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관리 계정은 잠자는 동안 돈을 벌 수 있다고 약속하지만 시스템에 결함이 있습니다. 운 좋게. 트레이더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더 많은 통제력을 유지하는 세 가지 대안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러한 대안, 장점 및 단점을 제시합니다.

 

 

자세히 배우면 다음과 같습니다.

  • 관리 계정이 아닌 이유
  • 대안 # 1 : 신호
  • 대안 # 2 : 로봇
  • 대안 # 3 : 사회적 거래

이 정보를 통해 올바른 형태의 자동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관리 계정이 아닌 이유

관리 바이너리 계정은 계좌 관리자가 주식 시장 펀드에 투자 할 때 뮤추얼 펀드 관리자와 같은 방식으로 돈을 관리 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불행히도이 개념에는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 일부 중개인은 관리 계정을 사용하여 사기를 당 합니다. 계정 관리자는 모든 권한이 필요하다고 주장하면서 돈을 동결하지만 결국에는 일련의 불운 거래에서 모든 것이 사라질 것입니다.
  • 귀하의 계정 관리자는 귀하의 중개인에 의해 지불되며 귀하의 중개인은 귀하가 돈을 잃을 때 돈을 번다.
  • 바이너리 옵션으로 많은 거래를하기 때문에 적은 수수료로도 거래에 이익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계정 관리자가 진정한 전문가인지, 그들이하는 일을 알고 있는지 판단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 문제 목록에서 알 수 있듯이 관리 계정을 사용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특히 새로 온 사람들에게는 많은 미지의 것들이 있습니다. 이전에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한 적이없는 사람은 자신의 계정 관리자가 숙련 된 전문가인지 완전한 초보자인지 판단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종종 초보자에게 이상적이라고 주장합니다.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리 계정에 대한 아이디어 는 매력적입니다. 당신을 위해 무역 사람을 고용하고 더 많은 돈을 만들  시간을 저장합니다. 관리 계정을 얻지 않고이 아이디어를 추구하려면 몇 가지 대안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세 가지 옵션을 살펴 보겠습니다.

대안 # 1 : 신호

신호 는 간단한 원칙을 기반으로합니다. 전문 거래자 또는 전문 거래 프로그램은 거래 방법을 알려 주지만, 마지막 말을합니다. 신호가 마음에 들면 지시를 따릅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신호는 휴대 전화의 문자 메시지 또는 전자 메일로 제공됩니다. 일반적인 신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우 존스, 긴, 2 시간

거래시기

이 신호는 다우 존스의 가격 상승에 투자하고 2 시간의 만료를 사용하도록 지시합니다. 신호는 실행하기 쉽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거래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신호 제공자는 구독료로 한 달에 99 달러를 청구합니다. 그들의 신호가 좋으면 돈의 가치가 있습니다. 좋은 신호는 돈이 적더라도 한 달에 100 달러 이상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훌륭한 신호 제공자는 거래의 약 70 %를 이길 수 있으며, 이는 바이너리 옵션으로 돈을 벌기에 충분합니다. 거의 모든 제공 업체가 고 / 저 옵션에 대한 신호를 생성하므로, 이익을 돌리려면 거래의 60 % 이상을 이겨야합니다. 그 가치 이상의 모든 것은 돈을 버는 것입니다.

신호 제공자는 신호를 작성하는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합니다.

  1. 자동화 된 컴퓨터 프로그램. 일부 신호 제공 업체는 시장을 모니터링하고 현재 시장 환경이 특정 조건을 충족 할 때 자동으로 신호를 생성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거래 전략은 단기 투자의 표준이며 수익성이 높습니다.
  2. 휴먼 트레이더는 추천서를 보냅니다. 일부 신호 제공자는 시장을 모니터링하고 권장 사항을 보내는 살과 피로 만든 거래자를 사용합니다. 이 시스템의 수익성은 트레이더의 품질에 달려 있습니다. 즉, 자격을 갖춘 전문가를 고용하는 신호 제공자를 찾으면 상당히 좋습니다.

일부 신호 제공자는 또한 사기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임의의 신호를 제공하고 적어도 돈을 얻을 수있을만큼 오랫동안 그들과 함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연구를

운 좋게도, 환불 보증을 통해 신뢰할 수있는 신호 제공자를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정직하게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신호 제공자는 신호를 위험없이 테스트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이 테스트는 60 일 환불 보증의 형태로 이루어지며 2 개월 동안 신호를 테스트하고 언제든지 서비스를 종료하고 모든 돈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이 테스트 단계를 거부하는 신호 제공자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관리 계정과 비교하여 신호는 계정을 완전히 제어 할 수 있다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문제를 조기에 인식하고 모든 단일 신호를 거래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신호의 단점은 거래 과정에 계속 관여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신호를 받으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어야합니다. 직업과 일일 일정에 따라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대안 # 2 : 로봇

로봇 은 신호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호와 마찬가지로 시장을 모니터링하고 수익성있는 거래 기회를 검색합니다. 차이점은 로봇이 기회를 발견하면 자동으로 귀하를 대신하여 투자한다는 것입니다.

로봇이 신호를 생성하는 방식은 신호 제공자의 방식과 유사합니다. 일부는 자동화 된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일부는 실제 거래자를 사용합니다.

신호를 자동으로 실행하려면 로봇이 거래 계좌에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이는 다른 회사와 로그인 정보 및 돈에 대한 액세스를 공유 함을 의미합니다. 일부 거래자들은 그러한 과정을 찌그러 뜨리고 오히려 신호에 머물러있어 합법적 인 결정입니다. 그러나 로봇 제공 업체에 익숙하다고 생각되면이 단계를 수행하도록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로봇이 계정에 연결해야한다는 사실 때문에 로봇과 브로커의 사용 가능한 조합이 제한됩니다. 브로커의 고객 지원 팀에 로봇을 브로커에 연결할 수 있는지 여부를 언제든지 문의 할 수 있지만 기술적 인 이유로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자신의 브로커를 선택하십시오

일부 로봇은 로봇에 가장 적합한 권장 브로커 목록도 사용합니다. 이 목록은 로봇 공급자에게 돈을 버는 방법입니다. 브로커는 고객을 브로커에게 인도 할 때 수수료를 받고,이 편리한 장소를 사용하여 현재 계정을 종료하고 새 계정을 만들어야하는 기술적 인 필요성이 있음을 제안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로봇이 제공하는 것을주의하십시오.

로봇의 장점은 거래 프로세스를 완전히 아웃소싱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실수를 최소화하고 찾을 수있는 최고의 전문가에게 거래를 맡길 수 있습니다.

관리 계정과 비교하여 로봇은 중개인이 지불하지 않는 이점을 제공하므로, 돈을 잃었을 때 혜택을주는 중개인이 고용 한 계정 관리자의 이해 상충을 해결합니다. 로봇 공급자는 돈을 벌고 서비스를 계속 구독 할 때 돈을 버는 것입니다. 이는 훨씬 고객 친화적 인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조심스럽게 모니터링

로봇의 단점은 계정에 대한 완전한 제어 권한을 포기한다는 것입니다. 로봇이 돈을 훔칠 수는 없지만 모든 것을 잃을 정도로 심하게 거래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정기적으로 계정을 모니터링하고 당신을 망치기 전에 나쁜 로봇을 중지하지 않는 한, 당신은 높은 위험을 감수합니다.

어쨌든 서명하기 전에 로봇을주의 깊게 확인해야합니다

대안 # 3 : 사회적 거래

관리 계정에 대한 세 번째 대안은 소셜 거래 입니다. 소셜 거래를 통해 귀하와 같은 다른 트레이더의 거래를 귀하의 계정에 복사 할 수 있습니다.

따라야 할 트레이더를 결정하기 위해 사용 가능한 모든 트레이더 목록과 당첨률이 표시됩니다. 이제 거래자 Dave가 과거 거래의 80 %를 이겼으며 미래 거래를 자동으로 계좌에 복사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 또한 지난 달에 거래자가 거래 한 횟수 또는 투자 한 금액을 표시합니다. 많은 거래를 한 거래자를 선택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소수의 거래를 한 사람을 따르는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즉, 그러한 작은 샘플의 우 승률은 거래자의 능력에 대해 아무 것도 말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트레이더

일반적으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사용하면 모든 단일 거래에 투자하는 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따르는 거래자들이 종종 성공을 거두고 많은 돈을 투자하기 때문에 이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새로운 트레이더에게는 사람들이 투자하는 금액을 반영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당신이 당신이 투자하고자하는 금액을 결정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브로커는 효과적인 자금 관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중개인은 거래자를 따라가는 시간에 대한 시간 제한과 거래가 없거나 특정 금액의 돈을 잃으면 트레이더를 따라가는 중지 손실 한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돈을 보호 할 수있는 잠재력을 더욱 높여줍니다. 과거에 거래자가 80 %의 거래에서 이겼더라도 향후 80 %의 거래를 잃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충분히 오랫동안 소셜 트레이딩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결국 뜨거운 행진에서 오는 패배자를 따라갈 것입니다. 이러한 행사에서 살아 남기 위해 효과적으로 돈을 보호 할 수있는 기능은 훌륭한 도구입니다.

관리 계정과 비교하여 소셜 거래는 개선되었습니다.

  • 당신은 항상 당신을 대신하여 투자하는 상인에게 최신 통계를 얻습니다.
  • 돈을 직접 관리 할 수 ​​있으며
  • 효과적인 페일 세이프 툴을 얻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자동 거래의 단점을 최소화하고 단점을 최대화합니다.

관리 계정 개요

바이너리 옵션 관리 계정에 대한 합법적 인 대안이 있습니다. 이러한 대안은 다른 목표를 가진 다른 종류의 고객을 대상으로합니다. 알아야 할 주요 대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신호,
  2. 로봇
  3. 사회적 거래.

거래하는 거래를 완전히 통제하려면 신호를 사용하십시오. 중개인과 무관 한 사람에게 거래를 완전히 아웃소싱하려면 로봇을 선택하십시오. 자동화와 제어의 혼합을 사용하려면 소셜 거래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