쐐기 거래 전략은 큰 이윤을 창출 할 수있는 반전 거래 전략입니다. 가격 행동 거래와 관련하여 가장 중요한 것은 시장의 특정 패턴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Korea-option.com 팀은 헤드 앤 숄더 가격 패턴 전략과 유사한 가장 인기 있고 수익성있는 가격 패턴을 가르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

 

 

이 안내서에서는 하강 쐐기 패턴과 대칭 쐐기 패턴을 정의하거나 정의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것들은 거의 동일한 패턴이지만 완전히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가격 패턴과 마찬가지로이 패턴을 모든 시장 및 시간대에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스윙 트레이더, 데이 트레이더, 스 칼퍼 등 어떤 유형의 트레이더인지에 상관없이 떨어지는 웨지 패턴을 거래하여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쐐기 패턴이 떨어지는 환경에 관계없이 그 모양과 가격 패턴으로 실제로 제공하는 정보는 매우 명확한 강세 편향이 있습니다. 앞으로는 하강 웨지 패턴과 대칭 웨지 패턴을 인식하는 데 중점을두고 전략을 효과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에 중점을두고 자합니다.

참고 * 웨지 거래 전략을 거래하는 데 기술적 지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순수한 가격 행동 거래 전략을 다루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략의 규칙을 심도있게 다루기 전에 각 규칙을 인식하는 방법을 정의하고 배웁니다. 또한 외환 멘토와 최고의 투자 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

떨어지는 웨지 패턴 설명

떨어지는 웨지 패턴은 가격 패턴 구조에서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떨어지는 쐐기 패턴의 주요 특징은 패턴이 발전하기 전에 약세를 가져야한다는 것입니다. 반전 패턴이기 때문입니다.
  • 파트 2는 아래쪽을 가리키는 삼각형처럼 보이는 실제 떨어지는 웨지 패턴입니다.

이제 떨어지는 쐐기 패턴의 가격 구조를 인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일련의 낮은 최고 값이 필요하고 낮은 최저값이 많을수록 더 좋습니다. 각 하위 지점은 이전 저점보다 낮아야하고 각 상위 지점은 이전 고점보다 낮아야합니다.

그러나 하락 쐐기 패턴의 끝에 다가 가면 가격이 더 낮아지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떨어지는 쐐기 패턴이 개발되는 동안 스윙 파도의 길이가 점점 좁아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단점으로 넘어갈 때. 그리고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최고점과 최저점을 연결하는 두 가지 추세선이 수렴 될 것입니다.

떨어지는 쐐기 패턴은 상승 저항으로 깨질 때까지 확인되지 않습니다.

쐐기 패턴과 강세 깃발 패턴 사이에 공통적 인 특징이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그 차이는 깃발 패턴이 단기적인 공격적인 패턴이고 쐐기 패턴은 장기적인 가격 조치라는 것입니다 . 또한 최고의 단기 거래 전략에 대한 교육도 제공합니다 .

규칙에 뛰어 들기 전에 대칭 쐐기 패턴을 선호하는 두 번째 패턴을 정의해야합니다.

대칭 웨지 패턴 설명

대칭 웨지 패턴은 또 다른 간단한 가격 행동 패턴입니다. 떨어지는 웨지 패턴과 거의 동일하게 구성됩니다. 대칭 웨지 패턴은 대칭 삼각형의 형상을 갖는다. 두 가지 발산 추세선으로 생성 된 독특한 모양으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두 가지 추세선을 그려서 식별됩니다.

  • 일련의 낮은 피크를 연결하는 하향 저항 추세선 1 개.
  • 일련의 더 높은 저점을 연결하는 하나의 상향지지 추세선.

그리고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최고점과 최저점을 연결하는 두 가지 추세선이 패턴의 오른쪽에서 함께 만날 것입니다.

대칭 웨지 패턴을 거래 할 수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이 패턴은 강세 추세의 끝뿐만 아니라 약세 추세의 끝에서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반전 패턴이 아니라 연속 패턴으로 거래 할 수도 있습니다.

종종 두 추세선 중 하나가 붕괴되면 방향성 변동이 일시적으로 발생합니다. 상인으로서의 당신의 임무는 참을성있게 기다렸다가 브레이크 아웃이 발생한 후에 만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제 떨어지는 쐐기 패턴과 대칭 쐐기 패턴을 효과적으로 교환 할 수있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아래의 쐐기 거래 전략 규칙을 따르십시오.

 

웨지 거래 전략 규칙 – 구매 기회

일반적으로 시장이 하락 쐐기 패턴과 대칭 쐐기 패턴의 상한과 하한 사이에 더 오래 통합 될수록 나중이 아니라 조속히 발생할 확률이 높아진다는 점을 명심해야합니다.

첫째, 우량한 수익을 창출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떨어지는 웨지 패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1 단계 : 가격 차트에서 떨어지는 쐐기 패턴의 구조를 발견하고 최고점과 최저점을 연결하는 두 개의 추세선을 그릴 수있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우리는 떨어지는 웨지 패턴의 시각적 표현을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패턴이 압축 될수록 좋습니다. 결국 우리는 거꾸로 나아갈 것입니다. 급등의 변동성은 가격을 매우 빠르게 밀어 올릴 것입니다.

참고 ** 종종 떨어지는 쐐기 패턴의 모양과 가격 구조는 패턴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앞서 주어진 정의를 따르는 한 이러한 규칙을 준수하는 떨어지는 웨지 패턴을 교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무역을 위해 어디로 가야하는지 알아 내야합니다.

2 단계 : 하향 저항 추세선 위를 돌파 할 때 구매

두 추세선 내에서 가격이 하락하는 것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가격이 저항 추세선에 도달하면 판매자가 개입하고 가격이 지원 추세선에 도달하면 구매자가 개입하게됩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이 범위 내에서 행동하는 가격을 압박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점점 더 단단 해짐에 따라 압력 증가가 결국 탈주로 이어질 때 우리가 집중하고 있습니다. 허위 탈주 가능성을 피하기 위해 실제로 구매하기 전에 상단 경사면 가까이에서 기다릴 것입니다.

Note *** 쐐기 패턴이 떨어지는 저항의 상한선을 초과하려면 충분한 에너지와 운동량이 필요합니다. 그래도 진정한 브레이크 아웃을 식별하는 데 문제가 있으면 Professional Traders가 사용하는 브레이크 아웃 트레이딩 전략을 빠르게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이제 거래 중이므로 목표를 찾아야하므로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3 단계 : 떨어지는 웨지 패턴의 원점 (시작점)을 넘어 서면 이익을 얻습니다

쐐기 패턴의 시작점은 저항의 첫 번째 벽이며 분명히 첫 번째 문제 영역에서 이익을 현금화하고 싶습니다. 이것은보다 보수적 인 목표입니다.

또는 각 스윙 최저점 아래에서 스톱 손실을 추적하고 새로운 트렌드에서 최대한 많이 잡으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어디에서 이익을 가져야하는지 잘 이해 했으므로 여전히주의해야 할 사항이 하나 더 있습니다.

4 단계 : 브레이크 아웃 전 마지막 스윙 아래에 보호 SL을 놓습니다.

우리가 스톱 손실을 숨길 장소는 알아 내기에 매우 직관적입니다. 브레이크 아웃 이전의 마지막 변동은 잠재적 이익과 비교하여 매우 매력적인 낮은 위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스윙 최저점을 밑돌면 쐐기 가격 구조가 하락하여 손실을 최소화하고 거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Note * 위는 매수 거래의 예입니다… 매도 거래의 경우 상승 웨지 패턴 인 “쿠신”패턴을 거래해야합니다. 판매 거래에 대해 동일한 규칙을 사용하십시오.

대칭형 쐐기 패턴은 동일한 쐐기 거래 전략 규칙을 따르지만 유일한 차이점은 수익 목표를 측정 할 수있는보다 실용적인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수익 목표는 대칭형 쐐기 패턴의 최고점과 최저점 사이의 거리를 측정하고이 거리를 브레이크 아웃 가격이있는 곳에 추가합니다.

요약

사람들이 탈주 후까지 발전하고있는 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하강 쐐기 패턴 하강 쐐기 패턴과 대칭 쐐기 패턴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이유는, 그러나 이러한 가격 패턴을 미리 파악하여 큰 수익을 내도록 눈을 훈련 시키면 당신이 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브레이크 아웃 삼각형 전략 과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

쐐기 패턴이 떨어지는 심리학은 가격 조치가 좁아짐에 따라 구매자가 더 공격적이되고 판매자는 패들을 계속 압박 할 충분한 힘이 없다는 것입니다.

최대 압축 수준에 도달 한 후 개체를 충분히 세게 압축하면 다시 단단히 고정됩니다. 쐐기 패턴 하락에도 동일한 원칙을 적용 할 수있어 상당한 수익을 올릴 수있는 엄청난 잠재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