유형 (아래 포함)이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도박입니까?

그것은 전적으로 상인의 태도에 달려 있습니다. 트레이더가 전략이나 연구를 적용하지 않는다면, 투자는 행운에 의존 할 가능성이 높으며, 그에 대한 확률은 반대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잘 생각하는 거래를하는 상인은 운에 의존하지 않기 위해 할 수있는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은 할랄입니까?

샤리아 법에 따라 흥미 또는“리바”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심지어 장기적으로 고려되는 옵션도 하룻밤 요금 또는 롤오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많은 중개인은 이슬람의 지침을 준수하는 이슬람 거래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무역 거래를 즉시 제공하고 아무런이자를 부과하지 않음). 그러나 거래자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합법적이거나 할랄인지 하람인지를 결정하기 전에 신중하게 밟아야합니다. 답이 명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계획이나 전략이없는 바이너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베팅하거나 도박에 사용합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무슬림들에게는 금지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거래 바이너리가 할랄인지 하람인지를 범주 적으로 명시 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개인에게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