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동성 지표와 이진 옵션은 훌륭한 조합입니다. 단순하지만 수익성이 높은 거래 전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점 : 우리가 가르 칠 두 가지 전략은 시장이 이동할 방향을 예측할 필요없이 거래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거래는 더 간단 할 수 없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다음을 배웁니다.

  • 변동성 지표 란 무엇입니까?
  • 옵션에 변동성 지표를 사용해야하는 이유
  • 변동성을위한 세 가지 전략

이 정보를 사용하면 변동성 지표를 기반으로 수익성있는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변동성 지표 란 무엇입니까?

변동성 지표는 기술 지표입니다. 즉, 과거 시장 움직임의 데이터를 집계하고 공식을 적용하며 결과를 트레이더가 신속하고 간단하게 이해할 수있는 방식으로 결과를 표시합니다.

기술 지표는 가격 행동에만 초점을 맞 춥니 다. 즉, 회사의 수입 또는 국가의 경제 전망과 같은 기본 자산에 대한 모든 기본 정보를 무시합니다. 대신, 과거의 자산 가격에 발생한 일을 분석하고이 분석을 기반으로 예측을 만듭니다.

변동성 지표는 특수한 형태의 기술 지표입니다. 자산이 평균 방향성 값에서 벗어난 거리를 측정합니다. 복잡해 보이지만 간단합니다.

  • 자산의 변동성이 높으면 평균 방향과는 거리가 멀어집니다. 예를 들어 지진은 변동성이 높습니다. 사물은 오랫동안 조용했으며 이제 방향이 바뀌는 강한 움직임이 있습니다. 변동성이 높은 자산은 지속적인 지진을 겪습니다. 그들은 종종 이동 평균에서 멀리 떨어져 거래하고 방향을 바꿉니다.
  • 자산의 변동성이 낮 으면 방향 감각이 강합니다. 예를 들어, 태양 주위의 지구 운동은 변동성이 낮습니다. 변동성이 낮은 자산은 이러한 강력한 방향 감각을 공유합니다. 그들의 방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할 수 있지만 변동성이 높고 방향이 훨씬 덜 바뀌는 자산보다 이동 평균에 훨씬 가깝게 거래됩니다.

변동성 지표는 자산의 변동성을 측정하고 다음에 발생할 상황을 쉽게 예측할 수있는 방식으로 표시합니다.

변동성 지표의 예

변동성 지표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1. 오실레이터는 값을 계산하여 일반적으로 가격 차트 아래의 별도 차트로 그립니다. 현재 가치와 과거 가치와의 관계는 현재 트레이더들이 현재 생각하고있는 것에 대한 해석과 다음에 일어날 일에 대한 예측을 가능하게합니다.
  2. 채널은 변동성을 사용하여 가격 채널을 계산하고이 채널을 기본 차트에 직접 그립니다. 채널은 현재 시장 가격을 둘러싸고 있으며 시장이 유지 될 가능성이있는 범위를 예측합니다. 채널은 평균에서 너무 멀리 이동 한 시장이 트레이더를 긴장하게 만들 가능성이 높으며, 이로 인해 반대 방향으로 투자하고 시장을 다시 평균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유형의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예 1 : 평균 실제 범위 (ATR)

변동성 오실레이터가 많이 있습니다. 가장 정확한 것은 ATR (Average True Range)입니다. ATR은 과거에 자산의 평균 기간이 얼마나 멀리 이동했는지 확인하려고하지만 다른 지표보다 더 정확한 계산 방법을 사용합니다.

다른 지표는 고정 된 공식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항상 현재 기간의 높은 값을 낮은 값에서 뺍니다. 이 방법은 정확하지만 간격을 무시합니다. 때로는 시장이 한 가격에서 다른 가격으로 이동하여 시장에 차이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격차를 무시하는 운동량 표시기는 왜곡 된 그림을 그립니다. ATR의 주요 장점은 차이를 인식하고이를 계산에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ATR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ATR에 대한 기사를 읽으십시오. 이 기사에서 중요한 점은 ATR이 각 기간의 실제 범위를 계산 한 다음 지수 적으로 평활화 된 이동 평균을 생성한다는 것입니다.

결과는 마지막 기간의 평균 실제 범위를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 ATR의 값이 0.1 인 경우 과거 평균 기간이 £ 0.1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값을 사용하여 미래 시장 움직임의 범위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전 값과 관련하여 값을 해석 할 수도 있습니다.

  • 가치가 0.2 파운드에서 0.1 파운드로 떨어 졌다면, 시장은 에너지를 잃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가치가 £ 0.05에서 상승한 경우, 시장이 상승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두 경향 모두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그들은 서로 다른 거래 전략을 요구하는 서로 다른 상황을 만들고 ATR을 통해 현재 어느 것이 적합한 지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예 2 : 볼린저 밴드

볼린저 밴드는 현재 시장 가격을 중심으로 가격 채널을 만듭니다. 시장 가격과이 가격 채널의 관계는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예측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볼린저 밴드의 가격 채널은 3 가지 라인으로 구성됩니다.

  • 중간 선으로 이동 평균. 이 이동 평균의 일반적인 값은 20주기입니다. 이론적으로 원하는 값을 사용할 수 있지만이 값은 대부분의 트레이더에게 가장 효과적입니다. 시장이 중간 선 위에 있으면 지지선으로 작동합니다. 시장이 중간 선 아래에있을 때 저항으로 작용합니다.
  • 표준 편차를 기준으로 한 위와 아래 선. 대부분의 거래자는 두 라인에 대해 표준 편차의 두 배 값을 사용합니다. 상단 라인은 저항으로 작동하고 하단 라인은 지지대로 작동합니다.

볼린저 밴드 (Bollinger Bands)는 시장이 상한선과 하한선 내에서 유지 될 것으로 예측합니다. 중간 선은지지 또는 저항이 될 수있는 장벽을 작동시킵니다. 이는 시장이 선에 접근 할 때 전환 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결국 중간 선을 깰 수는 있지만 외부 선을 지나갈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거래자에게 볼린저 밴드는 간단한 예측을 허용합니다. 그들은 운동의 가능한 범위와 많은 저항과 지원 거래선에 대한 명확한 표시를 제공하여 거래가 용이합니다.

 

 

옵션에 변동성 지표를 사용해야하는 이유

이진 옵션 거래자는 기존 자산 거래자보다 변동성 지표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진술에는 두 가지 주요 이유가 있습니다.

일부 거래는 변동성만으로 승리

재래식 자산의 거래자는 변동성에 대해서만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거래자들은 의사 결정 과정에서 변동성 지표를 한 가지 요소로 사용할 수 있지만, 변동성 지표는 자산 가격의 상승 또는 하락 여부에 대해서는 거의 언급하지 않고 단지 어딘가 로 갈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

불행한 일입니다. 변동성 지표는 명확한 예측을 제공 할 수있는 몇 가지 유형의 지표 중 하나이지만 주식 거래자에게 거래를 이기기에는 불충분하여 단순하고 수학적 전략을 만들 가능성이 없습니다.

그러나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들에게는 시장이 어딘가로 갈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도 거래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휘발성 및 경계 옵션

이진 옵션은 경계 옵션이라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경계 옵션은 현재 시장 가격과 동일한 거리에서 현재 시장 가격보다 높고 그 아래에있는 두 개의 목표 가격을 정의합니다. 시장이 이러한 목표 가격 중 하나에 도달하면 즉시 바이너리 옵션을 얻게됩니다.

경계 옵션은 모멘텀 지표에 이상적입니다. 예를 들어, 자산이 £ 100로 거래되고 있으며 브로커가 1 시간의 만료 기간으로 경계 옵션을 제공한다고 가정합니다. 목표 가격은 £ 100.20 및 £ 99.80입니다.

시장이 목표 가격에 도달 할 수 있는지 예측하려면 ATR을 적용하고 차트 기간을 1 시간으로 설정하기 만하면됩니다. 이제 두 가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ATR은 0.2 이상을 읽습니다. 이 경우 과거 평균 기간이 £ 0.20 이상 이동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 시장이 목표 가격에 도달하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당신은 경계 옵션을 이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2. ATR은 0.2 미만입니다. 이 경우 평균 기간이 경계 옵션을 획득하기에 불충분했을 것입니다. 다음 기간이 평균보다 강할 것이라고 믿을만한 이유가 있다면 어쨌든 투자 할 수 있지만이 거래는 모멘텀 지표에 근거한 나쁜 생각 일 것입니다.

위험에 대한 내성에 따라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ATR이 두 목표 가격까지의 거리만큼 두세 번 읽을 때까지 투자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기다릴수록 거래 기회가 줄어 듭니다. 그러나 당신은 더 많은 비율의 거래에서 이길 것이며, 이는 위험 회피 거래자들과의 거래 가치가 있습니다.

거래자는 변동성 지표로 이익을 세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종종 필요한 움직임의 강도 만 다른 두 가지 이상의 유사한 유형이 있습니다. 더 강한 움직임을 요구하는 유형은 더 높은 지불금을 제공함으로써 거래자를 보상합니다.

예를 들어 높음 / 낮음 옵션과 래더 옵션이 있습니다.

  • 높음 / 낮음 옵션을 사용하면 옵션이 만료 될 때 시장이 현재 시장 가격보다 높거나 낮게 거래 될지 여부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옳다면, 약 70-85 %의 지불금을받습니다.
  • 경계 옵션을 사용하면 시장이 목표 가격보다 높거나 낮은 거래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시장이 현재 시장 가격보다 훨씬 높은 목표 가격보다 높게 거래 될 것으로 예상하면 최대 1,500 %의 대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시장이 현재 시장 가격보다 낮은 목표 가격 이상으로 거래 될 것으로 예상하면 20 % 정도만 지불하면됩니다.

움직임이 클수록 지불 가능성이 높아짐

간단히 말해서, 더 강한 움직임을 예측하면 지불금이 높아집니다. 문제는 너무 강한 움직임을 예측하면 거래를 잃고 지불금을 전혀받지 못할 것입니다.

ATR과 같은 모멘텀 지표는 움직임이 얼마나 강한지를 예측하는 데 이상적인 도구입니다.

예를 들어, 전략에서 £ 100에 거래되는 자산에 대한 상향 이동을 예측한다고 가정하십시오. ATR이 1 시간 차트에 0.2를 표시하고 중개인이 목표 가격이 £ 100.10이고 판매 대금이 150 % 인 사다리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 옵션에서 이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상향 움직임을 올바르게 예측하면 옵션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지불금은 높음 / 낮음 옵션보다 두 배나 높기 때문에 대부분의 거래자가 기회를 잡을 것입니다. ATR이 0.05 만 읽는다면 높음 / 낮음 옵션을 거래해야합니다.

이 간단한 방법으로 모멘텀 지표는 기본 거래 전략을 변경하지 않고도 평균 지불금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진지한 트레이더에게는이 선물을 전달할 수 없습니다.

변동성 지표는 새로운 거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거래자는 변동성 지표를 사용하여 거래 신호를 생성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장이 볼린저 밴드쪽으로 움직일 때, 당신은 시장이 돌아설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거래 할 수있는 예측입니다.

마찬가지로, 시장이 중간 볼린저 밴드를 뚫고 나면, 볼린저 밴드 외부에 도달 할 때까지 계속 움직일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이 지식은 시장이 얼마나 멀리 이동할지에 대한 명확한 표시를 제공합니다.

다른 기술 지표는 유사한 예측을 허용합니다.

변동성 지표에 대한 세 가지 전략

변동성 지표를 거래 할 수있는 세 가지 방법을 이미 살펴 보았습니다. 이제 거래 할 수있는 구체적인 전략을 정의해야합니다. 변동성 지표를 사용하여 이진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전략 1 : 볼린저 밴드와 ATR 결합

이 전략은 우리가 중점을 둔 두 가지 모멘텀 지표의 장점을 결합하기 때문에이 기사에서 매우 흥미 롭습니다. 이러한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볼린저 밴드는 시장이 얼마나 멀리 이동할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2. ATR은 시장에 도착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결합 된 두 지표 모두 이진 옵션을 높은 지불금으로 거래하기에 충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장이 볼린저 밴드의 중간을 뚫고 나면 외면 볼린저 밴드로 이동할 것입니다. 이 예측만으로는 높음 / 낮음 옵션을 거래하기에 충분합니다.

  • 시장이 볼린저 밴드의 중간을 상향으로 돌파했을 때, 당신은 높은 옵션에 투자합니다.
  • 시장이 볼린저 밴드 중간을 하향으로 돌파했을 때, 당신은 낮은 옵션에 투자합니다.

이 전략은 돈을 벌 수 있지만 지불금은 높거나 낮은 옵션으로 제한됩니다. ATR은 동일한 전략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ATR의 값을 다음 볼린저 밴드의 거리와 비교하기 만하면됩니다.

무역 예

예를 봅시다. 시간별 차트를보고 다음 볼린저 밴드가 £ 0.1 떨어져 있다고 가정합니다. ATR의 값은 0.025입니다. 이러한 지식을 바탕으로 완벽하게 직선 운동을하면 약 4 시간 내에 다음 볼린저 밴드로 시장이 진출 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단 하나의 문제가 있습니다 : 아무도 모든 기간이 같은 방향을 가리킬 것이라고 보장 할 수 없습니다. 하나의 기간 만 반대 방향을 가리키면 시장이 볼린저 밴드에 도달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예측을 확인하기 위해 기간이 4 시간 인 차트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 예에서는이 차트에서 ATR이 0.075라고 가정합니다. 이는 평균 4 시간의 기간이 시장을 다음 볼린저 밴드로 가져가는 데 충분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시간이 조금 더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마도 약 5-6 시간).

변동성 거래

이 지식은 높음 / 낮음 옵션보다 높은 지불금으로 이진 옵션을 거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중개인이 £ 0.05의 거리와 4 시간의 만료 시간에 목표 가격으로 원터치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이 옵션에서 이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움직임은 볼린저 밴드 (Bollinger Bands)의 범위 내에 있으며 ATR은 시장이 4 시간 이내에 필요한 £ 0.05를 움직일 것임을 나타냅니다.
  • 중개인이 현재 시가에서 목표로 £ 0.05 떨어진 사다리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 첫 번째 예와 동일한 계산이 적용됩니다.

이 전략은 간단하고 수익성이 있습니다. Bollinger Bands를 사용하면 신호를 쉽게 생성 할 수 있으며 ATR을 사용하면 몇 가지 숫자를 비교하는 것만 큼 간단한 옵션 유형을 간단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도달 할 수있는 움직임을 알고 있으며,이 동작으로 이익을 내기 위해 지불금이 가장 높은 옵션 유형을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전체 프로세스는 간단하고 쉽습니다. 즉 운동량 지표의 힘입니다.

전략 2 : 경계 옵션을 사용하여 ATR 판독 거래

우리는 이미이 전략을 다루었습니다. 거래를 원하는 트레이더를 위해 이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프로세스는 간단하며 몇 개의 숫자 만 비교하면됩니다. 당신이하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TR을 사용하여 가격 차트를 만듭니다.
  2. 이 가격 차트를 5 분의 기간으로 설정했습니다.
  3. 이제 ATR의 판독 값을 브로커가 5 분 동안 제공하는 경계 옵션과 비교합니다. 두 가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ATR의 수치는 두 목표 가격까지의 거리보다 큽니다. 이 경우 투자하십시오.
    2. ATR의 수치는 두 목표 가격까지의 거리보다 작습니다. 이 경우 투자하지 않습니다.
  4. 브로커가 제공하는 모든 만료에 대해이 프로세스를 반복하십시오. 가격 차트 기간의 길이를 만료 기간과 일치시키고 ATR의 판독 값이 두 목표 가격까지의 거리보다 큰 경우 투자합니다.

이 전략은 간단합니다. 당신이 알아 내야 할 유일한 것은 ATR의 독서를 할인하고 싶다면입니다. 예를 들어, 투자하기 전에 ATR의 판독 값이 경계 옵션의 두 목표 가격까지의 거리의 두 배가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할인 가치를 시도하면 곧 올바른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략 3 : 볼린저 밴드와 가격에 근거하지 않은 사다리 옵션 거래

사다리 옵션은 높은 지불금을 만드는 것 이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매우 안전한 거래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시장이 현재 시장 가격보다 훨씬 높은 목표 가격보다 낮게 거래 될 것으로 예상하면이 옵션에서 이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 시장이 현재 시장 가격보다 훨씬 낮은 목표 가격 이상으로 거래 될 것으로 예상하면이 옵션도 이기게됩니다.

이 전략은 간단하고 쉽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있습니다. 안전한 예측을 생성하기 때문에 이러한 예측을 통해 지불금이 매우 낮아집니다. 래더 옵션이 만료 될 때 시장이 가장 높은 지급액보다 낮은 가격으로 거래 될 것으로 예상하면 10 ~ 20 %의 지불금 만받을 수 있습니다.

볼린저 밴드로 위험 감소

지불금이 낮 으면 돈을 벌기 위해 거래의 높은 비율을 이겨야합니다. 이번 주 말에 거래를 잃는 것만으로도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안전한 예측조차 잃어 버리는 드문 상황을 피할 수있는 도구가 필요합니다. 볼린저 밴드는이 작업에 이상적인 기술 지표입니다.

목표 가격이 볼린저 밴드의 외부 라인을 벗어나면 시장에 도달 할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예측을 확인하기 위해 항상 볼린저 밴드 외부에서 가장 높은 지불금으로 목표 가격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볼린저 밴드는 새로운 기간마다 바뀝니다. 이를 트레이딩 전략에 사용하려면 차트 기간을 이진 옵션 만료와 일치시켜야합니다. 만료 시간이 1 시간 인 래더 옵션 거래를 생각할 때는 1 시간 차트를 사용하여 새 기간이 시작될 때 바로 투자해야합니다. 현재 기간에 30 분이 경과 한 경우 옵션이 만료 될 수 있도록 현재 기간에 충분한 시간을 두도록 차트를 조정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2 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역 변동성은 가격이 아님

이 전략의 장점은 시장의 방향을 예측하지 않고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가격이 상위 볼린저 밴드의 범위를 벗어나면 시장이 하락하면 옵션을 얻습니다. 시장이 하락하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선택권을 이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더 낮은 볼린저 밴드의 범위를 벗어난 가격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 전략을 실행하려면 다음 세 단계 만 수행하면됩니다.

  1. 브로커가 래더 옵션에 제공하는 가장 짧은 만료 기간으로 차트 기간을 설정하고 차트에 볼린저 밴드를 적용하십시오.
  2. 목표 가격을 볼린저 밴드와 비교하십시오. 볼린저 밴드의 범위를 벗어난 최고 지불금으로 목표 가격에 투자하십시오.
  3. 브로커가 제공하는 각 만료에 대해 프로세스를 반복하십시오.

추가 위험 관리

안전 여유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목표 가격이 볼린저 한계를 초과하는 특정 거리를 요구함으로써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올바르게 적용하면 매일 10 분의 1의 거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새 기간을 만들 때마다 각 차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브로커가 5 분의 만료와 함께 래더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 5 분마다 차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표 중 50 % 만 거래 기회를 제공하더라도 매 시간마다 6 개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중개인이 만기 15, 30, 60, 120 및 240 분의 사다리 옵션도 제공하는 경우이 차트를 거래 전략에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더 많은 거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이 전략은 매일 2-3 시간 만 거래하더라도 많은 저 위험 거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거래 당 수익은 적지 만 많은 거래를 기반으로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결론

변동성 지표와 이진 옵션은 훌륭한 조합입니다. Bollinger Bands 및 ATR (Average True Range)과 같은 지표를 통해 이동 범위와 시장이 이동할 방향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두 지표를 결합하여 수익성이 높은 이진 옵션 유형을 거래하거나 ATR을 기반으로 한 거래 경계 옵션을 사용하거나 볼린저 밴드를 사용하여 래더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나쁜 거래를 피하고 지불금을 높이기 위해 전략에 지표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변동성 지표는 수백 가지의 가능한 거래 전략을 제공합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할 수 있지만 적어도 전략에 변동성 지표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휘발성은 모든 시장 환경에서 중요한 특성이므로 최소한 눈여겨 봐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