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거래는 바이너리 옵션을 위험없이 거래하는 방법입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자신과 전략을 테스트하고 거의 위험이없는 수익성있는 거래 스타일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가상 거래가 성공적인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가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어떻게 시작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이 기사에서 자세하게 설명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가상 거래 란 무엇입니까?
  • 왜 가상 트레이딩을 사용해야합니까?
  • 최고의 가상 거래 환경을 어디서 얻을 수 있습니까?

이 지식을 통해 가상 거래와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즉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가상 거래 란 무엇입니까?

가상 거래는 가상 환경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 돈을 투자하는 대신 놀이 돈으로 거래하십시오. 다른 모든 것은 일반 거래와 동일합니다. 동일한 도구, 동일한 기능 및 동일한 거래 스타일을 얻습니다.

정규 거래와 가상 거래의 유일한 차이점은 가상 거래가 가상 환경에서 발생하는 반면 정규 거래는 결과가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가격, 자산 및 이진 옵션 유형은 실제이지만 이로 인한 손익은 그렇지 않습니다. 현실에 투자하는 대신 현실 세계를 기반으로 게임을하고 있습니다.

가상 거래에는 두 가지 기본 형태가 있습니다. 그들은:

가상 거래, 유형 1 : 데모 계좌

데모 계좌는 일반 거래 계좌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계좌입니다. 일반 거래 계정과 동일한 기능, 동일한 바이너리 옵션 유형 및 동일한 자산을 제공합니다.

데모 계좌와 일반 거래 계좌의 가장 큰 차이점은 데모 계좌를 통해 실제 돈 대신 놀이 돈으로 거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새 데모 계좌를 받으면 일정 금액의 플레이 머니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확한 금액은 브로커마다 다릅니다.

이 환경에서는 실제 계좌와 마찬가지로 거래 할 수 있지만 위험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시도 할 수 있지만 하나의 센트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 가격과 시장 움직임을 얻을 수 있으며,이를 기반으로 한 모든 결정 은 완전히 실제 처럼 보일 것 입니다.

원하는 경우 데모 계정을 게임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능숙하다면 게임을 현실로 바꾸고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데모 계정은 이진 옵션을 사용해 본 적이없는 사람들이이 환경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있는지 확인하기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가상 거래, 유형 2 : 종이 거래

종이 거래는 가상 거래의 원래 형태입니다. 다소 구식이지만 데모 계정의 대안으로이 시점에서 언급하고 싶었습니다. 데모 계좌를 구할 수없는 경우 언제든지 종이 거래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종이 거래는 전적으로 종이에서 이루어집니다. 실제 바이너리 옵션에 투자하는 대신 전략에 따라 투자 할 상황을 찾을 때까지 시장을 모니터링합니다. 거래의 세부 사항 (자산, 만기, 투자 및 지불금)에 유의하십시오. 이제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거래에서 이겼는지 잃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손익을 계산하십시오.

잠시 후, 메모를보고 전체적으로 수익을 올렸는지 계산하십시오.

이 유형의 가상 거래는 어떤 이유로 데모 계정을 사용할 수없는 거래자에게 이상적입니다. 그러나 데모 계좌를 사용할 수 있다면 종이 거래로 돌아갈 이유가 없습니다. 데모 계좌는 종이 거래를 통해 수작업으로 수행 한 많은 작업을 자동으로 수행 할 수 있으므로 모든 경우의 99 %에서 탁월한 대안입니다.

왜 가상 트레이딩을 사용해야합니까?

이제 가상 거래를 사용해야하는 이유를 물을 수 있습니다. 결국, 금융 투자의 요점은 돈을 버는 것입니다. 실제 돈 대신 놀이 돈으로 거래하면 불가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거래자가 가상 ​​거래를 사용해야하는 많은 이유 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를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가상 거래를 사용하는 세 가지 주요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은:

  1. 브로커 테스트
  2. 전략을 개발하고
  3. 전략 수정을 테스트하십시오.

이러한 각 장점은 경력의 특정 단계에서 중개인에게 적용됩니다. 이러한 각 장점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이유 # 1 : 브로커 테스트이진

옵션 중개인은 자동차와 같습니다 그들은 모두 최고이며 가장 신뢰할 수 있다고 약속합니다. 그들 중 어느 쪽이 약속을 지키는 지 아는 유일한 것은 그것들을 시험하는 것입니다. 가상 거래는 테스트 드라이브와 동일합니다.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중개인 간의 차이는 작고 정확히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일부 중개인 은 다른 중개인 보다 더 편안함을 느낍니다 . 이 차이는 매우 주관적이며 어떤 브로커가 자신에게 적합한 지 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데모로 몇 개의 브로커를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또한 모든 브로커는 시장 상황에 따라 다른 지불금을 제공합니다. 어떤 중개인이 귀하의 전략에 가장 적합한 대금을 제공하는지는 말할 수 없습니다. 일부 거래자는 한 중개인으로 더 잘하고 다른 거래자는 다른 중개인으로 더 잘합니다. 다시 한번, 어느 브로커가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지 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가상 거래입니다.

중개인 목록에서 현재 시장에 가장 적합한 중개인을 나열했습니다. 이 중개인은 모두 신뢰할 수 있고 정부 규제를받으며 완전히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중개인을 알려 드릴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들 모두와 잘 할 것이지만, 최선의 결정을 내리려면 스스로 테스트해야합니다.

이유 # 2 : 전략 개발

원하는 중개인을 찾으면 수익성있는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모든 분야의 모든 신규 사용자와 마찬가지로 첫 번째 시도로 완벽하게 작업을 수행 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당신은 아마 신인 실수를하고 거래를 잃는 몇 가지 일을 할 것입니다. 이러한 손실 된 거래의 결과는 위험이없는 가상 거래 환경에서 만들지 않는 한 심각 할 수 있으며 사용자를 망치게 할 수 있습니다.

데모 계정을 사용하면 실제 계정과 마찬가지로 거래 할 수 있지만 결과는 피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는 경험이 부족하여 대부분 부정적인 결과에 직면하기 때문에 데모 계정이 이상적인 도구입니다.

모든 신규 이민자들은 데모 계정으로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 계좌와 마찬가지로 거래하고 매주 계좌 잔고를 확인하십시오. 이번 주에 돈을 벌었습니까? 돈을 잃었다면 왜?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이익을 얻을 때까지 이러한 질문을하십시오. 계속해서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전략을 개선하면 결국 돈을 버는 전략을 개발하게됩니다.

3 주에서 4 주 연속으로 수익을 올릴 수있게되면 실제 거래로 전환 할 때가되었을 것입니다. 귀하는 이미 중개인 및 전략에 익숙하므로 처음부터 바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유 # 3 : 전략 수정 테스트

수익성있는 전략을 만든 후에는 두 가지 목표가 있습니다.

  1. 전략의 수익성을 유지하고
  2. 전략의 수익성을 향상시킵니다.

이 두 가지 이유 때문에 전략에 대한 테스트 수정을 유지해야합니다. 불행히도, 수정이 실제로 거래의 질을 향상시킬 것인지 또는 줄일 것인지는 절대 알 수 없습니다. 그것들이 확실한 것처럼 보일지라도, 당신의 변화가 전체 전략을 망칠 가능성이 있으며, 결과적으로 당신을 망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제 거래에 적용하기 전에 위험이없는 환경에서 변경 사항을 테스트하려고합니다. 가상 거래는이 테스트를위한 완벽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가상 거래를 사용하여 전략 수정을 테스트 할 수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새로운 전략과 기존 전략을 동시에, 새로운 전략을 데모 계정으로, 기존 전략을 일반 계정으로 교환하십시오. 잠시 후 결과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전략으로 기존 전략보다 더 큰 수익을 올린 경우 변경 사항이 양호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테스트 방법은 동일한 시장 환경에서 두 전략을 모두 테스트하기 때문에 가장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세부 사항에 가장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특히 복잡한 전략을 사용하는 경우 동시에 두 번 실행하는 것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 당신은 압도되어 실수를 피하거나 시험 결과를 왜곡해야합니다.
  2. 실제 거래를 일시 중지하면서 데모 계정으로 새로운 전략을 테스트하십시오. 잠시 후, 가상 거래 결과를 이전의 실제 거래 결과와 비교하십시오. 이 테스트 방법은 실행하기가 훨씬 쉽지만 결과의 정확도는 약간 떨어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전략으로 충분한 수의 가상 거래를 수행하는 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거래자는 데모 계정을 사용하여 전략을 수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30 년 동안 거래가 잘 되었더라도 다른 관점에서 시장을 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성공적인 거래자들은 일년 중 정해진 시간 동안 새로운 것을 테스트합니다. 예를 들어, 한 달 동안 실제 거래를 일시 중지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거나 가상 거래를 위해 매달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방법

거의 모든 이진 옵션 브로커는 이제 데모 계정을 제공합니다. 최상의 가상 환경을 얻으려면 초보자가 IQ 옵션을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IQ 옵션은 예금없는 데모의 귀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일부 중개인은 데모를 일반 계정의 기능으로 제공합니다. 데모를 받으려면 정기 거래 계좌가 있어야하고 정기 거래 계좌를 받으려면 돈을 입금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시험하기 위해 중개인에게 돈을 입금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데모도 무료입니다. 브로커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돈을 인출하고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래 할 것인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왜 브로커에게 돈을 입금합니까?

IQ 옵션 데모는 보증금이 전혀 없습니다. Facebook 계정, Google 계정 또는 이메일로 간단히 로그인하여 데모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바이너리 옵션을 얻을 수있는 가장 쉬운 시작이며 상황이 맞는 방법입니다.

또한 IQ 옵션은 브로커 상위 목록의 고객 만족도를 기준으로 가장 높은 등급의 브로커입니다. 높은 지불금, 훌륭한 자산 및 뛰어난 이진 옵션 유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금 무료 데모를 사용하면 번거 로움없이 최고의 브로커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최고의 것을 얻을 수 있다면 왜 다른 것을 시험해 보겠습니까?

물론, IQ 옵션이 귀하에게 적합한 브로커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브로커 테스트를 계속해야합니다. 그러나 가장 좋은 방법으로 시작하는 것은 상처가 될 수 없습니다.

결론

오늘날 가장 관련성이 높은 가상 거래 형태는 데모 계좌입니다. 데모 계정을 사용하면 브로커의 모든 기능을 완전히 위험없이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브로커 자신을 테스트하고 성공적인 전략을 수립하기에 적합한 환경입니다.

여전히 가상 거래에 적합한 중개인을 찾고 있다면 중개인 목록을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