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너리 옵션으로 기술 지표를 거래하는 것은 올바른 방법을 알고 있다면 수익성이 높은 거래 스타일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사용할 수있는 기본 사항과 세 가지 전략 예를 설명합니다. 자세히 배우면 다음과 같습니다.

  • 기술 지표 란 무엇입니까?
  • 기술 지표와 디지털 옵션이 왜 훌륭한 조합입니까?
  • 기술 지표 전략의 세 가지 예

이 정보를 통해 기술 옵션과 함께 바이너리 옵션을 즉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지표 란?

기술 지표는 가격 행동 상인이 시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고 다음에 일어날 일에 대해 예측할 수있는 유용한 거래 도구입니다 .

일부 지표는 결과를 가격 차트에 직접 가져 오므로 분석가가 현재 시장 가격과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지표는 별도의 창을 사용하여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 유형의 표시기 중 가장 잘 알려진 예는 발진기입니다. 이 표시기는 0과 100 사이에서 진동하는 값을 생성합니다.이 값과 시간에 따른 변화는 과거에 일어난 일과 다음에 일어날 일을 이해할 수있게합니다.

수천 개의 지표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유형과 몇 가지 예입니다.

  • 지지 및 저항 : 이 지표는 시장이 턴 어라 운지지 및 저항 수준을 예측합니다. 이러한 수준을 돌파하면 가격 수준에서 멀어 질 것입니다. 예 : 하단, 피보나치 되돌림, 피벗 점 (PP), 상단.
  • 트렌드 : 이 지표는 트렌드의 강도와 신뢰성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 : 평균 방향 지수 (ADX), 상품 채널 지수 (CCI), 하락세 오실레이터 (DPO), 확실한 오실레이터 (KST), 이치 모쿠 킨코 효오, 이동 평균 수렴 / 분산 (MACD), 질량 지수 이동 평균 (MA ), SAR (Parabolic SAR), Smart Money Index (SMI), Trix Vortex Indicator (VI).
  • 운동량 : 이 지표는 운동의 운동량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 : MFI (Money Flow Index), RSI (Relative Strength Index), 확률 오실레이터, TSI (True Strength Index), Ultimate Oscillator Williams % R (% R).
  • 거래량 : 이 지표는 거래량 (판매 또는 구매 한 자산 수)을 사용하여 투자자가 더 강세인지 약세인지를 평가합니다. 예 : 누적 / 분배 라인, 이동 용이성 (EMV), 힘 지수 (FI), 음량 지수 (NVI), 온 밸런스 볼륨 (OBV), 풋 / 콜 비율 (PCR), 볼륨 가격 추세 (VPT) .
  • 변동성 지표 : 이 지표는 움직임의 강도를 측정하여 거래자가 다양한 예측, 특히 목표 가격을 사용하는 이진 옵션 유형 (예 : 원터치 옵션, 경계 옵션 또는 사다리 옵션)에 대해 다양한 예측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예 : 평균 실제 범위 (ATR), 볼린저 밴드 (BB), Donchian 채널, 켈트 너 채널, CBOE, 시장 변동성 지수 (VIX), 표준 편차 (σ).

이러한 지표를 모두 배울 필요는 없습니다. 각 카테고리를 살펴보고 가장 좋아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한 다음 거기에서 가져 오십시오. 진정으로 이해하고 좋아하는 지표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나중에 전략에 지표를 더 추가하여 거래가 자연스럽게 발전 할 수 있습니다.

지표가 이진 옵션에 적합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기술 지표에 크게 의존합니다. 바이너리 옵션과 기술 지표 사이의 이러한 강력한 연결에는 주로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기술 지표는 가격 행동 분석을 단순화합니다 . 가격 액션은 바이너리 옵션 내에서 사용하는 것과 같은 짧은 시간 프레임에서 발생하는 상황을 예측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가격 변동을 보는 것만으로도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기술 지표는 가격 차트의 가장 중요한 정보를 필터링하여 모든 사람이 즉시 이해할 수있는 방식으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 단순화는 거래를 더 빠르고 쉽게 만듭니다.
  2. 지표는 거래를 보호합니다 . 도움없이 시장을 분석 할 때는 많은 정보가 필요합니다. 복잡성으로 인해 실수와 잘못된 결정으로 이어 지므로 비용이 많이 듭니다. 기술 지표는 이러한 실수를 제거하여 더 간단한 방법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 지표는 거래자가 할 수없는 일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 기술 지표는 몇 초 만에 수백 개의 데이터 세트를 분석하고 가장 관련성 높은 정보를 필터링하여 모든 사람이 이해할 수있는 방식으로 표시합니다. 기술 지표의 도움 없이는이 정보의 대부분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각각 10 개의 시간 주기로 50 개의 자산에 대한 볼린저 밴드를 계산하는 데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기술 분석은 거래에 숨겨져 있던 정보 계층을 거래에 추가합니다.

이러한 요점은 기술적 지표와 이진 옵션이 훌륭한 조합 인 이유입니다.

주요 지표는 무엇입니까?

선행 지표는 특수한 형태의 시장 지표입니다. 시장 지표는 자산의 가격이 미래에 상승 또는 하락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것입니다. 그들은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더를위한 중요하고, 유용하며, 해석하기 쉬운 도구를 제공합니다. 올바른 전략을 통해 새로운 시장 움직임을 예상하고 이상적인 투자시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지표는 두 가지 유형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1. 선행 지표. 이 유형의 지표는 자산 가격에 어떤 일이 발생할지 예측합니다.
  2. 지연 표시기. 이 유형의 지표는 자산 가격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려줍니다. 이 정보는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예측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표시 자체는 과거에 중점을 둡니다. 이는 두 유형의 지표 사이의 큰 차이입니다.

선행 지표의 목표는 자산 가격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를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다른 분야의 주요 지표에 대한 좋은 예는 비즈니스 기후 지수입니다. 비즈니스 관리자는 미래에 대한 기대치를보고하며,이 지수는 이전 달 및 몇 년과 쉽게 비교할 수있는 집계 된 가치를 창출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른 가치와 변화는 경제가 개선 될지 또는 악화 될지를 예측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주요 재무 지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은 무언가를 측정하고 결과 값은 상황이 나아질 지 알려줍니다.

선행 지표를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선행 지표는 매우 중요한 목적을 제공합니다. 기존의 움직임이 더 빨리 지속 될지 또는 곧 종료 될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표시를 통해 큰 거래 기회를 찾고 나쁜 거래 기회를 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쪽으로 이동한다고 가정합니다.

  • 당신의 주요 지표가 움직임이 계속 될 것이라고 말하면, 당신은 이것이 높은 옵션을 거래하기에 적절한시기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당신의 주요 지표가 그 움직임이 곧 끝날 것이라고 말하면, 지금은 높은 선택권을 거래하기에 적절한시기 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벗어나거나 임박한 움직임의 끝을 예측하는 옵션을 거래해야합니다.

트렌드 추종자, 스윙 트레이더 및 거의 모든 사람에게 주요 지표는 거래 스타일에 중요한 정보를 추가합니다. 그들은 나쁜 신호를 걸러 내고 새로운 거래 기회를 찾고 더 많은 거래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주요 지표의 인기 예

수백 가지 주요 지표가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비슷하고 매우 다릅니다. 주요 지표를 더 잘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이제 다양한 유형의 주요 지표에 대해 좋은 느낌을 줄 수있는 3 가지 주요 지표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예 1 : 자금 흐름 지수 (MFI)

돈 흐름 지수 (MFI)는 그 상인이 빠르게 추세의 강도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인기 선행 지수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MFI는 자산으로 유입되는 돈과 유출되는 돈을 비교합니다. 이를 위해 각 기간의 최고, 최저 및 종가의 평균에 기간의 볼륨을 곱한 다음 가격이 상승한 모든 기간의 합계를 가격이 하락한 모든 기간의 합계로 나눕니다.

 

결과는 0에서 100 사이의 값입니다.

  1. MFI가 100을 읽으면 모든 돈이 자산으로 흘러 들어 갔으며 모든 기간에는 상승 기간이있었습니다.
  2. MFI가 0을 읽으면 모든 돈이 자산에서 흘러 나 왔으며 모든 기간에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3. MFI가 50을 읽을 때 판매 및 구매 한 자산의 수는 정확히 같습니다.

50을 초과하는 모든 값은 자산을 구매 한 것보다 많은 사람이 판매되었음을 나타내고, 50 미만의 모든 값은 반대를 나타냅니다.

MFI의 수치와 시간에 따른 변화는 미래 시장 움직임에 대한 두 가지 예측을 가능하게합니다.

  1. 극단적 인 가치. MFI가 너무 높거나 (보통 70 이상) 너무 낮 으면 (보통 30보다 작음) 시장은 극한 지역에 들어갑니다. 거래자들은 그러한 극단적 인 가치가 너무 많은 거래자가 이미 자산을 사고 팔았으며 자산을 사고 팔고 계속 움직일 수있는 더 이상 거래자가 남아 있지 않다고 가정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운동이 어려움에 처해 있다고 예측하고 계속 진행하기 전에 곧 돌아서거나 통합을 거칠 것입니다. 일부 거래자는이 신호를 사용하여 움직임에 대한 투자를 중단합니다. 일부는 이미 반대 방향으로 투자합니다.
  2. 수렴 / 발산. 시장이 트렌드에서 새로운 극단을 형성 할 때 (업 트렌드에서 새로운 최고점 또는 다운 트렌드에서 새로운 저점) MFI는 이러한 움직임을 반영하고 새로운 극단을 만들어야합니다. MFI가 자체의 고 / 저와 함께 시장의 새로운 고 / 저를 반영하지 않을 때, 거래자들은 추세를 밀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여전히 새로운 극단을 창출하기에 충분했지만, 모멘텀이 계속 하락하면 거래는 끝날 것입니다. 일부 거래자는이 신호를 사용하여 추세에 대한 투자를 중단하고 일부는 반대 방향에 투자합니다.

물론 MFI를 반대 방식으로 해석 할 수도 있습니다.

  1. MFI가 30에서 70 사이를 읽을 때 시장이 현재 움직임을 계속할 수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그 움직임이 한동안 지속될 것이며 그에 따라 투자 할 것이라고 예측할 것입니다.
  2. MFI가 현재 추세를 미러링하면 추세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추세가 계속되고 이에 따라 투자 할 것이라고 예측할 것입니다.

MFI는 추세 또는 움직임  계속 진행되거나 곧 종료 될 것으로 예측하기 때문에 주요 지표 입니다. 지연 표시기는 과거의 움직임에 대해 알려줍니다.

MFI의 값은 0에서 100 사이에서 진동하므로이를 오실레이터라고합니다. 대부분의 다른 오실레이터도 선행 지표입니다. 투자 결정을 내릴 수있는 간단한 아이디어를 원한다면 기술 분석이 제공하는 다른 오실레이터를 살펴보십시오.

 

 

예 2 : 상품 채널 지수 (CCI)

CCI (Commodity Channel Index)는 상품뿐만 아니라 모든 유형의 자산과 함께 작동합니다.

간단히 말해 CCI는 자산이 통계적 평균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계산합니다. 이론은 자산이 평균 가격에서 너무 멀어지면 곧 돌아와야한다는 것입니다. CFI는 MFI와 마찬가지로 너무 많은 트레이더가 자산을 사고 팔 때이 방향으로 시장을 강요 할 사람이 없다고 가정합니다. 돌아 서서 강화해야합니다.

 

 

구체적으로 CCI는 최종 완료 기간의 평균 고가, 저가 및 종가에 0.015를 곱하여 결과를 평활 한 이동 평균과 관련시킵니다.

  • 100을 초과하는 값은 자산이 이동 평균 값의 1.015 배보다 높은 거래를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100 미만의 값은 자산이 이동 평균 값의 0.985 배보다 낮게 거래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두 경우 모두 CCI는 시장이 이동 평균에서 너무 멀리 이동했으며 이동이 곧 돌아올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일부 거래자는 투자하기 전에 기다립니다.

  • CCI가 100 이상으로 상승하면 하락하기 시작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 CCI가 -100 이하로 떨어지면 투자가 시작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러한 트레이더는 CCI를 지연 지표로 더 많이 사용합니다. CCI를 주요 지표로 사용하려면 시장이 + 100 / -100 라인을 넘을 때 투자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예상에 투자합니다. 변화하는 방향으로 거래 할 때 반응에 투자하고 CCI를 지연 지표로 사용합니다.

때로는 지연 및 선행 지표 사이의 선이 얇을 수 있습니다. 차이를 알고 그에 따라 거래하는 한 괜찮습니다.

예 3 : 상대 강도 지수 (RSI)

언뜻 보면 RSI (Relative Strength Index) 는 MFI (Money Flow Index)와 매우 유사한 것으로 보입니다. 둘 다 오실레이터이며 0에서 100 사이의 값을 생성하고 과매 수 및 과매도 영역을 사용합니다.

두 지표의 차이점은 RSI가 가격 변동에만 초점을 맞추고 MFI도 각 기간의 양을 고려한다는 것입니다. RSI는 모든 기간을 동일하게 취급하지만 MFI는 볼륨이 큰 기간에 더 많은 가중치를 적용하고 볼륨이 작은 기간에 더 적은 가중치를 적용합니다.

 

 

그 외에는 MFI처럼 RS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R90이 30에서 70 사이 일 때 현재 움직임은 여전히 ​​여유가 있어야합니다. 트렌드를 반영하면 트렌드가 좋습니다.

MFI 나 RSI가 항상 더 좋은 것은 아닙니다. 사용해야 할 지표는 전략, 성격 및 시장에 대한 신념에 따라 다릅니다.

  • 일부 거래자들은 거래량이 아니라 가격을 거래하므로 거래량을 무시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이진 옵션의 짧은 시간 프레임에서는 볼륨이 너무 유사하여 효과가 없다고 말합니다. 이 거래자들은 RSI를 사용해야합니다.
  • 일부 트레이더는 거래량이 더 많은 트레이더를 지원하는 방향을 알려주기 때문에 거래량이 큰 영향을 미친다고 주장합니다. 이 거래자들은 MFI를 사용해야합니다.

바이너리로 주요 지표를 거래하는 방법

모든 주요 지표는 거래 전략의 유일한 기초이거나 현재 전략의 추가 기능으로 신호를 걸러 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두 가지 방법으로 주요 지표를 사용하는 전략을 제시 할 것입니다.

전략 1 : 높거나 낮은 옵션으로 MFI 분기 거래

우리는 이미 MFI가 온전한 경향을 반영한다고 지적했습니다.

  • 온전한 상승세가 새로운 최고점을 만들면 MFI도 새로운 최고점을 만듭니다.
  • 온전한 하락세가 새로운 저점을 만들면 MFI도 새로운 저점을 만듭니다.

MFI가 트렌드의 새로운 극단을 반영하지 못하면 트렌드에 문제가있는 것입니다. 트렌드는 모멘텀을 잃고 있으며, 여전히 새로운 극단을 창출하기에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지만, 이것이 추세의 마지막 극단 인 것 같습니다.

높음 / 낮음 옵션은이 예측을 교환 할 수있는 완벽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 MFI가 상승 추세로 분기 될 때 낮은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 MFI가 하락 추세로 전환 될 때 높은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이 전략의 중요한 부분은 만료 권리를 얻는 것입니다. 시장이 방향을 바꾸거나 옆으로 움직여서 MFI 분기점을 따를 가능성이 높지만 이러한 움직임은 발전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이 시간을 시장에 제공하기에 충분한 기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5 분 차트에서 MFI 분기를 발견하면 15 분의 만료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시장은 돌아 오는 데 최소 10 개의 기간이 걸리며 15 분의 만료는 3 개의 바에 해당합니다. 한 시간의 만료를 선택하면 거래에서 이길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 전략을 RSI와 교환 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것을 변경하지 않고 표시기를 전환하면됩니다.

또한 고 / 저 옵션을 위험이 낮은 래더 옵션으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사다리 옵션은 높음 / 낮음 옵션과 동일하게 작동하지만 현재 시장 가격 이외의 가격을 예측의 기준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상승 추세에서 MFI 차이가 발생한 경우 시장이 현재 시장 가격보다 높은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거래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 하락세에서 MFI 차이가 발생한 경우 시장이 현재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보다 높게 거래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것은 더 안전한 버전의 전략입니다. 현재 시장 가격을 예측의 기준점으로 사용하는 대신 시장이 멀어 질 것으로 예상되는 방향으로 더 높은 가격을 사용합니다. 이 전략은 귀하의 거래에서 더 높은 비율을 얻을뿐만 아니라 더 낮은 지불금을 얻습니다. 어떤 전략을 사용하고 싶은지 스스로 결정하십시오.

전략 2 : RSI를 통한 트렌드 필터링

전략을 따르는 추세는 간단한 원칙을 따릅니다.

  • 상승 추세에서 가격 상승에 투자하십시오.
  • 하락세에서는 가격 하락에 투자하십시오.

이러한 단순성에도 불구하고 많은 거래자들은 곧 끝나는 추세에 투자 할 것을 두려워합니다. 이 거래자들은 RSI를 사용하여 신호를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 RSI가 추세를 반영한 ​​경우 추세에 투자하십시오.
  • RSI가 추세에서 벗어나면 추세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추세 추종 전략에 RSI를 추가하면 거래자가 더 많은 거래에서 이기고 간단한 확인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나머지 전략은 변경하지 마십시오. 이전과 동일한 만기를 사용하고 거래 당 전체 계정 잔고의 동일한 비율을 투자하십시오.

전략 3 : 옵션이 높거나 낮은 MFI의 극한 지역 거래

MFI는 분산 외에도 움직임이 극단적 인 영역으로 들어갈 때 예측을 생성합니다. 이 예측은 간단한 거래 전략을 가능하게합니다.

  • MFI가 과매 수 영역에 진입하면 낮은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 MFI가 과매도 지역에 진입하면 낮은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이 전략의 성공 여부는 올바른 만료를 선택할 수있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시장은 돌아갈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너무 짧은 만기를 선택하지 않아야합니다. 반면에 만기를 너무 오래 선택하면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이동이 끝날 수 있습니다.

경험은 올바른 만기를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완벽한 설정은 상황, 차트 기간 및 자산 특성에 따라 다릅니다. 시작할 대략적인 숫자를 찾으려면 약 5주기를 시도한 다음 거기에서 가져옵니다.

첫 번째 전략과 마찬가지로 RSI 또는 위험이 낮은 래더 옵션을 기반으로이 전략을 교환 할 수도 있습니다.

선행 지표 – 요약

선행 지표는 중요하고 유용하며 해석하기 쉬운 시장 분석 도구입니다. 이진 옵션 거래자는 전략의 유일한 기초로 또는 신호를 필터링하기 위해 선행 지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타이밍을 찾고 나쁜 거래 기회를 피하는 데 특히 도움이됩니다.

 

 

지연 표시기 란 무엇입니까?

지연 지표는 시장 분석 전략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이 기사는 지연 지표에 따라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설명합니다. 또한 장점, 단점 및 이상적인 사용 분야를 이해합니다.

선행 및 지연 거래 지표의 차이는 동일합니다.

  • 지연 거래 지표는 다음에 발생할 상황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식으로 과거의 자산 가격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려줍니다.
  • 주요 지표는 다른 요소를 분석하여 자산 가격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예측합니다.

이 차이는 래깅 지표가 추세 기간 동안 특히 유용한 이유입니다. 시장이 추세에있을 때, 지연 지표는 큰 예측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이 추세를 벗어나지 않을 때 많은 후발 지표는 예측 품질을 사용합니다.

지연 지표는 중요한 목적을 제공하며 모든 시장 분석 전략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거래에 래깅 지표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인기있는 래깅 지표의 세 가지 예를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지연 표시기의 인기있는 예

수백 개의 지연 표시기가 있지만 간단하게 유지합시다. 모든 상인이 알아야 할 가장 인기있는 세 가지 지표가 있습니다.

예 1 : 트렌드

지연 표시기의 가장 인기있는 예는 추세입니다. 트렌드는 시장을 새로운 최고점과 최저점으로 끌어 올리는 지그재그 운동입니다.

시장은 절대 직선으로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추세는 지그재그 운동입니다. 가끔씩, 모든 운동은 새로운 운동량을 만들기 위해 휴식을 취해야합니다. 모든 트레이더가 지속적으로 구매를 계속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트렌드가 두 단계 앞으로, 한 단계 뒤로 이동합니다. 결과적인 지그재그 움직임은 식별하기 쉽고 정확한 예측을 가능하게합니다.

  • 상승 추세는 지속적으로 높은 최고점과 최저점을 만듭니다.
  • 하락세는 지속적으로 낮은 저점과 최고점을 만듭니다.

추세 전략은 현재 추세가 계속 될 것으로 예측합니다.

  • 시장이 상승세에있을 때 트렌드 트레이더는 가격 상승에 투자합니다.
  • 시장이 하락세에있을 때 트렌드 트레이더는 가격 하락에 투자합니다.

일부 트레이더는 트렌드에서 모든 스윙을 거래합니다. 스윙은 고점에서 저점으로의 움직임이며, 트렌드 동안 여러 스윙을 거래함으로써 스윙 트레이더는 이익을 높이기를 희망합니다.

물론 어떤 추세도 무기한으로 계속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옵션이 높거나 낮더라도 돈을 벌려면 거래의 60 % 만 이겨야합니다. 잘 실행 된 트렌드 전략은이 목표를 쉽게 달성 할 수 있어야합니다.

트렌드는 시장  지난 기간 동안 트렌드에 있었음을 알려주기 때문에 지체되는 지표 입니다. 이 지식은 또한 다음에 일어날 일에 대한 예측을 허용하지만, 추세의 주요 표시는 과거 가격 변동에 기초합니다.

트렌드는 또한 가장 중요한 지연 지표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지연 지표는 시장이 추세에 있지 않을 때 예측 능력을 잃어 버리므로 추세 분석이 다른 기술 지표를 사용하기 전에해야합니다.

예 2 : 이동 평균

지연 지표의 또 다른 일반적인 예는 이동 평균입니다. 이동 평균은 마지막 기간의 평균 가격을 계산하여 차트에 그립니다. 그런 다음 모든 이전 기간 동안 프로세스를 반복하고 점을 선에 연결합니다.

 

 

 

이동 평균의 위치와 방향은 자산 가격이 무엇을했는지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 이동 평균이 위로 올라가면 마지막 기간 동안 시장이 상승했을 것입니다. 아래쪽으로 향하면 시장이 하락했을 것입니다.
  • 시장이 이동 평균보다 높은 거래를 할 때, 시장은 지난 기간 동안 상승했을 것입니다. 시장이 이동 평균보다 낮게 거래되면 시장은 하락했을 것입니다.

이 두 표시가 같은 방향을 가리키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잘 알 수 있습니다.

  • 시장이 이동 평균 이상으로 거래하는 경우  이동 평균은 위쪽으로 가리키는, 시장은 가능성이 증가하고있다.
  • 시장이 이동 평균 이하로 거래되는 경우  이동 평균 아래로 가리키는, 시장은 가능성이 떨어지고있다.

이 표시는 더 나은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 3 : 볼린저 밴드

볼린저 밴드는 시장이 유지 될 가격 채널을 생성하기 때문에 인기있는 지표입니다. 이 가격 채널은 3 가지 라인 또는 밴드로 구성됩니다.

  1. 중간 선으로서 20주기 이동 평균.
  2. 가운데 선보다 표준 편차의 두 배인 위 선.
  3. 중간 선 아래 표준 편차의 두 배인 아래쪽 선.

시장은 항상 볼린저 밴드의 바깥 두 줄을 떠나지 않습니다. 미들 라인은 시장이 현재 위 또는 아래에 있는지에 따라 약한 저항 또는 지원으로 작용합니다.

 

 

볼린저 밴드는 자산의 가격이 상승 또는 하락할 것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자산이 볼린저 밴드의 상위 범위 근처에서 거래 될 때 더 이상 상승 할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떨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 자산이 볼린저 밴드의 낮은 범위 근처에서 거래되면 더 이상 하락할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상승 가능성이 높습니다.
  • 자산이 미들 라인에 접근하면 중단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때로는 시장이 중간 선을 돌파 할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돌아서기도합니다.

이 표시는 많은 거래 기회를 제공합니다.

볼린저 밴드는 과거에 일어난 일만 알려주기 때문에 지체되는 지표입니다. 이동 평균과 표준 편차는 모두 지난 20 기간을 기준으로합니다. 시장이 현재 기간 동안 유사한 몰수를 따를 가능성이 높지만 볼린저 밴드는 지금부터 50 개 기간의 거래 범위를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러면 시장 환경이 바뀌고 거래 범위가 달라집니다.

이러한 제한에도 불구하고 볼린저 밴드는 거래 전략의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나중에 방법을 볼 것입니다.

왜 지연 표시기를 사용해야합니까?

이진 옵션을 처음 접하는 일부 사람들은 지연 표시기가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합니다. 그들은 모든 거래자가 다음에 일어날 일을 예측해야하며 이미 일어난 일을 알려주는 지표 가이 작업에 거의 도움이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이 거래자들은 착각합니다. 지연 지표는 귀중한 예측을하고 시장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얻는 데 도움이됩니다. 거래자가 지연 지표를 사용하는 두 가지 주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지연 표시기는 입증 된 사실을 기반으로합니다. 선행 지표는 없습니다.
  2.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해하면 다음에 일어날 일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래깅 인디케이터의 세 가지 장점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장점 1 : 지연 지표는 입증 된 사실을 기반으로하며 선행 지표는 그렇지 않습니다.

50 선이 평균을 상향 돌파하면 자산 가격이 지난 50 년 동안 하락한 것보다 더 많이 상승 했다는 것을  수 있습니다. 이 결과는 논란의 여지가 없습니다. 시장은 현재 이동 평균 이하로 거래되는 경우 마찬가지로, 당신은 알고  시장이 최근 일부 하향 모멘텀을 포착했다고.

이 지식은 당신의 거래 전략을 확고하게합니다. 특히 보수적 인 거래자들은 그들이 결정을 내릴 수있는 특정한 근거를 제공하기 때문에 지체 지표를 좋아할 것입니다.

선행 지표가 다릅니다. 예를 들어, 볼륨은 선행 지표입니다. 체적 전략은 체적 감소가 임박한 움직임의 끝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사실 일 수도 있지만 확실하지 않으며이 연결을 증명할 수 없습니다. 물량은 둔화되고 있지만 가격 변동 자체는 가속화 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볼륨이 줄어든다는 것은 결말의 움직임을 나타냅니다. 때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 지연 지표는 과거 가격 변동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주요 지표는 또 다른 요인이 미래 가격 변동에 영향을 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연결이있을 수도 있고있을 수도 있지만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많은 요인이 있기 때문에이 연결이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를 말하기는 불가능합니다 전혀 다른 연결보다 시장에 더 강한 영향을 미칠지 여부.

이점 2 : 발생한 상황을 이해하면 다음에 발생할 상황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지연 지표는 다음에 일어날 일에 대한 예측을 허용합니다. 간접적으로 그렇게합니다.

선행 지표는 특정 요인이 시장이 다음에 어디로 갈지 결정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연 표시기는 그러한 가정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전에 일어난 일이 계속 될 것이라고 단순히 예측합니다.

시장이 이동 평균을 넘어 설 때, 지연 지표는 발생한 상황 만 알려줍니다. 시장은 최근 방향이 바뀌 었습니다. 암시 된 가정은이 움직임이 계속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 마지막 기간 동안 시장이 하락했다면 최근 과거에 시장을 강요했던 것과 같은 요인들도 곧 하락할 것으로 보입니다.
  • 마지막 기간 동안 시장이 상승했다면 최근 과거에 시장을 상승시킨 것과 동일한 요인이 곧 상승 할 것으로 보입니다.

두 예측 모두 거래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현재 진행중인 상황을 이해해야합니다. 현재 작동중인 요소가 너무 많기 때문에 절대적인 확실성을 가지고 말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해하는 것은 돈을 벌 수있는 충분한 경우에 적합한 거래 가능한 예측에 도달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래깅 지표 거래 방법

구체적으로합시다. 다음은 이진 옵션으로 지연 지표를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세 가지 전략입니다.

전략 1 : 원터치 옵션으로 트렌드에서 거래 스윙

각 트렌드는 많은 스윙으로 구성됩니다. 각 단일 스윙은 방향과 이동 길이에 대한 강력한 표시를 결합하기 때문에 원터치 옵션에 대한 훌륭한 거래 기회를 제공합니다.

주요 트렌드 방향으로의 모든 움직임은 반대 방향으로 그리고 그 반대의 움직임으로 이어집니다. 이 간단한 관계는 일단 스윙을 인식하면 시장 방향을 간단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제이 신호를 단순히 높음 / 낮음 옵션과 교환 할 수 있지만 스윙을 사용하면 원터치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에서 주 방향으로의 스윙은 항상 마지막 극단까지 움직입니다.

  • 상승 추세에서 다음 상승 변동은 적어도 이전 최고가 수준에 도달 할 것입니다.
  • 하락세에서 다음 하향 움직임은 적어도 이전 저점의 가격 수준에 도달 할 것입니다.

주요 트렌드 방향에 대한 스윙도 이와 유사한 명확한 규칙을 따릅니다. 시장은 일반적으로 이전 추세의 1/3 또는 2/3를 주요 트렌드 방향으로 반전시킵니다.

  • 상승 추세에서 하향 스윙은 이전 상향 스윙의 약 1/3에서 2/3로 반전됩니다.
  • 하락 추세에서 상승 추세는 이전 하락 움직임의 약 1/3에서 2/3로 반전됩니다.

이러한 지식을 통해 원터치 옵션을 거래해야하는 분명한 가격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끝나는 스윙을 기다립니다.
  2. 다음 스윙의 도달 범위와 방향을 결정하십시오.
  3. 중개인이이 이동 범위 내에서 목표 가격과 현실적인 만료가 가능한 원터치 옵션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거래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이동 방향으로 높음 / 낮음 옵션을 거래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트렌드의 주요 방향에 대한 움직임은 일반적으로 변동성이 높고 개발 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는 점을 언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거래자들은 원터치 옵션으로 거래 취소를 피하고 대신 고 / 저 옵션을 사용합니다. 리버설 거래 방식을 스스로 결정하십시오.

전략 2 : 고 / 저 옵션으로 이동 평균을 교차하는 시장 거래

시장이 이동 평균을 넘어 서면 방향이 바뀐 것 같습니다. 이 새로운 움직임이 계속 될 것으로 예측하고 움직임 방향에 따라 높거나 낮은 옵션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 시장이 당신의 이동 평균을 하향으로 넘어갈 때, 낮은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 시장이 이동 평균을 상회 할 때 높은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이 전략의 중요한 측면은 올바른 만료를 선택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9 기간 이동 평균은 향후 50 기간 동안 자산 가격에 어떤 일이 발생할지 예측할 수 없습니다. 50 기간과 9 기간은 단순히 너무 다른 기간입니다.

이동 평균을 기반으로 예측하기 어려운 예측을 피하려면 항상 이동 평균 의 기본 시간보다 만료 시간을 짧게 유지하십시오. 이상적으로는 이동 평균의 절반보다 짧은 만료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만기일을 너무 짧게 사용하지 않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단기 시장 변동으로 인해 정확한 예측을하더라도 거래를 잃을 수 있습니다. 이동 평균의 기준 인 시간의 1/4 이상인 만기를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20 기간을 기준으로하는 이동 평균과 5 분 기간을 가진 가격 차트를 사용하는 경우 이동 평균은 100 분 (20 x 5)을 기준으로합니다. 이상적으로는이 이동 평균을 25-50 분의 만료 기간으로 거래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 더 길거나 짧게 갈 수도 있지만 60 초의 만료는 너무 짧고 4 시간 중 하나는 너무 길 것입니다.

전략 3 : 저 위험 사다리 옵션으로 볼린저 밴드 거래

볼린저 밴드는 시장의 거래 범위를 나타내며 사다리 옵션을 사용하면 시장 범위를 벗어난 가격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는 훌륭한 조합입니다.

이 전략의 성공은 올바른 만기를 선택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볼린저 밴드 (Bollinger Bands)는 지표가 뒤떨어져있어 10 년 동안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때까지 시장은 변했고 볼린저 밴드의 표시는 그것과 함께 변할 것입니다.

차트의 볼린저 밴드가 옵션에 유효한 예측을 만들도록하려면 차트 기간을 만료와 같은 값 이상으로 설정해야합니다. 중요한 점은 볼린저 밴드가이 기간에 대한 예측 만 생성하기 때문에이 기간 내에 옵션이 만료된다는 것입니다.

만료 시간이 15 분인 옵션 거래를 생각할 때는 적어도 15 분 차트를 사용해야합니다. 현재 기간 내에 10 분이 이미 지났다면 현재 기간 내에 옵션이 만료되도록 30 분 차트로 전환해야합니다.

이 전략을 실행하기 위해해야 ​​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숯의 기간을 만료 기간으로 설정하십시오.
  2. 볼린저 밴드의 상한 및 하한 가격대를 분석하십시오.
  3. 이 경계를 벗어난 목표 가격을 가진 사다리 옵션을 찾으십시오.
  4. 시장이이 가격 수준에 도달 할 수 없을 것으로 예측합니다.

예를 들어, 자산이 £ 100로 거래되고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상단 볼린저 밴드는 £ 101에, 하단 밴드는 £ 99.5에 있습니다. 만료 및 차트 기간은 30 분이며 현재 기간에는 시간이 지나지 않았습니다.

  • 중개인이 목표 가격이 £ 101.5 인 사다리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 목표 가격이 볼린저 밴드 범위를 벗어난 것입니다. 결과적으로이 목표 가격을 기준으로 낮은 옵션에 투자해야 시장이이 가격 수준에 도달 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중개인이 목표 가격이 £ 100.5 인 사다리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 목표 가격이 Bollinger Bands 범위 내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목표 가격은이 전략에 근거한 나쁜 투자 일 것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상대적으로 지불금이 줄어 듭니다. 압도적 인 대다수의 거래에서 이길 수 있기 때문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익을 얻을 수 있어야합니다.

요약

지연 지표는 시장 분석 전략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그들은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특정 표시를 제공하고 다음에 일어날 일에 대한 품질 예측을 허용합니다. 트렌드, 이동 평균 및 볼린저 밴드를 기반으로 한 전략은 많은 거래자가 성공적인 거래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기술 지표 전략의 세 가지 예

이진 옵션 및 기술 지표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전략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 : MFI / RSI의 극한 거래

MFI (Money Flow Index) 및 RSI (Relative Strength Index)는 유사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하는 기술적 지표를 해석하기가 간단합니다. 두 지표는 모두 오실레이터이며 현재 모멘텀을 과거 모멘텀과 연관시켜 움직임의 강도를 계산합니다. 차이점은 MFI도 물량을 고려하고 RSI는 가격 행동에만 집중한다는 것입니다. 더 좋아하는 지표를 선택하십시오. 최종 전략에는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MFI와 RSI는 모두 과매 수 및 과매도 영역을 정의합니다.

  • 거래자가 자산을 너무 오랫동안 구매 한 경우 MFI와 RSI는 시장에 남아있는 구매자가 부족하여 가격을 계속 상승시킬 것으로 가정합니다. 시장은 과매 수되었고 턴어라운드가 가능합니다.
  • 거래자가 자산을 너무 오래 팔았을 때 MFI와 RSI는 시장에 남아있는 판매자가 부족하여 가격을 계속 낮추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시장은 과매도되었고 턴어라운드가 가능하다.

이 간단한 예측을 바탕으로 이진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선택 지표가 극단적 인 가치에 도달하면 반대 방향으로 투자하고 시장이 곧 돌아올 것이라고 예측하십시오. 일부 거래자들은 시장이 극단적 인 지역을 떠날 때 투자하고, 시장이 극단적 인 지역을 떠날 때보 다 시장이 극단적 인 지역을 떠난 것으로 표시된대로 역전에 투자하는 것이 낫다고 주장합니다. 지역). 일부 거래자들은 또한 투자하기 전에 일정 기간을 기다렸다가 시장이 극한 지역에 남아 있는지 확인합니다.

2 : 볼린저 밴드 거래

볼린저 밴드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에게 훌륭한 기술 지표로 가격 조치를 기대 해야하는 가격 수준을 명확하게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볼린저 밴드는 3 개의 라인으로 구성된 가격 채널을 만듭니다. 사람들은:

  • 이동 평균 . 볼린저 밴드의 중간 선은 이동 평균으로 보통 20 개의 기간을 기준으로합니다.
  • 윗줄 . 이동 평균에 표준 편차의 두 배를 추가하여 볼린저 밴드는 상위 라인을 만듭니다.
  • 더 낮은 라인 . 이동 평균에서 표준 편차의 두 배를 빼면 Bollinger 밴드가 더 낮은 선을 만듭니다.

이 프로세스의 결과는 현재 시장 가격을 둘러싸는 가격 채널입니다. 각 라인은 시장이 라인에 접근하는 방향에 따라 저항 또는 지원으로 작동합니다.

  • 가격이 상단에서 한 줄에 도달하면 지지대 로 작동 합니다 .
  • 가격이 아래에서 한 줄에 도달하면 저항으로 작용 합니다.

트레이더는이 라인을 두 가지 방식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1. 임박한 처리 시간을 거래하십시오. 시장이 선에 도달하면 적어도 잠깐 동안 턴어라운드가 될 것입니다. 거래자는이 예측을 교환하고 앞의 움직임과 반대 방향으로의 움직임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높음 / 낮음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 이는 단기 예측이며 한 기간의 길이에 대한 만료를 사용하십시오. 원터치 옵션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목표 가격을 다음 라인까지의 거리의 절반 이상으로 사용하십시오.
  2. 시장의 중간 선을 돌파하십시오. 중간 라인은 라인과 관련하여 시장의 현재 위치에 따라 저항 또는 지원으로 작동 할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합니다. 시장이 선을 돌파 할 때 시장의 의미가 바뀝니다. 저항이었던 것은 이제지지가되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트레이더는이 중요한 이벤트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획기적인 방향으로 바이너리 옵션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돈을 버는이 간단한 방법은 초보자에게 이상적입니다. 숙련 된 트레이더는 볼린저 밴드의 예측 (예 : 이동 평균)을 확인하기 위해 다른 지표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3. 평균 트루 범위 거래 (ATR)

ATR (Average True Range)은 경계 옵션 거래자에게 완벽한 기술 지표입니다. 경계 옵션은 시장 방향을 예측할 필요가없는 유일한 유형이기 때문에 특수한 유형의 이진 옵션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예측은 어려운 유형의 거래자에게 적합합니다.

경계 옵션은 현재 시장 가격과 같은 거리에 두 개의 목표 가격을 정의합니다. 하나는 현재 시장 가격보다 높고 다른 하나는 그보다 낮습니다. 둘은 당신의 선택권을 이깁니다; 시장은 옵션이 끝나기 전에 목표 가격을 촉발해야합니다. 가격 수준을 유지할 필요는 없으며 하나의 목표 가격 만 터치하면됩니다. 경계 옵션은 두 개의 목표 가격이있는 원터치 옵션입니다.

경계 옵션을 사용하면 시장이 어떤 방향으로 움직 일지 예측하지 않아도됩니다. 당신의 임무는 두 목표 가격 중 하나에 도달하기에 충분히 멀리 움직 일지 여부를 예측하는 것입니다. ATR은 이러한 예측을위한 완벽한 지표입니다.

ATR은 한 가지 간단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과거 시장 기간의 평균 범위를 계산합니다. 예를 들어, ATR의 값이 10이고 기간이 10 분인 차트를보고있는 경우 자산이 과거 10 분마다 평균 10 포인트 이동했습니다.

ATR이 분석 할 기간 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트레이더는 14 기간 설정을 사용합니다. 즉, ATR은 차트의 마지막 14 기간 평균 범위를 계산합니다.

ATR을 기반으로 경계 옵션을 거래하려면 ATR의 판독 값과 목표 가격 만 비교하면됩니다.

이전 예제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10 분의 기간이있는 차트에서 ATR의 값은 10입니다. 중개인이 30 포인트 떨어져 있고 1 시간이 만료되는 목표 가격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 시장이 목표 가격 중 하나에 도달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의 추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

  • 시장은 기간 당 10 포인트 이동했습니다.
  • 직선 이동으로 목표 가격에 도달하려면 시장은 기간 당 5 포인트 이동해야합니다. (옵션의 유효 기간은 60 분이며 10 분 차트를보고 있습니다. 이는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6 개의 기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표 가격은 30 포인트 떨어져 있습니다. 6 개의 기간으로 나누어지면 시장은 직선으로 시장 가격에 도달하려면 기간 당 평균 5 포인트를 이동해야합니다.)
  • 기간 당 시장의 평균 이동은 목표 가격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이동의 두 배입니다.
  • 일반적으로 시장은 결코 직선으로 움직이지 않지만, 두 방향으로 같은 방향으로 연속적으로 움직이면 거의 존재합니다. 따라서 목표 가격에 도달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예에서 볼 수 있듯이 항상 시장의 최대 도달 범위를 할인해야합니다. 시장이 60 분 동안 같은 방향으로 움직 인 경우 60 포인트의 범위가됩니다. 이것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므로 많은 거래자들이 할인 요소를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예를 들어 최대 도달 범위에 0.5를 곱한 후 경계 옵션의 목표 가격이이 방정식의 결과보다 가까워지면 투자합니다.

위험 허용 범위 및 경험에 따라 할인 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0.5 이하의 계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높은 요소는 너무 위험합니다.

또한 옵션에 대해 지불금을 고려하십시오. 일부 중개인은 고위험 경계 옵션 (원거리 목표 가격, 높은 지불금) 및 저 위험 경계 옵션 (높은 목표 가격, 낮은 지불금)을 제공합니다. 지불금이 높을수록 더 적은 거래에서 이길 때 수익성있게 거래 할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고 더 높은 할인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거래자는 평균 방향 이동 지수 (ADX)도 사용합니다. ADX는 0에서 100까지의 스케일에서 추세 강도를 나타냅니다. 0은 방향이 완전히 없음을 나타냅니다. 100은 모든주기가 같은 방향을 가리 킵니다. ADX의 값을 100으로 나누어 할인 요소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 ADX가 40을 읽으면 0.4의 할인율을 사용합니다.
  • ADX가 70이면 판독 계수 0.7을 사용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현재 시장 환경에 맞게 할인 요소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기술 지표에 대한 최종 단어

기술 지표와 이진 옵션은 훌륭한 조합입니다. 기술 지표를 통해 모든 시장에서 단기 예측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을 사용하면 이러한 예측을 다른 거래 유형보다 더 수익성있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MFI / RSI, Bollinger 밴드 또는 ATR 쇼의 예와 같이 모든 전략에 대한 지표가 있습니다. 귀하에게 적합한 지표를 찾으십시오. 귀하는 성공적인 거래자가 되려고 큰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수있는 브로커가 여전히 필요한 경우 최고의 브로커 목록을 살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