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일목 전략은 시장을 평가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 지표 시스템입니다. 이 고유 한 전략은 다른 품질의 거래 신호를 제공합니다. 외환 거래에는 상당한 손실 위험이 수반됩니다. Ichimoku 클라우드 거래에서는 이러한 손실이 포함되어 있고 적습니다.

 

 

Ichimoku 지표는 일본의 Ichimoku Kinkou Hyo 기자에 의해 1969 년에 출판되었습니다. 이 촛대 거래 기술은 시간의 시험을 견뎌냈습니다.

Ichimoku라는 이름은 거래 시스템에 대해 많이 말하거나 적어도 시스템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Ichimoku =“한눈에보기”.

Kinkou =“균형, 균형”.

효 =“차트, 그래프”.

Ichimoku 클라우드 거래는 가능한 가격 방향을 식별하려고 시도합니다. 트레이더가 추세 방향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에 진입하고 퇴장하기에 가장 적합한 시간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신뢰할 수있는 지원 및 저항 수준과 이러한 시장 신호의 강점을 제공합니다.

지금….

Ichimoku Cloud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전략을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데 필요한 지표를 살펴 보겠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외환 거래 플랫폼은 Ichimoku Cloud 지표를 사용합니다. 이치 ​​모쿠 (Ichimoku) 표시기는 가격 조치를보다 잘 시각화하는 데 필요한 모든 구성 요소를 페인트합니다. Ichimoku 클라우드는 현대에서 가장 포괄적 인 기술 지표 중 하나입니다 . 의심 할 여지없이 전세계 외환 거래자에게“가는”지표가되었습니다.

에서 일목 클라우드 섹션 , 우리는 당신이 일목 구성 요소에 대한 심층적 인 개요를 제공 할 것입니다.

따라서 계속 진행하기 전에 모든 Ichimoku Cloud 구성 요소를 정의하겠습니다. 이 기술 지표에서 생성 된 거래 신호를 올바르게 해석하는 방법을 검토합니다.

이치 ​​모쿠 클라우드 설명

Ichimoku Hinko Hyo는 추세의 방향을 인식하는 데 사용되는 운동량 지표입니다. 또한 정확한지지 및 저항 수준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Ichimoku Cloud 지표는 신뢰할 수있는 거래 신호를 제공하는 5 가지 주요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1. 전환선 이라고도하는 Tenkan-Sen 선 은 마지막 9 개 촛대의 중간 점을 나타냅니다. 이치 ​​모쿠 공식으로 계산됩니다 : [(9-period high + 9-period low) / 2].
  2. 기준선 이라고도하는 Kijun-Sen 선 은 마지막 26 개 촛대의 중간 점을 나타냅니다. 다음 공식으로 계산됩니다 : [(26-주기 높은 + 26-주기 낮은) / 2].
  3. Lagging Span이라고도 불리는 Chiou Span 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가격보다 뒤떨어져 있습니다. 래깅 스팬은 26 개의 기간으로 다시 그려져 있습니다.
  4. Leading Span A 라고도 하는 Senkou Span A 는 두 클라우드 경계 중 하나를 나타내며 변환 선과 기준선 사이의 중간 점입니다 ([변환 선 + 기준선) / 2]. 이 값은 미래에 26 개의 기간으로 표시되며 더 빠른 클라우드 경계입니다.
  5. Senkou Span B 또는 Leading Span B는 두 번째 클라우드 경계를 나타내며 마지막 52 개의 가격 표시 줄의 중간 점입니다 ([(52-period high + 52-period low) / 2]). 이 값은 미래에 52 기간으로 표시되며 더 느린 클라우드 경계입니다.
  6. Chikou Span 은 마감 가격을 나타내며 26 일 전에 다시 플롯됩니다.

Ichimoku Cloud 지표에는 여러 개의 다른 선이 포함되지만 그래프를 읽는 것은 실제로 매우 쉽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추세선을 사용하여 Leading Span A 또는 Leading Span B가 현재 더 높은지 확인해야합니다.

Leading Span A와 Leading Span B가 식별되면이 그래프의 “구름”구성 요소가 흐리게 표시됩니다. Leading Span B가 Leading Span A보다 높으면 거래자에게 현재 가격 모멘텀이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경우 그래프가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반면에 Leading Span A가 Leading Span B보다 낮 으면 기초 자산이 마이너스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구름이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그래프의 복잡성에도 불구하고 단순히 구름의 색을 보면 시장의 방향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Ichimoku 차트에 대한 기본 해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격이 클라우드보다 높으면 강세입니다.
  • 가격이 클라우드보다 낮 으면 약세입니다.
  • 가격이 클라우드 중간에 있으면 추세가 통합되거나 범위가 조정됩니다.

또한, Ichimoku 차트 기술은 다양한 강점의 강세 및 약세 신호를 제공합니다.

Tenkan이 아래에서 Kijun을 건너면 강세 신호로 간주됩니다. Taken이 위에서 Kijun을 건너면 약세 신호로 간주됩니다. Kijun 라인은 위의 빨간색 라인으로 표시됩니다.

Ichimoku 거래 신호의 강점은 다음 세 가지 요소를 기반으로 평가됩니다.

  • 클라우드와 관련 하여 가격 변동 이 얼마나 멀리 있습니까?
  • Chiou Span은 클라우드와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습니까?
  • 크로스 오버는 클라우드와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습니까?

Ichimoku Cloud 차트의 많은 선이 평균을 사용하여 만들어 지므로 차트는 종종 단순한 이동 평균 차트와 비교됩니다. 그러나 이치 모쿠는 지지율과 저항의 변화를 감지 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단순한 이동 평균 차트보다 더 역동적입니다.

Leading Span A와 Leading Span B의 관계는 강한 하락 추세가 있는지 또는 상승 추세가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색상 (강세의 경우 녹색, 약세의 경우 빨간색)과 구름의 크기에주의하십시오. 이 선들 사이의 “구름”이 작 으면 추세가 그리 강하지 않습니다.

 

 

Ichimoku Cloud는 주간 거래자 및 빠른 결정을 내려야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거래자들이 저항과 지원에 대한 완전한 그림을 얻기 위해 클라우드는 상대 강도 지수와 같은 다른 기술 지표와 종종 결합됩니다. 많은 트레이더는 트렌드가 언제 바뀌 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크로스 오버를 찾습니다.

Ichimoku 클라우드 거래에는 많은 자기 훈련이 필요합니다. 최고의 거래 신호를 기다려야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Ichimoku Cloud 시스템의 기본 설정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제 이치 모쿠 거래 규칙을 적용하여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고 돈을 버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참고 * 앞으로 차트에서 Lagging Span 이동 평균을 삭제하지는 않습니다. 가격이 뒤떨어지기 때문에 거래 결정에 근거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최고의 이치 모쿠 전략 – 구매 규칙

Ichimoku Cloud 시스템은 트레이더를 시장의 오른쪽에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의 거래 규칙은 가능한 한 오랫동안 추세를 따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최소한 반전이 일어나고 있음이 분명해질 때까지. 이치 ​​모쿠 시스템은 스윙 트레이딩에 가장 적합합니다. 거래와 관련된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수익을 극대화하기 때문입니다. 이익을 높이기 위해 올바른 스윙을 식별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chimoku Kinko Hyo 최고의 시간대는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시간대입니다. 선호하는 시간대가 없기 때문에.

이 스윙 트레이딩 전략 은 처음부터 트렌드를 어떻게 타는 지 배울 것입니다. 또한 가능한 한 많은 이익을 얻는 방법을 배웁니다.

Ichimoku Cloud Trading : 단계별

1 단계 가격이 깨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Ichimoku Cloud 위로갑니다.

Ichimoku 클라우드 거래 에는 가격이 클라우드 위로 거래 되어야합니다. 이는 강세 신호이며 잠재적으로 새로운 상승 추세의 시작이기 때문입니다.

클라우드는 지원 및 저항 수준을 강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지대와 저항이 모래에 그려진 단일 선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 층을 강조합니다. 여러 층의 깊이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Ichimoku Cloud의 위 또는 아래를 깰 때 시장 정서에 큰 변화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높은 확률의 거래 설정은 방아쇠를 당기기 전에 더 많은 층의 합류가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높은 확률의 거래 설정에 대한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2 단계 크로스 오버 대기 : 전환선이 기준선 위로 끊어야합니다.

클라우드 요구 위의 가격 변동에 이어 기준선 위의 전환선 크로스 오버가 이어집니다. 이 두 가지 조건이 충족되면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Ichimoku Cloud 지표는 매우 복잡한 기술 지표입니다. 이 지표는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 전략 으로도 사용됩니다 .

이제 우리는 Ichimoku Kinko Hyo 거래 시스템에 대한 매우 간단한 입력 기술을 제시 할 것입니다.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3 단계 다음 양초가 열리면 크로스 오버 후 구매하십시오.

이치 ​​모쿠 전략을 사용하는 장기 거래는 가격이 클라우드 위에서 거래 될 때 이상적입니다. TSG 웹 사이트의 우리 팀은보다 보수적 인 접근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추가 합류 요인을 추가했습니다.

따라서 교차 후 우리는 다음 촛불을 열 때 구입합니다.

(아래 그래프의 강한 구매 신호에 주목하십시오.)

다음으로 설정해야 할 중요한 것은 보호 중지 손실을 배치 할 위치입니다.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4 단계 브레이크 아웃 캔들 아래에 보호 정지 손실을 놓습니다.

보호 정지 손실을 숨길 수있는 이상적인 위치는 브레이크 아웃 캔들보다 낮습니다. 이 거래 기술은 두 가지 중요한 일을 수행합니다. 다음은 마스터 캔들 설정 의 예입니다.

첫째, 큰 돈을 잃을 위험을 크게 낮추고 있습니다. 둘째, 시장 주문 흐름과 거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이 스윙 트레이딩 전략이기 때문에, 우리는이 새로운 트렌드에서 가능한 한 많이 포착하려고합니다. 새 크로스 오버가 반대 방향으로 발생하면 정지 손실 수준을 구름 아래로 추적하거나 위치를 종료하려고합니다.

우리가 Ichimoku 거래 시스템을 위해 설정해야 할 다음 논리는 수익을 얻는 곳입니다.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5 단계 전환선이 기준선 아래를 지나갈 때 이익을 얻으십시오.

테이크 이윤 전략에 만족하려면 하나의 간단한 조건 만 있으면됩니다.

전환선이 기준선을 초과 할 때 수익을 얻고 거래를 종료하려고합니다.

또는 가격이 클라우드 아래로 떨어질 때까지 기다릴 수 있지만 이는 이익의 일부를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얻으려면 때로는 일부를 잃을 의지가 있어야합니다.

Note ** 상기는 고급 Ichimoku 거래 전략을 사용한 BUY 거래의 예입니다. SELL 거래에 대해 동일한 규칙을 사용하십시오. 아래 그림에서 실제 판매 거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전환 라인에서 강한 매도 신호를보십시오.)

결론 : Ichimoku Cloud 설명

최고의 일목 전략은 당신이 아래로 기술적 분석 때 사용하고 아마 무엇보다도 약간 다릅니다. 진정한 지원과 저항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 과정에서 강조된 Ichimoku 클라우드 거래 기술을 적용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