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간단하고 수익성있는 거래 가이드는 초보자를위한 주식 옵션 거래를 가르칩니다. 이 전략은 주식 시장, 외환 통화 및 상품에 적용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옵션이 무엇인지, Put and Call 옵션을 구입하는 방법,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 등에 대해 배웁니다. 옵션 거래가 귀하에게 적합하지 않은 경우, 고조파 패턴 거래 전략을 시도하십시오 . 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기 쉬운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우리는이 옵션 거래 자습서를 통해 BUYING Put and Call 옵션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판매 옵션은 다른 동물입니다. 상속 된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려면 더 많은 경험이 필요합니다. 왜? Put and Call 옵션을 구매할 때와 같은 방법으로 단점을 제어 할 수 없습니다.

이는 수익성있는 거래 신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가장 성공적인 옵션 전략입니다. 손실이 없기 때문에 아닙니다. 선호하는 시간대 최고의 옵션 거래 전략은 15 분의 시간대입니다.

우선 Put and Call 옵션 구매가 무엇인지 정의하겠습니다. 그 후, 우리는 최고의 옵션 거래 전략에 대한 규칙을 제공 할 것입니다. PPG 외환 거래 전략이라는 또 다른 전략 이 있습니다.

옵션은 무엇입니까?

옵션은 특정 유형의 파생 상품 계약 입니다. 기본 증권은 주식, 지수, ETF 또는 상품 일 수 있습니다 파생 상품 계약의 경우 기초 자산을 직접 소유하지 않습니다. 대신 가격 변동에 의해 가치가 영향을받는 관련 자산을 소유하게됩니다.

옵션 계약을 체결하면 추후에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자산을 사고 파는 권리가 있습니다. 해당 시점이되면 옵션을 행사하거나 만료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예입니다. 자산이 110 달러에 판매되고 있다고 가정하면 100 달러에 구매할 권리를 부여하는 계약은 본질적인 가치를 갖게됩니다. 만료 날짜가 다가 오면 옵션 계약의 가치가 조정됩니다.

옵션에는 통화 옵션과 풋 옵션 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올바르게 사용하면 옵션 거래는 전략을 훨씬 더 역동적으로 만듭니다. 다음 섹션으로 넘어 갑시다.

통화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통화 옵션은 향후 자산을 구매할 권리를 제공합니다. 행사할 경우,이 구매는 사전 결정된 날짜에 이루어집니다. 또한 미리 정해진 값으로 발생합니다. 자산의 미래 가치에 대해 잘 모를 경우 통화 옵션으로 보호 할 수 있습니다. 통화 옵션은 일반적으로 주식 거래자가 구입합니다. 그러나 다른 많은 시장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통화 옵션은 가장 일반적으로 거래되는 옵션 계약입니다.

풋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Put Option은 미래에 자산을 판매 할 권리를 제공합니다. 통화 옵션과 마찬가지로이 계약에는 미리 정해진 가격과 판매 날짜가 있습니다. 풋 헤지 포지션을 만들기 위해 풋 옵션과 콜 옵션을 함께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옵션 판매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판매를 어떻게 귀하의 거래 전략에 도입 할 수 있는지 논의 할 것입니다. 옵션 대 선물 에 대한이 기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

옵션 판매의 다른 유형

옵션은 향후 특정 가격으로 자산을 구매할 수 있는 계약 이라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 발생할 수있는 옵션 판매에는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단기 및 장기 판매와 풋 및 콜의 차이점은 매우 중요합니다.

  • 긴 콜 옵션은 당신에게 미래에 특정 가격으로 자산을 살 수있는 권리를 제공 할 것입니다. 장기 통화 옵션 보유자는 시간이 지남에 따른 가격 인상의 혜택을받습니다.
  • 긴 풋 옵션은 당신이 할 수있는 권리 줄 것이다 판매 미래에 특정 가격으로합니다. 콜 옵션과 달리 롱풋 옵션 보유자는 시장 가격이 하락하기를 희망하고있다.
  • 짧은 콜 옵션은 당신에게 기초 자산 판매를 거부 할 권리를 제공하지만, 미래에 옵션 자체. 짧은 포지션의 “논리”가 역전되기 때문에, 짧은 콜 옵션 홀더는 롱 풋 옵션 홀더와 유사한 위치에 있습니다.
  • 짧은 풋 옵션은 긴 풋 옵션은 시간에 따라서 가격이 올라갈 수 있도록, 소유자가 응원합니다 이상 덜 가치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것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옵션 판매를 이해할 수있게되면 더 복잡한 거래 전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에는 일반적으로 위험을 관리하고 높은 수익을 올릴 수있는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여러 가지 다른 옵션을 구매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왜 옵션을 사용해야합니까?

옵션은 추측 또는 헤징에 사용됩니다. 헤지 펀드 매니저는 시장 리스크를 헤지하기 위해 고급 리스크 관리 전략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옵션은 높은 레버리지를 제공하여 대규모 계약을 거래하고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Forex와 동일합니다. 주식을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적은 초기 투자가 필요합니다. 옵션을 구매할 때의 위험은 초기 프리미엄 가격으로 제한됩니다.

옵션을 사용할 때 위험은 제한적이지만 잠재적 이익은 이론적으로 무제한입니다. 분명히, 우리는 이론적으로 무제한 이익을 말합니다. 그러나 옵션 가격은 특정 매개 변수 내에서 범위가 제한됩니다. 무한대로 상승 할 주가는 없습니다. 또한 종이 거래 옵션 – 부의 비결 에 관한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

 

 

옵션 전략의 유형

기본 통화 이상의 거래를 수행하고 옵션을 넣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옵션 거래의 아름다움입니다. 다른 거래 전략에는 적용 통화, 기혼 풋, 불 콜 스프레드, 베어 풋 스프레드 등이 있습니다. 위험을보다 잘 관리하고 새로운 거래 기회를 찾도록 도와줍니다.

다목적 트레이더라면 옵션 트레이딩이 제공 할 수있는 유연성을 활용하십시오. 아래 10 가지 주식 옵션 거래 전략을 연구하십시오.

  • Covered Call Strategy 또는 Buy-Write Strategy – 주식 매입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동일한 주식에 대한 통화 옵션을 판매하려고합니다. 구매 한 주식의 수는 판매 한 통화 옵션 계약 의 수와 동일해야합니다 .
  • 결혼 풋 전략 – 주식 매입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당신은 동등한 수의 주식에 대한 풋 옵션을 구입할 것입니다. 결혼 한 풋은 단기 손실에 대한 보험 정책처럼 작동합니다.
  • Bull Call Spread Strategy – 특정 행사 가격으로 통화 옵션을 구매한다는 의미입니다. 동시에 동일한 수의 통화 옵션을 더 높은 행사가로 판매합니다.
  • Bear Put Spread Strategy – Bull Bull 스프레드와 유사하지만 풋 옵션 매수 및 매도를 포함합니다. 이 옵션 전략에서는 특정 행사가와 함께 풋 옵션을 구매합니다. 동시에 같은 수의 풋 옵션을 낮은 행사가로 판매하십시오.
  • 보호 칼라 전략 – 외 가격 옵션을 구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같은 주식에 대해 외 가격 통화 옵션을 판매하거나 작성하십시오.
  • Long Straddle 전략 – 통화 옵션과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 옵션 모두 행사가와 만기일이 동일해야합니다.
  • Long Strangle 전략 – 외 가격 옵션과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효 기간은 동일하지만 행사가가 다릅니다. 풋 스트라이크 가격은 일반적으로 콜 스트라이크 가격보다 낮습니다.
  • 버터 플라이 스프레드 전략 – Bull Spread 전략과 Bear Spread 전략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클래식 버터 플라이 스프레드는 최저 행사가로 하나의 콜 옵션을 구매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동시에, 높은 행사가로 두 가지 통화 옵션을 판매하십시오. 그리고 더 높은 행사가로 마지막 통화 옵션 하나를 판매하십시오.
  • Iron Condor Strategy – 두 가지 다른 교살 전략 에서 길고 짧은 위치를 유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
  • Iron Butterfly Strategy – 길거나 짧은 스 트래들 전략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동시에 교살 전략을 사거나 팔아라.

이제 가장 성공적인 옵션 전략으로 다시 초점을 돌려 보겠습니다.

최고의 옵션 거래 전략에 필요한 지표를 정의합시다. 확률 론적 지표를 사용하는 방법.

필요한 유일한 지표는 RSI 또는 상대 강도 지수입니다.

옵션 거래는 만기일 요소에 의해 제한됩니다. 따라서 옵션 거래에 적합한 기술 지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RSI 지표는 그 옵션 거래에 대한 완벽한 후보하게하는 모멘텀 지표입니다. 이는 시장에서 과매 수 및 과매도 상태를 감지 할 수있는 능력 때문입니다.

RSI 지표의 위치는 대부분의 FX 거래 플랫폼 (MT4, TradingView)에 있습니다. 표시기 라이브러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RSI 지표는 실제로 어떻게 작동합니까?

RSI는 간단한 수학 공식을 사용하여 발진기를 계산합니다.

RSI 표시기 뒤의 수학을 더 자세히 다룰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RSI 진동을 해석하는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30 이하의 RSI 수치는 시장이 과매도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70 이상인 RSI 수치는 시장이 과매 수 상태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동시에 50을 넘는 수치는 낙관적 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반면에 50 점 미만의 수치는 약세로 간주됩니다.

기본 RSI 표시기 설정은 14주기의 기본 설정입니다.

더 나아 가기 전에 항상 종이와 펜을 가져 가서 규칙을 준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옵션 거래 튜토리얼에 대해 알아 보자….

가장 성공적인 옵션 전략

(구매 통화 옵션에 대한 규칙)

옵션 거래 튜토리얼 1 단계 : 주식 시장이 열린 후 15 분 동안 기다렸다가 시장 편견을 설정하십시오.

가장 성공적인 옵션 전략은 가격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우리가 여기서하는 것과 같은 시간 요소를 사용합니다.

주식 시장 개장 가격은 일반적으로 가장 중요한 가격입니다. 주식 개통 후 첫 몇 분 동안, 우리는 많은 거래 활동을 주목할 수 있습니다. 주요 투자자가 주식 시장에서 자신의 입장을 확립 할 때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일일 거래 가격 조치-간단한 가격 조치 전략을 읽으십시오 . 시간 요소에 국한되지 않고 가격 행동에 중점을 둔 전략에 대해 배웁니다. 가격 행동만으로 주식이나 기타 자산을 성공적으로 거래 할 수있는 가장 포괄적 인 안내서 중 하나입니다.

Trading Strategy Guides 팀은 최고의 옵션 거래 전략을 개발하고자합니다. 그렇게하려면 더 똑똑하게 생각해야합니다. 우리는 시장에서 스마트 머니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추적해야합니다.

최고의 옵션 거래 전략은 하루 종일 화면에 붙어 있지 않습니다. 주식 시장이 열리는시기 만 알면됩니다.

NYSE는 유럽에서 거래하는 사람들을 위해 9:30 EST 또는 오후 1:30 GMT 시간에 열립니다.

옵션 거래 튜토리얼의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옵션 거래 튜토리얼 2 단계 : 오프닝 벨 (9:30 EST) 이후 15 분 양초가 낙관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우리가 앞서 설립 한 것처럼, 우리는 현명한 돈이있는 방향으로 만 거래하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통화 옵션 기회를 찾고 있다면 오픈 후 스마트 머니가 구매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반대로, Put Options를 구매하려는 경우 개설 직후 종목이 표시됩니다.

중요 사항 * : 만약 우리가 개방 격차를 가졌다면, 구매력이 더욱 강 해져서이 거래 설정에 더 많은 비중을 두어야합니다.

옵션 거래 튜토리얼 3 단계 : RSI가 50 레벨 이상인지 확인 – 강세 모멘텀 신호입니다.

우리는 확인 목적으로 만 RSI 표시기를 사용합니다. 강세 가격 조치를 확인한 후에는 RSI 지표에 의해 움직임의 모멘텀이 확인됩니다. 시장이 솔벤트를 유지할 수있는 것보다 더 오래 이러한 조건에 머무를 수 있기 때문에 과매 수 및 과매도 조건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위의 차트에서, 우리는 거래가 처음 15 분 동안 RSI가 50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격 조치는 RSI 모멘텀 수치로 확인됩니다.

이제 구매 옵션을 정확히 입력하려는 위치로 이동하여 정의하겠습니다.

옵션 거래 튜토리얼 단계 # 4 : 개통 벨 후 두 번째 15 분 초가 열리면 바로 통화 옵션을 구매하십시오.

이제 우리는 현명한 돈이 구매되고 있음을 확인 했으므로 더 이상 시간을 잃고 싶지 않으며 오프닝 벨 다음 15 분 초에 콜 옵션을 구입하려고합니다.

이 전략은 쉬운 것처럼 매일 15 분의 시간 만 투자하면됩니다. 신호를 받거나받지 않을 수 있지만 최상의 옵션 거래 전략을 활용하려면 훈련이 필요하며 신호가없는 경우 거래를 수행하지 않아야합니다.

따라서이 시점에서 우리의 거래는 진행 중이며 이익을 얻지 만 콜 옵션을 행사하고 이익을 취하는 시점을 정의해야합니다.

옵션 거래 튜토리얼 단계 # 5 : 가장 가까운 만료주기를 선택하십시오. 주간 거래의 경우 주간주기를 선택하십시오.

통화 옵션을 구매할 때 해당 계약의 일부로 만료 날짜도 정산해야합니다.

올바른 만료주기를 선택하는 방법을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까?

전화 옵션을 구매 한 날과 같은 날에 판매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매주주기를 선택하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우리의 초점을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전환 할 시간 : 수익을 내고 전화 옵션을 판매 할 곳 ?

옵션 거래 튜토리얼 6 단계 : 15 분 약세 양초가 연속으로 두 자마자 이익을 얻고 통화 옵션을 판매하십시오.

언제 거래를 시작해야 하는지를 아는 것만 큼 이익을 가져야 할 때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판매자가 들어서 자마자 우리의 입장에서 벗어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시장에서 약세 정서의 존재로 두 개의 연속 약세 양초를 세어 이것을 측정합니다.

주식을 소유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긴 통화 옵션을 사용하고 싶지 않고 빠른 이익을 얻고 싶습니다.

참고 ** 위는 옵션 거래 튜토리얼을 사용한 구매 통화 옵션의 예입니다. Put 옵션 거래를 구매할 때와 동일한 규칙을 사용하십시오. 아래 그림에서 옵션 거래 자습서를 사용하여 실제 구매 옵션 옵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같은 적용한 1 단계를 통해 단계 # 4 우리가 우리의 무역 바이어스를 설정하고 구매 풋 옵션 거래 및 다음 식별하는 데 도움이 # 5 단계를 통해 단계 # 6 당신의 통화 옵션을 판매 할 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귀하에게 적합한 옵션 계약 선택

옵션을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을 이해 했으므로 적합한 계약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고 싶을 것입니다. 모든 옵션 계약에는 어느 정도의 위험이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때 특히 그렇습니다 . 옵션이 만료 날짜에 잠재적으로 가치가 없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거래 옵션의 위험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선택할 때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 개인의 위험 허용 수준
  • 원하는 거래 기간 (일 거래, 장기 거래)
  • 각 예상 자산의 변동성
  • 옵션 계약에 대한 과거 수익

옵션 계약 역시 높은 수준의 변동성을 나타 냅니다. 거래의 처음 30 분 동안 옵션 계약의 가치는 크게 변합니다. 변동성이 높으면 위험 수준과 잠재적 보상이 모두 높아집니다. 이 기간 동안 거래 전략이 훨씬 활발해야합니다. 중지 명령 을 발행하여 위험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직책을 회피하고 직책을 다양 화하여 관리 할 수도 있습니다.

콜 옵션과 풋 옵션 모두 매우 보람이 있습니다. 옵션 상인으로 자신을 준비하려면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행히 거래 전략 가이드를 통해 기술을 연마하고 새로운 시장에 쉽게 진출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단계를 신중하게 조합하면 최상의 옵션 거래 전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결론 – 옵션 거래 튜토리얼

이것은 주식을 거래 할 때 시장 정서와 시장에서 어떻게 큰 위치를 차지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가장 성공적인 옵션 전략 중 하나입니다. 이것이 최고의 옵션 거래 전략 인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하루 종일 화면에 붙어 있지 않아도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