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거래는 소매 상인이 채택한 가장 인기있는 거래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즉각적인 만족감을주기 때문입니다. 거래 전략 가이드 팀은 거래 전략을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간단한 거래 원칙을 최고의 단기 거래 방식으로 전환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최고의 단기 거래 전략에 대한 업데이트 된 게시물을 아래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단기 거래가 아닌가? 당신은 스윙 트레이더와 같은 거래 전략 스펙트럼의 반대편에 자신을 배치합니까? 그렇다면 MACD 트렌드 추종 전략 – 배우기 쉬운 거래 전략 을 읽어보십시오 .

이 단기 거래 전략은 가격 조치 단기 거래 팁에만 초점을 두어 사용할 수 있지만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신호 중 일부를 필터링하는 표시기를 추가하십시오. 가장 좋은 단기 거래 전략은 순수한 가격 행동 전략입니다. 지표를 사용하려면 단기 거래에 가장 정확한 지표를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이 단기 거래 전략에 어떤 지표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단순히 20주기의 이동 평균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동 평균은 대부분의 외환 거래 플랫폼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단기 거래로 나아가겠습니다. 또한 외환 거래 지식을 강화할 수있는 몇 가지 단기 거래 팁을 검토합니다. 또한 Fractals를 사용한 Trend Line Drawing 에 대한 교육이 있습니다 .

최고의 단기 거래 전략을위한 단계

(구매 거래 규칙)

첫 번째 단기 거래 팁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가격 행동을 이해하려면 가격 행동 패턴을 작동시키는 근본적인 원인을 이해해야합니다. 이 단기 거래 전략은 헤지 펀드가 사용하는 잘 알려진 전략에서 파생 된 특정 패턴을 사용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가장 좋은 단기 거래 전략은 Turtle 거래 시스템에서 파생 된 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20 일의 가격 변동을 활용합니다. 가격이 새로운 20 일 최고 가격에 도달하면 구매할 것입니다. 반대로, 주가가 새로운 20 일 최저 가격으로 하락하면 주식을 매도하게됩니다 (아래 그림 참조). 이 전략의 가장 큰 단점은 시간의 80 %를 잃는다는 것입니다.

꽤 나쁘지 않습니까?

우리가 다음에 한 것은이 거래 시스템을 뒤집는 것입니다. 우리는 80 % 이상의 정확성으로 최고의 단기 거래 전략으로 전환했습니다. 단기 거래 팁을 사용하면이 원칙을 사용하고 손실 전략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략을 다시 테스트하고 수익성있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더 많은 거래 팁을 보려면 간단하면서도 수익성있는 전략을 읽으 십시오 .

간단한 단계별 가이드를 통해 단기 거래 전략을 설명하고 설명해 보겠습니다.

1 단계 : 시장이 20 일 만에 최저 수준을 유지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최저치를 계산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시장이 매일 낮아질 때마다 계산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전에 계산 된 일일 최저값보다 낮은 일일 최저값 만 계산합니다.

그림은 천 단어의 가치가 있으므로 여기에 예가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 일일 최저치를 정확하게 계산하는 방법을 지적했습니다. 우리가 볼 수 있듯이 시장은 20 일 동안 새로운 저점을 만들 수 없었으므로 카운트를 중단해야했습니다. 시장이 처음으로 새로운 일일 최저치를 만들었을 때 우리는 다시 시작했습니다.

이제 유효한 20 일의 낮은 패턴을 식별하고 최고의 단기 거래 전략을 올바르게 거래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아래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

2 단계 : 시장이 20 일 MA를 넘어 설 때까지 기다립니다

단기 거래 전략의 성공을 위해서는이 단계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상하를 선택하고 싶지 않습니다. 가격이 되돌릴 준비가되면 시장에 진입하는 것이 더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나아가서 진입 점을 정의합시다. 이를 통해 최고의 단기 거래 전략 중 3 단계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 20 일 이상의 MA에 도달하면 긴 포지션에 진입

20 일 이평선을 돌파하자마자 시장에서 구매하십시오. 20 일 최저 패턴과 20 일 이동 평균의 조합은 강력한 단기 거래 전략의 비결입니다. 일일 거래 시스템에 20 일 MA를 통합하는 것은 최고의 단기 거래 팁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입장을 얻었지만 여전히 보호 중지 손실을 배치하고 이익 주문을받을 곳을 결정해야합니다. 이는 단기 거래 전략의 다음 단계로 이어집니다.

4 단계 : 20 일 MA 브레이크 아웃 전에 스윙 스톱 아래에 보호 정지 손실 배치

최고의 단기 거래 전략은 매우 엄격한 중지 손실 방법을 사용합니다. 보호 정지 손실을“숨길”수있는 확실한 장소는 20 일 MA 브레이크 아웃 이전의 가장 최근 스윙 최저점 바로 아래에 있어야합니다. 시장이 20 일 EMA를 상회하고 그 최저점을 하향 돌파한다면 이는 문제를 의미합니다. 적은 손실로 거래를 성사시킬 수있는 충분한 이유입니다.

 

왜? 그것이 유행하는 추세가 여전히 성숙하고 재개 될 것이라는 신호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더 이상 거래에 참여하고 싶지 않은 이유입니다. 가격 조치를 듣는 경우 시장에서 제공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단기 거래 팁입니다.

다음 단기 거래 팁에서 수익을 얻는 곳을 배울 것입니다.

5 단계 : 우세 하락세의 50 % 피보나치 되돌림에서 이익을 얻으십시오

이익을 얻는 논리적 인 장소는 피보나치 50 % 되돌림입니다. 일반적으로 시장이 반전 될 수있는 최초의 실제 목표입니다. 우리는 더 많은 이익을 잃을 기회와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좋은 이익을 위해 여기 전체 포지션을 청산 할 것입니다.

Note ** 위는 매수 거래의 예입니다… 매도 거래에 대해 동일한 규칙을 사용하십시오. 아래 그림에서 최고의 단기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실제 판매 거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결론

이 단기 거래 팁이 더 나은 거래자가 되길 바랍니다. Trading Strategy Guides 에서 제시된 다른 모든 전략과 마찬가지로 엄격한 자금 관리 규칙을 사용해야합니다. 이 단기 거래 전략은 잃어버린 거래 시스템을 리버스 엔지니어링하여 수익성있는 시스템으로 전환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완벽한 예입니다. 여기서 당신은 외환 거래에서 운동량을 페이드하는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

Forex 시장이나 다른 시장을 정복하는 방법에 대한 단기 거래 팁을 배우려면 5 분 이상을 사용하지 말고 거래에서 이익을 얻는 방법을 읽으 십시오. 이 기사는 우리 거래 커뮤니티에서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