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option.com팀은 새로운 시리즈의 기사를 시작합니다. 차트 패턴 거래 전략 단계별 가이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거래를 새로운 수준으로 향상시키고 향상시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황소와 곰 사이의 싸움을 체계적으로 조사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수익성이 높은 차트 패턴을 거래하면 누가 황소와 곰 사이의 싸움에서 이길 지 추론 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여 주식형 차트 패턴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일 거래에 사용하려는 모든 상품을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우리는 가격 변동과 가격 변동을 이해하는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기 때문에 이것을 공유합니다. 궁극적으로 이것은 당신을 훨씬 더 나은 상인으로 만들 것입니다. 이 거래 스타일의 핵심은 패턴이 어떻게 형성되는지 식별하는 것입니다. 또한 시장 분석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도 높아집니다. 이 기사에서는 몇 가지 엔트리 레벨 패턴을 소개 한 다음 일부 특수 패턴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패턴은 대칭 삼각형 과 이중 바닥 입니다. 또한 피벗 포인트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교육은 일반 거래자와 차별화됩니다.

시작하려면 이동 평균 및 기타 지표와 같은 매우 간단한 도구를 사용하여 기본 주식 차트 소프트웨어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시장 분석을 수행하고 패턴이 형성 될 때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오름차순 삼각형은 거래 무기고에서 귀중한 패턴이 될 것입니다.

둥근 바닥, 머리 및 어깨 패턴 , 역 머리 및 어깨, 뒷면 머리 및 어깨, 트리플 바닥, 컵 및 핸들 및 하강 삼각형도 가치가 있습니다. 이러한 패턴은 일반 거래자가 찾을 수있는 것보다 더 빠른 거래 아이디어를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적절한 가격 수준에서 거래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러한 유형의 패턴을 사용하면 모든 통화 쌍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거래는 주간 거래 중에 성공적인 거래를 찾기 위해 시장 동향이나 경제 일정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이 글은 여러분이 읽은 다른 블로그 기사와는 다릅니다. 전략에 대한 정확한 가격 패턴을 사용하여 거래를 배치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전 세계에는 삼각형 패턴 과 같은 특정 유형의 구조물을 거래하는 수천 명의 상인이 있습니다 . 유명한 트레이더 인 Dan Zenger는 차트 패턴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23 개월 미만 동안 10,000 달러를 42 백만 달러로 전환했습니다.

거래에서 진정한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전문 트레이더가하는 일을 모방하기 만하면됩니다. 전략 테스트를 시작한 다음 결과를 측정하십시오.

우리는 가격 행동을 연구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최고의 순수 공통 차트 패턴 전략을 연구하면 몇 가지 증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외환 전략 : 강세 깃발 패턴 거래 방법
  • 큰 이윤을위한 간단한 웨지 거래 전략
  • 가격 액션 핀 바 거래 전략

앞으로 나아가고있는 것을 정확하게 정의합시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어떻게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정의 할 것입니다.

 

 

차트 패턴이란 무엇입니까?

에서 기술적 분석 , 차트 패턴은 단순히 그래픽 방식으로 표현 가격 형성한다.

의심 할 여지없이 가격 차트의 기술적 분석을 수행 할 때 가장 유용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차트 패턴은 모든 종류의 시장을 거래하는 매우 인기있는 방법입니다. 가장 수익성이 높은 차트 패턴은 수요와 공급을 시각적으로 보여줍니다. 또한 특정 가격 수준의 상대적 강도를 보여줍니다.

우리가 공급과 수요 주제에 관한 것이라면,이 주제에 대한 더 많은 것을 공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 공급과 수요 거래-시장 움직임에 대해 배우십시오 .

차트 패턴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은 장면 뒤에서 일어나는 일을 밝게 비추는 것입니다. 이것은 매매 압력을 의미합니다.

참고 * 차트에는 고유 한 언어가 있으며 차트 패턴을 통해 말하며 큰 돈이나 똑똑한 돈의 발자국을 남깁니다. 이러한 발자국은 우리를 수익성 높은 거래로 이끌 수 있습니다.

차트 패턴이 중요한 이유

차트에서 지표와 모멘텀 지표를 모두 제거하고 차트를 덜 명확하게 만들 수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고 5 분 차트, 일별 차트 등의 가격 액션을 보는 경우 선호하는 시간대입니다. . 실제로 시장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촛대에 변수가 열려 있고 높음, 낮음 및 닫힘이있는 한; 당신은 당신의 위치를 ​​확인하거나 새로운 거래를 입력하기 위해 그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술적 지표 없이도 성공적인 차트 패턴 거래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마스터 캔들 설정 의 예입니다 .

강세 및 약세 차트 패턴이 있습니다. 그들이 효과를 발휘하게하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시 발생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백 테스트하고 성공 확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차트 패턴의 종류 :

이 기사 시리즈 전체에서 가장 수익성 높은 차트 패턴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가장 수익성있는 차트 패턴 거래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 트리플 탑 차트 패턴 거래 전략
  • 핸들 거래 전략 컵
  • 범프 및 런 차트 패턴
  • 가격 채널 패턴
  • 대칭 삼각형
  • 더블 탑 차트 패턴 전략
  • 이중 하단 차트 패턴 전략
  • 사각형 차트 패턴 전략
  • 외환 차트 패턴
  • 반전 차트 패턴
  • 그리고 더 많은.

앞서 우리는 EUR / USD의 명확한 가격 차트를 게시했습니다. 그러나 더 자세히보고 차트 패턴 언어를 읽으면 가장 수익성이 높은 차트 패턴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 참조).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에 전투가있을 때 차트 패턴이 어디에나 존재하기 때문에 거래 시간이나 시장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거래 전략을 사용하고 어떤 시장에서 돈 거래를 할 수 있는지 논의 해 봅시다. 핵심은 낮은 추세선을보고 차트의 어느 곳에서나 3 중 하단을 표시하는 것입니다.

차트 패턴 거래 전략 – 규칙

우리는 차트 패턴을 거래 할 때 고려해야 할 5 가지 단계별 지침을 개발했습니다.

1 단계 : 시장이 추세 모드인지 또는 통합 중인지 항상 확인

이 간단한 차트 패턴 중 일부는 종종 통합 형식이지만 실제로는 기본 추세의 연속 패턴이므로이 단계가 중요 합니다.

예를 들어, 여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읽는 강세 깃발 패턴 은 더 크게 움직 인 후에 형성되는 패턴입니다. 패턴 자체는 새로운 고점을 돌파하기 전에 기본 추세에서 간단한 형태의 완화 또는 통합입니다.

기본적으로, 강세 깃발 패턴은 연속 패턴입니다.

주로 두 가지 유형의 차트 패턴을 구별 할 수 있습니다.

  • 연속 패턴 : 추세가 계속 될 것임을 알립니다.
  • 반전 패턴 : 가능한 트렌드의 끝과 새로운 트렌드의 시작을 알립니다.

반전 패턴의 예는 아래 그림에서 강조된 이중 상단 패턴입니다.

시장이 거래 중인지 또는 통합 중인지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거래 환경에 가장 적합한 유형의 차트 패턴이 표시되기 때문입니다.

참고 ** 많은 가격 행동 거래자가 실패하는 이유는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전체 그림에 관계없이 모든 패턴을 교환하려고 시도합니다.

 

 

2 단계 : 사용하려는 차트 패턴 결정

역 분개 패턴을 ​​거래하고 싶습니까?

이것을 먼저 알아 내십시오! 갈 길을 결정하면 특정 거래 설정을 마스터하십시오.

반복은 모든 학습의 어머니입니다. 가장 수익성 높은 차트 패턴을 거래할수록 이러한 차트 패턴을 실시간으로 더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TSG 팀은 트리플 탑 차트 패턴의 팬입니다 . 이는 새로운 트렌드가 개발되면 이용 가능한 잠재적 이익 때문입니다.

3 단계 : 차트 패턴에서 스토리를 찾으십시오.

여기서해야 할 일은 좋아하는 설정의 배경이되는 이야기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게 무슨 뜻이야?

간단히, 전체 가격 그림을보고 차트 패턴에만 집중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필요한 것은이 이야기가 가격 행동 패턴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다른 모든 것은 같은 방향을 가리켜 야합니다. 거래를 할 적절한 방향을 찾으면 승리 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1 단계 에서 강조된 강세 깃발 뒤의 이야기 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련의 고점과 저점을 개발했기 때문에 상승 추세에 있습니다.

둘째, 우리는 오래된 최고점을 중개하고 닫습니다. 시장 가격 이상의 저항은 모두 좋은 재료가 아닙니다. 그들은 우리의 강세 깃발 패턴에 찬성하여 볼륨을 말합니다.

4 단계 : 좋은 가격의 위치에 합류하여 거래 차트 패턴 거래 전략.

차트 패턴은 거래에 합류를 일으킬 수있는 좋은 가격 위치와 함께 가장 잘 작동합니다.

가격 위치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간단히 말해서 가격 위치는 차트에서 일반적으로 가격 반응이 예상되는 중요한 영역입니다. 해당 가격 위치는지지 / 저항 수준, 스윙 고 / 저 포인트 또는 일부 피벗 포인트 일 수 있습니다. 둘을 결합하면 위치는 기술 지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림 3에서 강조 표시된 가격 채널 패턴은 더 높은 시간 프레임 저항 수준과 합류했기 때문에 해결되었습니다. EUR / USD는 단순히 상승 채널에서 거래되었지만 저항 레벨로 향했습니다.

5 단계 : 거래 차트 패턴에 대해 비 주관적 거래 규칙을 만듭니다.

차트 패턴 거래 전략을 세우는 마지막 단계는 비 주관적 거래 규칙을 갖는 것뿐만 아니라 규칙을 작성하고 계획을 엄격하게 따르는 것입니다.

트레이더가이 차트 패턴에서 이익을 얻을 수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강세 깃발 패턴은 깃발 지지대 재시험 또는 깃발 위의 탈주에서 진입 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아웃 삼각형 전략 과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

하나의 셋업과 하나의 차트 패턴 거래 전략의 마스터가 되십시오. 이동하기 전에 한 가지 패턴으로 수익성있는 거래가 가능하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증명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원하는 패턴 패턴을 찾아서 해당 차트 패턴 거래 전략을 잘 활용하십시오.

결론 – 거래 차트 패턴

거래 차트 패턴에 대한이 기사를 즐기 셨기를 바랍니다.

가장 수익성 높은 차트 패턴을 제공하여 경력을 빠르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줄 수없는 한 가지는 스크린 시간과 경험입니다. 그것은 일정 기간 동안 얻어야 할 것입니다. 다음은 외환 거래량 이라는 또 다른 전략 입니다.

차트 패턴 거래 전략에 관해서는 마법의 총알이 없습니다. 실수를 저지르기 때문입니다. 둘째, 여전히 거래를 잃을 것입니다. 전체 아이디어는 거래하는 차트 패턴을 선택적으로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