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서는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최상의 책을 찾고 주제를 가장 잘 다루는 거래 책을 추천합니다. 따라서 기초를 배우려는 초보자이든, 심도있는 전략을 찾는 고급 상인이든, 우리는 당신을위한 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분야는 때때로 온라인에서 많은 잘못된 정보를 끌어 들였지만, 다행스럽게도 문제가 같은 방식으로 인쇄 된 단어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주제에 대해 쓰여진 대부분의 책은 정직하며 바이너리를 정확하게 설명합니다. 물론 어떤 책은 다른 책보다 낫습니다. 아래에서는 거래 여정의 특정 시점에서 트레이더에게 가장 적합한 책을 강조합니다.

추천 독서

이진 옵션 : 고정 확률 재무 베팅 – Hamish Raw

Hamish Raw는 아마도이 주제의 주요 작가입니다. 이 책은 바이너리를 처음 사용할 수있게되었지만 얼마 전에 바이너리가 실제로 작동하는지에 대한 가장 명확한 설명 중 하나입니다.

이 책에서 바이너리의 단순성은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처음부터, 그는 축구 경기 나 경마와 같은 고정 배당률 스포츠 이벤트에 베팅하는 사람은 다른 이름으로도 바이너리 옵션을 취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바이너리는 위험이 제한된 환경에서 시장 지식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있는 이해하기 쉬운 방법을 제공한다는 것이 전제입니다.

여기에서 저자는 계속해서 만들어 질 수있는 ‘베팅'(또는 거래 유형)의 범위와 시간, 변동성 및 가격과 같은 ‘그리스인’의 중요성에 따라 베팅의 가치를 결정합니다.

따라서 이진 옵션을 단순히 “베트”로 작성하지 않고이 책은 결과를 비교적 간단한 방식으로 추측하는보다 쉽게 ​​이해되는 “고정 확률”프로세스를 사용하며 이러한 ‘디지털’금융 상품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줍니다.

이진 옵션 마스크 해제 – Anna Coulling

바이너리에 대해서만 듣고 주제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 보려는 사람들에게는이 책이주의를 기울일 가치가 있습니다.

“ 바이너리 옵션이 있습니까? ”: 간단한 질문이지만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많은 양의 부정확 한 주장으로 ‘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헤드 라인과이 거래 형태와 관련된 위험에 대한 온라인 오해의 소지가있는 진술은 대답하기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Anna Coulling의 책은 개방적인 관점에서 작성되었지만 비판적인 관점에서이 분야에 대한“ 균형적이고 고려 된 견해 ”를 제시합니다. 디지털 옵션 사용 방법에 대한 초기 단계의 조언을 제공하고 기본적인 거래 전략을 제공합니다. 이 책은 또한“ 불경의 함정 ”을 지적하는 데 매우 유용 합니다. 부정직 한 운영자가 초보자 트레이더를 허위 사실에 몰아 넣는 데 사용하는 다양한 트릭입니다.

전반적으로, 개념으로서의 바이너리 옵션은 완벽하게 유효한 거래 도구이지만 이해하지 않거나 잘못 사용하면 빠른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독자들이 올바른 길을 가고있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금융 시장에서 일일 소득 창출 : 거래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초보자의 완전한 청사진 – Sid Bhattacharjee

초보자를 대상으로 한이 책은 바이너리를 거래 수단으로 개인적이고 실용적으로 보여줍니다.

그것은 거래 될 수있는 다양한 시장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거래에 대한 올바른 마음의 틀에 들어가는 방법에 대한 구절도 포함합니다. 하나의 중요한 주제 또는 제공되는 거래 도구는 새로운 트레이더를위한 ” 4 주 행동 계획 “입니다. 실제 현금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플랫폼 선택, 시운전 또는 데모 계좌 옹호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인형 Russell Rhoads에 대한 촛대 차트

이 인기있는 시리즈의 책은 상상할 수있는 거의 모든 주제에 대해 훌륭한 ‘항목 수준’소개를 제공합니다. 과거 에는 많은 독자들이 For Dummies 책을 보았을 것 입니다. 간단한 텍스트를 한 입 크기의 덩어리와 많은 다이어그램으로 나눈이 일련의 사용 설명서는 항상 제공합니다.

이 주제 외에도 시리즈에 도움이 될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인형에 대한 기술적 분석 및 인형에 대한 통화 거래가 포함 됩니다. 촛대 차트에만 사용되는이 책은이 특정 분석 영역을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촛대는 정보 밀도가 높고 매우 유용한 추세를 식별하는 수단으로 상인에게 시가 및 종가, 최고 및 최저 가격 및 전체 범위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것들은 트레이더의 지식 기반, 특히 바이너리 트레이더의 핵심 요소입니다.

이 안내서는 촛대 차트를 구성하는 방법과이를 읽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강세 및 약세 시장을 찾는 방법, 허위 신호를 피하는 방법 및 이러한 지표를 다양한 범위와 결합하는 위치를 보여줍니다. 우리의 차트 페이지는 촛대 차트 의 기본 사항을 설명합니다 .

 

 

회사 뉴스 이해 : 주식 시장 발표를 해석하는 방법 – Rodney Hobson

거의 모든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은 경고를 제공하므로 시장 뉴스는 사용자 플랫폼에 직접 게시됩니다. 이러한 업데이트에는 특정 회사와 관련된 뉴스, 아마도 연간 결과, 주식 구매 활동, 합병 및 이익 발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시장과 회사의 운영 방식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이러한 유형의 데이터를 ‘소음’으로 쉽게 무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정기 보고서와 공식 발표는 이진 옵션 거래 신호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이들 기업의 예상 수치보다 강하거나 약한 수치는 그 자체로 자산 가격의 큰 하락 또는 이익을 창출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부는 심지어 직접 주가를 넘어 상품이나 외환 가격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일랜드와 관련된 Google 세금 문제는 모든 종류의 부문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렇다면 트레이더는 어떻게 이러한 이벤트를 이해할 수 있습니까? 이 책은 철저한 접지를 제공합니다. 주요 요점은 런던 증권 거래소에 상장 된 영국 기업들에 관한 것이지만, 광범위한 원칙은 전 세계 지수의 전 세계 주식에 적용됩니다.

이 책은 회사가 특정 데이터를 법적으로 공개해야하는 방법,시기 및 이유에 대한 배경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회사가 발행해야 할 모든 일상적인 진술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또한 매우 유용한 전문 용어 버스터를 제공합니다. 실제로이 책은 어떤 유형의 발표가 주가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으며 어떤 방향으로 표시되는지 보여줍니다.

이 책들은 모두 바이너리와 디지털 거래를 공개적이고 정직하며 투명한 방식으로 다룹니다. 어떤 책이 ‘부자 빨리 받기’마케팅을 암시하거나 바이너리 거래가 이익을 얻는 쉬운 경로라고 제안하는 경우,이를 놓치십시오. 바이너리는 다른 거래 방식과 마찬가지로 거래와 이해가 필요합니다. 우리의 추천 도서가 방문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이진 거래 전자 책

온라인 마케팅의 일부와 마찬가지로 eBook은 잘못된 정보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몇몇 중개인은 특히 유익하고 유익한 전자 책을 작성했지만 일반적으로 특정 플랫폼의 사용자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그들은 주제에 대한 일반적인 견해보다 ‘방법’안내서에 더 가깝습니다.

따라서 업계에 대한 편견없는 견해를 제공하는 독립적으로 작성된 전자 책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전략을 살펴보면 짧은 전자 책은 매우 유용하지만 바이너리 옵션 전체를 소개 할 때 일반적으로 출판 된 책의 수준 아래로 떨어집니다.

따라서 우리는 주제를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웹을 통해 전자 책을 트롤하는 대신 ‘실제’책을 찾거나 위의 권장 제목의 전자 버전을 다운로드하도록 권합니다. 충분한 품질의 전자 책을 찾으면 여기에 게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