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리 옵션 거래는 경계 (또는 범위) 옵션과 다소 유사합니다. 경계 옵션에서 두 한계가 제공하는 동안 – 하나 개 상 제한 한 낮은 사다리 옵션을 제한, 다섯 명 가격 제한 (정확한 수는 브로커와 자산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있다.

 

 

이러한 한계가 항상 현재 가격 수준에 대칭 적으로 분배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5 개의 한계가 모두 현재 가격 수준보다 낮거나 3 개의 한계가 현재 가격 수준보다 높을 수 있고 2가 더 낮을 수 있습니다. 한계는 일반적으로 거래되고 모두  상하 방향 – 항상은 아니지만.

모든 가격 한도에는 거래 할 수있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위 ‘또는 ‘ 아래 ‘ 각 한도에는 ‘Above’및 ‘Below’옵션에 대한 지불금 비율이 다릅니다. 백분율은 예측이 ‘돈으로’완료 될 가능성에 달려 있습니다 (정확한 상태). 예측이 참일 가능성이 높으면 지불금 비율이 작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은 사다리 옵션이 1000 % 이상에 이르는 지불금을 생성 할 수있는 방법이며, 높은 지불금은 돈에서 마무리 할 가능성이 낮음을 반영합니다.
한계 또는 ‘렁’은 브로커가 정의하며 변경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만료 시간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만료 시간이 수정됨에 따라 한도 및 그 지급 가능성이 변경됩니다.

사다리 옵션 – 예

아래 스크린 샷을보십시오. 오른쪽에는 다양한 값이 있습니다. 각각 고유 한 ‘Above’및 ‘Below’판매 대금 수치가 있습니다.

판매 대금 금액은 금액 필드에 입력 한 $ 25를 기준으로합니다. 사다리의 각 ‘렁’은 다른 값이며, 실제 자산 가격에서 특정 가격 이동이 필요합니다. 가격 변동이 클수록 지불금이 커집니다. 이미지에서 AUD / USD는 0.7403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가격이 급등 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0.74112 수준에서 “위”를 선택하고 올바른 경우 무려 374 %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중간 수준의 옵션 은 ‘아래’에 대해 47 % , ‘위’에 대해 79 %의 대금을 지불 합니다. 맨 위와 맨 아래에있는 옵션 은 최고점에서 위 , 가장 아래 에서 단 하나의 옵션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중개인은 다른 결과를봤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며 전혀 거래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 사다리 옵션을 거래해야합니까?

바이너리 옵션의 매력 중 하나는 단순성입니다. 일부 거래자들은 사다리 옵션이 ‘사용 편의성’에서 멀어 지므로 피해야 할 복잡성 계층을 도입한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그 견해에는 몇 가지 핵심 사항이 빠져 있습니다.

  • 사다리 옵션은 다른 거래 유형에 비해 큰 지불금을 제공합니다
  • 사다리는 변동이 심한 시장에서 옵션을 제공합니다
  • 거래자들이 큰 가격 변동을 기대하는 경우, 사다리는 표준 바이너리 옵션보다 높은 수익성을 제공합니다
  • 사다리는 기본적으로 전통적인 옵션보다 더 복잡하지 않습니다.
  • 사다리를 사용하면 고주파, 저 위험 / 지급금 거래가 가능합니다.

마지막 요점은 확장 할 가치가 있습니다. 위의 스크린 샷에서 0.73992 의 가격 수준은 7.79 % 이상 거래 될 수 있습니다. 큰 지급액은 아니지만, 거래 자가이 저항 수준의 상승이 보장된다고 확신 할 경우, 수익에 대한 빠르고 낮은 위험 경로입니다.

우승 사다리 거래

거래 사다리 옵션에는 시장 인지도 및 일부 연구 가 필요합니다 . 다른 거래 스타일에서도 마찬가지이지만, 이러한 요소는 사다리 거래에 매우 중요합니다. 확률 이 낮은 예측값을 얻을 수있는 경우에만 가장 큰 지불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극단적 예측이 정확하려면 가파른 상승 / 하강이 필요합니다. 자산과 관련된 중요한 이벤트가 발생할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요 회사의 금리 발표 또는 이익 경고로 인해 급격한 가격 조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들은 높은 지불금 거래에서 이기기 위해 모든 이벤트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유사하게, 낮은 지불금에 대한 높은 빈도의 거래는 감소 된 변동성에 의존합니다. 높은 스트라이크 율은 실수가 적고 멀리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래더 바이너리 옵션은 트레이더가 이익을 얻을 수있는 또 다른 경로를 제공하지만 완전히 이해해야합니다. 그들은 헤징 도구로 사용되거나 자체적으로 전문화 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절대 사다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가격과 지불금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어야합니다. 따라서 잠재적 인 중개인을 현명하게 선택하고 사다리가 흥미로운 이익의 길처럼 보이는 경우 올바른 중개인을 선택하십시오.

사다리 옵션 전략

사다리 옵션은 모든 이진 옵션 유형 중에서 가장 높은 지불금을 제공합니다. 효과적으로 거래하려면 좋은 전략이 필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사다리 옵션에 대한 세 가지 훌륭한 전략을 소개합니다.

이 기사에서 배우게 될 세 가지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TR 및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를 기반으로 한 거래 사다리
  2. 부정적인 예측을 위해 ATR 및 ADX 사용
  3. 사다리 옵션으로 거래 저항 및 지원 수준

이 세 가지 전략을 사용하면 사다리 옵션에 대한 세 가지 매우 다른 접근 방식을 알게됩니다. 가능성의 스펙트럼을 이해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선호에 따라 우리의 전략을 조정하고 이상적인 전략을 만드는 법을 배웁니다.

전략 1 : ATR 및 이동 평균으로 사다리 거래

사다리 옵션을 거래 할 때 두 가지 과제에 직면하게됩니다.

  1. 시장의 방향 예측
  2. 시장의 범위를 예측합니다.

동일한 도구로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것이 바로이 전략이 각 예측마다 하나씩 두 가지 도구를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이동 평균으로 시장의 방향 예측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는 시장 방향을 예측하기에 완벽합니다. 이동 평균은 마지막 기간의 평균 가격을 계산하고 차트의 모든 기간에 대해이 프로세스를 반복합니다. 그런 다음 결과를 차트에 직접 그려 선을 만듭니다.

이 라인은 시장보다 느리게 움직입니다.

  • 시장이 상승 추세에있을 때 이동 평균은 현재 시장 가격보다 낮은 기간을 기준으로합니다. 이동 평균도 시장보다 높아질 것입니다.
  • 시장이 하락세에있을 때 이동 평균은 현재 시장 가격보다 높은 기간을 기준으로합니다. 이동 평균도 시장보다 높아질 것입니다.

시장 방향이 바뀌면 이동 평균의 한 쪽에서 다른쪽으로 이동하므로 이동 평균을 넘어야합니다. 결과적으로 시장의 이동 평균 교차는 시장 방향의 변화를 나타내는 중요한 사건입니다.

이것은 우리의 전략을위한 완벽한 행사입니다.

  • 시장이 이동 평균을 상회 할 때 가격 상승을 예측하는 사다리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 시장이 이동 평균을 하회 할 때 가격 하락을 예측하는 사다리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이제 방향이 결정되었으므로 시장의 잠재적 범위 만 예측하면됩니다. 이것이 ATR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ATR로 시장 범위 예측

ATR (Average True Range)은 변동성 지표입니다. 과거 기간 동안 시장이 이동 한 실제 평균 거리를 측정합니다.

래더 옵션에 대한 기본 텍스트의 예제를 사용하십시오. 현재 가격이 91.226 인 AUD 대 JPY 통화 쌍을 거래한다고 가정합니다. 사다리 옵션의 만료는 1 시간입니다. 10 분 차트에서 ATR의 값은 0.1이며, 마지막 기간 동안 자산이 평균 0.05로 이동했음을 나타냅니다. 이 값을 사용하면 시장이 얼마나 멀리 이동할 수 있는지와 사다리 옵션에 사용해야 할 목표 가격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자산이 이동 평균을 상향 돌파했고 가격 상승에 투자하고 싶다고 가정 해 봅시다. 중개인은 사다리 옵션에 대해 다음과 같은 목표 가격을 제공합니다.

이름 가격 한도 판매 대금 지불금 미만
가격 수준 1 91.200 54.23 % 92.62 %
가격 수준 2 91.245 90.89 % 55.44 %
가격 수준 3 91.291 158.29 % 31.47 %
가격 수준 4 91.337 280.34 % 11.32 %
가격 수준 5 91.382 530.43 % 1.00 %
가격 수준 6 91.425 1011.23 % 0.00 %

사다리 옵션에 가장 적합한 목표 가격은 무엇입니까? 하나씩 살펴 보겠습니다.

  1. 가격 수준 1 (91.2) 은 현재 시장 가격 (91.226)보다 낮습니다. 상승 움직임을 예측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안전한 예측입니다. 그러나 지불금도 54.23 %로 제한합니다. 이것은 충분히 수익성 이 없습니다 .
  2. 가격 수준 2 (91.245) 는 현재 시장 가격 (91.226)보다 높지만 크게는 아닙니다. 기간 당 0.05의 속도로 이동하는 시장에서는이 가격에 도달하는 데 시장이 한 기간 미만이 소요됩니다. 상승 움직임을 예상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여전히 ​​매우 안전한 예측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가격 수준 1보다 나은 90.89 %의 지불금을 얻을 것이지만 여전히 많지는 않습니다 .
  3. 가격 수준 3 (91.291) 은 현재 시장 가격 (91.226)에서 ATR 값 (0.05)의 약 1.5 배입니다. 이거 흥미로운 데 기억하십시오 : 당신의 사다리 옵션을이기려면; 시장은 지금부터 1 시간 후에 목표 가격을 넘어서야합니다. 이 일이 발생할 때까지 6 개의 기간이 있습니다 (60 분 만료, 10 분 차트). 이동의 모든 기간이 같은 방향으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시장이 ATR의 가치보다 6 배 더 멀리 목표 가격에 도달 할 가능성이 낮습니다. 그러나 158.29 %의 지불금으로 ATR 가치의 1.5 배 거리에있는 목표 가격 은 좋은 이익을 내기 위해 비교적 안전한 내기 인 것 같습니다 .
  4. 가격 수준 4 (91.337) 는 현재 시장 가격 (91.226)보다 ATR 값의 두 배입니다. 상승 추세에서 시장은 여전히이 목표 가격에 도달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예측은 가격 수준 3보다 약간 위험하지만, 지불금의 거의 두 배 – 280.34 %를 얻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이 투자를 선호합니다.
  5. 가격 수준 5 (91.382) 는 현재 시장 가격 (91.226)보다 ATR 값의 3 배 이상입니다. 이것은 위험한 예측입니다. 시장은 5 가지 기간 중 4 가지 기간 동안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여야합니다. 당신이 옳다면, 당신은 530.43 %의 미친 대가를 얻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거래의 1/4을이기는 것이 여전히 당신에게 이익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리스크 관리자는이 목표 가격을 선호합니다 .
  6. 가격 수준 6 (91.425) 은 현재 시장 가격 (91.226)보다 ATR 값의 4 배 이상입니다. 이 예측은 너무 위험합니다. 1011.23 %의 대가를 지불 하겠지만 시장이이 목표에 도달 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한 시간 동안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여야합니다. 이 예측을 멀리하십시오 .

이러한 평가를 통해 ATR은 목표 가격을 구별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 안전하게 플레이하려면 가격 수준 3을 사용하십시오.
  • 위험을 감수하고 싶다면 가격 수준 5를 사용하십시오.
  • 위험과 잠재력의 좋은 조합을 찾고있는 상인은 가격 수준 4를 취합니다.

이 전략을 잠시 동안 거래하고 성공을 모니터하십시오. 목표 가격 거리와 ATR의 특정 비율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예에서 ATR의 값은 0.05이며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6 개의 기간이 있습니다. 모든 기간이 같은 방향을 가리키면 시장은 약 0.3으로 움직입니다. 일부 트레이더는 현재 시가에서이 거리의 약 절반 인 목표 가격을 선호합니다. 그들은 가격 수준 5에 투자 할 것입니다. 다른 거래자들은이 거리에서 3 분의 1의 목표 가격을 선호하여 가격 수준 3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완벽한 비율을 찾으면 ATR을 빠르고 쉽게 사용하여 사다리 옵션에 적합한 가격 수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략 2 : ATR 및 ADX 사용

이전 예에서는 ATR을 사용하여 긍정적 인 보증을했습니다. 현재 움직임에 도달 할 수 있는 가격 수준을 예측했습니다 . 이 전략을 통해 우리는 반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자합니다. 현재 가격이 어느 수준에 도달했는지 예측하려고합니다.

이동 평균없이이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신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단지 가격 수준이 현재 도달 할 수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대신 좀 더 정밀해야하므로 평균 방향 이동 지수 (ADX)가 필요합니다.

이전과 동일한 예를 사용하십시오. 현재 가격이 91.226 인 AUD vs. JPY 통화 쌍의 10 분 차트를보고 있습니다. 중개인은 만료 60 분의 래더 옵션에 대해 다음과 같은 목표 가격을 제공합니다.

이름 가격 한도 판매 대금 지불금 미만
가격 수준 1 91.200 54.23 % 92.62 %
가격 수준 2 91.245 90.89 % 55.44 %
가격 수준 3 91.291 158.29 % 31.47 %
가격 수준 4 91.337 280.34 % 11.32 %
가격 수준 5 91.382 530.43 % 1.00 %
가격 수준 6 91.425 1011.23 % 0.00 %

현재 부정적인 예측을하고 있기 때문에 아래의 지불금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중요한 질문은 시장이 도달 할 수있는 가격 수준과 투자 할만한 가격 수준에 있습니다. 각 가격 수준을 살펴 보겠습니다.

  1. 가격 수준 1 (91.200)은 현재 시장 가격 (91.226)보다 낮습니다. 이것은 나쁜 투자입니다. 이와 같은 지불금을 받으면 중개인은 시장이 상승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래 예측에 대해 높은 지불금을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가격 하락에 투자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2. 가격 수준 2 (91.245)는 현재 시장 가격 (91.226)보다 높지만 크게는 아닙니다. 시장이이 가격 수준 이하로 거래 될 것이라고 예측하는 것은 ATR의 판독이 놀랍도록 낮은 수치 (예 : 01) 일 때만 의미가 있습니다. 다른 것, 그리고이 예측은 너무 위험합니다. 55.44 %의 지불금으로 거래의 65 % 이상을 이겨야하므로이 가격 수준은 위험 할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3. 가격 수준 3 (91.291)은 현재 시장 가격 (91.226)에서 멀지 만 여전히 매우 가깝습니다. 이 가격 수준은 ATR의 가치가 매우 낮은 경우에 가능한 투자 일 것입니다 (예 : 02). 31.47 %의 지불금은 부정적인 예측에 흥미롭지 만, 여기서 안전한 예측을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4. 가격 수준 4 (91.337)를 사용하면 대부분의 시장 환경에서 안전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ATR이 0.3을 읽더라도, 옵션이 만료되면 시장이이 가격 수준 이상으로 거래되지 않을 것입니다. 일부 거래자들은 0.4에서 ATR로이 가치를 거래 할 수도 있지만, 상대적으로 낮은 11.32 %의 지불금은 높은 비율의 거래에서 이길 수있는 안전한 예측을 요구합니다.
  5. 가격 수준 5 및 6 (91.382 및 91.425)은 각각 1 % 및 0 %의 지불금을 제공합니다. 그러한 지불금을 거래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요점은 ATR만으로 완벽한 가격 수준을 선택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시장 환경에서는 5-6 단계의 가격 수준을 안전하게 거래 할 수 있지만 낮은 지불금으로 인해이 가격 수준을 수익성이 떨어집니다. 다른 모든 가격 수준에서는 위험과 잠재력을 혼합해야합니다. 이러한 요소를 혼합하는 방법을 알려면 다른 도구가 필요합니다. 이 도구는 평균 방향 이동 지수 (ADX)입니다.

ADX는 시장의 방향성 강도를 0에서 100까지 평가합니다. 대부분의 트레이더는 20 미만의 판독 값은 방향이 부족하고 40을 초과하는 판독 값은 강한 방향으로 해석합니다. 이 값은 사다리 옵션에 사용해야 할 목표 가격을 추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ADX가 40 이상을 읽는 경우주의하십시오. 시장이 그렇게 강한 방향을 가지면 최악의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옵션이 만료되기 전의 모든 기간이 같은 방향을 가리키고이 도달 범위를 벗어나 가장 높은 지불금을 가진 가격 수준을 선택한다고 가정하십시오. 이 예에서는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6 개의 기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격 수준 3 (91.291)은 현재 시장 가격 (91.226)에서 0.65입니다. ATR이 0.1 미만인 경우 선택할 가격 수준입니다.
  • ADX가 20보다 작 으면 읽습니다. 시장에 방향이 부족하면 높은 지불금을받을 때입니다. 위험 관리 담당자는 현재 시장 가격에서 ATR을 읽는 한도 내에서만 가격 수준에 투자 할 수 있으며, 위험 내성이 중간 인 거래자는 ATR보다 두 배 더 높은 목표 가격을 사용해야합니다. 이 예에서 이는 ATR이 0.05 일 때 위험 감수자가 가격 수준 2에 투자 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이는 상대적으로 높은 가치입니다. 다른 모든 사람은 가격 수준 3과 4 사이에서 결정해야합니다. ATR의 판독 값이 낮 으면 모든 거래자가 가격 수준 2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ADX가 20에서 40 사이를 읽는다면 중간 정도의 위험을 감수하십시오. 시장의 방향이 중간 정도 인 경우 위험도 중간 정도 여야합니다. 위의 두 예제 사이에서 접근 방식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ATR이 0.02를 읽으면 대부분의 트레이더는 가격 수준 3에 투자 할 것입니다. 이는 확실한 예측이지만 여전히 31.47 %의 지불금을받습니다.

이러한 시장 환경 중 하나 또는 둘을 전략에서 제외 할 수도 있습니다. 위험 회피 거래자는 ADX가 20 미만인 경우에만이 전략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전략 3 : 사다리 옵션을 통한 거래 저항 / 지원

이 전략은 수학적 계산보다 시각적 신호를 좋아하는 거래자에게 이상적입니다. 저항 및 지원 수준은 자산 가격이 깰 수없는 중요한 가격 수준입니다.

예를 들어, 자산이 £ 99 근처에서 거래되었다고 가정하십시오. 그것은 £ 100 방벽을 몇 번 시험했지만 항상 그것을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이 경우 £ 100 장벽이 저항이됩니다. 마찬가지로 자산이 £ 101 부근에서 거래되었지만 £ 100 아래로 떨어지지 않으면 £ 100 장벽이지지 수준이됩니다.

두 경우 모두 자산이 100 파운드의 벽을 뚫는 것을 막는 것으로 보입니다. 당신은 시장을 정확히 멈추게하는 것을 절대 알 수 없지만 이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명백하게, 거래자들은 더 이상 100 파운드의 자산을 사거나 (저항의 경우) 자산을 팔려고하지 않습니다 (지원의 경우).

이것은 당신이 사다리 옵션을 거래하는 데 필요한 전부입니다. 시장이 저항선에 접근하면 합리적인 지불금을 가진 첫 번째 목표 가격이 도달 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합리적인 지불금에 대한 귀하의 정의는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투자하기 전에 적어도 30 %, 더 나은 50 % 지불금을 원할 것입니다.

시장이 저항 /지지에 더 가까워지면 더 높은 지불금으로 동일한 저항 /지지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이 기회를 이용하여 동일한 예측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시장이 저항이나지지를 뚫 으면 모든 옵션을 잃게됩니다. 그래도 잃어버린 돈을 보충 할 수 있습니다. 시장이 저항 /지지를 깰 때, 시장은 자유 로워졌고 강하게 움직일 것입니다. 이것은 강한 움직임을 예측하는 사다리 옵션에 투자하기에 이상적인 환경입니다. 200 %의 지불금으로 사다리 옵션을 쉽게 이길 수있어 손실을 보상 할 수 있습니다.

 

사다리 – 요약

사다리 옵션은 다양한 잠재적 전략을 허용합니다. 위험 감수성과 긍정적 예측을 선호하는지 부정적인 예측을 선호하는지에 따라 우리가 제시 한 세 가지 전략에 따라 전략을 조정해야합니다. 가능성은 무한하지만 이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하는지 알게되었습니다.

래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