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거래하려면 휴대 전화 나 태블릿에 바이너리 옵션 앱이 필요합니다. 매우 단기 만료 기간에 거래 할 때 적시에 거래를 할 수있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중개인은이를 인식하고 물론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거래 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모바일 앱을 통한 거래는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중개를위한 핵심 상품입니다.

 

 

앱과 거래하는 방법

대부분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광범위한 거래 옵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시장과 만료 시간 규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은 또한 거래 플랫폼이 온라인과 마찬가지로 모바일 장치에서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게 유지되도록 노력했습니다. 많은 회사들이 모바일 장치에서 쉽게 작동 할 수있는 ‘원터치’거래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언제 어디서나 거래가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바쁜 트레이더에게는 실질적인 가능성이 있습니다. 관련 시장이 열려 있다고 가정합니다.

주요 브로커는 모두 모바일 앱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소스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ndroid 기기 용 Google Play 스토어
  • iTunes App Store
  • 브로커 웹 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은 클라이언트에게 무료 입니다. 일부 브로커는 다른 브로커보다 애플리케이션에 더 많은 관심과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각 앱의 품질은 브로커 리뷰에서 다룹니다. 많은 거래 앱은 다양한 핸드셋과 태블릿의 터치 스크린 기능을 활용하고 다른 일부는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차트와보기를 만들었습니다.

잠재적 인 단점

대부분의 바이너리 거래 앱이 공유하는 한 가지 약점은 계정 관리 기능을 사용할 수없고 전체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일부 기능을 앱에서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는 태블릿 및 모바일 장치에서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전체 제품 버전을 축소해야하기 때문에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의 공통 기능입니다.

일부 중개인은 경쟁사와 차별화 할 수있는 뛰어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기능은 모바일 사용자도 이용할 수있게하여 고객에게 두 가지 이점을 모두 제공합니다.

최고의 응용 프로그램은 무엇을 제공합니까?

최소한 거래 앱은 거래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일부 중개인은 최소한의 한계를 넘어 모바일 플랫폼을 통한 이진 거래를위한 도구와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일부는 앱을 통해 최대 재무 뉴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신 차트 및 모바일 장치 가격을 제공하는 앱도 있습니다. 여기서 핵심은 데이터를 읽고 사용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일부 브로커 앱을 다른 브로커 앱과 분리하는 것이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입니다. 개별 리뷰를 읽고 각 브로커의 앱에 대한 심층 분석을보십시오.

금융 시장은 뉴스와 이벤트에 즉시 반응하므로 올바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갖춘 올바른 중개인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의 수익성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누가 가장 높은 등급의 앱을 가지고 있습니까?

… 이미 다운로드 한 사용자에 따라?

거의 모든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이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중개인은 상인이 언제 어디서나 거래하기를 원하고 필요로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모바일 거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응용 프로그램은 모든 플랫폼과 장치에서 개발되었지만 제공되는 응용 프로그램의 품질은 다양합니다.

일부 중개인은 기능이 풍부하고 직관적 인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데 많은 시간과 비용과 노력을 들였습니다. 명확하고 사용하기 쉬운 화면을 통해 거래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계정을 유지하거나 미래의 거래를 조사 할 수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일부는 심지어 특정 장치 나 운영 체제에 맞게 응용 프로그램을 최적화하여 특정 제조업체와 모델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중개인은 야심이 거의없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거의 모든 모바일 거래 오퍼링을 “박스 내”로 취급합니다. 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전체 심층 검토 에 포함되어 있지만 각 브로커의 모바일 거래 시설을 판단하는 또 다른 방법은 각 애플리케이션이 수신 한 사용자 피드백 을 비교하고 기존 사용자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모바일 앱 리서치의 경우 Play 스토어 정보 페이지에 인용 된대로 애플리케이션에 부여 된 사용자 등급 을 대조하여 데이터는 Android 사용자만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 정보는 2015 년 10 월에 수집되었습니다.

현재 등급을 표시하는 것 외에도 응용 프로그램이받은 리뷰 수를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그래픽 형식으로 “상위 10” 을 제시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 숫자는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리뷰 수가 적을수록 평점이 왜곡 될 수 있고 많은 양의 피드백만큼 신뢰할 수 없으므로 평점이 아닌 리뷰 수를 기준으로 상위 10 개를 기반으로했습니다.

어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최고”입니까?

순수한 등급에서는 Anyoption 앱이 잘 나타납니다. 4.8 의 평가는  사용자의 훌륭한 승인입니다. 전반적으로 등급을 매기는 것도 흥미 롭습니다. 3.8이 가장 낮은 점수이며 모든 거래 응용 프로그램이 비교적 잘 수신되었음을 나타냅니다.

IQ Option의 모바일 앱은 다음 리뷰보다 거의 10 배나 많은 리뷰를 받았습니다. 이는 아마도 IQ의 최소 예금 요구 사항이 많은 거래자를 유치한다는 사실을 반영합니다. 근본 원인이 무엇이든간에 20,000 개의 리뷰는 확실히 광범위한 의견을 제공하므로 3.8의 평가는 응용 프로그램의 매우 신뢰할 수있는 반영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24Option 및 IG 지수와 같은 인기 브랜드 도 각각 2,000 개가 넘는 리뷰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체 등급에 신뢰성을 제공하기에 충분합니다. 4.0과 3.9에서 두 응용 프로그램은 대규모 사용자 기반에 강력하고 기능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일부 응용 프로그램은 아직 강력한 사용자 평가를 제공하기에 충분한 평가를받지 못했습니다. 최소값을 150으로 설정했습니다. 그러나 아래 표에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 시켰습니다.

다음은 등급 순서대로 나열된 수치입니다.

 

브로커 평가 리뷰
AnyOption 4.8 226
EmpireOption 4.2 470
옵션 4.1 479
24 옵션 4.0 2528
OptionBit 4.0 150
IG 지수 3.9 2312
이지 트레이더 3.9 811
IQ 옵션 3.8 20571
트레이드 러쉬 3.8 193
적은 검토 횟수 평가 리뷰
TopOption 4.1 139
체리 트레이드 3.7 130
Binary.com 3.7 133

유용한 자료 :

Tradingapps.org는 거래 앱 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