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의 주간 거래는 투자자들을위한 흥미로운 시장입니다. 주식은 본질적으로 주식의 발행 및 가입을 통해 회사가 자본을 조달합니다. 주식과 주식은 장기 투자로 생각되지만 주식 거래는 여전히 올바른 전략으로 일일 거래자에게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을 낮추거나 회사 뉴스 및 이벤트를 거래 할 수 있다는 것은 단기 거래가 여전히 수익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구매 또는 판매 할 단기 포지션을 목표로 할 주식을 알려줄 것입니다. 또한 일일 거래 주식이 따라야 할 귀중한 규칙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주식을 선택하는 방법과 거래시기, 그리고 이익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지능적인 거래 전략을 배우게됩니다.

모든 시장에서 일일 거래를위한 주요 지표 인 거래량과 변동성에 따라 최고의 일일 거래량을 확인하십시오.

 

왜 주간 거래 주식인가?

오늘의 주식 거래는 역동적이고 활기차고 있습니다. 또한 구매 및 판매가 쉽습니다. 기술의 세계로 시장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시장의 유동성은 단기적으로 상승 또는 하락하는 가격을 추정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주식은 이해하고 따르는 것이 비교적 간단합니다.

복잡한 기술 세계의 cryptocurrencies 또는 forex에서 거래하면 하루 종일 머리를 긁을 수 있지만 Google과 Facebook의 승리와 잠재적 함정을 훨씬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이는 온라인 거래에 적합한 주식을 식별하는 것이 다른 시장만큼 어렵지 않기를 바랍니다.

주간 거래 vs 주식 거래

주간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상황에 맞는지 고려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일일 거래는 일반적으로 하루에 적어도 두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 시간 중 하나는 종종 시장이 열리는 아침 일찍 시작해야합니다. 그러나 장기 주식 투자는 일반적으로 시간이 덜 걸립니다. 연구 및 분석을 수행 할 때 유연성이 향상 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종일 주식 거래 수익률은 장기 투자 수익률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레버리지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마진 거래). 그러나 이익 잠재력이 증가함에 따라 손실 위험도 커집니다. 게다가, 당신은 또한 그 수익에 대한 일일 거래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 할 것입니다.

하루 종일 거래에만 집중하지 않는 한 단기 거래가 더 어렵다고 주장 할 수도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주식 시세를 해석하고 차이를 발견하는 것이 훨씬 쉽기 때문입니다. 또한 의사 결정을 서두르지 않아도됩니다. 그러나 이는 또한 일일 거래가보다 흥미로운 환경을 제공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CFD와 기존 주식 투자에 대한 스프레드 베팅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 짧게 ” 이동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떨어지는 시장에서 돈을 버는 쉬운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주간 거래자는 가치 상승 또는 하락을 생각하든 상관없이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주간 거래 대 장기 주식에 대해서는 정답이 없습니다. 장기간 투자 할 때 트렌드와 성장 주식을 발견하는 것이 더 간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중 거래는 더 큰 수익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거래 플랫폼

온라인 거래에 사용하는 거래 플랫폼이 핵심 결정입니다. 고급 차트가 필요하십니까? 거래 전략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까? ETF 또는 외환과 같은 올바른 시장에서 거래 할 수 있습니까?

거래 플랫폼 또는 증권 중개인을 선택할 때 결정해야 할 중요한 결정이 있으며, 대부분 귀하와 귀하의 거래 스타일에 따라 다릅니다. 여기 에서 주식 중개인 선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주식 거래 방법

구매할 최고의 날 거래 주식은 가격 변동과 거래되는 주식의 풍부를 통해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신속하게 해당 기회를 시작하고 종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를 휘발성 및 볼륨이라고합니다. 당신은 ‘ 내가 휘발성 주식과 거래량을 거래 한 적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

음량

거래량은 특정 기간 동안 유가 증권 또는 시장에서 거래되는 총 주식 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각 거래는 총 거래량에 기여합니다. 그날 20 건의 거래가 이루어진 경우, 그 날의 거래량은 20 회입니다.

데이 트레이더는 주식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거래량은 시장 움직임에 무게를주는 지표 역할을합니다. 급격한 급상승이있는 경우 해당 운동의 강도는 해당 기간 동안의 양에 따라 다릅니다.

간단히 말해, 볼륨이 클수록 이동이 더 중요합니다.

볼륨 사용

상당한 자본이 있다면 상당한 양의 주식이 필요합니다. 중개 계좌가 상위 20-25 종목의 목록을 제공 할 가능성이 있지만, 가장 좋은 일일 거래 종목 팁 중 하나는 검색 범위를 조금 넓히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면 다른 모든 상인의 레이더에없는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볼륨이 급등한 주식을 찾으십시오. 주식이 일반적으로 매일 250 만 주를 거래하지만 오전 10 시까 지 600 만 주가 거래 된 것을 발견하면, 조사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선택한 플랫폼이 대량의 주식에 대해 엄격한 스크리너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다음 대안을 활용하십시오.

  • 막대 차트
  • 거리
  • 야후 파이낸스 비정상적인 볼륨

휘발성

변동성은 유가 증권 가치의 변화 규모에서 위험 / 예측 가능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변동성이 높으면 값이 넓은 범위의 값으로 분산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유가 증권의 가격이 짧은 시간 안에 급격히 변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주간 거래자에게 이상적입니다.

변동성이 낮더라도 보안 가치는 상대적으로 안정적으로 유지되므로 빠른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가 줄어 듭니다.

베타

특정 주식의 변동성을 설정하는 한 가지 방법은 베타 를 사용하는 것 입니다. 베타는 적절한 벤치 마크 (일반적으로 S & P 500)의 수익에 대한 유가 증권 수익의 총 변동성을 예측합니다.

베타 값이 1.2 인 주식은 가격 수준에 따라 벤치 마크에서 100 %마다 약 120 % 이동했습니다. 반대로, 베타가 0.8 인 주식은 비교 지수에서 100 %마다 80 % 움직였습니다.

 

 

일일 거래에 주식을 찾는 방법

따라서 일일 거래에 가장 적합한 주식을 찾는 것은 대량 또는 최근 거래량이 급증하고 1.0보다 높은 베타 (높을수록 좋음)의 자산을 검색하는 문제입니다. 이러한 것들이 부족한 주식은 성공적으로 거래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이러한 요소를 사용하는 방법은 잠재적 이익에 영향을 미치며 주간 거래 전략에 따라 달라집니다. 변하지 않는 가격으로 이익을 얻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구매자와 판매자는 가격 변동을 일으키고, 수량 부족은 구매자와 판매자의 부족을 나타냅니다.

시장 공황으로 인해 더 안전한 투자로 비행하는 경우 방어 변동성 주식 은 일반적으로 변동성이 더 낮지 만 급격히 수요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볼륨과 변동성이 항상 명백한 장소에서 생겨날 수는 없습니다.

최고의 날 거래 주식 2020

이제 주식에서 무엇을 찾고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아래는 가장 인기있는 일 거래 주식 픽의 일부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ETF (exchange-traded fund)는 S & P 500 (SPY)입니다. 하루에 1 억 주가를 초과하여 정기적으로 거래하는 거래량은 변동성에 따라 소규모 및 대규모 포지션을 모두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거래량이 가장 많은 주식을 찾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되었기 때문에 미국 시장이 더 나은 주식 선택을 찾을 수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미국 주식

주간 거래를위한 최고의 미국 주식
스톡 상징
사과 APPL 음량
페이스 북 FB 볼륨 + 변동성
마이크로 소프트 MSFT 음량
포드 에프 음량
테슬라 TSLA 휘발성
구글 (알파벳) GOOG 볼륨 + 변동성
S와 P 미국 500 볼륨 + 변동성

영국에서 가장 많은 거래량을 자랑하는 주식은 최고의 거래 기회를 제공합니다

영국 주식

주간 거래를위한 최고의 영국 주식
스톡 상징
바클레이 BARC 볼륨 + 변동성
로이드 뱅크 로이 볼륨 + 변동성
보다 폰 VOD 음량
BP BP 음량

영국은 종종 전체 부문에서 높은 베타 (변동성)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택 건설업자들은 모두 최근 몇 년간 Brexit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베타 수치가 증가했습니다. 광업 회사 및 관련 서비스는 더 넓은 FTSE 시장보다 큰 가격 변동을 볼 수있는 또 다른 부문입니다.

대안

그러나 위의 인기있는 옵션 외에도 토론토 증권 거래소, 카라치 증권 거래소, 필리핀 증권 거래소, 도쿄 증권 거래소 및 런던 증권 거래소를 포함하여 고려해야 할 다른 인기있는 거래소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호주 주식, 중국 주식, 일본 주식, 캐나다 주식, 인도 주식, 유럽 주식 등 다양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탐구 할 수있는 수많은 일일 거래 주가 지수와 클래스가 있습니다. 또한 저렴한 외국 주식부터 고가의 픽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모든 전략과 팁은 주식 거래일을 선택하는 장소에 관계없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페니 주식

“ 주간 거래에 가장 적합한 페니 주식은 무엇입니까? ”는 우리가 직면 한 인기있는 질문입니다. 그러나 위의 내용을 읽으면 그 거래량과 변동성이 성공적인 일일 거래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페니 주식은 일일 거래자에게 최선의 선택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소량 (매수 및 매도)이 적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변동성이 부족합니다.

페니 주식의 변동성은 종종 작은 가격 변동이 백분율 용어로 크므로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 대부분의 페니 주식은 움직임없이 시작된 날을 정확하게 종료합니다. 그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급격한 급등으로 인해 가격 변동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주식의 양을 주시하십시오. 그러나 유동성 및 거래량이 적다는 것은 페니 주식이 주간 거래에 적합한 옵션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레버리지를 활용하는 것은 거래 주식을보다 저렴하게 만드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오늘 거래 할 주식

이제 우리는 거래량과 변동성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오늘날 거래 할 최고의 주식을 찾는 데 어떻게 도움이됩니까? ‘라이저 및 폴러’테이블은 활발한 시장을 찾기에 좋은 지름길입니다. 그것은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기회를 만듭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 ‘Risers / Fallers’또는 ‘Most Traded Shares’라고하든 상관없이 주식 거래에 가장 적합한 기회를 알려야합니다.

주식 거래일

타이밍은 하루 거래 게임의 모든 것입니다. 거래하기 가장 좋은시기를 모르면 생계를 위해 주간 거래 주식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염두에두고 :

  • 일찍 시작 – 관대하게 거짓말을 한 후 거래를 시작하려면 이익을 얻기 위해 노력할 때 놀라지 마십시오. 거래량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은 더 빨라지고 있습니다. 하루 전 오전 8시에 일어나야합니다. 이를 통해 연구를 수행하고 그날 적극적으로 추적 할 주식으로 모니터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 짧게 유지 – 하루 종일 거래하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일일 거래자는 1 ~ 3 시간 동안 거래하면 최고의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2 시간에 £ 750을, 5 시간 동안 거래 할 때 £ 1000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생계를 위해 주간 거래 주식을보고 있다면 짧은 버스트로 거래하면 시간당 최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패턴

페넌트

페넌트는 종종 pdf 차트 패턴을 열 때 가장 먼저 보게됩니다. 이는 상당한 재고 이동과 통합으로 간단히 생성됩니다. 수렴 선은 페넌트 모양을 생생하게 만듭니다. 큰 주식 이동과 함께 브레이크 아웃 운동이 발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주식이 처음 이동하기 시작하면 상당한 양이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페넌트 섹션의 볼륨이 감소한 다음 브레이크 아웃 볼륨이 급등합니다.

오름차순 삼각형

일반적으로 상승 추세 동안 삼각형이 나타나고 연속 패턴으로 간주됩니다. 하락 추세가 끝나면 반전에 대한 응답으로 생성되는 빈도가 줄어 듭니다. 그것이 일어날 때마다, 상승하는 삼각형은 강세 패턴입니다 (작은 검은 촛대 뒤에 이전 촛대를 완전히 뒤덮는 큰 흰색 촛대가있을 때).

내림차순 삼각형

종종 약세 패턴이지만, 내림차순 삼각형은 하락 추세의 연속입니다. 덜 빈번하게 상승 추세 동안 반전으로 관찰 될 수 있습니다.

컵 & 핸들

차트를 간단히 살펴보면이 패턴의 이름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컵은 곡선 모양의 U 자 모양이며 손잡이 각도는 약간 아래로 내려갑니다. 일반적으로 차트의 오른쪽에는 거래량이 적어 상당한 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머리 & 어깨 톱

두 가지 추세선이 수렴됨에 따라 형태가 생생하게 나타납니다. 그들은 봉우리와 골짜기에서 모입니다. 선은 명확한 장벽을 만듭니다. 가격이 하락하면 급격한 가격 변동이 예상됩니다.

매 PDF마다 일일 거래에 대한 다양한 주식 패턴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찾은 모든 사람을 사용하는 대신 몇 가지만 잘 활용하십시오.

전략

위의 패턴과 전략은 소형 및 마이크로 캡 주식에서 Microsoft 및 Tesla 주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헤이 킨 아시

촛대 거래 전략을 좋아한다면이 트위스트를 좋아해야합니다. 촛대 차트는 열림, 닫음, 높음 및 낮음의 네 가지 숫자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이전 양초의 정보를 사용하여 Heikin-Ashi 차트를 만듭니다.

  • 종가 –  Heikin-Ashi 양초는 시가, 종가, 저가 및 고가의 평균을 계산합니다.
  • 시가 –  양초는 이전 양초의 시가와 종가의 평균이 될 것입니다.
  • 높은 가격 –  Heikin-Ashi 캔들에 표시되는 높은 가격은 고가, 시가 및 시가 중 가장 높은 가격에서 선택됩니다.
  • 저가 –  이번에는 양초의 고가가 고가, 시가 및 종가 중에서 선택되지만 이번에는 최저 가치입니다.

이 차트는 평균 촛대 차트보다 느리고 신호가 지연됩니다. 이는 가격 변동이 심할 때 편리하기 때문에 인기의 일부입니다.

이 전략은 또한 모멘텀 지표를 사용합니다. 설정 (14,7,3)의 간단한 확률 발진기가 트릭을 수행해야합니다. 일일 차트에서 약세 또는 강세의 양초 2 개가 모두 완료된 것을 확인하면 패턴이 유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짧은 설정 – 여러 개의 녹색 양초 후에 가격이 연속적으로 두 개의 빨간색 양초를 생성하면 상승 추세가 소진되고 반전이 카드에있는 것입니다. 짧은 위치를 사용해야합니다.
  • 긴 셋업 – 일련의 빨간 양초 후에 가격이 연속적으로 두 개의 녹색 양초를 생성하면 하락세가 소진되고 다시 반전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긴 직책을 고려해야합니다.
  • 필터 – 또한 잘못된 신호를 방지하고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른 필터를 사용해야합니다.

이 차트, 패턴 및 전략은 모두 전통적인 주식을 사고 파는 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래에서 논의되는 덜 알려진 형태의 주식 거래에 관심이있는 경우에도 유용 할 수 있습니다.

페니 주식

매일 수천 명의 사람들이 매일 온라인으로 페니 ​​주식을 거래하기 위해 컴퓨터를 켭니다. 그러나 그들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페니 주식을 5 달러 이하의 가격으로 정의합니다. 그러나 거래 커뮤니티의 대다수는 ‘페니 주식’이 장외 게시판 (OTCBB) 또는 분홍색 시트에서 거래되는 주식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장점 및 단점

혜택

페니 주식에 대한 일일 거래가 귀하를위한 것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아래에 나열된 혜택과 단점을 고려하십시오.

  • 흥분 – 페니 주식과의 부정한 거래는 흥미로울 수 없습니다. 큰 승리와 큰 손실의 가능성은 매력적인 시장을 만듭니다.
  • 속도 – 페니 주식리스트에있는 많은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안정적으로 유지 될 수 있지만, 일부 가격은 짧은 시간 안에 크게 변동될 것입니다. 이로 인해 스위치 온 데이 트레이더에게는 상당한 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초기 자본 – 천 달러 미만이면 대기업 주식을 몇 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심있는 페니 주식의 수 천주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점

불행히도, 비디오 거래 광고 비디오의 하루 종일 대부분은 여러 가지 잠재적 함정을 지적하지 못합니다.

  • 저품질 회사 – 전략이 아무리 효과적이더라도 대다수 페니 주식의 저품질을 설명해야합니다. 이는 대차 대조표가 걱정되어 심각한 손실을 초래하는 끔찍한 재무 상태에있는 회사를 의미합니다.
  • 위험한 시장 – 뉴욕 증권 거래소, 미국 증권 거래소 및 NASDAQ에는 규제 된 페니 주식이 있습니다. 그러나 핑크 시트, OTC 또는 OTCQX에서 거래되는 사람들은 종종 충분한 감독이 부족합니다. 불행히도, 엄격한 페니 주식 규칙은 없습니다. 이는 상장 비용, 요구 사항 및보고 규정이 사실상 존재하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중개인 수수료 – 전통적인 일 거래 대 페니 주식의 경우 중개인이 제공하는 유리한 가격 구조를 고려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페니 주식을 제공한다면 더 높은 수수료를 청구 할 것입니다. 또한 충분한 손실은 손절매와 같은 특별 거래 주문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소량 – 양질의 수익을 창출하려면 볼륨이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페니 주식은 매일 수천 주가의 거래를 볼 수 있으며 일부는 훨씬 적습니다. 그러나 대기업은 하루에 수천만 주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 사기 – 페니 주식 거래 포럼으로 이동하면 거짓말, 사기, 펌프 및 덤프에 대한 이야기를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이용할 수있는 정보가 풍부하지 않아서 올바른 투자 결정을 내리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판매 – 소량으로 거래 된 결과 판매하려는 구매자를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문제가되는시기에 정확하게 매매에 의존하는 경우 특히 심각한 문제입니다.

우승자 발견

위에서 볼 수 있듯이, 페니 주식 검토는 이러한 상품이 일중 거래에 사용될 때 많은 심각한 문제를 강조합니다. 아마도 전통적인 주식에 집중하는 것이 더 신중한 투자 결정일 것입니다.

그러나 페니 주식에서 이익을 창출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따라서이 소수 클럽에 가입하려면 좋은 페니 주식이 어떻게 보이는지 알아야합니다.

그렇게하려면 다음을 고려하십시오.

  • 회사는 수익성이 있습니까?
  • 현재 얼마나 많은 주식이 있습니까?
  • 주식 분할과 주식 옵션이 주식을 희석 하는가?
  • 회사는 현재 비즈니스 구조에 따라 현실적으로 이익을 돌릴 수 있습니까?
  • 현재 경영진은 자본을 조달하기 위해 새로운 주식을 발행하는 데 의존합니까?
  • 회사는 해당 부문에서 효과적으로 경쟁 할 수 있습니까?

무엇보다, 인형을위한 페니 주식에 관해서는 어디를 봐야하는지 미리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금속 및 광업 부문은 페니에서 거래되는 많은 회사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페니 주식 거래일 최종 단어

전반적으로 페니 ​​주식은 활동적인 일일 트레이더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달러 미만의 최고의 거래 주식조차도 충분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양, 규제 및 정확한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을 경우, 일일 거래 페니 주식 및 교육 비디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를위한 주식

이것은 인기있는 틈새 시장입니다. 아이들을위한 주식을 따기. 여기서는 장기적으로 성장에 중점을 둡니다. “ 주간 거래 ”는 실제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장기적인 ‘구매 후 성장’성장 (그리고 미래 세대에게 전가)을 찾을 때 모든 주식에 대한 핵심 테스트는 시간입니다.

시간은 거의 모든 것, 훌륭한 아이디어, 훌륭한 책, 훌륭한 음악을 필터링합니다. 주식 (또는 회사)도 비슷합니다. 주식을 사고 싶은데 자녀에게 줄 때까지 다시 걱정하지 않으려면 가장 오래된 사업을 찾으십시오. 기술 주식은 아직 ‘클래식’인지 알기에는 너무 새롭습니다. 100 년 동안 운영해 온 회사는 핫샷 거래자보다 더 많은 붐과 붐을 경험했습니다. 시간을 당신의 가이드로 삼으십시오.

일 거래 주식 팁

위에서부터 거래시기와 거래 대상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그러나 거래 당 얼마나 많은 위험을 감수 할 수 있는지 파악하고 일일 최대 손실 또는 상한 손실을 할당 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규율은 잠재적 이익을 최적화하면서 감당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이 잃는 것을 방지합니다. 따라서 주식 거래를 할 때 다음을 일반적인 규칙으로 생각하십시오.

  • 간단하게 유지 – 게임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하나 또는 두 개의 증권에만 집중하십시오. 이 간단한 접근 방식은 하루에 16 시간이 걸리지 않아 화면에 붙어있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매일 같은 증권을 거래하면 훨씬 빨리 전문가가됩니다.
  • 비용 파악 – 주간 거래자들은 종종 거래량을 통해 많은 수수료를 지불하게됩니다. 수입세는 위치 및 일일 거래가 귀하의 ‘직업’인지에 따라 다른 비용이 될 수 있습니다. 순식간에 포지션을 출입 할 수있는 정교한 알고리즘과 경쟁하고 있으며, 주간 거래 주식에 효과적인 자금 관리 전략의 중요성을 깨닫게됩니다.

도구

교육

내일을 앞서 나가려면 사용 가능한 리소스 범위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초보자가 아래 도구를 활용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 블로그 및 포럼 – 숙련 된 트레이더로부터 배울 수있는 환상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거래자는 잠재적 인 주식을 스캔하는 기술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짧고 급격한 가격 변동으로 수익의 비밀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일일 거래 종목을 무료로 얻을 수도 있습니다.
  • 코스 – 온라인 및 대면 코스 가 풍부합니다. 이들은 일일 거래 주식의 기초부터 심층적 인 기술 주식 시장 분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전략의 위험과이를 피하는 방법을 종종 발견하게됩니다. 모두 당신이 종일 주식 거래자들이 저지른 가장 일반적인 실수를 피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 학습서 – 학습 비디오, PDF 또는 기타 서면 문서 형태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재고 선택 및 재고 알림 생성을위한 새로운 소프트웨어 설정을 안내합니다. 이 모든 것이 가장 변동성이 큰 주식을 활용하고 전체 급여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뉴스 레터 – 온라인 주식 추천 뉴스 레터가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당신을 위해 잠재적 인 주식을 스캔하고, 발견 한 것을 뒷받침하기 위해 주식 차트를 표시합니다. 지금 최고의 주식을 찾고 있다면 종종 조사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 재고 웹 사이트 –이 사이트는 인기있는 주식 및 추천을 받기에 좋은 또 다른 장소입니다. 또한 초보자에게 유용한 정의를 제공하고 기회를 검색 할 때 기준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서적 – 주간 거래 주식 시장 서적은 또 다른 환상적인 자원입니다. 핫 오일 재고 식별에서 비유동 재고 방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틈새 도서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일 거래 페니 주식에 관심이 있다면, 올바른 책은 5 달러 미만의 최고의 일일 거래 주식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재고 피킹 소프트웨어

그러나 다양한 종류의 유가 증권과 시장이있는 풀 타임 종일 거래 주식을 시작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선택해야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금 주식, 은행 주식, 저가 주식 또는 홍콩 주식 거래를 시작 하시겠습니까?

이것은 재고 피킹 서비스가 유용 할 수있는 곳입니다. 그러나 정확히 무엇을하며 정확히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까? 그것은 본질적으로 시장에서, 특히 시나리오에서 최고의 주식을 선택하도록 도와주는 컴퓨터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이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대량의 데이터를 쏟아 부어 특정 기준에 맞는 잠재적 기회를 찾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 새로운 거래 기회가 발생하면 실시간 이메일 및 문자 알림을받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 많은 주식 선택기에는 적극적이고 유용한 대화방이있어 관심있는 주식을 선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많은 공급 업체가 하루 초에 시장 전망을 제공하며 가장 활발한 주식을 거래하는 날에 주식 아이디어와 기술을 제공합니다.
  • 소프트웨어는 종종 다목적입니다. 따라서 배당 주식, IPO 주식 및 우량 주식 거래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러한 소프트웨어는 올바르게 사용하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재고 감시 목록을 작성하여 전략 작성에 시간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스템은 종합적인 주간 거래 주식 고문이 아닌 귀하의 전략을 보완하기 위해서만 사용되어야합니다.

데모 계정

무료로 제공되는 주간 거래 주식 시뮬레이터는 시장에 대해 배울 수있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가상 화폐로 자금을 조달하면 주식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좋아하는 Apple 또는 Biotech 주식의 매매를 연습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재고 유동성 처리를 연습하고 재고 분석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실제 히스토리 데이터에 대해 연습하므로, 예를 들어 NASDAQ 또는 NYSE에 가장 적합한 특정 전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주식 시장에 적합한 날 거래 공식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없이, 데모 계정에 소요 된 시간의 결과로 향후 주식 예측이 훨씬 쉬워 질 수 있습니다.

연습 시뮬레이터가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모 계정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기억하십시오 – 캐나다, 인도, 싱가포르, 호주 또는 필리핀 출신이든 상관없이 하루에 100 달러의 주식을 거래하려면 위의 많은 리소스를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최종 단어

수백 만 개의 주식이 매일 수억 개의 주식으로 거래됩니다. 이것은 주식 시장을 흥미롭고 행동이 가득한 곳으로 만듭니다. 주간 거래를하는 경우, 거래량과 기회 변동성을 권장하는 주식 패턴을 찾으십시오. 주간 거래 주식을보고 구매할 주식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사용자 친화적 인 스크리너가 있습니다. 정통한 주식 거래자들도 명확한 전략을 가질 것입니다. 또한 수익을 극대화하고 손실을 줄이기 위해 자체 규칙을 따릅니다.

추가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