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이동 평균 기술적 분석의 형태이며. 수천 명의 거래자가 사용하는 가장 인기있는 거래 지표 중 하나입니다. 이 단계별 가이드에서는 간단한 지수 이동 평균 전략을 배웁니다. 배운 것을 사용하여 거래를 바꾸고 성공적인 장기 거래자가 되십시오! 이동 평균은 매우 효과적인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거래자들은 다양한 유형의 시장에서 거래하기 위해 효과적인 유형의 이동 평균 지표 인 지수 이동 평균을 사용합니다 .

 

 

지수 이동 평균 전략 또는 EMA 전략은 시장의 주요 추세를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거래를 수행하기위한 지원 및 저항 수준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Trading Strategy Guides 팀은 이미 다음 시스템 주제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여기서 추세를 검토 할 수 있습니다. MACD 추세 추적 전략 – 간단한 거래 전략 입니다. 또한 지원 및 저항의 기본, 지원 및 저항 영역 – 성공적인 거래로가는 길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잘 이해하려면 권장 기사를 살펴보십시오. 이해의 토대를 구축하면 트레이더로서의 결과를 극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지수 이동 평균 EMA 전략은 모든 시장에서 작동하는 보편적 인 거래 전략입니다. 여기에는 주식, 지수, 외환, 통화 및 가상 통화 Bitcoin 과 같은 암호화 통화 시장이 포함됩니다 . 지수 이동 평균 전략이 모든 유형의 시장에서 작동하는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작동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선호하는 차트에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 평균의 숨겨진 비밀을 읽으 십시오 .

먼저 이동 평균이 무엇인지, 지수 이동 평균 공식이 무엇인지 살펴 보겠습니다. 그런 다음 지수 이동 평균 전략의 몇 가지 주요 규칙을 살펴보고

지수 이동 평균 공식 및  지수 이동 평균 설명

지수 이동 평균은 가격 공식을 매끄럽게하기 위해 수학 공식을 사용하는 가격 차트의 선입니다. 특정 기간 동안의 평균 가격을 보여줍니다. EMA 공식은 최근 가격에 더 많은 가중치를 부여합니다. 이는 가격 데이터의 최신 변화에 더 빨리 반응하기 때문에 더욱 안정적임을 의미합니다.

지수 이동 평균은 일상적인 가격 행동의 혼란과 소음을 줄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이동 평균은 가격을 매끄럽게하고 추세를 나타냅니다. 때로는 보이지 않는 패턴이 드러납니다. 시장 가격의 미래 변화를 예측하는 데있어서 평균은 더욱 안정적이고 정확합니다.

지수 이동 평균 공식과 EMA 계산에는 3 단계가 있습니다. 공식은 단순 이동 평균 SMA를 EMA 값의 시작점으로 사용합니다. SMA를 계산하려면 기간 수의 합을 취하고 20으로 나눕니다.

우리는 이동 평균이 가장 최근의 가격에 더 집중할 수있는 승수를 필요로합니다.

이동 평균 공식은 이러한 모든 값을 하나로 모 읍니다. 그들은 이동 평균을 구성합니다.

아래의 지수 이동 평균 공식은 20 일 EMA에 대한 것입니다.

초기 SMA = 20 기간 합계 / 20

승수 = (2 / (기간 + 1)) = (2 / (20 + 1)) = 0.0952 (9.52 %)

EMA = {닫기 – EMA (이전 날짜)} x 승수 + EMA (이전 날짜).

일반적으로 가격이 이동 평균 이상으로 거래되면 상승 추세에 있습니다. 지수 이동 평균을 상회하는 한 높은 가격이 예상됩니다. 반대로, 우리가 아래에서 거래하면 하락세에 있습니다. 우리가 이동 평균 이하로 거래되는 한, 우리는 더 낮은 가격을 기대해야합니다.

더 나아 가기 전에 항상 거래 규칙을 종이에 적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 연습은 학습 곡선을 강화하고 더 나은 상인이 될 것입니다.

시작하자…

지수 이동 평균 전략

(거래 규칙 – 거래 거래)

지수 이동 평균 전략은 두 가지 요소로 구성됩니다. 새로운 트렌드를 포착하는 첫 번째 단계는 두 개의 지수 이동 평균을 엔트리 필터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기간이 더 긴 이동 평균과 기간이 더 짧은 이동 평균을 사용하여 전략을 자동화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거래 과정에서 모든 형태의 주관성을 제거합니다.

1 단계 : 차트에 20 및 50 EMA 플롯

첫 번째 단계는 올바른 이동 평균으로 차트를 올바르게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후 단계에서 EMA 크로스 오버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지수 이동 평균 전략은 20 및 50 기간 EMA를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표준 거래 플랫폼에는 기본 이동 평균 지표가 제공됩니다. MT4 플랫폼 또는 Tradingview에서 EMA를 찾는 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이제 가격 구조를보다 면밀히 살펴볼 차례입니다. 이를 통해 전략의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2 단계 : EMA 크로스 오버 및 가격이 20 및 50 EMA 이상으로 거래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 이동 평균 전략의 두 번째 규칙은 가격이 20 및 50 EMA 이상으로 거래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둘째, EMA 크로스 오버를 기다려야합니다.

50-EMA가 50-EMA를 초과 할 때 구매 거래에 대한 EMA 크로스 오버를 참조합니다.

EMA 크로스 오버를 살펴보면 자동 구매 및 판매 신호를 생성합니다.

시장은 잘못된 탈주가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간단한 EMA 크로스 오버보다 더 많은 증거가 필요합니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 이익을 만들기 위해 구매 한 후 가격을 더 높이기 위해 강세 심리가 강한 지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허위 탈주를 피하기 위해 우리는 견해를 뒷받침 할 새로운 합류점을 추가했습니다. 이를 통해 전략의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3 단계 : 20 ~ 50 EMA 사이의 영역이 최소 두 번 테스트 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구매 기회를 찾으십시오.

이 이동 평균 전략의 확신은 여러 가지 요소에 의존합니다. EMA 크로스 오버가 발생한 후에는 더 많은 인내심을 행사해야합니다. 우리는 20 ~ 50 EMA 사이의 구역에 대한 두 번의 성공적인 재시험을 기다릴 것입니다.

20에서 50 EMA 사이의이 영역에 대한 두 번의 성공적인 재 테스트는 시장에 트렌드를 개발할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거래에서 구매하기에는 너무 높은 가격이 없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리고 판매하기에는 가격이 너무 낮지 않습니다.

참고 *“20과 50EMA 사이의 영역”을 언급 할 때 실제로 두 이동 평균 사이의 공간에서 가격이 거래되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우리는 두 EMA 사이의 전체 가격 스펙트럼을 다루고 싶었습니다. 이는 가격이 더 짧은 이동 평균 (20-EMA)에만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성공적인 재검사입니다.

이제 우리는 여전히 정확히 어디에서 살 것인지 정의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전략의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4 단계 : 20에서 50 EMA 사이의 영역을 세 번째로 다시 테스트 할 때 시장에서 구매하십시오.

가격이 세 번째로 20에서 50 EMA 사이의 영역을 성공적으로 다시 테스트하면 시장 가격으로 구매합니다. 우리는 현재 강세 모멘텀이이 시장을 계속 높이기 위해 강력하다는 충분한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여전히 보호 중지 손실을 배치 할 위치와 수익을 가져갈 위치를 정의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전략의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5 단계 : 보호 정지 손실 20 핍을 50 EMA 아래에 놓습니다.

EMA 크로스 오버가 발생한 후 두 번의 재시험을 마친 후에는 추세가 올라 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 지수 이동 평균 이상으로 거래되는 한 추세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보호 정지 손실을 50 EMA 아래 20 핍으로 설정합니다. 우리는 완벽한 세계에 살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20 핍의 버퍼를 추가했습니다. 시장은 잘못된 탈주를하기 쉽다.

EMA 전략의 마지막 부분은 이탈 전략입니다. 다시 지수 이동 평균을 기반으로합니다.

6 단계 : 50-EMA 이하에서 휴식을 취한 후 이익을 얻으십시오

이 특별한 경우에, 우리는 EMA 크로스 오버를 기반으로 한 입력 기술과 동일한 종료 기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EMA 크로스 오버가 다른 쪽에서 발생할 때까지 기다렸다면 잠재적 수익 중 일부를 돌려 주었을 것입니다. 지수 이동 평균이 지연 지표라는 사실을 고려해야합니다.

EMA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지수 이동 평균 공식을 사용하면 시장이 역전 될 때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Note ** 위는 BUY 거래의 예입니다. SELL 거래에 대해 동일한 규칙을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시장이 훨씬 빠르게 하락하기 때문에 20과 50 사이의 1 차 재시험에서 판매합니다. EMA 크로스 오버가 발생한 후.

아래 그림에서 전략을 사용하여 실제 판매 거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요약

지수 이동 평균 전략은 간단한 EMA 크로스 오버 시스템을 구성하는 방법의 전형적인 예입니다. 이 지수 이동 평균 시스템에서는 시장 예측을 시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현재의 시장 상황에 대응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래 전략의 장점은 지수 이동 평균 공식에 있습니다. 더 나은 출입을 제공하는 훨씬 더 부드러운 EMA를 플로팅합니다.

우리는 다른 거래 스타일이 있음을 이해합니다. 다음과 같은 용어가 귀하에게 해당되지 않는 경우, 최고의 단기 거래 전략 – 수익성있는 단기 거래 팁을 읽으십시오 . 기관 거래자가 사용하는 단기 거래 트릭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