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멘텀 거래는 거래에서 매우 뜨거운 주제입니다. 효율적인 시장 가설에 따르면 존재하지 않아야합니다. 그러나 그 효과는 널리 퍼져 있으며 많은 월스트리트 엘리트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수십억 달러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핵심 시장 원칙을 검토 할 것입니다. 주된 이유는 모멘텀이 가격보다 우선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점에서 모멘텀 지표 전략은 전략을 따르는 추세와 비슷합니다.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추종 추적 방법 은 추종 추이 추이 전략을 검토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최고의 모멘텀 거래 전략에 뛰어 들기 전에 다음과 같은 모멘텀 지표 거래 전략을 정의 해 보겠습니다.

모멘텀이란?

운동량이라는 용어는 뉴턴의 최초 운동 법칙에서 차용되었습니다. 법에 따르면, 움직이는 물체가 외력이 가해질 때까지 움직이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리 법칙에서와 같이, 움직이는 시장은 반대로 움직이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이 운동량 지표 전략이 그렇게 강력한 이유입니다.
또한, 외환 거래에서 추진력 페이딩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

따라서 올라가는 기기는 계속 올라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내려가는 악기는 계속 내려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추세는 계속되는 경향이 있으며 구매시기와 판매시기를 결정하기 위해 추진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 인 모멘텀을 가진 상품들은 가까운 장래에 긍정적 인 수익을 올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부정적인 운동량을 가진 사람들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모멘텀이 일반적으로 스윙 거래에 가장 적합한 지표라는 것을 발견 한 이유 입니다.

가격 모멘텀이 발생하는 이유에 대한 다양한 설명이 있습니다. 각 편견에는 고유 한 이름과 심리적 설명이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설명은 가격 상승이 구매자를 유치하고 가격이 하락하면 판매자를 유치한다는 것입니다. 최선의 모멘텀 거래 전략은이 간단한 설명을 바탕으로합니다.

아주 간단 하죠?

모멘텀 지표 전략을 사용하면 단기적으로 거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몇 분에서 며칠까지 기본적으로 최상의 모멘텀 거래 전략은 모멘텀이 사라질 때까지 실행됩니다.

따라서 모든 기기의 상대 강도에만 집중하고 싶습니다.

 

 

지금….

계속 진행하기 전에 필요한 기술 지표를 정의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최고의 모멘텀 거래 전략과 사용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모멘텀 지표가 있습니다. 그러나 최고의 외환 모멘텀 지표는 Williams % R 지표입니다. 최고의 외환 모멘텀 지표는 수익성있는 일일 거래 기회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최고의 외환 모멘텀 지표는 전설적인 트레이더 인 Larry Williams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래리 윌리엄스는 최고의 외환 모멘텀 지표를 사용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수백만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최고의 외환 모멘텀 지표에 대한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외환 모멘텀 지표에 대한 기본 설정은 40주기입니다.

Williams % R은 -100에서 0까지의 스케일로 실행됩니다. -100 부근의 수치는 장비가 과매도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이는 잠재적 인 구매 기회라는 의미입니다. 그것이 0에 도달하면, 그것은 과매 수와 판매 시간을 나타냅니다.

이제 최고의 모멘텀 거래 전략으로 효과적으로 거래 할 수있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최고의 외환 모멘텀 지표를 사용하여 이익을 얻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또한 거래 성공을 위해 통화 강도를 사용하는 방법 에 대한 교육 이 있습니다.

최고의 외환 모멘텀 지표를 사용한 최고의 모멘텀 거래 전략

Trading Strategy Guides 팀은 현명한 거래가 최고의 모멘텀 거래 전략을 세우는 방법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언제 모멘텀이 발생할지 예측하고 싶지 않지만 시장이 손을 팁하고 반응하게합니다.

모멘텀 지표 전략의 한 가지 원칙은 “높은 가격으로 구매”및 “낮은 가격으로 판매”입니다. 다시 말해, 우리는 모멘텀을 유지하면서 추세 방향으로 거래합니다. 또한 이동 평균 의 숨겨진 비밀을 읽으십시오 .

앞으로는 최고의 모멘텀 거래 전략의 구매 측 규칙을 제시합니다.

1 단계 : 트렌드 정의 상향 추세는 일련의 HH와 일련의 HL로 정의됩니다.

상승 추세의 정의는 거의 표준입니다. 상승 추세에서, 우리는 일련의 더 높은 최고점을 찾은 후 일련의 더 높은 최저점을 찾습니다. 2 개의 HH에 이어 최소한 2 개의 HL 만 있으면 상승 추세를 정의하기에 충분합니다.

높은 최고점은 단순히 이전 스윙 최고점보다 높은 스윙 최고점입니다. 높은 저점이 단순히 이전의 저 저점보다 높은 스윙 저입니다.

모든 모멘텀 거래자들은 트렌드가 우리의 친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추세의 모멘텀이 없다면 실제로 추세가 없을 수 있습니다.

활동적인 트레이더의 경우, 모멘텀을 측정하기 위해 실제 가격 조치도 검토합니다. 최고의 외환 모멘텀 지표를 읽는 것 외에도.

2 단계 : 상승 추세에서 촛대의 더 높은 쪽 근처에서 닫히는 굵은 촛대를 찾으십시오.

기술 분석 개념은 구매 및 판매시 여러 개의 확인 표시를 사용하려는 것입니다. 이것은 높은 확률 거래 설정 가능성을 증가시킵니다.

이와 관련하여 최고의 외환 모멘텀 지표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모멘텀 거래 전략은 가격 조치를 통합합니다.

가격 차트에서 운동량을 읽는 실질적인 방법은 간단히 촛대 길이를 보는 것입니다. 우리가 상승 추세에서보고 싶은 것은 촛대의 높은 쪽 근처에서 닫히는 크고 대담한 강세 촛대입니다.

위의 그림에서 우리는 우리가 찾고있는 것을 이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거꾸로 가격 움직임은 큰 강세 촛대가 선행됩니다. 이것은 추세의 모멘텀을 확인합니다.

이제 Williams % R에 중점을 둘 차례입니다. 이것은 최고의 외환 모멘텀 지표입니다. 이를 통해 모멘텀 지표 전략의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3 단계 : 최고의 외환 모멘텀 지표가 과매도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80 미만). 그런 다음 구매하기 전에 -50 레벨 이상으로 랠리합니다.

우리는 현명한 외환 모멘텀 지표 인 Williams % R을 현명하게 사용할 것입니다. 상승 추세에서, 최고의 외환 모멘텀 지표가 과매도 상태 (-80 이하)에 도달 한 후에 구매합니다. 그리고 나서 -50 레벨 위로 다시 상승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가격과 최고의 외환 모멘텀 지표 모두에서 확인했습니다. 실제 모멘텀은 이러한 추세에 뒤 떨어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확률이 상승 여력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참고 * 최고의 외환 모멘텀 지표가 과매 수권 (-20 레벨 이상)에 지속적으로 머무르면 강한 모멘텀과 반대로 강한 추세를 나타냅니다. 하락 추세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음으로 설정해야 할 중요한 것은 보호 중지 손실을 배치 할 위치입니다.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4 단계 : 최근 고점 이하로 보호 중지 손실을 배치하십시오.

우리는 보호 정지 손실을 숨기고 싶습니다. 최고의 모멘텀 거래 전략이 매수 신호를 발행하기 직전에 형성된 가장 최근의 높은 저수준보다 낮습니다.

대안으로, 가장 최근의 각각의 최저 저점 이하에서 스탑 손실을 추적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전략을 통해 갑작스런 시장 반전의 경우 잠재적 이익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멘텀 지표 전략은 또한 이익을 가져와야 할 장소가 필요하므로 최고의 모멘텀 거래 전략의 마지막 단계로 이어집니다.

5 단계 : 이전 고점 이하로 하락하면 수익 창출

운동 트렌드는 누구나 예상 할 수있는 것보다 더 오래 그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잠재적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거래를 청산하기 전에 시장이 팁을 제공하도록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트렌드 구조의 단절을 찾습니다. 각각 가장 최근의 최저 저점을 돌파했습니다.

또는 최고의 외환 모멘텀 지표가 -50 수준 이하로 떨어지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Note ** 위는 최고의 모멘텀 거래 전략을 사용한 BUY 거래의 예입니다. SELL 거래에 대해 동일한 규칙을 사용하십시오. 아래 그림에서 실제 SELL 거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구경하다:

 요약

최고의 모멘텀 거래 전략은 시장 가격의 경향을 활용하여 한 방향으로 계속 움직입니다. 운동량이 위 또는 아래 일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시장 타이밍은 모멘텀 지표 전략에 중요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당사는 모멘텀 전략에 최고의 외환 모멘텀 지표 (Williams % R)를 통합했습니다. 다음은 외환 시장에서 피하고 싶은 거래 조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