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도 살았던 가장 큰 상인 중 한 명인 제시 리버모어는 큰 돈이 시장의 큰 변화에서 만들어 졌다고 말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리버모어는 효과적인 스윙 거래 전략을 성공적으로 적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놀라운 재무 성과를 달성 할 수있었습니다. 단순한 스윙 트레이딩 전략은 거래가 하루 이상 개최되는 시장 전략입니다. 보통 3 일에서 3 주 사이에 개최됩니다. 이익을 높이기 위해 올바른 스윙을 식별하는 방법 은 다음과 같습니다 .

 

Trading Strategy Guides 팀은 이미 작동하는 다른 스윙 트레이딩 전략에 대해 작성했습니다. 고조파 패턴 거래 전략 – 단계별 단계별 가이드 또는 전략에 따른 MACD 트렌드-배우기 쉬운 거래 전략을 읽으십시오 . 이들은 트레이딩 전략 가이드에 게시 된 가장 인기있는 전략 중 일부입니다.

이번에는 간단한 스윙 트레이딩 전략을 설명하겠습니다. Jesse Livermore가 거래에 사용한 것과 유사합니다. 리버모어가 역사상 가장 큰 주식 시장 붕괴를 예측하는 데 사용 된 스윙 트레이딩 전략을 검토해 봅시다. 블랙 화요일이라고도하는 1929 년 월가 충돌입니다. 주간 거래 전략이라는 또 다른 전략은 제정신입니다.

그런데 1929 년 주식 시장 붕괴 이후 리버모어는 1 억 달러를 벌었다고한다. 조정 된 인플레이션은 오늘날 약 14 억 3 천만 달러로 추정됩니다.

꽤 많은 돈, 그렇게 말하지 않습니까?

간단한 스윙 트레이딩 전략 시작하기

만약 당신이 지금 스윙 트레이딩 코스를한다면, 현재의 시장 상황은 적절한 트레이딩 기술을 사용하는 트레이더가 확실한 결과를 달성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이 몇 가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카운터 트렌드 시스템을 거래해야하는지 또는 트렌드 주식 설정을 거래해야하는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작동 할 수 있지만 어느 것을 사용할 것인지 결정하는 것은 사용자의 책임입니다. 다음 번에 한 번 발전 할 때 주식 거래 에 종이 거래 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 기사는 일일 차트의 주요 스윙 거래 기술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룰 것입니다. 이것은 선진 거래로 간주 될 수 있지만이 전략은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합니다. 가정 학습에 적합합니다. 적절한 기술 분석을 수행하는 방법과 거래를 시작할시기와 거래를 종료 할시기를 알려드립니다. 우리는 올바른 이익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을 가르쳐줌으로써이를 수행 할 것입니다.

스윙 트레이딩 시스템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완전히 개발 된 교육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보다 성공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전문 주간 거래자 순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거래 기회를 제공하고 우리가 최고의 스윙 트레이더가 될 수있는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은행가가 외환 시장에서 거래 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스윙 트레이딩이란 무엇입니까?

스윙 트레이딩 전략은 매우 간단합니다. 스윙 트레이더는 중간 기간 (보통 며칠에서 몇 주)을 사용하여 시장 동향과 공개 포지션을 식별합니다. 이름 스윙 거래는 우리가 가격이 가능성이 조건을 찾고 있다는 사실에서 유래 스윙 위 또는 아래 중 하나.

스윙 트레이더는 다양한 기술 지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스윙 트레이딩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당일 트레이딩의 여러 구성 요소와 포지션 트레이딩 속도를 혼합한다는 것입니다. 스윙 트레이딩 지표는 주로 3 ~ 15 개의 거래 기간 사이에 발생하는 트렌드를 찾는 데 사용됩니다. 이 기간을 분석 한 후 저항 또는 지원 사례가 발생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약세 또는 강세 추세를 파악하고 반전을 찾는 것입니다. 반전은 종종 풀백 또는 카운터 트렌드라고합니다 . 카운터 트렌드가 명확 해지면 진입 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역 추세가 빠르게 역전되고 가격이 상승하는 위치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것이 제시 리버모어가 그의 재산의 대부분을 벌 수있게했던 바로 그 것입니다.

지금…

스윙 트레이딩 전략을 작동시키는 몇 가지 주요 규칙을 살펴보기 전에 먼저 간단한 스윙 트레이딩 전략을 사용하는 이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더 나은 거래를 위해 Forex의 예산 책정에 대해 읽을 수도 있습니다 .

간단한 스윙 트레이딩 전략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스윙 트레이딩의 주요 장점은 트레이딩 기회를 보상 할 큰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위험에 비해 잠재적으로 훨씬 큰 이익을 위해 더 적은 금액의 계정 잔액을 감수해야합니다.

작동하는 스윙 거래 전략을 사용할 때 의 두 번째 이점 은 많은 일중 소음을 제거한다는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 큰 돈을 벌 수있는 현명한 돈처럼 거래 할 것입니다. 또한 Ichimoku Cloud 에 대한 최고의 가이드를 읽으십시오 .

스윙 트레이딩 의 세 번째 이점 은 기술 지표 사용에 의존합니다. 기술적 지표를 사용하면 투기 거래의 위험을 줄이고 명확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일부 스윙 트레이더는 기본 지표에도주의를 기울이지 만 간단한 전략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지막 혜택 간단한 그네 무역 전략을 사용하는 당신이와 같은 하루 종일 화면에 접착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것입니다 일 무역 전략 . 스윙 거래 계획은 주식, 상품, 외환 통화 등을 포함한 모든 시장에서 작동합니다.

다른 거래 전략과 마찬가지로 스윙 거래에도 몇 가지 위험이 있습니다. 스윙 트레이딩 전략이 실행 되려면 며칠 또는 몇 주가 걸리기 때문에 밤새 또는 주말에 거래 할 때“갭”의 위험에 직면하게됩니다.

스윙 거래의 또 다른 위험은 갑작스런 반전이 포지션을 잃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거래하지 않기 때문에 계획대로 가격 추세가 나오지 않으면 경계에 빠지기 쉽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할 위험을 줄이려면 새로운 직위마다 중지 주문을 발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문 중지는 이익을 “고착”시키는 데 도움이되고 손실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스윙 거래 지표를 살펴 보겠습니다.

필요한 유일한 지표 :

볼린저 밴드 표시기 : John Bollinger가 개발 한 기술 지표입니다. 볼린저 밴드는 시장에서 과매 수 및 과매도 영역을 발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시장 변동성을 측정합니다.

우리의 스윙 트레이딩 표시기는 거래의 위험을 쉽게 관리하고 가격 변동을 활용할 수있게합니다. 촛대 거래 차트를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차트는 단순한 가격 차트보다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며 지속적인 반전이 발생하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스윙 트레이더들도 며칠간의 차트 패턴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습니다.

  • 머리 어깨 패턴
  • 플래그 패턴
  • 컵과 핸들 패턴
  •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 (Ichimoku Cloud도 고려)
  • 삼각형 거래 패턴

안정된 고점과 함께 높은 저점이있을 때, 이는 거래자들에게 통합 기간이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통합은 일반적으로 주요 가격 변동 이전에 발생합니다 (이 경우 음수 임). 삼각형 거래 및 기타 기하학적 거래 전략에 대해 배우면 훨씬 나은 스윙 트레이더가 될 것입니다.

이 스윙 트레이딩 지표 는 3 개의 이동 평균으로 구성됩니다 :

  • 중심 이동 평균은 단순한 이동 평균입니다.
  • 그리고이 간단한 이동 평균의 양쪽에 중앙 이동 평균에서 2 표준 편차 거리 떨어진 두 개의 다른 이동 평균이 표시됩니다.

위의 그림은 볼린저 밴드의 모습을 잘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거래 플랫폼에는 기본 지표 목록에이 지표가 제공됩니다.

이 놀라운 지표 인 볼린저 밴드 (Bollinger Bands)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있는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볼린저 밴드 바운스 거래 전략을 살펴보십시오 .

스윙 트레이딩 인디케이터의 기본 설정은 신호를보다 의미있게하기 때문에 기본 설정입니다. 우리는 여러 가지 입력을 기반으로 전략을 테스트 한 후이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이제이 기사의 가장 중요한 부분 인 스윙 트레이딩 전략의 거래 규칙으로 넘어 갑시다.

더 나아 가기 전에 항상 거래 규칙을 종이에 적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 연습은 학습 곡선을 한 단계 높여 줄 것이며 곧 트레이더 트레이더 전문가가 될 것입니다.

시작하자…

 

 

작동하는 스윙 트레이딩 전략

(거래 규칙 – 거래 거래)

이 전략은 실제로 두 가지 요소로 구성됩니다. 작동하는 스윙 전략의 첫 번째 요소는 엔트리 필터입니다. 엔트리 필터를 위해, 우리는 가장 좋아하는 스윙 트레이딩 지표 중 하나 인 볼린저 밴드를 사용할 것입니다. 두 번째 요소는 가격 행동 기반 방법입니다.

1 단계 : 가격이 상단 볼린저 밴드에 닿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간단한 거래 전략에서보고 싶은 첫 번째 요소는 주식 가격이 과매 수권으로 이동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작동하는 모든 스윙 거래 전략에는이 요소가 포함되어야합니다.

참고 *이 간단한 스윙 거래 전략에 선호되는 시간대는 4 시간입니다. 이 전략은 매일 및 매주 시간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단계 : 가격이 Middle Bollinger Bands 이하로 떨어질 때까지 기다립니다.

우리가 볼린저 밴드의 상위권을 만진 후, 우리는 과매 수권에 있고 시장이 반전 될 것이라는 확인을 원합니다. 이 경우 논리 필터는 중간 볼린저 밴드 아래에서 휴식을 돌보는 것입니다.

볼린저 밴드의 중간을 돌파 한 것은 시장 심리 변화의 분명한 신호입니다.

Trading Strategy Guides는 소규모 구매자 뒤에 실제 구매자 / 판매자 (이 경우 판매자)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지 않고는 소규모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이는 단순한 스윙 트레이딩 전략의 다음 단계로 이어집니다.

3 단계 : 스윙 트레이딩 표시기 : Breakout Candle는 촛대의 낮은 범위 근처에서 닫히는 큰 굵은 촛불을 커야합니다. → 브레이크 아웃 캔들 닫기에서 판매하십시오.

지금까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스윙 트레이딩 지표는 이러한 매도를 정확하게 예측했지만 엔트리 트리거에 매우 간단한 촛대 기반 방법을 사용할 것입니다. 입장을 위해, 우리는 볼린저 밴드의 중간 아래에서 부서지는 큰 대담한 약초를보고 싶습니다.

이 촛대 기반 방법의 두 번째 요소는 촛대의 낮은 범위 근처에서 브레이크 아웃 양초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이것은이 통화 쌍을 훨씬 더 낮게 만들고자하는 강한 판매자를 나타냅니다.

작동하는 모든 스윙 전략에는 매우 간단한 엔트리 필터가 필요합니다.

이제 우리는 여전히 보호 스톱 손실을 배치 할 위치와 수익을 가져 오는 위치를 정의해야하므로 간단한 스윙 거래 전략의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4 단계 : 브레이크 아웃 캔들 위에 보호 정지 손실을 숨 깁니다.

촛대 기반 입력 방법에 사용했기 때문에 브레이크 아웃 양초는 많은 의미를 갖습니다. 우리는이 양초가 시장에 실제 판매자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양초의 최고가 깨 졌다면, 실제 판매자가 없기 때문에 이것이 가짜 가짜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복잡하지 않습니까?

이 브레이크 아웃 기술과 브레이크 아웃 거래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전문 트레이더가 사용하는 브레이크 아웃 거래 전략 기사 를 읽으십시오 .

간단한 스윙 트레이딩 전략의 다음 부분은 가장 좋아하는 스윙 트레이딩 지표를 기반으로하는 이탈 전략입니다.

5 단계 : 중간 볼린저 밴드 위를 깬 후 다시 이익을 얻으십시오.

이 특별한 경우에, 우리는 짧은 거래 예를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가격이 Bollinger Banks 중반 이상으로 반등하면 역전 신호를 보낼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서 이익을 얻는 이유는 이해하기 쉽습니다. 우리는 시장이 롤오버 될 준비가되어있는 초기 조짐에 따라 이익을 예약하려고합니다.

Note * 위는 SELL 거래의 예입니다. BUY 거래에 대해 동일한 규칙을 사용하십시오. 아래 그림에서 간단한 스윙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실제 BUY 거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요약

일부 복잡한 전략은 너무 압도적이고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간단한 스윙 전략을 사용하면이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과학자 인 앨버트 아인슈타인 (Albert Einstein)은“모든 것이 가능한 한 단순해야하지만 단순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돈 거래를하는 방법 도 읽을 수 있습니다 .

스윙 트레이딩 전략은 트렌드 구조를 분석하는 데 도움이되는 스윙 트레이딩 지표와 두 번째로 궁극적 인 트레이딩 지표 인 가격 행동을 보는 가격 입력 방법으로 구성되어야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거래 스타일이 있으며 스윙 거래가 귀하의 것이 아닌 경우 간단한 스캘핑 전략 : 최고의 스캘핑 시스템 을 시도 하여 커뮤니티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