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Trader 4 : 그게 무엇이며 트레이더에게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MT4 (Metatrader 4)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자동화 된 전자 거래 플랫폼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렇다면 정확히 무엇이고 그 기능이 거래 활동에 어떻게 긍정적 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우리는 당신에게 최저를 제공합니다 …

 

 

<nbsp;strong>MT4 작동 방식

MT4는 MetaQuotes라는 회사가 개발 한 거래 플랫폼입니다. 특정 회사에 대해 들어 보지 못했더라도 인기있는 중개 업체 (ETX Capital 및  Binary.com 중  2 개만)를 살펴보면 그 회사 를 만날 수 있습니다.

MT4는 대부분 외환 거래와 관련하여 작동하기 때문에 스프레드 베팅이나 CFD 및 선물 시장을 통해 상품 및 지수 거래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중개인에 의해 라이센스에 사용되며 본질적으로 거래를 배치하고 관리하기위한 인터페이스로 구성됩니다. 또한이 플랫폼에는 가격과 시장 분석뿐만 아니라 자동 거래 기술을 적용 할 수있는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일부 중개인은 기본 MT4 경험을 제공하는 반면, 다른 중개인 (IG 등) 은 맞춤형 추가 도구 세트로 이를 강화합니다 . 따라서 MT4는 오히려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과 같습니다. 그것의 기본 느낌은 모델에 관계없이 동일하지만 일부 제조업체는 다른 제조업체보다 자신의 손길을 더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몇몇 중개인은 또한 독점 플랫폼과 함께 거래하기위한 대체 수단으로 MT4를 제공합니다. 이에 대한 건전한 상업적 이유가 있습니다. 트레이더들 사이에 친숙하기 때문에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트레이더의 관점에서 볼 때, 플랫폼을 알고 있으면 자신이 브로커를 바꾸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범용성이란 두 플랫폼 모두 MT4 거래를 제공한다고 가정 할 때 한 브로커에서 다른 브로커로 홉을 원할 경우 (더 나은 요금 또는 더 넓은 거래 옵션을 이용하기 위해) 재 학습 경험을 겪지 않고 전환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MT4 플랫폼

MT4는 MetaQuotes에서 직접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고려중인 (또는 사용중인) 브로커가 제공 한 다운로드를 사용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해당 브로커가 제공하는 무료 향상 기능이 준비되어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MT4 또는 MT5 통합을 갖춘 주요 브로커 :

거래 실행

이것은 간단한 과정입니다. 예를 들어 통화 거래의 경우 플랫폼 도구 모음 의 새 주문 버튼으로 이동 하여 통화 쌍을 선택하고, 포지션 크기를 입력하고, 구매 및 판매 한도 및 정지를 선택하고 손실 한도 및 이익 목표를 선택하십시오.

Metatrader 4 자동 거래 사용 – EA

Expert Advisor (또는“EA”)는 특정 기준이 충족 될 경우 귀하를 대신하여 특정 조치를 자동으로 취하기 위해 거래 플랫폼에서 작업하도록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상용 EA를 사용하는 경우 항상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있는 출처의 EA인지 확인해야합니다. MT4를 사용하면 자체 EA를 쉽게 만들거나 기성품 프로그램을 저장하고 기본적으로 인터페이스로 드래그하여 EA를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결정적으로,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EA 를 백 테스트 하여 자본이 위험에 노출되기 전에 데모 모드 로 작동 시킬 수 있습니다.

MT4 지표 이해

중개인과 거래자의 관점에서 MT4는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중개인은 이미 존재하는 것 위에 플랫폼 메뉴에 자체 지표를 자유롭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는 해당 메뉴로 이동하여 차트에 추가 할 지표를 선택하고 각 지표를 선 스타일 및 색상으로 시각화 할 방법을 선택합니다.

즉, MT4를 통해 거래자는 자신이 의존하는 정보와 정보 제공 방식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Metatrader4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른 이익:

MT4가 시장 표준으로 성장한 다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대규모 사용자 커뮤니티 –  기술적 인 질문이 있거나 거래 활동에 가장 적합한 지표에 대한 다른 관점을 찾고 있다면, 국제 사용자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초보자 트레이더이든 자신의 자동화 된 거래 보조 도구를 모으려는 노련한 트레이더이든 MQL4 커뮤니티 사이트를 방문 할 가치가 있습니다.
  • 신뢰할 수있는 차트 –  플랫폼의 결합 된 거래 및 차트 기능은 시장을 분석하면서 동시에 거래하는 과정이 간단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보고있는 가격이 최신 상태임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 안정적이고 안전한 모바일 –  보닛에서 MT4는 비교적 간단한 플랫폼입니다. 설치 한 장치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시스템 유형이 아닙니다. 단순함과 함께 안정성이 제공됩니다. 중개인과 거래자가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는 거래를 중단 할 가능성이 낮아서 주요 거래 시점에 대응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데스크톱 버전 외에도 Android, iOS (mac) 및 Linux를위한 안정적이고 안전한 변형이 있습니다.

MetaTrader 4와 라이벌 비교

“이 특정 플랫폼에 얼마나 편합니까?”

이것은 시장을 스캔하면서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중요한 질문입니다. MT4를 중심으로 인터페이스를 구축 한 브로커는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정보가 제시되는 방식에서 모든 브로커가 ” 기본적으로 동일한 “것은 아님을 보여줍니다 .

다음은 어디? MT4 플랫폼의 변형을 제공하는 광범위한 브로커를 포함한 최신 플랫폼 검토를 통해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를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