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은 장기적인 이진 옵션 거래의 핵심 요소입니다. 최고의 이진 거래 전략은 다음과 같이 정의 할 수 있습니다 . 지속적으로 이익을내는 방법 또는 신호 . 일부 전략은 60 초, 1 시간 또는 거래 종료와 같은 만료 시간에 중점을 둘 수 있고, 다른 시스템은 특정 시스템 (마틴 게일과 같은) 또는 이동 평균, 볼린저 밴드 또는 브레이크 아웃과 같은 기술적 지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인은 그저 효과적인 전략을 원합니다. 초보자 투자자는 “초보자를위한 전략”섹션에 나와있는 초보자를위한 3 가지 바이너리 옵션 전략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고급 트레이더는 외환 전략, 스캘핑 또는 차익 거래 팁 및 MT4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략에 대해 배우고 싶은 것이 무엇이든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이진 거래 전략을위한 결정적인 자료를 제공합니다. 더 이상 책, PDF, 비디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또는 전자 책을 검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페이지에는 작동하는 수많은 전략이 나열되어 있지만 다음을 기억하십시오.

전략 가이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때, 승리 전략에서 결정적으로 더는 잃는 것을 거래하고 승리하는 방법이 필요 배당 성향이 더 커버보다 손실을 . 디지털 거래는 일반적으로 투자 금액에서 100 % 미만으로 지불합니다. 따라서 손실보다 더 많은 거래를이기는 것만으로는 장기 이익을 얻는 데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를 거래하는 기술은 스포츠 베팅 세계와 일부 유사점을 공유합니다. 두 기업을 연결하는 중요한 특성은 기대의 특성입니다 . 장기 이익 거래 바이너리는 기대 (모든 거래 내 이론적 이익)가 해당 거래에서 긍정적 인 기대를 가져 오는 경우에만 파생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은 긍정적이고 수익성있는 기대로 거래가 이루어질 수있는 반복 가능한 추세와 상황을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음과 같이 간단 할 수 있습니다.

  • 자산 ‘X’가 연속으로 3 개의 세션에 대해 가치가있는 경우 다음 세션 동안 통화 옵션을 엽니 다 .

위의 거래 ‘전략’의 매우 간단한 예입니다. 전략은 복잡 할 필요는 없지만 (가능할 수도 있지만) 때로는 가장 간단한 전략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거래 전략의 종류

이진 옵션 전략을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기술이 있습니다. 새로운 투자자는 모든 것을 탐색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각 투자자는 올바르게 사용하면 수익성이 있습니다.

위에서 강조한 기본 또는 전통적 거래 전략의 유형 외에도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 차트 및 기술 분석 차트 (그래프 및 기타 기술 지표 분석 )는 전략을 논의 할 때 가장 먼저 고려됩니다. 가격 차트에서 정기적으로 나타나는 추세와 패턴에 대해 많은 글을 썼으며이 중 많은 것이 거래 전략으로 직접 변환 될 수 있습니다. 기술 분석에 대한 드릴을 시도하는 동안 간단한 전략을 유지하는 것이 항상 쉽지는 않지만 다른 곳에서는 즉시 알 수없는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 기본 사항 – 기본 분석은 거의 모든 유형의 투자 또는 거래의 전제 조건입니다. 그러나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경우, 시간 척도가 기본 요소가 예상 방향으로 가격을 이동 시키기에는 너무 짧습니다. 그래도 기초에 대한 연구에서 얻을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여전히 있으며 성공적인 전략의 또 다른 잠재적 경로입니다. 특히 장기 옵션. 일부 중개인은 이제 1 ~ 2 개월의 만료 시간을 제공하여 이러한 전략을 훨씬 더 현실적으로 만듭니다.

가격 행동 이 중요한 이유를 확인하십시오 .

좋은 거래 전략의 장점

좋은 바이너리 거래 전략은 거래 장소와시기에 대한 많은 의사 결정을 단순화합니다. 로 타이밍 거래에 관한 모든 열쇠를 덜 추측 작업은 입구와 출구 포인트는 더 나은,이 주변에있다. 특히 경험이 적은 트레이더에게 적합합니다.

반복 가능한 전략은 항상 거래 기회를 강조하며, 그렇지 않으면 대부분의 개장을 놓칠 수 있습니다. 전략은 훈련을 장려하고 자금 관리를 돕고 긍정적 인 기대를위한 가장 명확한 예측자를 제공합니다. 트레이더가 전략없이 바이너리 옵션으로 이익을 얻을 수는 있지만 기하 급수적으로 어려울 것입니다.

초보자 트레이더는 또한 자신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을 구축하려고 시도하는 것만으로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단 다른 방법을 분석하고 처음부터 전략을 세우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다른 사람이 제공하는 전략을 평가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거래 전략의 기술에 대한 초기의 근거가 없다면, 다른 사람의 거래 전략이나 비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무수한 부의 약속에 중독되기가 매우 쉽습니다.

데모 계좌는 자본 위험없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을 실험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데모 계정 브로커 전체 목록을 여기에서 읽으 십시오.

주요 중개인 :

수익성있는 전략의 요소

모든 거래자가 알아야 할 세 가지 바이너리 전략 요소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초보자와 고급 트레이더를위한 각 유형 전략과 예제를 제시합니다.

자세히 배우면 다음과 같습니다.

  • 어떤 유형의 이진 옵션 전략이 있습니까?
  • 거래 전략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 돈 관리 전략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 분석 및 개선 전략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 이 정보를 통해 즉시 올바른 전략을 선택하고 성공적인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가 될 수 있습니다.

하위 전략 선택

성공적인 이진 옵션 전략을 만들려면 세 가지 하위 전략을 결합해야합니다.

  • 거래 전략
  • 돈 관리 전략
  • 분석 및 개선 전략.

이러한 각 전략은 매우 구체적인 일을합니다. 성공하려면 세 가지가 모두 필요합니다. 하나가 없으면 다른 두 개는 쓸모 없게됩니다.

각 유형의 하위 전략을 살펴보고 올바른 전략을 찾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전략을 사용해야하는 이유

거래 전략은 이진 옵션에 대한 가장 유명한 유형의 하위 전략입니다. 많은 상인들이 자신이 필요한 유일한 전략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저지르는 것은 매우 유명합니다. 그러나 나중에 더. 지금은 좋은 거래 전략을 찾는 방법에 중점을 두겠습니다.

거래 전략은 수익성있는 투자 기회를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분석 할 자산, 분석 방법 및 신호 생성 방법을 정의합니다.

예를 들어, 거래 전략은 오전 8시에서 12시 사이에 큰 통화 쌍만 거래하고 15 분 가격 차트를 사용하며 10 기간 이동 평균 및 MFI (Money Flow Index)에 투자하도록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둘 다 같은 방향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이동 평균이 위로 향하고 MFI가 과매도 지역에 있거나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명확한 전략의 가장 큰 장점은 거래를 반복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항상 같은 상황에서 동일한 결정을 내립니다.

가치 투자

이진 옵션은 숫자 게임이기 때문에 이러한 거래 방법은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금융 투자에는 거래 손실의 위험이 포함되지만 이진 옵션의 단기간 프레임은 특히 불규칙합니다.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완전히 확신 할 수는 없습니다. 최고의 거래자조차도 거래의 70-80 % 만 이길 것이며, 높은 지불 전략을 가진 사람들은 30 %의 승리 율로 이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성공적인 거래가 항상 옳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종종 이익을 돌리기에 충분히 옳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전 던지기를 생각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거래의 50 %를 이기고이기는 거래에 대한 투자의 두 배를 얻으면, 당신은 100 번의 플립 후에도 깨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 승률을 60 %로 높일 수있는 방법이 있다면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판매 대금을 늘리는 방법이있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귀하의 거래 전략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해 정확하게 이것을 수행합니다.

타격률

예를 들어 높음 / 낮음 옵션을 거래 할 경우 평균 지불금은 70-75 %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돈을 벌기 위해 거래의 60 %를 이겨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래 전략은 전략에 따라 항상 투자하면 거래의 60 % 이상을 이기고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상황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구체적인 거래 전략이 없으면 이익을 얻기에 충분한 거래에서 이길 수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언젠가는 운이 좋으면서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다른 날에는 계좌 잔고의 절반을 잃을 것입니다. 조만간, 당신은 나쁜 하루를 보내고 모든 돈을 잃을 것입니다.

거래 전략을 사용하면 그러한 재난을 피할 수 있습니다. 거래 전략은 장기적인 거래 성공의 중요한 초석입니다.

 

 

왜 돈 관리를 사용합니까?

자금 관리 전략은 거래 성공의 두 번째 초석입니다. 그 목적을 이해하기 위해 동전 뒤집기의 예로 돌아가 봅시다. 예를 들어 플립의 60 %를 이길 수 있도록 보장하는 등 선호하는 전략이 있더라도이 전략은 항상 모든 돈에 베팅을하면 재앙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당신은 첫 번째를 이길 수 있지만 곧 뒤집어지고 모든 돈이 사라질 것입니다.

파산을 방지하려면 투자를 제한해야합니다. 이것이 돈 관리 전략의 첫 번째 목적입니다.
두 번째 목적은 역량에 따라 투자를 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60 %의 거래에서이기는 전략으로 코인 플립으로 돌아가서 실패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돈 관리 전략을 살펴 보겠습니다.

  • 항상 같은 금액을 투자하십시오. £ 100로 시작하여 매 거래마다 £ 1를 투자하면 처음에는 좋은 이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불운의 행진에서 살아남을 수있는 충분한 공간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계정 잔고가 증가하면 곧 투자 규모가 줄어들 것입니다. 예를 들어 1,000 파운드에 도달하면 1 파운드를이기는 것만으로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자금 관리의 문제점은 귀하와 함께 성장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 자신이 느끼는 방식에 투자하십시오. 일부 거래자는 직관에 따라 투자를 다양하게합니다. 그들은 마지막 거래를 느끼거나 이겼을 때 더 많은 투자를합니다. 이 전략은 손실이 승리보다 무겁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이 거래자들이 연속해서 몇 차례의 거래를 잃고이 거래에 조금 더 투자했을 때, 전체 계좌 잔고의 상당 부분을 잃었습니다. 투자를 대폭 줄여야하기 때문에 투자를 다시하기가 어렵습니다. 단계적으로 그들은 더 많은 돈을 잃습니다. 그들이 파내는 구멍은 항상 당신이 그들에게서 빠져 나갈 수있는 능력보다 더 클 것입니다.
  • 손실 후 더 많은 투자를하십시오. 일부 트레이더는 손실 후 투자를 두 배로 늘려 투자를 늘립니다. 그들은 결국 무역에서 이기고, 이윤을 만들고,주기를 새롭게 시작하기를 희망합니다. 이러한 전략은 실패 할 때까지 효과적입니다. 아주 작은 초기 투자를 선택하더라도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면 1 년 이내에 파산 될 많은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자금 관리의 교훈

실패한 전략의 이러한 예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세 가지 수업이 있습니다.

  1. 전체 계정 잔액에 맞게 투자를 조정해야합니다.
  2. 전체 계정 잔액에 비례하여 투자 금액과 투자 금액을 정확하게 정의해야합니다.
  3. 잃어버린 거래 후 투자를 줄이고 승리 한 거래 후에 투자를 늘려야합니다.

이러한 세 가지 기준을 모두 충족하기 위해 우수한 자금 관리 전략은 항상 전체 계정 잔액의 최소 비율 (2-5 %)을 투자합니다. 예를 들어 거래 당 2 %를 투자하기로 결정한 경우 계정 잔액이 £ 100 인 £ 2를 투자하게됩니다. 계좌 잔고가 £ 200로 증가하면 거래 당 £ 4를 투자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거래에 2 % 또는 5 %를 투자해야하는지 여부는 위험 허용 범위와 전략에 따라 다릅니다. 더 많이 투자하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줄을 잃는 것은 더 비쌉니다. 데모 계정을 사용하여 올바른 설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분석 및 개선 전략

분석 및 개선 전략은 가장 간과되는 하위 전략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거래에서 약점을 찾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분석 및 개선 전략이 없다면 장기적인 성공은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적어도 어렵다.

바이너리 옵션을 시작할 때 여전히 배울 점이 많습니다. 즉, 다른 전략을 시도하고 각 전략의 매개 변수를 변경하고 개선해야합니다. 이것은 간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무엇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고 어떤 것이 효과가 없는지 알아내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변수가 너무 많아 모든 점을 연결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분석 및 개선 전략이 없으면 새로운 이민자들은 끝없이 복잡 해지는 거래에서 패배합니다. 분석 및 개선 전략을 통해 이러한 복잡성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분석 정의

분석 및 개선 전략에 대한 정확한 정의는 없지만 가장 일반적인 접근 방식은 거래 일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거래 일지에서는 결정의 모든 측면을 기록합니다. 투자 한 후 사용한 지표, 기간, 자산 및 만기 시점을 기록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위치, 기분, 시간 및 거래 장치를 적어 둡니다. 거래가 완료되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잠시 후 일기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오후에 아침에 훨씬 더 많은 거래에서 승리했거나, PC보다 휴대 전화를 더 잘 사용하거나, 촛대를 형성하는 것보다 이동 평균을 더 효과적으로 해석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강점과 약점을 식별하는 트렌드

찾은 내용에 관계없이 결과는 거래 전략의 요소와 자신에게 맞는 자금 관리에 집중하고 다른 모든 것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점점 더 나아질 것이며 결국에는 이익을 돌릴만큼 충분할 것입니다. 어쨌든 일기를 계속 쓰면 많은 비용이 들기 전에 들어온 실수를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이론적으로는 무엇이든 거래 일기가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상인은 스크린 샷을 찍고 다른 상인은 Excel 파일을 보관하고 일부는 구식 책을 씁니다. 자신에게 맞는 일기를 고르면 괜찮을 것입니다.

하위 전략 결론

바이너리 옵션 전략은 거래 성공을위한 가이드입니다. 처음에는 올바른 정보를 바탕으로 올바른 전략을 찾는 것이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상황은 다소 단순합니다. 거래 전략, 자금 관리 전략 및 분석 및 개선 전략이 필요하며 괜찮을 것입니다.

구체적인 전략 예 :

60 초 만기

이 기본 전략은 60 초를 목표로합니다 (일부 브로커에서 1 분 옵션으로 표시됨).

1. 단기 반송이 가능한 시장에서지지와 저항 수준을 찾으십시오. 피봇 포인트와 피보나치 되돌림 레벨은 장기 상품을 거래하는 동안 다른 시간대에있는 것처럼 특히 유용 할 수 있습니다.

2. 레벨을 처음 터치하면 트레이드 셋업을합니다. ‘소음’수준이 높은 자산을 거래 할 때. 거래량을 늘리면 실제로 유리한 점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60 초 / 1 분 거래는 확실히이 범주에 속합니다.

장기 만기에 대한이 분석 양식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의 경우 : 거래에 앞서 이미 표시된 가격 수준의 초기 거부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지지와 저항을 표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레벨을 거부하면 가격 레벨의 견고성을 추가로 검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후 접촉시 거래하십시오 . 이는보다 정확한 거래와 교환되는 거래량을 줄입니다. 첫 번째 터치는 거래되지 않지만 다음 거래를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거래는 적지 만 더 정확합니다.

2 차 거래 60 개로 거래량 증가

각 60 초 거래의 고유 한 소음이 시작하기에는 너무 커서 거래가 실제로 거래자의 이익을 위해 더 자주 작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단기 만료 시간을 거래 할 때 발생하는 정확도 변동을 고르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돈에서의’거래의 전반적인 정확성은 떨어질 것입니다. 이는 각 거래에서 기대되는 가치가 낮아짐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볼륨이 높을수록 보상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예상 수익이 1.25 인 100 개의 거래는 125 (이익 25)를 반환합니다. 그러나 1.18과 같이 더 낮은 가치를 가진 200 개의 거래는 236 (이익 36)을 얻을 것입니다. 따라서 같은 기간 동안 더 많은 거래를 찾을 수있는 경우 파업 율이 낮다고해서 항상 이익이 낮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견해를 보자. 60 초 옵션을 거래하고 4 시간 이상의 세션에서 1-2 개의 거래 만하는 경우 (즉, 매우 보수적 임). 당신의 진정한 거래 기술 수준이 명확 해지기 전에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60 초 옵션을 사용하면 수익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나중에보다는 빨리 발견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모든 지원과 저항을 맹목적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가격 행동 (예 : 촛대 유형 및 구성), 추세 방향 및 운동량을 계속 고려하십시오 . 또한 ‘직감’에 개방적입니다. 귀하의 거래 경험은 계속 증가하고 시장에 대한 ‘느낌’이 향상 될 것입니다. 때때로, 이러한 본능은 다른 신호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래를 잃으면 서 많은 거래 레슨이 어려운 방식으로 배운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모멘텀 전략

운동량은 자산의 가격이 움직이는 속도의 중요한 지표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더의 경우 거래 기회를 찾는 좋은 방법이자 현재 시장 환경에 적합한 바이너리 옵션 유형을 선택하는 데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모멘텀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운동량은 자산의 가격이 과거의 가격과 비교되는 기술적 지표입니다. 운동량을 계산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그렇습니다 . 이 방법으로 현재 가격을 과거 가격과 비교하고 그 사이의 모든 것을 무시합니다. 가장 보편적 인 절대 해석은 모멘텀 지표로, 마지막 기간의 종가와 14 일 전의 종가를 비교합니다 (다른 숫자도 선택할 수 있지만 14가 기본 설정 임).
  2. 프로세스 지향 . 운동량을 분석하는이 방법은 모든주기를 고려하여 평균주기가 이동 한 거리를 계산합니다. 많은 기술 지표가이 값을 약간 다른 방식으로 계산하지만 가장 인기있는 것은 평균 참 범위입니다.
  3. 상대 . 일부 지표는 시장의 현재 모멘텀을 과거 평균과 비교합니다. 이 지표는 현재 시장 환경이 더 높은 지불금을 생성하지만 강한 이동이 필요한 바이너리 옵션 유형 (예 : 원터치 옵션 또는 사다리 옵션)이나 작은 움직임으로 거래를 이길 수있는 저 위험 대안에 대해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낮은 지불금을 만듭니다.

대부분의 경우,이 지표는 결과를 평균 운동량의 백분율 값으로 표시하며 100이 기준선입니다. 두 가지 표시는 비슷하지만 매우 다릅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데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봅시다.

모멘텀 전략을 어떻게 거래 할 수 있습니까?

이진 옵션은 모멘텀을 거래하기위한 많은 훌륭한 전략을 제공합니다. 가장 간단한 것은 운동량 지표와 경계 옵션을 사용합니다.

경계 옵션은 모멘텀을 거래 할 수있는 유일한 옵션 유형이기 때문에 모멘텀을 거래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경계 옵션은 두 가지 목표 가격을 정의합니다. 하나는 현재 시장 가격보다 높고 다른 하나는 그보다 낮습니다. 두 목표 가격이 똑같이 멀어지면 시장이 목표 가격 중 하나에 닿 자마자 선택권을 얻습니다.

이것은 시장이 움직이는 한 시장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운동량은 이러한 예측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산이 £ 100로 거래되고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중개인은 목표 가격이 £ 99와 £ 101 인 경계 옵션을 제공하며 만기일을 맞추기 위해 운동량을 조정하면 2를 읽습니다.

이제 당신은 경계 옵션을 얻기 위해 움직여야 할 것보다 최근 과거 시장이 두 배나 움직 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투자 기회처럼 보입니다. 모멘텀이 0.5에 불과한 경우에는 투자하기에 좋지 않은시기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5 분 전략

좋은 5 분 전략은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제대로하려면 몇 가지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5 분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5 분 전략은 5 분의 만료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전략입니다. 5 분 동안 가능한 5 분의 전략이 있지만, 이상적인 전략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기준이 있습니다. 많은 거래자들의 눈에는 5 분 만기가 만기의 달콤한 장소입니다.

  • 시장은 짧은 기간만큼 무작위로 이동하지 않으므로 위험이 줄어 듭니다.
  • 하루에 많은 거래를 할 수있어 수입 잠재력이 높아집니다.

5 분 만료는 가능한 짧지 만 필요한 시간입니다. 5 분 전략으로이 완벽한 연결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가능한 5 분 전략을 살펴 보겠습니다. 전략 1 : 높음 / 낮음 옵션으로 MFI 극단 거래 한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모든 5 분 전략은 기술 분석을 기반으로합니다.

향후 5 분 동안 근본적인 영향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배후의 회사가 잘 운영하고있어 재고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증권 거래소의 공급과 수요의 관계입니다. 거래자가 현재 구매 또는 판매하고 있는지 여부입니다. 이 관계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은 기술 분석입니다. 수요와 공급의 관계를 가장 잘 설명 할 수있는 기술 지표 중 하나는 MFI (Money Flow Index)입니다. MFI는 판매 된 자산 수와 구매 한 자산 수를 비교하여 0에서 100 사이의 값을 생성합니다.

  • MFI가 0을 읽으면 자산을 거래하려는 모든 사람이 자산을 판매하기를 원했습니다.
  • MFI가 100을 읽을 때 자산을 거래하려는 모든 사람이 자산을 사고 싶어했습니다.
  • MFI가 50을 읽을 때 자산을 팔고 자하는 트레이더 수는 자산을 사고 자하는 트레이더 수와 정확히 같습니다.

상인 매매와의 관계를 통해 다음 자산 가격에 어떤 일이 발생할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수요와 공급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미 사고 파는 강한 운동은이 관계의 한 측면을 소모합니다. 시장은 바뀌어야합니다.

  • 너무 많은 거래자가 이미 자산을 구입했을 때, 시장을 위로 밀어 올리는 거래자가 너무 적습니다. 수요는 소진되고 시장은 하락할 것이다.
  • 너무 많은 상인이 이미 자산을 팔았을 때, 시장을 아래로 밀기 위해 남은 상인이 너무 적습니다. 공급이 고갈되고 시장이 상승 할 것입니다.

MFI는 다음 상황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MFI가 80보다 큰 값에 도달하면 시장이 과매 수됩니다. 곧 떨어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 MFI가 20 미만의 값에 도달하면 시장이 과매도됩니다. 곧 상승 할 것입니다.

이진 옵션은이 예측을 거래하기위한 이상적인 도구를 제공합니다.

  • MFI가 80보다 큰 값에 도달하면 낮은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 MFI가 20 미만의 값에 도달하면 높은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이 전략은 5 분 전략으로 특히 효과적입니다. 장기 추세 (1 년 이상) 동안 MFI는 종종 과매 수 또는 과매 수 영역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러한 기간에 근본적인 영향이 강하며 수년간 같은 방향으로 시장을 계속 추진할 수 있습니다. 더 짧은 기간에는 근본적인 영향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자산을 사고 파는 남아있는 트레이더 수를 식별하고이 표시에서 올바른 결론을 도출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MFI는이 진단을위한 완벽한 도구이며 이진 옵션은 이상적인 거래 방법입니다.

5 분 전략 2 : 뉴스 거래

예측을 위해 수학적 기초 만 사용하는 전략이 불편하다고 생각되면 5 분 전략의 기초로 기술 분석을 대체 할 수있는 대안은 뉴스 거래입니다. 중요한 뉴스가 시장에 나오면 일반적으로 빠르고 강한 반응이 나타납니다. 선호도 및 위험 허용 범위에 따라이 반응을 높음 / 낮음 옵션, 원터치 옵션 또는 래더 옵션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5 분 전략으로 잘 작동합니다. 더 긴 만료는 시장에 영향을 미치고 가격 변동을 유발하는 다른 이벤트의 위협에 직면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중요한 뉴스가 발표 된 후 5 분 동안 뉴스가 시장을 장악 할 것입니다.

무지개 전략

이진 옵션에 대한 레인보우 전략은 정교한 예측과 간단한 신호를 결합합니다. 입증 된 성공적인 전략을 사용하여 수익을 늘리고 자하는 거래자에게 이상적입니다.

무지개 전략이란?

무지개 전략은 3 개의 이동 평균 교차 전략입니다. 대부분의 트레이더는 이동 평균마다 다른 색상을 사용하므로 ͚rainbow͛ 전략이라는 이름이 사용됩니다. 무지개 전략의 기본 개념은 간단합니다. 계산에 많은 기간을 사용하는 이동 평균은 더 적은 기간을 사용하는 이동 평균보다 가격 변동에 반응하는 데 시간이 더 걸립니다.

따라서 강한 움직임 동안, 현재 시장 가격의 방향으로 여러 이동 평균이 최저에서 최고로 재고가 있어야합니다.

  • 가장 빠른 이동 평균은 현재 시장 가격과 가장 비슷해야합니다.
  • 두 번째로 빠른 이동 평균은 현재 시장 가격과 가장 가까운 두 번째가 될 것입니다.

여러 이동 평균이 올바른 방식으로 쌓이면 시장 방향이 강하고 현재 투자하기에 좋은시기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 무지개 전략의 기본 논리입니다. 이론적으로이 전략에 대해 원하는만큼 이동 평균을 사용할 수 있지만 무지개 전략은 3을 사용합니다. 세 개는 물건을 정확하면서도 간단하게 처리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장소입니다.

더 많은 지표를 추가하면 정확도가 크게 향상되지는 않지만 이동 평균을 두 개만 사용하면 단순화하지 않고 정확도가 훨씬 떨어집니다. 이 세 이동 평균은 투자시기를 결정합니다.

  • 가장 짧은 이동 평균이 가장 긴 이동 평균보다 높은 중간 이동 평균보다 높으면 가격 상승에 투자합니다.
  • 가장 짧은 이동 평균이 가장 긴 이동 평균보다 낮은 중간 이동 평균보다 낮 으면 가격 하락에 투자합니다.

각 이동 평균에 대해 여러 기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최소한 고려해야 할 두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1. 각 이동 평균의 기간 수를 두 배로 늘리십시오. 가장 빠른 이동 평균이 5주기를 사용하는 경우 느린주기에 10과 20을 사용하십시오. 이 비율은 이동 평균이 의미있는 신호를 생성 할만큼 충분히 다르지만 일부 신호를 생성 할만큼 유사하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2. 인기있는 값을 사용하십시오. 거래 주에는 5 일이 걸리므로이 전략에 5의 배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가치는 다른 거래자와 동일한 거래 기회를 볼 수 있도록 도와 주므로 다른 사람들이 귀하에게 유리하게 제공 할 수요와 공급을 증가시킵니다.

디지털 옵션으로 무지개 전략을 거래하는 방법

무지개 옵션을 바이너리 옵션과 교환하려면 이동 평균이 올바른 순서로 쌓일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그렇게되면 투자시기에 대한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즉시 투자하십시오. 일부 트레이더는 최종 이동 평균이 올바른 순서로 배치 될 때 즉시 투자합니다. 레인보우 전략을 거래하는 이러한 방법은 가장 많은 신호를 생성하므로 가장 잠재력이 높지만 가장 높은 위험을 제공합니다.
  2. 잠시 기다리십시오. 일부 거래자는 다음 기간이 끝날 때까지 이동 평균이 순서대로 유지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럴 경우 시간이 거의 걸리지 않았지만 신호가 옆으로 움직 인 결과 이상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많은 보안을 얻었습니다.
  3. 두 번 이상 기다리십시오. 일부 거래자는 두 개 이상의 기간이 신호를 확인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러나 너무 오래 기다리면 시장이 이미 돌기 시작했을 수 있기 때문에 신호의 정확도가 떨어집니다. 3주기 이상 기다리거나 신호를 무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전략을 높음 / 낮음 옵션, 원터치 옵션 또는 래더 옵션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높음 / 낮음 옵션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사다리 옵션의 잠재력이 가장 높습니다. 성격, 특히 위험 허용 범위에 따라 적합한 바이너리 옵션 유형을 결정하십시오.

종료 전략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종말 전략은 매우 제한된 시간 투자만으로도 수익성있는 거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End of Day 전략 설명

종말 전략은 사용할 신호를 알려주는 전략과 신호를 찾을시기를 알려주는 전략이 아닙니다. 이 전략은 거래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 하루가 끝났다고 가정합니다.

거래일의 끝은 몇 가지 독특한 특성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대부분 증권 거래소가 마감 될 때 주간 거래자가 거래를 중단한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주간 트레이더는 야간 포지션을 유지하지 않는 트레이더입니다. 그들은 단기에 투자하고 밤새 많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고 주장하기 때문에이시기에 입장을 취하는 것이 현명하지 못한 이유입니다.

하루 동안 많은 거래자가 있기 때문에 그들의 부재는 거래량을 크게 줄입니다. 시장은 조금 느리고 하루 중 다른 시간에는 할 수없는 일을합니다. 종말 전략을 가진 거래자는 신호가 더 명확하고 거래 기회가 더 좋다고 주장하면서이 환경을 기다립니다.

거래 종료 옵션

거래일이 끝날 때 이론적으로 모든 거래 전략을 거래 할 수 있지만이 기간 동안 특히 잘 작동하는 몇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가장 수익성이 높은 거래 마감 간격을 살펴 보겠습니다.

거래 간격의 마감 시간은 거래량이 적은 시간대에 특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거래일의 끝이 거래하기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마감 간격의 정확한 예측은 원터치 옵션과 같이 지불금이 더 높은 바이너리 옵션 유형의 거래자에게 특히 매력적입니다.

격차는 가격 행동의 급증입니다. 예를 들어, 자산이 £ 100에서 거래되고 £ 100.01, £ 100.02 등의 거래없이 범위를 포함하지 않고 £ 100.1로 점프 한 경우 £ 0.1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이 차이가 어떻게 발생했는지에 따라 다른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많은 양이 수반 된 격차는 시장에 도달 한 중요한 뉴스의 결과 일 수 있으며, 이는 아마도 새로운 움직임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거래일이 끝날 무렵에는 이러한 차이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대신 발견하는 것은 닫힐 가능성이있는 간격입니다.

거래일이 끝날 무렵, 시장에 남은 트레이더가 거의 없어 소수의 트레이더, 심지어 단일 트레이더라도 시장 점프를하기에 충분합니다. 그 결과 차이는 한 사람의 결정의 결과이기 때문에 약합니다. 대부분의 다른 거래자들은 사전에 정당화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고 반대 방향으로 투자합니다.

  • 차이가 위를 향하면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새로운 가격을 너무 높게 고려할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자산을 팔 것이다.
  • 격차가 하향을 가리키면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새로운 가격이 너무 낮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그들은 새로운 자산을 구입할 것입니다.

두 가지 이유로 인해 하루가 끝나갈 때 발생하는 격차가 줄어들 것입니다.

이 지식을 통해 원터치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중개인이 갭 범위 내에서 목표 가격으로 원터치 옵션을 제공하면 시장이이 목표 가격에 도달 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만기가 합리적이라면 투자하십시오.

또는 마감 간격을 예측하는 높음 / 낮음 옵션을 거래 할 수도 있습니다.

만기 전략

Base Line Expiry
오래 전 주어진 신호의 지속 시간을 판단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여기서는 만료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을 설명 할 것입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신호가 무엇인지 식별하는 것입니다.

  • 트렌드 라인 바운스
  • 확률 적 크로스 오버
  • 운동량의 변화
  • 촛대 패턴
  • 또는 조합

완료되면 일정 기간 동안 차트를 다시 살펴보고 모든 신호를 식별합니다. 이 시점에서 시간 프레임은 중요하지 않습니다.이 기술은 전혀 작동하지 않습니다. 강한 신호와 약한 신호를 표시하십시오. 이제 각 신호가 돈으로 이동하는 데 걸리는 막대 또는 양초를 세십시오.

완료되면 필요한 막대 수의 평균 을 취할 수 있습니다 . 강한 신호와 약한 신호 모두 돈으로 이동합니다. 이 평균은 이제 신호의 기준선 만료입니다. 시간당 가격 차트를 사용하고 신호로 평균 3.7 초가 소요되면 해당 시간과 일치하는 만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정오, 종료, 4 시간 또는 기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만기일이 신호 지평과 일치합니다. 신호에 3.7 초가 걸리고 3.7 일을 의미하는 일일 차트를 사용하는 경우. 시간별 차트를 사용하는 경우 3.7 시간 등을 의미합니다.

아래 차트를 공부하십시오. 기본 이동 평균 전략을 사용하여 시연하겠습니다. 30 bar 지수 이동 평균을 사용합니다. 이 수치는 단순한 이동 평균보다 가격을 낮추고 더 많은 신호를 계산할 것입니다.

또한 잘못된 신호를 제거하고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신호에 따른 강세 경향 만 선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총 15 개의 신호가 있습니다. 6 개의 약한 신호와 9 개의 강한 신호. 평균적으로 이러한 신호가 돈으로 이동하고 최고점에 도달하려면 4.2 막대가 필요합니다.

즉, 이것은 시간별 차트이므로 각 신호가 수익성으로 이동하여 약 4 시간 내에 해당 움직임의 정점에 도달 할 것입니다. 그래서 만료를 위해 가능한 4 시간에 가장 가까운 만료를 선택하고 싶습니다. 좋은 선택을 할 수 없다면 편안하게 거래 할 수 없습니다. 적합하지 않은 곳에서 거래를 시도하거나 강요하지 마십시오.

약하게 분류하면 약한 신호가 약한 신호에 비해 약 2.6 시간 만에 최고조에 달합니다. 더 강한 신호는 약 5.3 시간이 걸립니다. 이 지식을 관점에서 보면 약한 신호는 저항에 가까운 것일 수 있습니다. 강한 신호는 저항에 가깝지 않은 신호일 수 있습니다. 또한, 강한 신호는 가격 행동으로 인해 하얀 양초가 길고 이동 평균보다 위 또는 결정적으로 움직일 수있는 반면, 약한 신호는 작은 양초와 회전하는 꼭대기 만 만들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만료를 선택하기위한 추가 팁

만기를 선택하는 것은 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다른 핵심 요소는 방향입니다. 마지막 순간에 거래가 왜 나빠 졌는지에 대한 질문을 너무 자주받습니다. 내가 찾은 가장 일반적인 오류 영역 중 하나는 만료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물론 분석, 추세 또는 임의의 이벤트에도 오류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토론의 초점은 만기입니다. 주간 차트에서 거래 할 때 60 초 만기를 사용하고 싶지 않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마찬가지로, 60 초 차트를 거래 할 때 만기 만료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최고의 만기가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한 가지 질문은 당신이 트렌드와 거래하거나 반대하는지입니다.

트렌드와 거래 할 때 더 긴 만료보다 더 짧은 만료를 제안합니다. 단순히 추세에 대한 확장 된 이동 카운터의 가능성이 적기 때문입니다. 만료가 더 정확해야합니다. 트렌드 와 거래하면 만기가 조금 더 멀어 질 수 있습니다.

무역에 따른 추세는 돈을 마감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정확할 필요는 없습니다. 추세를 따르는 신호는 추세에 반대하는 신호보다는 돈에있을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주어진 거래에 만료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있는 또 다른 요소는지지와 저항입니다. 지지선 또는 저항선에 대한 상대적인 가격 수준은 거래가 주어진 방향으로 움직일 가능성의 요인입니다.

가격이 S / R 라인 근처에 있고 멀어지면 가격이 S / R 라인 근처에 있고 그쪽으로 이동하는 것보다 옵션이 돈을 닫을 가능성이 훨씬 큽니다. 가격이이 선들 중 하나를 향해 움직일 때, 가격이 하나에서 멀어 질 때보 다 움직임이 정지 및 / 또는 반전 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이 만료에 어떻게 적용됩니까? 정지 또는 반전 될 가능성이 높은 신호를받는 경우 동일한 신호가 S / R 레벨에 직면하지 않은 경우보다 더 짧은 만료를 선택하려고합니다. 나는 의도적으로 콜 또는 풋, 강세 또는 약세를 말하지 않았다. 이는 강세 및 약세 거래 모두에 적용되기 때문이다. 또한지지와 저항은 흥미로운 가격 행동 또는 피크, 이동 평균, 피보나치, 엔벨로프 및 밴드의 영역에 그려진 선의 형태 일 수 있습니다.

1 시간 전략

이진 옵션을 사용하면 1 시간 내에 70 %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것을 주식과 비교하면 바이너리 옵션이 왜 그렇게 성공적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으로 1 시간 전략을 교환하려면 몇 가지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이 기사는 그것들을 설명합니다.

이진 옵션을 사용하여 1 시간 전략을 거래하는 세 가지 중요한 단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 1 단계 : 올바른 지표 찾기
  • 2 단계 : 올바른 시간대 찾기
  • 3 단계 : 올바른 이진 옵션 유형 찾기

이 세 단계를 통해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여 성공적인 1 시간 전략을 즉시 만들고 거래 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 올바른 지표 찾기

바이너리 옵션으로 1 시간 전략을 거래하는 첫 번째 단계는 신호를 생성하는 데 사용할 지표 유형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지표를 찾으려면 고려해야 할 사항이 몇 가지 있습니다.

  1. 당신의 능력. 일부 전략은 패턴 일치 기술이 뛰어난 거래자에게 이상적입니다. 다른 사람은 숫자가 많은 상인에게 이상적입니다. 성공적인 전략을 만들려면 전략과 기술을 일치시켜야합니다.
  2. 너의 성격. 일부 지표는 많지만 위험한 신호를 생성합니다. 다른 것들은 신뢰할 수 있지만 적은 신호를 생성합니다. 내약성에 따라 밤에 자고 지루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지시계 유형을 선택해야합니다.
  3. 매일 일정. 일부 지표는 하루 중 특정 시간 동안 거래를 요구합니다. 예를 들어 결산 격차가있는 거래자는 거래가 끝나는 시장 환경이 느린 동안 최상의 신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지표는 다른 지표보다 분석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시간이 충분하고 일정에 맞는 지표를 선택하십시오.

이러한 기준이 명확하게 정의되면 각 유형의 거래자에 대한 몇 가지 지표를 살펴 보겠습니다. 일을 단순하게 유지하기 위해 하루 종일 거래 할 수있는 전략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우리는 나중에 특별한 시간에만 거래 할 수있는 몇 가지 전략을 언급 할 것입니다.

주요 기준으로 전략을 패턴 일치 및 수치 전략으로 나눕니다.

  • 패턴 일치 전략을 사용하려면 자산 가격 변동에서 특정 패턴을 찾아야합니다.
  • 수치 전략은 수치 값을 해석해야합니다.

또한, 전략을 고 보상 및 저 위험 / 위험 전략과 빠르고 세부적인 전략으로 구분합니다.

  • 보상이 높은 전략은 위험하지만 많은 잠재력이 있으며 위험이 적은 전략은 안전하지만 잠재력이 제한적입니다.
  • 빠른 전략은 시간이 덜 걸리지 만 맹목적으로 지표를 신뢰해야하며 세부 전략은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만 신호를 신뢰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다른 전략이 이러한 기준에 어떻게 부합되는지 봅시다.

패턴 매칭 전략 수치 전략
높은 보상, 빠른 간단한 촛대 분석. 이 전략은 1 개에서 3 개의 촛대로 구성된 특수 구조물을 거래합니다. 이러한 구성을 찾는 것은 빠르고 쉽지만 더 복잡한 신호의 신뢰성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촛대가 너무 많기 때문에이 전략을 잘 수행하면 다른 전략보다 더 많은 거래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MFI의 극한 지역 거래. MFI (Money Flow Index)는 이동 강도를 나타내는 0에서 100 사이의 값을 만듭니다. 80보다 큰 값은 시장이 상승 할 여지가 거의 없음을 나타내고 20 미만의 값은 시장이 떨어질 여지가 거의 없음을 나타냅니다. 시장이 80보다 큰 값에 도달하면 낮은 옵션에 투자하고 시장이 20 미만의 값에 도달하면 높은 옵션에 투자하면됩니다.이 전략은 많은 신호를 생성 할 수 있지만, 단일 기술 지표, 그것은 또한 위험합니다.
높은 보상, 상세한 스윙 거래 . 추세 동안 시장은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스윙 트레이더는 이러한 각 움직임을 이용하려고합니다. 이 전략은 트렌드 동안 많은 거래 기회를 제공하지만 단일 스윙을 거래하는 것은 트렌드 전체를 거래하는 것보다 항상 위험합니다. 경계 옵션으로 ATR 및 ADX 거래. ATR은 과거 이동의 평균 범위, ADX의 방향 강도를 계산합니다. 두 값을 모두 사용하여 시장에 목표 가격 중 하나에 도달하기에 충분한 에너지가 있는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많은 신호를 생성하고 높은 지불금을 만들 수 있지만 위험합니다.
저 위험, 빠른 3 개의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 3 개의 이동 평균을 결합하면 매우 안전한 신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전략을 실행하기 위해 거의 아무것도하지 않아도됩니다. 앉아서 소프트웨어가 신호를 생성 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단점으로,이 전략은 신호를 거의 생성하지 않아서 잠재력을 제한합니다. MFI 거래의 차이. MFI의 움직임이 시장을 반영하지 못하면 현재 추세는 심각한 문제입니다. 예를 들어, 상승 추세에서 시장이 새로운 고점을 만들지 만 MFI가 새로운 고점을 만들지 못하면 곧 시장은 하락할 것입니다. 낮은 옵션에 투자하여이 예측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적은 시간 투자로 안전한 신호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저 위험, 상세 지속 및 반전 패턴. 연속 패턴은 정확한 예측을 가능하게하는 큰 가격 구성입니다. 이러한 패턴은 드물지만 거래에서 높은 비율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여러 기술 지표 결합 자체적으로 모든 기술 지표는 신뢰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여러 지표를 결합하면 불량 신호를 필터링하고보다 안정적인 전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FI를 RSI 또는 ADX와 결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일부 신호를 걸러 내기 때문에 더 적은 신호를 생성합니다.

 

2 단계 : 적절한 시간 프레임 찾기

올바른 지표를 찾으면 사용할 시간대를 고려해야합니다. 만료 시간이 1 시간 인 전략을 작성하여 첫 번째 표시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어떤 지표를 사용 하느냐에 따라 매우 다른 시간대를 거래해야합니다.

 

차트의 시간 프레임은 하나의 촛대에 집계되는 시간을 정의합니다. 예를 들어, 시간이 15 분인 차트를보고있는 경우 차트의 각 촛대는 15 분의 시장 움직임을 나타냅니다. 시간 프레임이 1 시간 인 차트를 볼 때 각 촛대는 1 시간의 시장 움직임을 나타냅니다.

시간이 15 분인 차트에서 신호를 만들면 시간이 1 시간 인 차트와 다른 신호를 만듭니다. 성공적인 1 시간 전략을 거래하려면 지표에 적합한 신호 유형을 찾아야합니다.

1 시간 전략의 경우 모든 지표에는 지표의 예측이 유효한 시간과 만료되는 특정 시간 프레임이 필요합니다. 패턴 일치 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 간단한 촛대는 1 시간 단위로 가장 잘 작동합니다. 간단한 촛대는 1 ~ 3 개의 촛대로 구성되므로 예측이 다음 촛대에만 적용됩니다. 그 후에 다른 영향으로 인해 촛대가 무시 될 수 있으며 예측력이 사라집니다. 따라서 다음 촛대 내에서 만료되는 예측 만 교환해야합니다. 1 시간의 만료 시간은 1 시간의 시간 프레임 사용을 의미합니다.
  • 스윙 거래의 경우 약 5 분에서 10 분 정도의 시간을 유지하십시오. 스윙은 개발하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5 분의 시간 범위와 1 시간의 만료 시간으로 차트를 거래하면 스윙 12 개에 촛대가 생깁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트렌드에 좋은 가치입니다. 타이밍이 약간 벗어난 것을 발견하면 10 분 차트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 3 개의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는 1-5 분의 시간 프레임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3 개의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를 교환 할 때 많은 촛대가 포함 된 움직임을 찾고 있습니다. 5 분 단위로 3 개의 이동 평균을 거래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더 많은 시간을주고 싶다면 1 분 차트로 전환 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모든 것은 각각 너무 길거나 짧을 것입니다.
  • 반전 및 연속 패턴은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표시된 긴 움직임을 거래하거나 패턴 완료 후 발생하는 짧은 브레이크 아웃을 거래하여 연속 및 역 패턴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경우에는 움직임에 충분한 시간을주기 위해 5-10 분의 시간 프레임을 사용해야합니다. 두 번째 경우에는 4 시간 또는 1 일의 기간을 거래하여 실제로 브레이크 아웃을 거래하고 더 이상 거래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이 목록에서 볼 수 있듯이 표시기 유형은 1 시간 만료에 사용해야하는 시간을 미리 결정합니다. 일부 지표는 다음 촛대가 어디로 갈지 예측하며,이 경우 하나의 촛대 길이를 만료에 맞게 조정하려면 긴 만료가 필요합니다. 다른 지표들은 긴 움직임을 예측하는데,이 경우 전체 움직임을 개발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시장에 제공하기 위해 더 짧은 기간을 거래해야합니다.

이 규칙은 수치 전략에도 적용됩니다.

  • MFI의 극한 지역의 거래는 5-10 분의 기간으로 가장 잘 작동합니다. 이 전략은 두 가지 거래 스타일을 허용합니다. 일부 거래자들은 MFI가 극한 지역에 진입 할 때 투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부는 극단적 인 상황에서 벗어날 때 투자합니다. 첫 번째 유형은 더 짧은 시간 범위를 사용하여 시장에 더 이상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5 분 이상). 두 번째 유형은 더 긴 기간, 이상적으로는 10 분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 MFI 분기의 경우 1 분 또는 5 분 시간 프레임을 사용하십시오. MFI가 시장에서 벗어날 때 시장이 따라갈 때까지 몇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1 시간 전략에 이상적인 환경에서 이러한 신호를 만들려면 시간을 짧게 유지하십시오. 1 분 또는 5 분 차트는이 전략에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 여러 기술 지표의 경우 15 분 차트를 사용하십시오. 여러 기술 지표를 결합하면 신호가 짧은 신호에서 중간 신호로 생성됩니다. 이들은 15 분의 시간 범위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물론 이상적인 시간 범위는 최종 전략과 사용하는 기술 지표에 따라 다릅니다. 필요한 경우 시간대를 조정하십시오.

이러한 권장 사항은 각 전략마다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그러나 권장 사항 일뿐입니다. 모든 트레이더는 서로 다르므로 권장 사항과 다른 시간대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면 어떤 것이 든 사용하십시오. 돈을 버거 나 돈을 잃는 것 외에는 옳고 그름이 없습니다.

3 단계 : 올바른 거래 유형 찾기

지표를 기간과 일치시킨 후에는 이진 옵션 유형과 일치해야합니다. 이진 옵션은 다양한 유형을 제공하며 각 유형에는 고유 한 위험과 보상 관계가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유형이 전략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설명하기 위해 다양한 옵션 유형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일반적인 권장 사항을 제시하기는 어렵지만 일부 바이너리 옵션은 다른 전략보다 일부 전략에 더 적합합니다.

  • 높음 / 낮음 옵션 은 전형적인 옵션 유형으로, 1 시간 동안 시장이 일정 기간 동안 상승 또는 하강 할 것인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높음 / 낮음 옵션은 올바른 방향으로 가능한 가장 작은 움직임으로 거래에서 이길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모든 전략에 효과적인 저 위험 거래 방법입니다. 잘 실행되면 각 전략은 수익을 내기에 충분한 비율을 차지해야합니다.
  • 원터치 옵션 은 목표 가격 을 정의하며 시장이이 목표 가격에 도달하면 선택권을 얻습니다. 시장은이 목표 가격을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큰 장점이지만 목표 가격이 더 멀기 때문에 더 강한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원터치 옵션은 연속 및 반전 패턴의 돌파구와 강한 캔들과 같은 강한 움직임을 예측하는 간단한 촛대를 거래하는 데 적합합니다. 또한
  • 래더 옵션 은 여러 목표 가격을 정의하고 시장이 각 목표 가격보다 위 또는 아래로 닫을 지 여부를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이진 옵션의 최고 지불금을 생성 할 수있는 위험한 예측과 높은 승리 율을 허용하는 안전한 예측을 허용합니다. 특히 패턴 매칭 전략의 거래자들은이 전제로부터 불균형 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경계 옵션 은 현재 시장 가격보다 높고 그 아래에있는 두 개의 목표 가격이있는 원터치 옵션입니다. 분명히 경계 옵션은 ATR 및 ADX 거래에 이상적입니다. 경계 옵션은이 전략과 거래해야하는 유일한 옵션 유형입니다. 다른 모든 전략의 경우 경계 옵션이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전략들은 모두 시장이 어디로 갈지에 대한 명확한 예측을 제공합니다. 경계 옵션은 방향을 예측할 필요가 없으므로 예측의 일부를 낭비합니다. 원터치 옵션을 거래하면 더 많은 지불금을 받고 많은 거래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특별 거래 시간이 필요한 1 시간 전략

이 게시물의 모든 전략의 장점은 모든 시장 환경에서 언제든지 잘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모든 상인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거래 환경 또는 특정 시간을 전문으로하는 전략도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어쨌든 이러한 환경을 거래하려는 거래자에게 더 적합 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 유형의 가장 두드러진 예는 거래 격차를 거래하는 것입니다. 갭은 시장이 하나의 가격 수준에서 훨씬 높거나 훨씬 낮은 가격 수준으로 이동할 때 시장 가격이 급등하는 것입니다.

  • 격차에 높은 거래량이 동반되는 경우 새로운 움직임의 시작 또는 기존 움직임의 강화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많은 거래자들이 그 격차를 뒤로하고 가격을 격차의 방향으로 계속 밀어 붙이는 충분한 추진력이 있습니다.
  • 거래량이 적을 때 격차가 좁아 질 수 있습니다. 그 차이를 뒤로하는 트레이더는 거의 없으며 대부분의 트레이더는이를 정당화되지 않은 발전으로 간주 할 것입니다. 그들은 반대 방향으로 투자 할 것이며 그 격차는 줄어들 것입니다.

격차를 줄이는 것의 장점은 바이너리 옵션으로 찾을 수있는 가장 정확한 예측 중 하나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다음 기간 내에 차이가 발생하여 정확한 만료가 가능하며, 그 차이로 인해 목표 가격이 명확 해집니다.

대체 거래 유형

이 정보를 사용하면 원터치 옵션 또는 래더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높은 지불금을 받고 당신은 당신의 손에 강력한 전략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높은 비율의 거래에서 이길 수 있어야합니다.

이 전략의 단점은 거래량이 적을 때 발생하는 격차를 찾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시장에는 거래량이 너무 많아서 거래량이 적습니다. 따라서, 거래량이 거의 끝나갈 무렵에 소량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많은 상인은 주간 상인입니다. 그들은 하루의 끝에서 자신의 위치를 ​​닫고 밤새 위치를 유지하지 않습니다. 이 거래자들은 다른 거래를 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아 시장이 문을 닫을 때 거래를 중단 할 것입니다.

거래 시간

주간 거래자가 시장을 떠날 때 거래는 크게 감소 할 것입니다. 이제 격차를 찾을 수 있습니다. 15 분에서 1 시간까지 모든 시간 프레임을 모니터링하고 발견 된 간격을 1 시간의 만료 시간으로 원터치 옵션으로 교환하여 마감 간격을 예측하십시오.

낮에 일을하고 일과 후에 만 ​​거래 할 수있는 거래자는이 전략을 사용하여 일에도 불구하고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시간이 제한되어 있어도 성공적으로 거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점심 시간에 거래해야한다면이 제한에 대한 성공적인 전략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생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성공은 당신의 한계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면 제한이 없을 때보 다 더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시간 전략 개요

1 시간 전략은 가장 인기있는 유형의 거래 전략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자연스러워 보이는 만기를 다양한 가능한 지표 및 이진 옵션 유형과 결합하여 모든 거래자가 그들에게 이상적인 전략을 만들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패턴 일치 또는 수치 전략, 잠재력이 높거나 위험이 낮은 접근법, 단순하거나 복잡한 예측을 선호하든 이러한 특성의 조합을 기반으로 1 시간 전략을 만들 수 있습니다.

ATR 및 ADX와의 경계 옵션을 거래하지 않는 한 높음 / 낮음 옵션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옵션은 초보자에게 가장 쉬운 유형입니다.

더블 레드 전략

이중 적색 전략은 이진 옵션 거래자가 많은 거래 기회를 찾을 수있게하는 실행하기 쉬운 전략입니다. 실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블 레드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이중 빨간색 전략은 가격이 하락하는 시장을 식별하려는 거래 전략입니다. 이름의 이중 적색선은 전략이 거래 신호를 생성하기 전에 가격이 하락하는 두 기간 동안 대기한다는 사실을 나타냅니다. 하락 기간이있는 기간은 종종 거래 차트에서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논리는 간단합니다. 상당한 가격 수준에서 시장은 종종 자체 분류에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자체적으로 분류 한 후에는 가격 하락 추세가 종종 상승 추세보다 강하고 선형 적이므로 큰 투자 기회입니다.

예를 들어, 저항이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시장이이 저항에 다다르면 결코 즉시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점점 더 가까워지고 저항을 몇 차례 테스트하고 결국 돌아갑니다. 처리 시간이 큰 거래 기회가 될 수 있지만 올바른 타이밍을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저항에 가까워지고 저항하는 과정에서 시장은 이미 가격 하락으로 몇 차례의 기간을 만들어서 턴어라운드로 이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 기간에 투자하지 않아야합니다.

올바른시기를 찾기 위해 이중 빨간색 전략은 턴어라운드를 확인하는 두 번째 연속 가격 하락을 기다립니다. 이러한 기간이 발생하면 시장은 저항을 중심으로 움직이지 않고 다시 저항에서 벗어나기 시작했습니다. 더블 레드 트레이더는 이제 투자 할 것입니다.

더블 레드 전략을 실행하는 방법

이진 옵션으로 이중 적색 전략을 실행하려면 다음과 같이하십시오.

  1. 차트의 짧은 기간을 선택하십시오. 이진 옵션은 단기 투자이며 차트 기간에이를 반영해야합니다. 5 분에서 1 시간 사이의 기간을 선택하십시오.
  2. 저항 수준을 찾으십시오. 때때로, 당신은 차트에서 직접 저항 수준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격 자체가 저항 수준을 제공하지 않으면 기술 지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상당한 기간 (예를 들어 20, 50, 100, 200)의 볼린저 밴드 및 기술 지표는 일반적으로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큰 저항 수준을 제공합니다.
  3. 두 개의 빨간색 마침표가 연속으로 발견되면 투자하십시오. 시장이 저항에 가까워지면 가격 변동을 면밀히 모니터링하십시오. 두 기간이 연속적으로 나타나면 가격 하락을 예측하십시오. 대부분의 트레이더는이 전략에 낮은 옵션을 사용합니다.

다른 표시기 (예 : 평균 트루 범위)를 추가하고 약간의 위험을 감수하려는 경우 원터치 옵션 또는 래더 옵션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만기를 짧게 유지하십시오. 이중 적색 전략은 두 개의 촛대를 기반으로 신호를 생성하므로 예측은 매우 적은 촛대에도 유효합니다. 이상적으로는 만료를 하나 또는 두 개의 촛대로 제한합니다. 예를 들어, 15 분 차트에서 만기일은 15-30 분입니다.

초보자를위한 전략

잠재적 인 위험에서 위험 회피에 이르기까지 초보자를위한 3 가지 최고의 전략이 있습니다.

  • 초보자는 무엇을 알아야합니까?
  • 위험 회피 전략 : 다음 추세
  • 잠재력이 높은 전략 : 거래 변동
  • 중간 전략 : 거래 격차

이 정보를 통해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완전한 신규 이민자로 시작하는 가장 좋은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초보자는 무엇을 알아야합니까?

신규 이민자를위한 이진 옵션 전략은 몇 가지 특별한 기준을 충족해야합니다. 단순하지만 효과적이며 이해하기 쉽고 수익성이 있어야합니다. 트레이더가 완벽하게 실행하면 돈을 벌 수있는 복잡한 전략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초보자는 압도 당하고 실수를하며 돈을 잃게됩니다. 신규 이민자들이 전략을 단순화하면서 유사하게 긍정적 인 결과를 만들 수있는 좋은 전략의 목표.

이러한 기준을 충족시킬 수있는 몇 가지 전략을 살펴 보겠습니다. 우리는 안전한 거래를 원하는 거래자, 수입을 극대화하려는 사람들에게 위험한 전략 및 중간 버전을위한 위험 회피 전략을 제시 할 것입니다.

위험 회피 초보자 방법 : 추세 추적

다음 트렌드는 초보자도 실행할 수있는 안전하고 간단한 전략입니다. 트렌드는 시장을 새로운 최고점과 최저점으로 만드는 오래 지속되는 움직임입니다.

  • 시장을 새로운 최고점으로 끌어 올리는 움직임을 상승 추세라고합니다.
  • 시장을 새로운 최저점으로 이동시키는 움직임을 하락세라고합니다.

트렌드의 트릭은 결코 직선으로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자산의 가격은 수요와 공급의 관계에 의해 결정되며, 수요가 항상 수요를 초과하거나 그 반대 인 완벽한 움직임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자가 지속적으로 구매 또는 판매를 계속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시장이 새로운 모멘텀을 얻는 기간은 항상 짧아야합니다.

이 기간을 연결이라고합니다. 통합 과정에서 충분한 트레이더가 주요 트렌드 방향에 투자 할 의사가있을 때까지 시장은 돌아서거나 옆으로 움직입니다.

움직임과 강화의 교대는 특정 방향으로 지그재그 선을 만듭니다. 이것은 추세입니다.

  • 상승 추세는 시장을 두 단계 위로 올린 다음 한 단계 아래로, 다시 두 단계 위로 올립니다. 등등.
  • 하락세는 시장을 두 단계 아래로, 한 단계 위로, 다시 두 단계 아래로 내립니다. 등등.

트렌드 찾기

오랜 기간 동안 상승 또는 하락한 주식, 통화 또는 상품의 가격 차트를 보면 모든 항목의 추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추세는 몇 년 동안 지속될 수 있지만 가격 차트를 확대하면 일일 차트에서 직선으로 보았을 때 모든 움직임이 1 시간 차트의 추세가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 시간 차트에서 직선 운동 인 것처럼 보이는 것은 10 분 차트의 추세가됩니다.

 

여러 수준의 추세가 있습니다. 거래하고자하는 기간에 관계없이 항상 찾을 수있는 추세가 있습니다.

트렌드를 식별 한 후에는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 높음 / 낮음 옵션에 투자 하십시오. 가장 간단한 전략입니다. 상승 추세를 인식하면 높은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하락세를 발견하면 낮은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전체주기만큼 만료를 선택하십시오. 상승 추세가 30 분이 걸리고 새로운 최고점과 최저점을 만들려면 30 분의 만료를 선택하십시오. 그렇다면 시장은 지금보다 확실히 높아야합니다. 원하는 경우주기만큼 두 배나 세 번 만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이클 길이의 배수로 유지하십시오. 이 전략에 익숙해지면 MFI (Money Flow Index) 및 RSI (Relative Strength Index)로 장애 변동을 모니터링하여 추세의 나머지 강도를 평가하거나 전략에 이동 평균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원터치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 트렌드를 발견하면 시장이 오르거나 내리는 속도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추세가 15 분마다 자산 가격을 £ 0.1 씩 인상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추세의 궤도를 계산하고 원터치 옵션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중개인이 현재 시가에서 £ 0.15 떨어진 목표 가격과 30 분의 만료로 원터치 옵션을 제공하면 시장이이 목표 가격에 도달 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트렌드를 찾고, 브로커의 원터치 옵션을 확인하고, 범위 내에서 찾으면 투자하십시오.
  • 두 전략을 결합하십시오. 두 전략 을 결합 할 수도 있습니다. 트렌드를 찾으면 트렌드 방향으로 높음 / 낮음 옵션에 투자하고 원터치 옵션에 투자하는 것이 합리적인지 계산하십시오. 그렇다면 두 옵션 모두에 투자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높음 / 낮음 옵션 만 사용하십시오.

이들은 비교적 안전한 전략이므로 각 거래에 조금 더 투자 할 여유가 있습니다. 전체 계정 잔액의 3 ~ 5 %를 권장합니다.

잠재적 인 초보자 전략 : 트레이딩 스윙

트레이딩 스윙은 트렌드에 따른 첫 번째 전략의 변형입니다. 스윙은 트렌드에서 하이에서 로우로 또는 그 반대로 단일 움직임입니다. 트렌드의 모든주기는 두 개의 스윙으로 구성됩니다. 하나는 상향 회전과 하나는 하향 회전입니다.

스윙 트레이더는 트렌드를 전체적으로 (트랜드 추종자처럼) 거래하는 대신 각 스윙을 트렌드에서 개별적으로 거래하려고합니다.

이 전략의 장점은 모든 트렌드가 하나뿐 아니라 여러 거래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더 많은 거래 기회는 더 많은 잠재적 인 승리 거래를 의미하고 더 많은 거래 기회는 더 많은 돈을 의미합니다.
이 전략의 단점은 트렌드를 전체적으로 거래하는 것보다 스윙을 거래하는 것이 위험하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더 높은 위험에 대한 더 높은 잠재력을 거래하고 있습니다 – 그것이 좋은 생각이라면 당신의 성격에 달려 있습니다.

  • 일부 트레이더는 트렌드에서 하나의 옵션 만 거래하면 관심을 잃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전략에서 벗어나고 나쁜 결정을 내릴 위험이 있습니다. 이 거래자들은 스윙 트레이딩 전략으로 더 잘 할 것입니다.
  • 일부 거래는 추세에서 세 번째 또는 네 번째 연속적인 변동을 따를 때 불안해 할 것입니다. 트렌드가 곧 끝날 까봐 두려워 그들은 전략에서 벗어나 잘못된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이 트레이더들은 전체적으로 트렌드를 따라 가면 더 잘할 수 있습니다.

투자 수준

스윙 트레이더가되기로 결정한 경우, 거래 당 최소에서 중간 규모의 투자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 계정 잔액의 2 ~ 3.5 %가 이상적입니다. 위험을 감수하고자하는 거래자 만 더 많은 투자를해야하지만 전체 계정 잔액의 5 %를 넘지 않아야합니다.

일반적인 스윙 길이에 따라 만료를 선택하십시오. 상승 시간이 예상되고 일반적인 상승 시간이 약 30 분이 걸리는 경우 만료 시간을 30 분으로 사용하십시오. 올바른 만료를 선택하는 것은 정확한 과학이 아니며 완벽한 타이밍을 찾으려면 약간의 경험이 필요합니다.

결말 스윙을 식별하기 위해 기술 지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RSI (Relative Strength Index) 또는 MFI (Money Flow Index)와 같은 모멘텀 지표는 이동 평균과 마찬가지로 인기있는 선택입니다.

중급 초보자 전략 : 거래 격차

거래 격차는 중간 위험과 높은 수익 가능성을 결합합니다. 이 전략은 초보자가 몇 시간 내에 배울 수있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갭은 시장에서의 가격 상승입니다. 한 기간이 끝날 무렵, 무언가가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다음 기간의 개장 가격으로 가격이 더 높거나 낮은 수준으로 상승했습니다. 촛대 차트 는 한 기간의 마감 가격과 다음 기간의 시가 간의 격차를 명확하게 시각화하기 때문에 간격을 찾는 데 이상적입니다.

갭 유형

가장 일반적인 간격은 하룻밤 간격입니다. 오전에 주식 시장이 열리면 하룻밤 사이에 배치 된 모든 신규 주문이 쇄도합니다. 트레이더가 낙관적이거나 비관적이라면 대부분의 주문이 같은 방향을 향할 가능성이 큽니다. 시장은 크게 상승 또는 하락하며 어제의 마지막 가격과 오늘의 첫 가격 사이에 차이가 있습니다.

동일한 자산이 갑자기 훨씬 비싸기 때문에 이러한 차이는 중요한 이벤트입니다. 시장은 충격에 반응 할 수 있으며, 일부 거래자는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시장이 앞으로 나아가면서 이것이 강력한 움직임의 시작이라는 의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차이를 통해 이익을 얻는 방법을 알려면 다음 세 가지 유형의 차이를 알아야합니다.

  • 이탈 간격. 옆으로 움직일 때 틈새가 발생합니다. 이 기간 동안 시장은 어디로 가고 싶은지 확신하지 못하고 다음 움직임을위한 추진력을 구축합니다. 물가가 오르락 내리락하고 물량이 많아지면 시장은 새로운 움직임을 시작하기에 충분한 추진력을 창출했습니다.
    이 지식을 통해 이익을 얻고 격차의 방향에 대한 높은 옵션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움직임이 더 길 것으로 예상되므로 차트의 한 기간보다 더 긴 만료를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15 분 차트를 거래하는 경우 최소 15 분의 만기를 사용하십시오.
  • 가속 격차. 추세 동안 가속 차이가 발생합니다. 자산이 이미 상승 또는 하락하는 동안이 모멘텀을 강화한 일이 발생했을 것입니다. 시장은 트렌드의 방향으로 뛰어 올라 창조합니다. 상승 추세에서 가속 갭은 항상 위쪽으로 발생합니다. 하락 추세에서 가속 갭은 항상 아래쪽으로 발생합니다.
    이탈 간격과 마찬가지로 가속 간격에도 많은 양이 동반됩니다. 틈새 간격과 유사한 만료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갭 이후에 트렌드가 갭 이전보다 빠르게 이동하기 때문에 가속 갭을 사용하면 원터치 옵션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중개인이 이전 트렌드에 도달하지 못한 원터치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 가속화 된 트렌드가 도달 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기회 일 수 있습니다.
  • 피로 격차. 소진 갭은 임박한 반전을 알리기 때문에 처음 두 갭 유형과는 매우 다릅니다. 가속 갭과 마찬가지로 운동 방향으로의 강한 이동 중에는 배기 틈이 발생합니다. 두 갭 유형의 차이는 소진 갭에 적은 양이 수반되고 시장이 이미 해당 기간 동안 반전되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고갈 격파 후 시장은 앞의 격차를 좁힐 가능성이 높으므로 원터치 옵션 또는 높음 / 낮음 옵션을 거래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 일반적인 격차. 옆으로 움직일 때 일반적인 간격이 발생합니다. 그것들은 정상적인 양을 동반하며 장기적으로 거의 의미가없는 임의의 움직임을 나타냅니다. 공통적 인 격차가 좁아지기 때문에 원터치 옵션 또는 높음 / 낮음 옵션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가격 점프

네 가지 간격의 기본 원칙은 동일합니다. 갭은 상당한 가격 상승으로, 많은 트레이더들이 이제 자신의 이익을 얻거나 시장에 진입 할 동기가 있습니다. 두 힘은 간격의 반대 방향으로 밀려나가 닫힙니다. 틈새가 열려 있고 새로운 움직임을 만들려면 틈새에 많은 양이 수반되어야합니다. 이 높은 거래량은 많은 거래자가이 격차를지지하고, 그 격차 직후에 이익을 취하거나 반대 방향으로 투자 할 사람이 거의 없음을 나타냅니다.

초보자 전략 – 결론

완전한 초보자와 초보자라도 돈을 벌 수있는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위험 회피 거래자는 전체적으로 추세를 따를 수 있습니다.
  • 잠재력을 높이면 기꺼이 위험에 처한 거래자는 그네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 위험과 잠재력의 좋은 조합을 원하는 거래자는 차이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무위험 전략

이진 옵션 사용 위험이없는 전략은 모든 금융 투자자의 꿈입니다. 어떤 투자로는 불가능하지만 바이너리 옵션은 다른 것보다 더 가까이 갈 수 있습니다.

무위험 전략이 가능한가?

투자 할 때는 항상 위험이 있습니다. 시장이 다음에 무엇을할지 예측하려는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항상 올바른 전략을 찾지 못했습니다. 때로는 시장이 예측할 수없는 방식으로 움직이고 비합리적으로 보이는 일을합니다.

가늠자로, 우리는 종종 이러한 사건들에 대한 좋은 설명을 찾습니다. 상인으로서, 당신은이 후손 편견이 당신을 혼란스럽게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거래일이 끝나면이 이벤트가 시장을 가장 강하게 움직 였다고 말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거래일이 시작될 때, 하루 중 많은 이벤트 중 어떤 것이 시장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지 그리고 그것이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예측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주식 시장을 넘어서도 금융 투자에는 항상 위험이 따릅니다.

  • 고정 이율로 유가 증권에 투자 할 때는 항상이를 발행 한 은행이 파산을 제기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일정 금액까지 돈을 보호하지만 그 이상으로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 정부 채권을 구입할 때 항상 정부가 파산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채권은 최대 30 년의 만료 기간을 갖기 때문에이 기간 동안 많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 어떤 자산에도 무위험 전략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바이너리 옵션은 비교적 위험이 거의없는 몇 가지 도구를 제공합니다.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봅시다.

무위험 전략에 접근하는 방법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은 훌륭한 도구 인 데모 계정을 제공합니다. 데모 계좌는 일반 계좌와 똑같이 작동하지만 실제 현금 대신 놀이 자금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데모 계좌의 위험이없는 환경에서 거래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전략을 시도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전략을 찾고 완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매월 말까지 돈을 벌 수 있다는 확실한 전략이 생길 때까지 실질 거래로 전환 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많은 증권 중개인이 데모 계좌를 제공하지만 바이너리 옵션은 한 가지 큰 장점이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더 짧은 시간 단위로 작동하므로 더 빠르고 더 잘 배울 수 있습니다.

  • 주식을 구입할 때는 올바른 결정을 내릴지 알 때까지 몇 달 또는 몇 년을 기다려야합니다. 그 동안 많은 독특한 일이 발생하기 때문에 결국 상황을 반복 할 수 없으며 아무것도 배우지 않았다고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면 몇 분 안에 올바른 결정을 내 렸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 동안 결과를 왜곡하는 이벤트는 없습니다. 옵션이 만료되면 명확한 결과를 얻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일한 것을 알지 못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이러한 짧은 시간 규모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다른 유형의 투자보다 전략을 훨씬 잘 작성하고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데모 계좌로 전략을 거래하고 몇 달 연속 수익을 올린 후에는 실제 거래를 시작할 때 이익을 얻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여전히 약간의 위험이 있지만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면 가능한 한 많은 위험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여전히 무위험 거래를 찾는 사람들에게는 Arbitrage 가 또 다른 옵션입니다.

브레이크 아웃 전략

브레이크 아웃 전략은 가장 강력하고 예측 가능한 기술 분석 이벤트 중 하나 인 브레이크 아웃을 사용합니다.

탈주 란 무엇인가?

시장이 차트 형성을 완료 할 때마다 탈주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완료는 시장 환경에 중대한 변화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시장은 강한 상승 또는 하락 모멘텀을 얻을 것이므로 많은 거래자들이 변화에 대응해야합니다.

  • 이벤트가 예측을 무효화하기 때문에 일부 트레이더는 포지션을 마감합니다. 트레이더가 가격 상승을 예측했지만 이벤트가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면이 트레이더는 돈을 잃기 전에 포지션을 마감합니다.
  • 일부 트레이더는 새로운 트렌드의 방향을 가리키는 새로운 포지션을 열 것입니다.
  • 많은 거래자들이 둘 다 할 것입니다. 거래자가 시장이 어디로 갈지 예측할 수있을 때,이 예측을 거래해서는 안될 이유가 없습니다. 원래 예측이 잘못되었다는 사실을 알고있는 거래자는 반대 방향으로 투자 할 것입니다.

이 세 가지 가능성은 모두 같은 방향으로 강한 추진력을 창출합니다.

  • 시장이 하향 형성을 완료하면 일부 트레이더는 자산을 매도합니다. 일부는 긴 포지션을 팔 것이다. 두 조치 모두 하락 모멘텀을 만듭니다.
  • 시장이 상승 형성을 완료하면 일부 거래자는 자산을 구매할 것입니다. 일부는 짧은 위치를 닫을 것입니다. 두 조치 모두 상승 모멘텀을 만듭니다.

대부분의 트레이더는 지불금을 예상하기 때문에 시장이 가격 형성을 완료하는 가격 수준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주문을 처리합니다. 이 명령은 추진력을 더욱 강화시킵니다.

어떻게 전략으로 탈주를 거래 할 수 있습니까?

디지털 옵션은 소규모 거래를위한 여러 가지 전략을 제공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3 가지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높음 / 낮음 옵션으로 브레이크 아웃 거래 . 탈주를 예상 할 때 시장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일단 발생하면, 브레이크 아웃 방향으로 높음 / 낮음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급등이 위로 향한 경우 높은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급등이 하향으로 발생하는 경우 낮은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한 기간 길이에 해당하는 만기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브레이크 아웃을 거래하는 위험이 적거나 보상이 적은 방법입니다.
2. 원터치 옵션으로 브레이크 아웃 거래. 브레이크 아웃은 강한 움직임이므로 원터치 옵션 거래에 적합합니다. 원터치 옵션은 목표 가격을 정의하며 시장이이 목표 가격에 닿으면 거래에서 이깁니다. 시장이 붕괴 된 것을 본 후에는 브레이크 아웃 방향으로 원터치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이것은 브레이크 아웃을 거래하는 중 위험 / 중간 보상 방법입니다.
3. 사다리 옵션으로 브레이크 아웃 거래 . 자산이 나갈 때, 나갈 방향으로 사다리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편안하다고 느끼지만 여전히 높은 지불금을 제공하는 목표 가격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브레이크 아웃을 거래하는 위험이 높고 보상이 많은 방법입니다. 이 세 가지 전략은 모두 효과가 있습니다. 당신의 성격에 가장 잘 맞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볼린저 밴드를위한 3 가지 전략

볼린저 밴드 를 사용하는 수백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 어떤 전략을 사용하든 차트에 Bollinger Bands를 추가 할 때의 단점은 거의 없습니다. 직접 거래하거나 거래하더라도 세 개의 추가 회선을 갖는 것이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반대로, 그것은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데 무의식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제 우리는 볼린저 밴드를 특징으로 할뿐만 아니라 그것들을 주요 구성 요소로 사용하는 세 가지 전략을 제시 할 것입니다. 이러한 전략을 이해하면 전략에서 볼린저 밴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전략 1 : 고 / 저 옵션으로 외부 볼린저 밴드 거래

이것이 가장 간단한 전략이며 가장 위험이 적은 전략입니다. 간단한 두 단계로 설명 할 수 있습니다.

  1. 현재 시장 가격을 볼린저 밴드의 가격 범위와 비교하십시오.
  2. 시장이 볼린저 밴드의 상단 부근에 있다면, 낮은 옵션으로 가격 하락에 투자하십시오. 시장이 볼린저 밴드의 하단 부근에있는 경우 높은 옵션으로 가격 상승에 투자하십시오.

그게 다야. 초보자도이 전략을 즉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새로운 기간마다 볼린저 밴드가 움직이기 때문에 현재 볼린저 밴드의 상위 범위는 다음 기간의 상위 범위가 아닐 수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은 볼린저 밴드도 위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빠르게 하락하는 시장은 볼린저 밴드를 무너 뜨릴 것입니다.

이 제한으로 인해 차트에 새 기간이 만들어 질 때까지 이진 옵션 만료 시간을 짧게 유지하면 전략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현재 기간에 30 분이 남아 있고 시장이 볼린저 밴드의 상단에 도달하면 30 분 이하의 만료 기간으로 낮은 옵션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하는 경우 더 짧은 기간에 예측을 다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기간이 15 분인 차트로 전환하고 시장이 볼린저 밴드의 상위 범위에 가까운 경우 곧 하락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거래 범위의 중간에 있으면이 거래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옵션을 업그레이드하여 지불금이 더 높은 바이너리 옵션 유형을 거래 할 수도 있습니다. 운동량 지표를 추가하면 강한 움직임이 필요한 옵션 유형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이 지표를 추가하는 방법을 이해하려면 다음 전략의 예를 고려하십시오.

전략 2 : 원터치 옵션으로 미들 볼린저 밴드 거래

볼린저 밴드 중간에는 특별한 특성이 있습니다. 저항 또는 지원 수준을 제공하지만 시장 은 이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 그렇게하면 밴드의 의미가 바뀝니다.

  • 시장이 중간 볼린저 밴드 위에서 거래 될 때 밴드는지지로 작용합니다. 시장이이 지원을 뚫 으면 중간 대역이 저항이됩니다. 시장은 상위 밴드와 중간 밴드 사이에 갇히고 이제는 중간 밴드와 하위 밴드 사이에 갇혀 있습니다.
  • 시장이 중간 볼린저 밴드 아래에서 거래 될 때 밴드는 저항으로 작용합니다. 시장이이 저항을 돌파한다면 중간 대역이지지가됩니다. 시장은 하위 밴드와 중간 밴드 사이에 갇히고 이제는 중간 밴드와 상위 밴드 사이에 갇혀 있습니다.

두 이벤트 모두 전체 시장 환경을 변화시킵니다. 시장이 중간 대역을 돌파하면 갑자기 외부 대역으로 이동할 수있는 충분한 공간이 생깁니다. 이것은 당신이 시장이 움직일 방향과 거리를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높은 지불금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기위한 훌륭한 기초입니다.

당신이하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시장이 중간 볼린저 밴드를 뚫고 나올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2. 시장이 중간 볼린저 밴드를 뚫고 나면 다음 볼린저 밴드 방향으로 원터치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시장이 볼린저 밴드 중간을 상향으로 돌파 할 때 높은 원터치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시장이 볼린저 밴드 중간을 하향으로 돌파 할 때, 낮은 원터치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이 전략의 가장 중요한 측면은 올바른 만료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 긴 만기는 원터치 옵션의 목표 가격을 더 멀리 이동시킵니다.
  • 짧은 만기는 원터치 옵션의 목표 가격을 가깝게 유지합니다.

이 전략을 이해하려면 Bollinger Bands 내에있는 목표 가격으로 원터치 옵션을 사용해야합니다. 반면에, 만기는 시장에 만기에 도달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제공 할 수있을 정도로 길어야합니다. 친밀감과 충분한 시간을 적절히 혼합하려면 약간의 경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ATR (Average True Range)과 같은 모멘텀 지표를 사용하여 추정치에 대한 수학적 기초를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전략 3 : 저 위험 사다리 옵션으로 외부 볼린저 밴드 거래

시장은 외부 볼린저 밴드를 넘어 설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지식은 위험이 적은 사다리 옵션을 거래하기위한 훌륭한 기초입니다.

래더 옵션은 여러 가지 다른 목표 가격 (일반적으로 5-6)을 정의합니다. 이러한 가격 중 일부는 현재 시장 가격보다 높습니다. 일부는 그 아래에 있습니다. 일부는 가까이 있고, 일부는 멀리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의 결과로 일부 목표 가격은 Bollinger Bands의 가격 채널 내에 있습니다. 일부는 외부에있을 것입니다.

시장이 볼린저 밴드 밖으로 이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볼린저 밴드 가격 채널을 벗어난 목표 가격에 도달 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사다리 옵션을 사용하면 이러한 예측을하고 간단한 거래에서 승리 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실행하려면 다음과 같이하십시오.

  1. 차트 기간을 래더 옵션 만료로 설정하십시오.
  2. 중개인 사다리 옵션의 목표 가격을 Bollinger 가격 채널과 비교하십시오.
  3. 여전히 볼린저 밴드 바깥에있는 가장 높은 지불금으로 목표 가격을 정하십시오. 시장이이 목표 가격에 도달 할 수 없을 것으로 예측합니다.
    1. 목표 가격이 Bollinger Bands 미만인 경우 사다리 옵션이 만료되면 시장이 목표 가격 이상으로 거래 될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2. 목표 가격이 볼린저 밴드보다 높은 경우, 사다리 옵션이 만료되면 시장이 목표 가격보다 낮게 거래 될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4. 브로커가 제공하는 모든 래더 옵션 만료에 대해 프로세스를 반복하십시오.

이 전략을 제대로 실행하려면 차트 기간이 만료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볼린저 밴드는 새로운 기간마다 바뀝니다. 현재 기간 동안 볼린저 밴드의 범위를 벗어난 목표 가격은 다음 기간의 범위 내에있을 수 있습니다.

5 분의 가격 차트를 기준으로 1 시간의 만료 기간으로 래더 옵션을 거래하면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볼린저 밴드가 거의 무의미 해 지도록 많은 것들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차트 기간을 만료일과 일치 시키면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볼린저 밴드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볼륨 전략

볼륨은 가장 저평가 된 지표 중 하나입니다. 이진 옵션과 결합 된 볼륨 전략은 훌륭한 결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볼륨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거래량은 간단하지만 중요한 지표입니다. 볼륨은 일정 기간 동안 매우 거래 된 자산 수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거래의 방향은 거래량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 10 개의 주식이 손을 교환 한 기간은 그 기간에 가격이 상승했는지 또는 하락했는지에 관계없이 10 권입니다.
  • 20 개의 주식이 교환 된 기간은 가격의 상승 또는 하락에 관계없이 20의 거래량을 가지게됩니다.

거래량은 시장 움직임을 해석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 볼륨이 높으면 의미가 추가됩니다. 기간이 많으면 많은 거래자들이이 기간의 가격 변동을 뒷받침합니다. 이는 시장이 같은 방향으로 계속 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 소량 질문의 중요성. 한 기간 동안 거래량이 적 으면이 기간의 가격 변동을 뒷받침하는 트레이더는 거의 없습니다. 이는 많은 트레이더가 해당 기간의 움직임에 대해 의문을 갖고 잘못된 움직임을 고려하여 이익의 반대 방향에 투자 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예에서 볼 수 있듯이 볼륨은 이전 기간과 관련하여 만 의미가 있습니다. 300의 볼륨은 이전 기간이 더 높거나 낮거나 비슷한 볼륨인지를 알 때까지 아무 것도 말하지 않습니다.

볼륨 전략은 각 기간의 볼륨을 사용하여 미래 가격 변동에 대한 예측을 만듭니다.

  • 기간이 많은 경우, 볼륨 전략은 시장이 계속 같은 방향으로 이동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 기간이 소량 일 경우, 양 전략은 시장이 반전 될 것으로 예측합니다.
  • 기간에 평균 거래량이있는 경우 거래량 전략은이를 무시합니다.

볼륨 전략을 실행하는 방법

이진 옵션으로 볼륨 전략을 실행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1. 상당한 기간을 찾으십시오 . 격차, 강한 움직임이있는시기 또는 도지 (개통 및 마감 가격이 거의 동일한 기간)를 찾으십시오.
  2. 이 기간의 양을 분석하십시오 . 이 기간 동안 거래량이 많으면 시장은 계속 같은 방향으로 움직일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거래량이 적 으면 시장이 반전 될 것으로 예측하십시오. 볼륨이 평균이면 기간을 무시하십시오.
  3. 이에 따라 투자하십시오 . 높은 옵션으로 가격 상승, 낮은 옵션으로 가격 하락 및 변동이 거의없는 사다리 옵션으로 가격 정체. 이 전략으로 만기를 짧게 유지하십시오. 이상적으로는 다음 기간으로 제한하십시오. 예를 들어 30 분 가격 차트에서는 30 분의 만료를 사용합니다.

장기 전략

이진 옵션은 주로 단기 투자입니다. 그러나 장기 투자를 원한다면 바이너리 옵션도 많이 제공됩니다.

장기 전략을 거래하는 방법

바이너리 옵션은 대부분 몇 분에서 몇 시간의 만료가있는 단기 투자이지만 대부분의 브로커는 다음 달과 내년을 예측할 수있는 장기 옵션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만료 기간이 더 긴 높음 / 낮음 옵션입니다. 옵션이 만료되면 시장이 현재 시장 가격보다 높거나 낮은 지 여부를 예측합니다.

장기 바이너리 옵션 전략은 추세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1 년 동안 장기 추세가 시장을 지배하고 다음에 일어날 일을 지시합니다. 이러한 추세를 파악하고 계속 될 것으로 예측하십시오. 추세 약화를 피하기 위해 MFI (Money Flow Index)와 같은 기술 지표를 사용하여 모멘텀이 부족한 추세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장기 전략 거래가 수익성이있는 이유

일반 자산과 장기 예측을 교환하면 연간 약 10 %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좋은 결과이지만 바이너리 옵션이 더 좋습니다. 주식이 1 년 후에 더 높은 가격으로 거래 될 것이라고 거의 완전히 확신한다고 가정하자. Google, Amazon 또는 Tesla의 현재 가격 차트를 살펴보십시오. 이러한 주식은 그러한 투자에 이상적인 기반을 제공 할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으로 이러한 주식이 상승 할 것으로 예상하면 1 년 만에 약 75-90 %의 지불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주식이 얼마나 잘 되든 주식 시장에서 직접 구매할 때,이 수익에 필적하는 이익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물론 위험을 고려해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거래를 잃을 때 – 그러나 당신은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 당신은 투자 한 모든 돈을 잃습니다. 한 번의 거래에 모든 돈을 투자하는 것은 나쁜 생각입니다. 여러 주식, 통화, 시장 및 상품에 돈을 퍼 뜨리고 전체 거래 잔고의 5 % 이상을 단일 거래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또한 모든 돈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이 전략을 사용하면 여전히 주식보다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지만 위험은 줄어 듭니다.

스 트래들 전략

디지털 옵션을 통해 스 트래들 전략은 다른 유형의 금융 자산보다 쉽고 수익성이 높습니다.

실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 트래들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스 트래들 전략은 간단한 목표를 따릅니다. 시장이 움직이는 방향에 관계없이 돈을 벌고 싶습니다. 재래식 자산에서는이 전략을 실행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거래자들은 동시에 짧고 긴 자산을 사야했으며 성공적인 투자로 인한 이익이 실패한 자산의 손실보다 더 많기를 바랍니다.

예를 들어 주식을 사용하면 거래자가 주식이되고 동시에 합산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거래 모두에 대한 손절매를 설정했습니다.

  • 시장이 상승하면 단기 거래를 잃게되고 장기 투자로 이러한 손실을 보충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시장이 하락하면 장기 거래를 잃고 짧은 투자로 이러한 손실을 보충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재래식 자산의 경우이 전략은 혼란 스러웠습니다. 모든 거래에는 복잡한 일이 있었으며 동시에 두 번의 투자를하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결과적인 시간 지연은 스 트래들이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투자 성공으로 인한 이익은 종종 무역 손실로 인한 손실을 능가하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운 좋게도 바이너리 옵션은 스 트래들을 단순화하고 수익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스 트래들 전략을 거래하는 방법

바이너리는 스 트래들을 가져 와서 하나의 자산 (경계 옵션)으로 압축했습니다. 동시에 두 자산에 투자 할 필요없이 (불가능) 경계 옵션을 사용하면 한 번의 클릭으로 스 트래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경계 옵션은 현재 시장 가격을 중심으로 가격 채널을 정의합니다.

  • 시장이이 가격대를 벗어나면 선택권을 얻게됩니다.
  • 시장이 가격을 벗어나지 못하면 옵션을 잃게됩니다.

가격 채널의 두 목표 가격은 현재 시장 가격과 동일하므로 완벽한 스 트래들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많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두 가지 유형의 경계 옵션을 제공합니다.

  • 한 가지 유형의 경계 옵션은 두 개의 인근 목표 가격을 사용하며 70-75 %의 지불금을 제공합니다.
  • 한 가지 유형의 경계 옵션은 두 가지 원거리 목표 가격을 사용하며 최대 300 % (또는 그 이상)의 지불금을 제공합니다.

가장 선호하는 경계 옵션 유형을 선택하면 스 트래들 전략을 이진 옵션과 쉽게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로봇 전략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 잘 실행하려면 거래에서 모든 감정을 금지하고 로봇처럼 똑같은 일을 반복해야합니다. 일부 거래자는 다음 단계를 거쳐 로봇이 모든 거래를하게합니다.

로봇 전략을 실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봇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때 두 가지 기본 선택이 있습니다.

1.
귀하 는 자신을 위해 거래하고, 2. 다른 사람이 귀하를 대신하여 거래하게합니다.

로봇은 두 번째 범주에 속합니다. 로봇은 컴퓨터 프로그램입니다. 이 컴퓨터 프로그램은 거래 전략을 실행하고 인간 상인을 대신하여 투자하도록 훈련되었습니다.

세부적으로 로봇은 다음 세 가지를 수행합니다.

1. 로봇은 시장을 모니터링하고,
2. 로봇은 수익성있는 거래 기회를 찾고 , 3. 로봇
은 이러한 기회에 투자합니다.

로봇을 사용하면 전체 거래 프로세스를 컴퓨터 프로그램에 아웃소싱합니다. 잠자는 동안 물러나 문자 그대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왜 로봇을 사용합니까?

로봇은 인간 거래자와 비교할 때 다음과 같은 중요한 이점이 있습니다.

1. 로봇은 기회를 놓치지 않습니다 . 인간은 잠을 자야하고 집안일을해야합니다. 로봇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하루 종일 거래를 할 수 있으므로 모든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수익성있는 전략을 사용하면 거래가 많을수록 더 많은 돈을 벌게되므로 큰 도움이됩니다.

2. 로봇은 실수를하지 않습니다 . 인간은 지친다. 로봇은 그렇지 않습니다. 한 번의 실수없이 몇 년 동안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3. 로봇은 수백 개의 자산을 동시에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 인간은 한 번에 한 가지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로봇은 수백만 가지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로봇이 수백 개의 자산을 모니터링 할 수있는 이유입니다. 더 많은 자산을 모니터링하면 더 많은 거래로 이어지고 더 많은 거래는 승리 전략으로 더 많은 돈으로 이어집니다.

이 세 가지 장점을 결합하면 자신을 위해 거래했을 때보 다 훨씬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험이 증가합니다. 전략이 실패하기 시작하면 로봇은 일시 정지하지 않고 시간을 조정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0 기준에 맞는 거래를 계속합니다. 성능도 수동으로 확인해야합니다.

로봇은 어떻게 구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봇’은 일반적으로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로봇 및 자동 거래 페이지 에서 특정 제공 업체에 대해 읽으십시오 .

경계 또는 범위 옵션

중개인이 도입 한 혁신적인 거래 스타일은 ‘ 경계 ‘거래입니다. 일부 이진 회사에서는 동일한 거래 스타일을 ‘ 범위 ‘옵션 이라고 할 수 있지만 본질적으로 동일합니다.

경계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경계 옵션은 자산의 다양한 가격 수준을 처리합니다. 자산 가격이 상승 또는 하락할 것인지를 예측하는 대신 상인은 자산 가격이 특정 한계 ( ‘경계’) 내에 유지 될지 여부를 예측해야합니다 .

경계 옵션에서 사전 정의 된 상위 및 하위 가격 레벨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지정합니다. 만료 기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료 기간을 더 길게 선택하면 자산 범위가 확장됩니다. 즉, 높은 가격 수준이 증가하고 낮은 가격 수준이 감소합니다. 트레이더는 ‘ In ‘또는 ‘ Out ‘ 두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해야합니다 .

상한 및 하한 범위 또는 경계

자산의 가격 수준이 지정된 한도 내에서 유지 될 것이라고 생각되면 ‘In’을 선택해야합니다. 반면, 자산의 가격 수준이 지정된 가격 수준을 초과한다고 생각되면 ‘Out’을 선택하십시오. ‘Out’옵션은 두 가지 경우에 적용됩니다. 가격이 상한선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와 가격 수준이 하한선보다 낮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알아야 할 한 가지 측면은 브로커가 ‘in’과 ‘out’선택에 대해 상한과 하한을 다르게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예를 들어 ‘In’선택의 상위 레벨은 현재 가격에 더 가깝게 설정 될 수 있습니다 (예 : 현재 가격이 90 인 100). ‘Out’을 선택할 때의 상위 값은 110 일 수 있습니다. 모든 브로커가이 추가 ‘여백을 적용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일부는 알고 있으므로 알아 둘 가치가 있습니다. 이는 중개인이 자신의 마진을 추가하고 특히 변동이 심한시기 또는 일방적 인 거래 정서로부터 자신을 보호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이수 옵션 중개인에 의해 판매 대금을 나타내는 백분율 수치가 지정됩니다. 예측이 정확하면 사전에 투자 한 금액의 백분율과 같은 이익을 얻게됩니다. 거래 결과가 결정된 즉시 수익은 거래 잔액에 적립됩니다. 그러나 예측이 틀린 것으로 판명되면 거래에 투자 한 돈을 잃게됩니다. 수익 비율은 브로커에 따라 다르며 동일한 자산에 대해 다른 지불금을 제공하는 다른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있을 수 있습니다.

경계 거래 전략

이제 경계 또는 범위 옵션 거래가 자산의 변동성을 기반으로 설정해야합니다. 기존 고가 또는 저 거래와는 상이하거나 하향 가격 변동이 중요하기 때문에 다릅니다. 이진 옵션 신호 제공자는 경계 옵션 신호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자신의 지식과 분석을 사용해야합니다.

경계 옵션을 거래하려면 먼저 거래 할 자산에 대한 정보를 수집해야합니다. 경계 옵션을 통해 애플의 주식을 거래하고 싶다고 가정하십시오. 우선 자산 가격이 지난 며칠 동안 어떻게 움직 였는지를 연구해야합니다. 자산이 휘발성이거나 안정적인지에 대한 전반적인 아이디어가 있어야합니다.

다음으로 회사와 관련된 모든 뉴스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승리 비율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pple이 오늘날 최신 버전의 주력 휴대 전화를 출시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제 출시에 성공하고 소비자가 좋아한다면 주가는 상승 할 것입니다. 제품이 청중에게 깊은 인상을주지 못하면 주식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큰 사건에도 불구하고 주가가 안정적으로 유지 될 가능성은 적습니다.

‘Out’옵션을 선택하여 경계 옵션을 통해 Apple을 거래하는 이상적인 시간입니다. 그러나 회사가 신제품을 출시하는 것을 모른다면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놓치게됩니다. 따라서 거래하려는 자산과 관련된 분기 별 보고서, 계층 구조 개편, 제품 출시 등과 같은 모든 뉴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터치 / 노터치 옵션 전략

바이너리 옵션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거래자의 요구와 요구 사항도 증가했습니다. 숙련 된 고객은 전통적인 Rise / Fall 바이너리 옵션 과 유사한 옵션을 요청 했지만 볼륨 및 시장 변동성 에 대한 거래는 허용했습니다 . 중개인은 또한 평평하고 변동성이 큰 시장에서 거래 할 수있는 제품을 제공하고자했습니다. 여기에서“ Touch / No Touch ”옵션이 탄생하여 볼륨과 변동성에 대한 위험 거래가 제한됩니다.

터치 옵션 설명

제한된 위험과 마찬가지로 원터치 옵션의 ‘이진’요소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돈을 “터치”옵션을 완료하기 위해; 자산 가치는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적어도 한 번 장벽 (또는 ‘목표’) 수준을 넘어서거나 넘어야합니다 .

“No Touch”옵션은 반대를 나타냅니다. 자산 가치는 만기 전 어느 시점에서도 장벽 (또는 ‘목표’) 수준에 닿지 않습니다 .

대부분의 경우 장벽 수준은 브로커가 설정합니다. 그러나 특정 중개인에서 거래자는 장벽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자산 가치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현재 자산 가치와 목표 가격 사이의 거리는 일반적으로 지불 구조를 결정합니다. 이 이미지는 성공적인 Touch 및 No Touch 거래를 나타냅니다 .

Touch 옵션과의 한 가지 중요한 차이점 은 만기 시간 전에 “돈으로”완료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터치 대상이 충족되면 나중에 자산 가치에 어떤 영향이 있는지에 관계없이 옵션이 즉시 지불합니다.

브로커 차이

Touch 옵션을 사용하려는 거래자는 자신의 거래자 선택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첫째, 일부 중개인은 전혀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른 특정 브로커의 터치 옵션은 특히 유연하지 않습니다. 목표 수준도 아닙니다. 그러나,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는 일부 중개인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거래자는 자체 목표 수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급액은 그에 따라 조정됩니다). 이것은 고급 거래 기술을 사용할 수있는 엄청난 기회를 제공합니다. 위험과 수익을 통제하기 위해 다양한 간격으로 터치 옵션을 설정하면 거래 우위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또한 현재 가치의 위와 아래에 목표를 설정하여“터널”옵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터치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

고급 거래자는 거래일 내내 원터치 옵션을 성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거래자는 전문화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데이터 릴리스 또는 이벤트 후에 볼륨 및 시장 변동성이 크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시장은 발표 전까지 일정 기간 동안 소진 될 수 있으며 이후 변동성이 심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가 거래량이 특히 낮거나 높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 터치 옵션을 사용하면 해당보기에서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