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 수 있고 규제 된 영국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은 거래자에게 웹 기반 거래 플랫폼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기본 자산을 추측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중개인은 다양한 방식으로 운영되며, 일부는 맞춤형 플랫폼을 개발하고, 다른 회사는 화이트 라벨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마찬가지로 일부는 ‘OTC (over the counter)’브로커라고하며, 다른 일부는 교환을 운영합니다.

 

 

아래의 검증 된 비교 테이블을 통해 권장되고 평판이 좋은 중개인의 핵심 포인트를 신속하게 스캔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전문가 리뷰는 플랫폼, 입금 및 출금 옵션, 보너스, 데모 계좌 및 특정 회사에 대한 불만 사항에 대한 심층 분석을 포함하며 각각의 순위 / 등급을 부여합니다.

마지막으로, 브로커 비교표 목록 아래에서 온라인 브로커를 비교하는 방법과 일부 요소가 다른 사람보다 귀하에게 더 중요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따라서 안전한 이진 브로커를 찾을 때 최선의 선택을하려면 여기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있어야합니다.

영국 중개인 – 비교 및 ​​검토

최고의 이진 브로커를 찾는 방법

최상의 규제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을 찾는 것은 전적으로 특정 투자자의 요구에 달려 있습니다. ‘Top 5’또는 ‘Top 10’에는 스타일에 맞는 단일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진정한 프리미어 중개인을 선택할 때 다양한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여기에는 투자하고자하는 자산 군 또는 시장과 평균 투자 규모가 포함됩니다.

binaryoptions.co.uk에는 개인이 계정을 개설하고 가입하려는 거래 중개인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유용한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또한 가장 자주 묻는 질문을 분석했으며, 거래자가 중개인을 결정할 때 다음 기능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1. 이란 무엇입니까 최소 보증금은 ?
  2. 이란 무엇입니까 최소 무역 / 최소 투자는 ?
  3. 브로커가 데모 계좌를 제공합니까 ?
  4. 브로커가 신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까?
  5. 브로커가 모바일 앱을 통해 거래를 제공합니까 ?
  6. 신규 트레이더 계좌에 보너스 가 있습니까? ( 약관 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7. 최고의 바이너리 거래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8. 누가 최고의 자산 목록  과 시장을 제공 합니까?
  9. 어느 브로커가 최대 만료 시간 범위를 갖 습니까?
  10. 이진 옵션 브로커 는 누구 입니까?
  11. 어떤 유형의 옵션 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터치, 사다리, 범위, 쌍 등)
  12. 소프트웨어 통합 ( 예 : MT4 – MetaTrader 4 를 사용하는 브랜드  )
  13. 할랄 또는 이슬람 계정이 있습니까?
  14. 브로커는 손쉬운 출금, 조기 폐쇄 또는 유연한 입금 및 지불 방법을 제공합니까?

경쟁이나 현금 경품과의 경쟁 또는 기술과 같은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도 있습니다.

2019 년 가장 인기있는 이진 옵션 중개인

  1. Binary.com
  2. IQ 옵션
  3. 옵션 필드
  4. 레이스 옵션
  5. 아이 렉스

규제 브로커

우리의 중개인 검토는 각 중개인을 담당하는 규제 기관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합니다. 영국의 경우, FCA (Financial Conduct Authority) 는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차액 또는 외환 거래를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이미 여러 브랜드를 규제하고 있습니다. 일부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은 FCA 에 등록 하기로 선택 했지만 이는 규제 대상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영국 상인들이 특히 FCA 규제가 제공하는 마음의 마음을 원한다면 그것은 핵심 요점입니다.

브로커가 진실하고 합법적 인 경우 규제는 트레이더에게 더 나은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미국에서 CFTC는 금융 부문을 규제합니다. Nadex와 CBOE만이 공식적으로 바이너리 거래를 제공하도록 허가되었습니다. 유럽의 규제 브랜드는 미국 상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CySec은 주요 유럽 규제 기관입니다. 그들은 최근 그들의 관할권 하에서 일부 브랜드를 사로 잡았습니다 – 그 과정에서 업계의 많은 부분을 청소합니다. CySec 규제 브로커는 영국 거래자를 수락 할 수 있습니다. MiFID II 지침은 영국 고객에게 Cypriot 라이센스를 ‘통과’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호주에서는 ASIC (Australian Securities and Investing Commission)이 중개인을 포함한 금융 기관을 규제합니다. 그들의 감독은 FCA와 동등합니다. 몰타와 맨 섬 (Isle of Man)은 게임 허가에 따라 일부 이진 운영자의 라이센스를 부여합니다. 또한 강력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진 거래 데모 계좌

가입 보너스 및 데모 계정은 새로운 계정 보유자를 유혹하도록 설계된 두 가지 요소입니다. 둘 다 초보자와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며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보너스는 일반적으로 정해진 금액에 대해 예치금 경기로 지불되거나 때로는 정해진 횟수의 거래가 정산되면 지불됩니다. 일반적으로 자금을 인출하기 전에 충족해야하는 제한 사항 또는 조건이 있습니다. 가입하기 전에 이러한 용어를 이해하는 데 시간을 할애 할 가치가 있습니다.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경우 (예 : 처음 몇 주 내에 거래량) 보너스는 상소를 상실하며 해당 중개인이 더 이상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보너스 자금뿐만 아니라 초기 예금의 인출도 제한하는 조건도 있습니다. 고맙게도 드물지만 확인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이진 옵션 데모 계정 은 자금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도 이진 옵션 거래를 시작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장기 투자자는 투자자가 실제 돈을 거래하면 브로커가 자신에게 적합한 브로커임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실습 또는 가상 계정은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트레이더가 브로커를 직접 비교하거나 테스트 전략을 역전시킬 수있는 좋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최소 보증금

이진 옵션에 처음으로 참여하려는 투자자에게는 저렴한 최소 보증금 요구 사항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소량 만 위험을 감수하려는 상인은 최소 예금이 적은 중개인이 더 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낮은 보증금 요건은 £ 5 또는 £ 10에서 시작합니다. 더 높은 최소 예금은 $ 100 또는 $ 250에 도달합니다. 예금이 높을수록 종종 금리 인상, 보너스 보너스 또는 VIP 또는 플래티넘 등과 같은 고급 계정에 대한 액세스와 같은 특정 혜택을 의미합니다.

모든 중개인은 최소 거래  요구 사항 (또는 최소 투자)을 갖습니다. 이들은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이들 중 어느 것도 고려하지 않는 일부 투자자가있을 것이며, 그러한 경우 이러한 요인이 선택 기준의 일부를 형성 할 필요는 없습니다. 최소 거래 수치는 1 파운드에서 25 파운드까지 이며, 거래자가 자주 거래 할 계획이라면 매우 큰 차이입니다. 일부 신생 기업은 cryptocurrency 자금 옵션을 제공하며 최소 $ 0.1 (또는 그와 동등한 금액)의 거래를 제공합니다.

최소 거래 및 최소 예금 수치는 모두 비교 목록에 표시됩니다. 우리는 또한 회사가 Paypal 또는 Skrill 중 하나  를 입금 또는 인출로 수락하는지 여부를 나열합니다 .

 

 

이진 중개인은 어떻게 돈을 버는가?

중개인은 어떻게 지불합니까? 인기있는 질문입니다. 중개인은 아래에 설명 된 두 가지 주요 방법 중 하나로 수익을 창출합니다. 두 가지 모두 이해하기 쉬운 수익 모델을 기반으로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이 주식 중개인과 어떻게 다른지, 돈이 어디로 가는지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1. 거래 상대방 위험 – 포지션을 잃고 현금에 대한 수익은 100 % 미만입니다.

OTC (over-the-counter)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에 처음 접근하는 고객은 다음과 같은 마음에 의문을 가질 것입니다.“ 커미션은 어디에 있습니까? ”.

간단한 대답은 하나도 없다는 것입니다. OTC 회사는 일반적으로 ‘브로커 (brokers)’라고하지만, 이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거래를 주선하거나 중개인으로 행동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각 고객의 입장에 대한 상대방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거래에 대해 별도의 수수료 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대신, 각 고객은 본질적으로 집에 베팅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브로커가 특정 자산에 대한 계약을 제공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물론 Put 계약과 Call 옵션 중에서 항상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진 모델에서 기본 이론적 가정은 항상 같은 수의 트레이더가 각 포지션에서 계약을 체결한다는 것입니다. 돈의 거래자 수는 (이론상) 패자와 동일합니다.

잠재적 이익

이를 염두에두고, 장외 중개인이 어떻게 운영되는지에 대한 그림이 있습니다.

특정 자산에 대한 계약의 경우 80 %의 수익이 제공됩니다.

브로커는 고객으로부터 다음을받습니다.

  • Put 옵션 계약시 $ 100
  • 통화 옵션 계약의 경우 $ 100
  • 브로커는 잃어버린 트레이더 (만료시)가 체결 한 계약에 총 $ 100를 지불합니다. 수상자에게는 거래에서 80 파운드의 이익과 더불어 스테이크와 100 파운드의 수익을 반환해야합니다.
  • 모든 거래에서 브로커는 20 파운드의 이익을 얻습니다.

쇼핑 주변 : 중개인이 유연성을 제공하는 방법…

제공되는 반품은 플랫폼마다 다릅니다. 또한 수준은 자산마다 다릅니다. 사용자가 많은 잘 정립되고 안정적인 플랫폼은 거래자의 관점에서 좋은 소식입니다. 이는 브로커가 유동성 문제를 겪지 않고 막대한 손실을 견딜 수있을만큼 충분히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계약의 각 측면에서 포지션을 취하는 고객의 수에있어서 광범위한 패리티가있는 50:50 이진 모델에서 작동하거나 50:50 이진 모델과 거의 비슷할 것입니다.

이는 브로커에게 고객에게 매력적인 계약을 제공 할 수있는 더 큰 여지를 제공합니다. 성공적인 플랫폼은 더 높은 수익을 제공 할 수있는 더 넓은 범위를 가지므로 고객 기반이 커집니다. 일부는 또한 거래 손실 (리베이트)의 일정 비율을 환불합니다. 이는 종종 고객에게 낙찰 된 포지션에 대한 더 높은 환불을 위해 대가로 거래에서 승리 한 지불금을 선택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은 거래자에게 위험 관리에 대한 통제력을 환영합니다.

2. 교환 모델 : 수수료 청구
거래소에서 바이너리를 거래하는 회사는 ‘브로커’라는 제목에 대해 훨씬 더 큰 주장을합니다. 플랫폼이 거래소 인 거래소 옵션 인 OTC 시장과 달리, 플랫폼은 중개인입니다 – 구매자와 판매자를 일치시키고 수수료를 부과하거나 그 과정에서 확산됩니다.

교환 브로커

영국에서는 거래소를 통한 중개인 거래 바이너리는 일반적으로 추가 거래 형태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스프레드 베팅 또는 CFD (차액 계약) 거래. 이러한 거래 형태는 규제 관점에서 OTC 바이너리 플랫폼과 다르게 취급됩니다. 예를 들어 ETX Capital 및 IG Index는 Financial Conduct Authority에 의해 완전히 규제됩니다.

가격 책정에서 교환 플랫폼을 순수한 OTC 플랫폼과 비교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비교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한 가지 방법은 마진 (구입 가격과 판매 가격의 차이)을 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MC는 바이너리 시장에서 약 4 %의 마진을 가지고있어 가격 경쟁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 중개인은 어떻게 돈을 버는가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통해 :

  1. 거래 당사자로서 지불금 비율을 통해 ‘초과 초과’를 보장합니다.
  2. 교환 거래 모델의 스프레드 또는 커미션을 통해

어떤 유형의 플랫폼을 선택하든 투명성이 중요합니다. 평판이 좋은 플랫폼은 항상 지불 률에 대한 명확한 정보를 제공하므로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판매 대금에 대한 정보와 모든 최상위 플랫폼의 장단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교 목록 및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이진 지불금

최고의 이진 거래 계좌를 찾는 핵심 요소 중 하나는 제공되는 지불금 비율입니다. 이것은 항상 간단한 비교는 아닙니다. 판매 대금은 거래되는 기초 자산과 옵션의 길이 (만료 시간)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시장의 지시에 따라 지불금이 움직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의 브로커가 원래 최고 가격이었던 곳은 나중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투자자가 기대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은 그들이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거래 유형에 대한 지불금을 확인하고 어떤 회사가 가장 자주 가장 좋은 조건을 제공하는지 느끼는 것입니다. 데모 계정도 이와 관련하여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거래소 거래 옵션은 탁월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거래 유형

거래자는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60 초 옵션 또는 EOL 옵션을 교환하려면 옵션을 제공하는 브로커가 필요합니다. 모든 중개인이 동일한 유형의 거래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회사에서 래더 및 터치 옵션을 사용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언급 한 바와 같이 만료 선택도 다양합니다. 30 초 또는 60 초 터보 옵션이 인기가있을 수 있지만 어디에나 나열되지는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페어 또는 주말 옵션은 일부 브랜드로 제한 될 수 있습니다.

거래의 조기 폐쇄는 또 다른 쇼 스토퍼 일 수 있습니다. 또는 무료 신호가있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트레이더는 요구 사항이 매우 다릅니다. 중개인이 세계의 특정 지역에서 운영되는 경우 해당 지역의 인기 거래 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런던의 중개인은 키프로스, 인도 또는 말레이시아의 다른 상품과 자산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관리 계정

일부 중개인은 관리 계정을 제공합니다. 거래자들은이 영역에서주의해서 밟아야합니다. 카운터 카운터 중개업자가 트레이더 계좌를 운영하는 것은 이해 상충입니다. 상인의 이익을 위해 관리 계정을 운영 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거래자가 돈을 벌면 중개인은 돈을 잃습니다. 따라서 중개인의 직원이나 대리인은 상인보다 중개인을 도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 그것이 그들의 일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관리 계정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일부 중개인은이를 제공하며,이 경우 검토에 언급됩니다.

MetaTrader 4

일부 트레이더에게는 소프트웨어 통합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가 자체 가격 분석 소프트웨어 또는 서비스를 선호하는 경우 통합 할 수있는 브로커가 필수적입니다. 업계 표준은 MetaTrader 4 (Mt4) – 고급 기술 분석 및 거래 실행을 지원하는 플랫폼입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 MT4를 사용하며 상인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중개인은 라이센스 또는 플러그인을 통해이 서비스 및 기타 서비스와 통합됩니다. 주요 브로커는 또한 자체 기능을 플랫폼에 추가하여 이론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따라서 거래자가이 플랫폼을 통해 거래를 실행할 수있는 회사를 찾고 있다면 큰 이점입니다. 일부 브로커는 MT5 (MetaTrader 5) 와도 호환되지만이 최신 버전은 아직 인기를 얻지 못했습니다. 그것을 채택한 회사는 어느 정도 미래의 증거입니다. 최상의 공급자를 찾기 위해 비교 목록을 확인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하나 더 있습니다.

당신을 위한 최고의 거래를 찾으십시오

위와 같이, 최고의 거래 플랫폼과 바이너리 브로커를 찾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투자자가 원하는 때마다 브로커 사이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 두어야합니다. 예상대로, 막대기를 세우고 새로운 무역 회사를 찾는 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거래자는 여러 계정을 가질 수 있으며 해당 거래에 대한 최상의 조건으로 브로커에서 공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상인을 묶어서는 안됩니다.

웹 사이트 내에서 최상의 옵션 중개인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는 풍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기에 도움이되는 기사가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중개인?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중개인은 데모 계정 을 제공하는 중개인입니다 . 이 계정은 절대 초보자와 이진 옵션을 처음 접하는 사용자가 거래 플랫폼을 위험 부담없이 사용해 볼  있도록 합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 플랫폼을 시연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므로이 기능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데모 계좌는 입금이 필요하지 않으며 거래자는 다양한 중개인에서 여러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습니다. 각각 시도해 볼 수 있으며 거래자는 원하는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위한 또 다른 점은 그들은 아마도 집중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하 에 보너스 . 초과 거래에 빠지기 쉽거나 보너스 자금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경험이 풍부한 거래자는 보너스가 거래 스타일에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으며 거래 방식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초보자를위한 더 나은 비교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최소 거래 금액
  • 플랫폼 사용의 용이성
  • 교육 자료 제공.

최고의 거래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 최고의 거래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거래 플랫폼은 종종 특정 거래자의 선호로 귀결되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한 사용자는 단순한 레이아웃을 선호하고 다른 사용자는 항상 많은 정보를 원할 수 있습니다.

즉, 사용 편의성 및 기능면에서 플랫폼의 품질이 다릅니다. 매우 일반적인 용어로, 차이 옵션 (이진 옵션 외에도)을 제공하는 브랜드 는 더 풍부한 기능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자체 플랫폼을 만든 브랜드는 SpotOption 과 같은 플랫폼 공급자를 사용하는 ‘화이트 라벨’보다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따라서  CMC 및 ETX Capital 은 모두 매우 전문적인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브로커에서도 MetaTrader 통합이 더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품질 차이는 단순히 이진 옵션의 성숙도를 제품으로 반영한 것이며, 이진 브랜드는 여전히 다른 것을 제공하면서 매우 빠르게 따라 잡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IQ 옵션 은 일부 중개인이 제공 할 스타일의 변화를 보여주는 매우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기 브로커를 피하는 방법?

사기 페이지에는 브로커가 진품인지 안전한지를 식별하는 방법 목록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절대로 멀리 떨어져있는 브로커 블랙리스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플랫폼을 신속하게 설정할 수 있으므로 전체 브로커 목록은 아니지만 사기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되는 팁은 대부분의 트레이더에게 도움이됩니다.

정직하고 진정한 중개인이 너무 많기 때문에 많은 불만을 제기 한 저렴한 중개인을 사용할 위험이 거의 없습니다.

최소 예금이 적은 중개인?

최저 예금을 제공하는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의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거래자로부터 낮은 입문 수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전에는 최소 예치금이 상당히 높았지만 이제 Binary.com , Ayrex 및 IQ 옵션은 모두 최소 10 파운드 이하의 최소 예치금을 제공합니다. 이는 트레이더가 트레이딩 플랫폼을 좋아하고 브랜드에 익숙해지면 더 많은 예금을 입금 할 것이라는 중개인의 확신을 나타냅니다.

CMC Markets 는 또한 최소 예금을 제공하며, 거래자가 원하는 거래 규모와 일치하도록 예금을 요구합니다.

누가 데모 계정을 제공합니까?

우리에 데모 계정 페이지를, 우리는 데모 계정을 사용의 이점을 설명하고, 또한 그들을 제공하는 사람들을 보여줍니다.

존경받는 브랜드의 대부분은 데모 계정 또는 연습 계정을 제공합니다. 이론적으로는 플랫폼을 ‘보여주는’좋은 방법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계정을 제공하는 중개인은 분명히 플랫폼과이를 지원하는 기술을 신뢰합니다.

우리의 비교표는 브로커가 데모 계좌를 제공하는지 여부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심도있는 검토를 통해 독자에게 계정의 세부 정보를 알려줍니다 (예금이 필요한 경우 또는 계정이 시간이 제한된 경우).

비트 코인 및 암호 화폐

암호 화폐는 모든 유형의 브로커에게 호황을 누리고있는 지역입니다. 비트 코인과 이더 리움이 현재 가장 인기가 있지만 이미 15 가지가 넘는 통화가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들을 참신이든 금융의 미래로 생각하든 브로커는 이제 거래를 쉽게 만듭니다.

특히 비트 코인의 경우 투자 또는 거래를 원하는 사람은 프로세스가 어렵다고 생각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중개인은 거래자들에게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이 시장에 접근 할 수 있도록하고 있습니다. 통화는 석유 나 금과 비슷한 방식으로 직접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BTCUSD 쌍을 제공하는 여러 중개인과 통화 쌍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외환 쌍과 마찬가지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중개인은 비트 코인 또는 기타 암호 화폐를 예금 방법으로 허용합니다. 따라서 거래자는 Bitcoin, DASH, Litecoin 또는 기타 암호로 입금, 거래 및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새로운 열풍에 대한 당신의 견해가 무엇이든, 이제 입장과 이익을 얻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비트 코인 거래 가이드를 읽으십시오 .

더 많은 비교

  • 거래소가 거래 되었습니까? 어떤 거래 유형이 특정 거래 스타일에 가장 적합합니까?
  •  이진 옵션 외에 CFD를 제공하는 CFD 브로커
  •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지급이 중요한 이유는 최고의 지불금을 찾는 방법 최고의 바이너리 지불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
  • 바이너리 옵션 보너스 거래 조건이 중요한 이유와 트레이더가 부적절한 보너스를 거절 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강조

추가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