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너리 옵션을 이용한 주말 거래는 상인이 일주일 내내 거래 할 수있게합니다. 외환 거래는 한동안 가능해졌습니다. 중앙 시장이 없어도 세계 시장이 열려있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환율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주말 거래의 세부 사항과 주말에 온라인 거래에서 성공할 수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기사는 다음 질문에 답합니다

  • 주말에 거래 할 수 있습니까?
  • 주말에 거래하는 이유
  • 주말 거래의 한계
  • 전략

이 정보를 사용하면 주말 옵션으로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여 성공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 거래 할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들은 주말에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수 없다고 직관적으로 가정합니다. 이것은 오해입니다. 물론 서방 세계는이 논문을 뒷받침하는 모든 지시를 제공합니다. 다행히 서구 세계 그 이상이 있습니다.

다른 문화는 일주일이 다릅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증권 거래소는 다른 요일에 열립니다. 예를 들어 중동에서는 일주일이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토요일부터 수요일까지 다른 곳에서는 근무 주가 운영됩니다. 증권 거래소는이 패턴을 따릅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려면 공개 주식 시장이 필요합니다. 시장이 움직이면 어디로 갈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 일부 공개 시장이있는 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중동만으로도 주말 동안 공개 시장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에는 증권 거래소가, 일요일에는 증권 거래소가 열리므로 주말에는 거래 기회가 가득합니다.

통화 및 상품을 기준으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려는 상인은 주말 거래를 사용하여 금요일에 찾은 추세를 따르거나 다른 거래 목표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통화 쌍은 중앙 거래소에서 거래되지 않으므로 적어도 하나의 주요 시장이 열리면 (홍콩, 시드니, 뉴욕 등) 환율을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주말 효과’거래 전략에는 특히 인기를 강조하는 코스도 있습니다.

최고의 주말 중개인

주말에 거래해야하는 이유

거래자가 주말에 거래를 선택하는 주요 이유는 세 가지입니다. 그들은:

  1. 주말은 일부 전략에 이상적인 거래 환경을 제공합니다. 소수의 아시아 시장 만 거래 할 수있는 경우 대부분의 유럽 및 미국 시장이 개설 된 시장과 다르게 행동합니다. 다른 시장 환경은 일부 거래자가 다른 시장 환경보다 전략을 더 잘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중에 이러한 전략 중 몇 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2. 거래 시간이 길수록 더 많은 수익을 의미합니다. 수익성있는 전략으로 거래 시간이 길수록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말이 무료 인 트레이더는 바이너리 옵션을 TV 및 지루함의 수익성있는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담 트레이더는 일주일 내내 거래 할 수 있습니다.
  3. 어떤 사람들은 주말에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평일에 바쁘다면 주말이 몇 번의 거래를 할 수있는 유일한 기회 일 수 있습니다. 자유 시간에 거래 할 수있는 중개인을 통해 거래 경력과 바쁜 일정을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주말에 많은 거래자들이 거래 기회를 좋아합니다. 반면 주말 거래에는 몇 가지 한계가 있습니다. 두 가지 측면을 모두 평가할 수 있도록 주말 거래의 단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주말 거래의 한계

주말에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지만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그들은:

제한 사항 1 : 제한된 자산 선택

주말에는 제한된 자산 선택에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주식 및 지수는 자국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됩니다. 예를 들어, Google, Apple 및 McDonald ‘s는 미국 회사이며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됩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가 닫히면 이러한 자산을 기반으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수 없습니다.

중동 시장 만 사업을 위해 열려있는 경우에는 주식과 지수에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심각한 기술 분석가에게는 이것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어쨌든 가격 변동 만 거래하고 기초 자산에 무관심합니다.

그러나 뉴스를 거래하거나 거래하는 자산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거래자에게는 이것이 문제입니다. 그들은 이전에 들어 본 적이없는 다양한 주식과 지수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주말 거래를 불가능하게 만드는 일부 트레이더에게는 어려운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지수는 주말 거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DFM 지수 (두바이, 아랍 에미리트),
  • 텔 아비브 25 지수 (텔 아비브, 이스라엘),
  • 쿠웨이트 증권 거래소 (쿠웨이트),
  • Tadawul 지수 (사우디 아라비아).

이 색인으로 작업 할 수 있으면 계속하십시오. 또한 중개인은 이전에 사용할 수 없었던 일부 시장에 주말 액세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IG는 이제 FTSE, DAX 및 미국 지수에 주말 거래를 제공합니다. 모든 ‘평일’포지션은 홀로 남습니다 (따라서 손실 손실 및 미결 주문은 처리되지 않음). 브로커는 토요일 오전 8 시부 터 일요일 저녁 10시 40 분까지 새로운 거래를 제공합니다. 다른 중개인은 따라야합니다.

외환 주말 거래 시간은 훨씬 더 연장됩니다. 중앙 시장이 없으면 통화가 전세계에서 거래됩니다. 런던이 거래를 중단하더라도 홍콩은 여전히 ​​그렇습니다. 이것은 외환 거래가 하루 24 시간 주중 거의 6 일 동안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말 금과 석유 거래 시장은 비슷합니다. 그러나 특정 시간 동안에는 볼륨이 매우 낮습니다. 이것은 평평한 시장과 차트로 이어집니다.

제한 사항 2 : 다른 시간대

모든 증권 거래소는 자체 시간대로 운영됩니다. 중동의 증권 거래소는 미국 및 기타 여러 곳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상당한 시간 지연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증권 거래소의 주식 및 지수를 거래하려면 이러한 시간 지연을 고려해야합니다.

주식 및 지수에 투자하고자하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에게는 거래 루틴을 크게 변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한밤중에 일어나거나 적어도 주중과 다른 시간에 거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불가능하거나 가치가 없다면, 주중에 주식 및 지수 거래에 집중해야합니다.

제한 사항 3 : 브로커 거래 시간

일부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은 주말에 거래 플랫폼을 폐쇄합니다. 그들의 견해로는, 주말에 기술 분석에 주말을 보내고 싶은 노력이 거의 없기 때문에 그 노력은 그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주말에 거래하려면 중개인의 거래 시간을 확인하거나 고객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주말에 브로커가 닫히면 브로커 전환 외에는 할 수있는 것이 없습니다. 주말 거래가 중요한 경우, 중개인 목록에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확인하십시오.

일부 중개인은 단순히 해당 시장의 개방을 반영 할 것입니다 – 대부분은 외환 시장이 열릴 때 계속 개방됩니다. 메타 트레이더 4 (MT4)와 같은 도구는 과거 데이터 또는 라이브 데이터에서 작동하지만 시장이 열려있을 때만 작동합니다.

전략

주말 환경에서는 주중에 비해 시장 환경이 다릅니다. 이것이 완전히 새로운 전략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시장의 고유 한 특성을 이해하고 올바른 거래 전략과 일치시켜야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세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전략 1 : 통화 거래 마감 간격

거래 마감 간격에는 주말에 이상적인 시장 환경이 필요합니다. 주말 동안 통화의 피로 격차를 처리함으로써 일주일 내내 이러한 유형의 전략에 가장 적합한 환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외환에 대한 주말 갭 거래는 인기있는 시스템입니다.

격차는 가격 상승입니다. 한 기간에서 다음 기간으로 무언가가 시장을 강하게 움직여 가격이 한 가격 수준에서 더 높거나 낮은 수준으로 상승하면서 그 사이의 가격을 생략했습니다.

간격은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움직임을 시작하거나 움직임을 가속화 한 결과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격차는 높은 거래량을 요구합니다. 움직임을 시작하거나 가속화하려면 많은 거래자들이 변화를 지원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에너지가 빨리 소진됩니다. 주말에는 이러한 유형의 격차에 대한 거래자가 너무 적습니다.

주말에는 큰 서부 은행가들이 집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일일 트레이더는 가족과 함께 있고 소규모 투자자는 휴식을 취합니다. 이 주요 선수가 없으면 새로운 움직임의 시작은 불가능합니다. 당신은 더 큰 격차를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몇 명의 상인만이 그들을 만들 때 격차가 닫힙니다. 때때로, 몇몇 사람들은 우연의 일치로 또는 같은 지시에 따라 잡혀서 같은 방향으로 투자합니다. 시장이 오르락 내리락하고 나머지 거래자들은 의아해합니다. 그들은 격차의 방향에 따라 새로운 가격이 너무 높거나 낮다고 믿어 발전을 실수라고 생각합니다. 이 거래자들은 실수로 이익을 얻으려고 즉시 반대 방향으로 투자합니다.

  • 격차가 클 경우 거래자는 자산을 판매합니다. 시장은 하락하고 격차를 좁힐 것입니다.
  • 하락 격차가있는 경우 거래자는 시장을 구매하고 격차를 좁힐 것입니다.

소량의 시장 환경에서 차이를 발견하면 그 문제가 종결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주말은 소량 거래 환경으로,이 전략을 거래하기에 완벽한시기입니다.

차이가 사라질 것임을 알면, 이진 옵션을 높은 지불금으로 거래 할 수있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 가격 목표를 알고 있습니다. 시장은 차이를 구성하는 첫 번째 캔들 스틱의 가격 수준에 도달 할 때까지 대략 움직일 것입니다. 위로 틈이 있으면 첫 번째 촛대 높이로 떨어질 것입니다. 아래쪽으로 틈이 생기면 이전 캔들 스틱의 최저값으로 올라갈 것입니다.
  • 당신은 만료를 알고 있습니다. 시장은 다음 기간 내에 목표 가격에 도달 할 것으로 보인다. 매우 짧은 기간에만 더 긴 만료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면 높음 / 낮음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지만 원터치 옵션에 투자하여 더 높은 지불금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틈 안에 목표 가격이 있고 기간이 1보다 짧은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중개인이 그러한 옵션을 제공하지 않으면 한 기간의 만료와 함께 높음 / 낮음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이 전략을 통화 또는 상품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세계가 파산함에 따라 주말에이 자산 유형의 거래량이 주보다 낮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반면에 중동 주식 시장은 여전히 ​​거래량이 많기 때문에 여전히 많은 거래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부 주말은 거래량에 미치는 영향이 적습니다.

전략 2 : 통화와의 거래 브레이크 아웃 풀백

이 전략은 첫 번째 전략과 유사한 철학을 사용하지만 다른 시장 현상 (탈주 및 풀백)에 적용됩니다. 시장이 가격 형성을 완료하거나 저항 또는지지를 중단 할 때 돌파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가격 수준에서, 많은 거래자들은 같은 방향으로 주문을하므로, 빠르고 강력한 움직임이 발생합니다.

지속 가능한 운동을 시작하려면 대량의 거래량이 필요합니다. 거래량이 적 으면, 대부분의 트레이더들의 지원이 부족합니다. 거래에 대한 믿음이 불충분하여 거래자가 반대 방향으로 투자하고 시장을 되 찾을 수 있습니다.이 움직임을 풀백이라고합니다.

예를 들어, 자산이 옆으로 가격 채널에 고정되어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그것은 몇 시간 전에 채널을 떠나려고했지만 시장이 상한 또는 하한에 접근 할 때마다 돌아섰습니다.

주말에 시장은 다시 형성에서 벗어나려고 시도합니다. 이번에는 경계를지나 이동합니다. 일주일 동안이 이벤트는 결성을 끝내고 새로운 움직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말에는 통화 거래량이 너무 낮아서 시장이 철회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신뢰할 수있는 브레이크 아웃에는 많은 양이 동반됩니다. 낮은 체적이 동반되는 구조물의 경계를 넘어서는 움직임은 잘못된 신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주말에는 잘못된 신호가 발생할 가능성이 너무 높아 모든 지불금에 대한 풀백을 예측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풀백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높음 / 낮음 옵션 주말에 탈주를 발견하면 시장이 대형으로 밀려날 것으로 예상되는 높음 / 낮음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약 2-4주기의 만기를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10 분 차트에서 만료 시간은 20-40 분입니다. 이 전략은 귀하의 거래에서 더 높은 비율을 이길 수 있지만,이기는 거래 당 상대적으로 낮은 지불금을 만듭니다. 위험 회피 거래자에게이 전략을 권장합니다.
  2. 원터치 옵션으로. 시장이 사전 정의 된 목표 가격에 닿으면 원터치 옵션에서 승리합니다. 주말에 브레이크 아웃 후 가격 형성의 경계를 목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장은 적어도 지금까지 철회 할 것으로 보인다. 이 범위 내에서 여전히 목표 가격을 제공하는 가장 긴 만기를 사용하면 거래에서 이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전략은 높음 / 낮음 옵션을 사용하는 것보다 약간 더 위험하지만 더 높은 지급액을 얻게됩니다. 조금 더 위험을 감수하고 싶은 거래자에게 권장합니다.
  3. 사다리 옵션으로. 사다리 옵션은 원터치 옵션과 높음 / 낮음 옵션이 혼합 된 것입니다. 목표 가격을 정의하며 옵션이 만료되면 시장이이 가격보다 높거나 낮게 거래 될지 여부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 탈주를 발견하면 사다리 옵션을 사용하여 시장이 곧 형성의 경계 내에서 다시 거래 될 것으로 예측할 수 있습니다. 2와 4 사이의 만기를 사용하십시오.이 세 가지 전략 중 가장 위험하지만 가장 높은 지급액을 만드는 전략이기도합니다.

이 세 가지 전략은 모두 똑같이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성격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전략 3 : 통화와 함께 볼린저 밴드 거래

볼린저 밴드는 시장이 떠날 가능성이없는 가격 채널을 정의합니다. 주말에이 가격 채널은 매우 정확한 예측을 생성하여 거래 전략의 완벽한 기반이됩니다.

볼린저 밴드는 세 줄로 구성됩니다.

  1. 중간 선. 20주기 이동 평균.
  2. 윗줄. 이동 평균에 표준 편차의 두 배를 더한 값입니다.
  3. 더 낮은 라인. 이동 평균에서 표준 편차의 2 배를 뺀 값입니다.

하단 라인은 지지대, 상단 라인은 저항으로 작동합니다. 중간 선은 시장이 현재 위 또는 아래에서 거래되고 있는지에 따라지지 또는 저항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Bollinger Band에 접근하면 시장이 턴어라운드 할 것입니다.

볼린저 밴드는 주중 언제라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주말에는 더 잘 작동합니다. 일주일 동안 예상치 못한 뉴스가 시장 환경을 바꿀 수 있으며, 많은 활발한 거래자들은 언제든지 새로운 움직임을 시작하거나 오래된 움직임을 끝낼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거래 범위가 더 다양합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본질적으로 나쁘지는 않지만 볼린저 밴드 사용을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표준 편차가 변경되면 볼린저 밴드의 상단과 하단이 변경됩니다. 위쪽 또는 아래쪽으로 강한 움직임으로 볼린저 밴드가 늘어나고 탑승시 경계가 넓어집니다. 이 밴드들에 대한 예측은 빨리 쓸모 없게 될 것입니다.

주말에는 낮은 거래량으로 인해 시장이 훨씬 균일 해집니다. 대규모 트레이더 그룹이 움직임에 뛰어 들어 갑자기 시장 환경을 바꿀 가능성은 훨씬 낮아서 볼린저 밴드를보다 쉽고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으로 수행하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차트를 만듭니다. 자산을 선택하고 가격 차트를 열고 볼린저 밴드를 적용하십시오.
  2. 시장이 볼린저 밴드에 접근 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시장이 볼린저 밴드의 3 개 라인 중 하나에 가까워 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3. 시장이 돌아설 것이라고 예측하십시오. 시장이 볼린저 밴드를 돌파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되는 고 / 저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이 전략은 매우 간단합니다. 초보자도 즉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결론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한 주말 거래는 고유 한 시장 환경에서 고유 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주말 거래를 이용하려면 이러한 거래 시간과 중동 통화 및 상품 거래 또는 주식 및 지수에 대한 의지를 제공하는 중개인이 필요합니다.

전형적인 바이너리 옵션 전략으로 중동의 주식 및 지수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통화 및 상품 거래를 결정할 때는 주말에 거래량을 크게 줄 이도록 전략을 조정해야합니다. 주말에 일할 가치가 있고 계속 읽을 가치가있는 충분한 기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