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 로봇은 반복적이고 기술적 인 분석 기반의 외환 거래 측면에 투자합니다. 이러한 측면은 자동화에 적합합니다. 수익성있는 장기 FX 거래는 그 이상의 것이지만 외환 로봇 (봇) 또는 자동화 된 서비스는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복잡성과 기능에 관계없이 외환 로봇은 즉각적인 수익성있는 거래를위한 원 스톱 솔루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외환 로봇이란 무엇입니까?

외환 로봇은 기술 지표를 사용하는 수학적 알고리즘을 통해 거래 신호를 생성하는 특수 프로그램 / 소프트웨어입니다.

일부 FX 로봇은 이러한 신호를 상인에게 전달하기 만합니다. 다른 사람들도 그들에게 행동 할 수 있습니다. “로봇”이라는 이름을 사용할 가치가있는 것은이 후자의 변형입니다.

소프트웨어가 있으면 모든 어려운 거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해야 할 일은 당신의 삶에 대해 생각하고 기분이 좋을 때 이익을 퍼 올리는 것입니다.

자동화 된 거래 방식은 아닙니다. Fx 로봇에 대해 그렇게 생각하는 것을 선호하는 그러한 시스템에는 꽤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이 페이지에서는 심각하고 실행 가능한 자동차 거래 시스템에 대해 논의하고자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에는 지속적인 조정과 사람의 감독이 필요합니다.

진짜 질문은 :이 FX 로봇이 작동하고 어떻게 당신의 결정을 내리는가?

외환 로봇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전문가 고문 (EA)

MetaQuotes의 MT4 (MetaTrader 4)는 EA (Expert Advisors)라고하는 외환 로봇의 “홈”플랫폼입니다.

EA는 끝없는 다양한 기술 지표와 맞춤형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거래 신호를 도출하고 이에 대처합니다. 누구나 거래 플랫폼을 통해 EA를 직접 코딩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언어는 MQL 4 (MetaQuotes Language v. 4)입니다.

상인과 프로그래머가 최고의 EA를 사고 파는 활기찬 시장이 있습니다.

최고의 외환 로봇은 불신의 차트를 스캔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사용하는 기술 지표를 통해 거래 기회를 찾습니다.

그러한 기회가 확인되면 로봇은이를 상인에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전 프로그래밍 된 매개 변수 세트에 따라 위치를 열어서 작동 할 수도 있습니다.

한계

두 가지 운영 단계에서 로봇 / EA의 한계는 분명히 분명합니다.

경험에 따르면 자동화 된 거래는 실제로 좁은 범위 내에서만 작동합니다. 또한 잘 정의 된 추세의 존재가 큰 장점입니다. 자동차 거래 이익은 일반적으로 몇 핍에 불과합니다. 조건이 적절하다면 외환 스캘핑 로봇은 매우 성공적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결점으로 인해 큰 가격 변동은 모든 이익을 심장 박동으로 소멸시킬 수 있습니다.

고르지 않은 시장과 부정적인 추세는 수익성있는 자동차 거래의 주요 적입니다.

따라서 로봇 사용자는 고삐를 알고리즘 “두뇌”로 넘기기 전에 적절한 방향과 강도의 추세를 찾아야합니다.

자동화가 실제로 작동합니까?

작동하는 외환 로봇을 만드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프로그래머는 이러한 소프트웨어를 구축하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습니다. 저글링해야하는 변수의 수가 많기 때문에 이것이 단순한 연습이 아님을 분명히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작동하는 자유 거래 로봇이라는 아이디어는 금방 불가능합니다.

즉, 작동하는 외환 로봇의 실제 효율성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더욱이 당국은 그러한 자동화 된 트레이더는 신뢰할 수없는 신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최악의 경우 사기로 간주합니다.

이것이 아마도 외환 로봇을 홍보하는 심각한 FX 출판물을 찾지 못하는 이유 일 것입니다.

 

 

거래 경험

외환 로봇 산업 자체는 신뢰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다양한 트레이딩 봇의 선수들은 경쟁 업체를 불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그것은 약간의 와일드 웨스트이며, 우승자는 외환 로봇을 구입하는 상인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작동하는 외환 로봇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실제 사용자가 제공 한 피드백을 통해 숨기는 것입니다. 당신이 진정한 피드백을 다루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Forex 로봇 제작자들은 사용자 리뷰를 위해 uncanny knack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품 외환 로봇은 항상 많은 양의 사용자 입력이 필요합니다. 그 의미는 이상적인 사용자는 단서가없는 초보자가 아닙니다. 로봇이 작동하는 시장 상황을 완전히 이해해야합니다. 봇은 사용자의 어깨에서 반복적 인 작업 부하를 가져와야합니다. “더 똑똑한”파티가 될 수 없습니다.

그것이 당신이 기대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실망 할 것입니다.

맞춤형 로봇 전략 – 귀하로부터

그런 다음 비전을 올바르게 실행하도록 FX 로봇을 설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달성하면, 당신은 지속적으로 설정을 조정, 시장 / 기본 사항과 로봇에 다른 하나를 주시해야합니다. 완전히 종료하고 근본적으로 다른 접근 방식을 고안하는 것도 종종 필요합니다.

“불을 잊어 버린”거래를 중단 한 외환 로봇은 항상 사기입니다. 오토 파일럿에서 많은 수익을 올릴 수있는 외환 로봇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좋게 들립니다.

결론 : 로봇을 많이 기대하지 말고 자동차 거래 중에도 많은 일을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무료 외환 로봇을 피하십시오. 진실하기에는 너무 좋은 모든 거래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장점과 단점

외환 로봇의 장점은 분명합니다. 기계적으로 반복적 인 거래 전략을 세우면 실제로 효과가있을 경우, 24 시간 내내 로봇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FX 로봇은 외환 거래 방정식에서 기계적인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더 이상 당신을 도울 수 없습니다.

그들은 자신 만의 전략을 내놓을 수 없으므로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적응할 수 없습니다.

성공적인 외환 거래는 기술, 직관 분석 접근 및 지식이 필요합니다. 외환 로봇은 그러한 속성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세계 최고의 외환 로봇까지도 모든 자동차 거래자들은 기술적 분석을 기반으로 기능합니다. 정의에 따라 기술 분석은 과거 데이터를 사용하여 미래 가격 변동에 관한 결론을 도출하려고 시도합니다.

과거 외환 데이터

모든 중개인은 빠른 글씨로 빨리 알려줄 것입니다. 과거의 데이터는 미래의 성능을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언급했듯이 외환 로봇 시장은 진정한 와일드 웨스트입니다. 액터는 펀치를 풀고 트릭을 팔아 판매를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으로 외환 로봇 판매자가 선호하는 한 가지 트릭은 수백 또는 수천 개의 풀에서 최고의 백 테스트를 선택하는 프로세스입니다. 그런 다음 “시스템”구매자가 기대할 수있는 결과로이 백 테스트를 제시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상상을 사로 잡은 FX 로봇은 백 테스트되었습니다 … 아마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외환 로봇 사기

외환 로봇 산업은 모든 종류의 사기에 대한 비옥 한 땅입니다. 항상 그런 식으로되어 왔으며 아마도 같은 길을 계속 이어갈 것입니다.

자동화 된 트레이더라는 아이디어의 반-합법적 특성은 그런 그늘진 스 나니 건을위한 충분한 공간을 남겨 둡니다.

외환 로봇이 사기라고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 벤더가 무료로 제공합니다. 아무도 로봇을 만들 때 작업과 시간을 (아마도 돈도) 넣지 않고 무료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 – 이익을 보장합니다. 자동화 된 거래와 관련해서는 아무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 – 로봇은 너무 발전되어 자체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불가능합니다.
  • – 분명히 로봇은 일부 고급 기술을 기반으로 작동합니다. 이것은 바이너리 옵션 자동 거래 사기의 시대에 철수하기를 좋아했던 사기꾼이었습니다.
    거기에는 항상 gullible 사람들이 있으며, 사기꾼들은 그들 중 적어도 일부를 속일 수 있습니다.
  • – 로봇 가격은 합리적입니다 (예 : $ 20- $ 100 범위). 이것은 말이되지 않습니다. 유능한 외환 로봇을 판매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 – 판매자는 로봇이 잊을 수없는 장기적인 솔루션이라고 주장합니다. 자동화 된 거래는 장기적으로 매우 열악한 경향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작업용 외환 로봇은 규모가 작습니다.

결론

외환 로봇은 기술 분석을 사용합니다. 그 결과, 그들이 달성 할 수있는 일이 심각하게 제한됩니다.

로봇을 유리하게 사용하려면 숙련 된 프로그래머 일뿐만 아니라 숙련 된 상인이어야합니다.

즉, 합법적 인 자동화 된 거래 솔루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작동하는 외환 로봇은 항상 지속적인 인간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일부 외환 로봇 포럼을 간단히 살펴보면 어떤 자동 거래자가 실제로 합법적인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커뮤니티 회원이 FX 로봇의 다양한 설정에 대해 논의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은 자동 거래 문제를 요약합니다. 승리 전략의 원천은 상인입니다. 외환 로봇은 기계적인 작업량 만 완화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그 이상으로 수익성에 추가 할 수있는 것은 많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