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 옵션 로봇 또는 “봇”이 점차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자동차 트레이딩 소프트웨어는 바이너리를 처음 접하는 많은 트레이더들을 끌어 들였습니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위험하기 때문에 로봇 서비스를 고려하기 전에 이진 거래를 완전히 이해해야합니다. 여기서는 거래 로봇의 작동 방식을 설명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검토하며 바이너리 거래 로봇을 비교할 때 알아야 할 사항을 설명합니다.

 

 

우리는 데모 계좌를 얻는 방법과 장소를 자세히 설명하고 자동화 된 거래를 사용할 때 왜 위험이 크게 증가하는지 설명합니다.

로봇 서비스를 고려하기 전에 바이너리 거래를 완전히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팔리더라도 초보자에게는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로봇

트레이딩 로봇이란 무엇입니까?

정의;

로봇은 시장 신호를 식별 및 분석하고 적절한 거래를 찾아 내며 사람의 간섭없이 자동으로 주문을 실행하도록 설계된 소프트웨어입니다.

로봇 리뷰

거래의 유무는 모두 시장 조건이 거래자가 정의한 규칙 및 매개 변수를 충족하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트레이딩 봇은 ‘지능적’이 아닙니다. 단지 제작자가 미리 정의한 명령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이 자동 거래 시스템 (ATS)은 얼마 동안 헤드 라인을 만들어 왔습니다. 휘발성 가격 변동은 종종 거래 봇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월스트리트에서 런던까지이 형태의 거래는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봇 설명

로봇 소프트웨어 및 자동 거래 알고리즘은 신호 서비스와 자동 거래를 결합합니다. 따라서 소프트웨어는 수익성있는 거래를 식별 한 다음 거래를 자동으로 배치합니다. 이 자동화 된 요소는 신호 서비스를 한 단계 발전시키고 실제로 거래자에게 맡기는 대신 거래를 배치합니다.

MetaTrader (mt4 또는 mt5) 플랫폼은 특히 ‘Expert Advisor’기능을 통해 신호를 수신 할 수 있도록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여기에서 고유 한 Expert Advisor가 따르는 매개 변수를 설정하여 자체 경보 시스템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다른 곳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인터페이스에 끌어 놓기 만하면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시스템은 중지 손실에서 일일 고정 지출 한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준의 위험 관리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자동화 된 요소는 전체적으로 거래자의 재무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우리가받는 피드백과 의견은 일반적으로 거래자가 계좌를 개설하기 전에 리스크가 숨겨져 있는지 여부에 중점을 둡니다. 재정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십시오.

 

 

자기 빌드

중개인이 트레이더에게 자체 ‘봇’또는 자동화 된 트레이딩 시스템을 구성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추세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프로세스를 단순화하여 트레이더가 기술 지표를 시스템에 “끌어다 놓을”수있게합니다. 최고의 맞춤형 로봇 기능을 통해 트레이더는 로봇을 데모 계정으로 운영하여 위험 부담없이 시범 할 수 있습니다.

중개인은 더 많은 거래량을 창출하여 중개인에 대한 위험을 줄이기 때문에 로봇을 홍보하고자합니다. 그들은 바이너리 옵션에서와 마찬가지로 트레이더에게도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이익의 약속은 즉각적인 ‘붉은 깃발’입니다. 바이너리와 마찬가지로 로봇은 사용하기 전에 완전히 이해해야하며, 이익을 보장하는 경로가 아닙니다.

자동 거래

자동 거래 또는 로봇을 통한 거래에는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 자동 트레이더는 잠을 자지 않습니다
    온라인 중개 플랫폼을 사용하면 원하는 장치에서 연중 무휴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 당신은 지속적으로 온라인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즉, 유용한 거래 알림을 휴대 전화로 전달하더라도 가능한 기회를 놓치는 것은 항상 성가신 현실입니다.
    로봇은 항상 대기 중입니다. 사전 프로그래밍 된 기준을 충족하는 기회가 발생하는 한, 시간이 얼마든지 로봇은 그 거래를 할 것입니다.
  • 소프트웨어가 감정을 얻지 못합니다
    로봇은 미친 듯이 손실을 쫓거나 전략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따르도록 설정된 기준에 따라 열렬히 행동합니다.
  • 로봇이 압도되지 않습니다
    모든 시장은 개방되어 있으며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피곤함을 느끼고 실수를 저지르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로봇의 경우이 중 어느 것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대량의 데이터를 즉시 처리 할 수 ​​있으며 시장의 ‘열정적 인’모습에 관계없이 적시에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자동차 거래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 로봇이 반응하지 않음
    외부 이벤트로 인해 시장이 영향을받는 경우 로봇은 주어진 설정을 계속 맹목적으로 따릅니다. 로봇에는 상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그들은 종종 판매 미스
    로봇이 사기를 유발합니다. 아래의 사기 섹션에서는이를 파악하는 방법을 강조하지만, 자동화 된 요소를 통해 부정직 한 서비스를 통해 “돈을 쉽게 벌 수 있음”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 위험
    자동화의 증가 는 통제력의 상실을 의미합니다. 많은 위험 관리 기술을 적용 할 수 있지만 (정지 손실 및 최대 손실 등) 위험이 증가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사기

이 거래 스타일의 자동화 된 특성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트레이더가 거래를 다른 사람에게 넘겨 주면 리스크 수준이 크게 높아집니다. 우리의  사기의  페이지 (사기 서비스 목록 포함)를 찾기 위해 붉은 깃발의 일부를 자세히 설명하지만, 특히 로봇과 자동 거래 사기 작업을 많이 붐 빕니다.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초보자 거래자  – 자동차 거래 소프트웨어는 종종 초보자 거래자 또는 자신을 거래 할 시간이나 지식이없는 사람을 대상으로합니다. 이 그룹은 아마 오도하기 쉬우므로 목표로 삼는다.
  • 상인을 비난하기 쉬운  – 첫 번째 지점에 연결. 부정직 한 제공 업체는 단순히 소프트웨어가 잘못 사용되어 결함이 없다고 말합니다.
  • 통제  – 거래자가 다른 사람의 거래를 통제하면 돈이 거래에서 졌다고 말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사기의 경고 징후에는 투명성 부족 (확인할 수없는 승률 결과), 사용자가 특정 중개인을 사용하도록 강요하고 가장 명백한 – 보장 된 또는 매우 높은 수익의 약속이 포함됩니다. 쉬웠다면 모두가 그렇게 할 것입니다. 자동차 상인과 함께 진행하는 경우 매우 조심하십시오. 사기의 위험이 상당합니다. 경고 표시 점검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리치 퀵 마케팅 받기
    서비스가 거의 또는 전혀 노력없이 큰 이윤을 약속한다면 사기 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제로 리스크’, ‘100 % 승리 율’또는 ‘쉽게 돈을 버는 것’과 같은 문구는 명백한 거짓말로 간주해야합니다.
  • 콜드 콜
    합법적 인 서비스는 콜드 콜하지 않습니다.
  • 관리 계정
    누군가 당신을 위해 거래하거나 돈으로 거래하는 것은 매우 나쁜 생각입니다. 자동화 된 거래 및 로봇을 사용하더라도 제어 할 수 있어야합니다.
  • 가짜 보너스 약관
    일부 보너스 약관에는 최초 입금시 잠금이 포함됩니다. 현금으로 나누기 전에 이용 약관을 확인하십시오.
  • 판매 유입 경로
    일부 로봇 구성표에서는 특정 브로커와의 계정을 열도록합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최선의 선택이 아니며 종종 규제되지 않고 신뢰할 수 없습니다.
  • 무료가 아닌 무료 로봇 서비스
    브로커에 가입하고 신호를 받기 위해 보증금을 내야하는 경우 무료가 아닙니다. 무료 서비스는 보증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신호와 자동 거래를 가장하는 블랙리스트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Brit Method / Jason Taylor
복사 뷔페
백만장 자 청사진
Ultimate4Trading
QuantumCode

이것들은 모두 돈을 버는 쉬운 방법으로 바이너리 옵션을 홍보하므로 모두 피해야합니다.

설정

로봇 내에서 사용되는 설정 또는 표시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은 전략의 성공 여부를 결정합니다. 로봇 플랫폼 내에서 설정 또는 매개 변수의 수와 유연성은 다른 회사를 판단 할 때 유용한 비교 요소입니다.

최상의 설정은 개별 거래 전략에 따라 다르지만 기본 매개 변수를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거래 크기와 만료 시간은 두 가지 간단한 설정이지만 거래자는 사용하려는 크기와 시간 프레임을 비교하는 로봇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을 잊을 수 있습니다.

이동 평균 및 볼륨은 널리 사용되는 지표이며 거의 모든 촛대 패턴을 신호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Binary.com의 자체 빌드 봇은 가장 유연한 설정을 제공합니다. 빈약 한 서비스 중 일부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일부 프로그램은 자금 관리 설정도 제공합니다. Martingale은 특히 초보자에게는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데모 계정

더 나은 회사는 서비스를 시험하기 위해 무료 데모 또는 가상 계정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거래자는 설정을 수정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자금 관리 계획을 찾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데모 계좌는 개설되며 잔액이 소진되면 충전됩니다.

일부 데모는 소프트웨어 다운로드가 필요할 수 있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로그인 세부 정보는 업그레이드시 및 업그레이드 된 경우 실제 머니 계정으로 전송됩니다. 많은 제공 업체가 모바일 앱을 제공하며 대부분 안드로이드, iOS (iPad 및 iPhone) 및 Windows에서 호환됩니다.

Binary.com에서 바이너리 봇 검토

Binary.com은 또한 자동 거래 봇을 설계하고 만들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Binary.com은 영국과 몰타에서 라이센스가 있지만 말레이시아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특히 인도네시아와 싱가포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Binary.com은 종종 고급 트레이더의 중개인으로 불리며, 사용자가 자동 ​​툴 소프트웨어 알고리즘을 만들 수있는 ‘툴 세트’를 제공하는 ‘바이너리 봇’플랫폼을 포함하여 일련의 ‘고급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따라서이 플랫폼은 자체 빌드 자동 거래 도구를 가능하게하지만이 브랜드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고급 클라이언트에게 다시 제공합니다. 사용 가능한 도구와 설정은 라이벌 브로커보다 더 깊이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보다 복잡한 전략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더 정확하고 구체적인 거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Binary Bot은 Binary.com의 나머지 모양과 느낌에 잘 맞습니다. 다른 플랫폼의 방해 요소 중 일부가 제거되었으며 브랜드의 전형적인 깊이와 기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Binary.com 검토 에서 거래 플랫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