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정의 수식을 작성하고 작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스크립트가 설치되면 반전 및 도면 지원 / 저항 라인의 지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Siganl도 원활하게 실행되므로 지연없이 수많은 모니터에 차트를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융 미디어 및 소셜 통합 기능을 통해 정보 및 숙련 된 거래자와 즉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거래자로부터 아이디어를 수신 거부하면 예를 들어 선진 거래 트레이딩 전략을 연마 할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닌자 트레이더

내부 트랙을 찾고 있다면 NinjaTrader 차트 소프트웨어는 비교적 알려지지 않은 거래 비밀 중 하나입니다. NinjaTrader는 주문 입력부터 실행까지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나머지를 분리하는 것은 사용자 정의 가능성입니다. 300 개가 넘는 애드온 제품을 호환시키는 타사 라이브러리 통합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따라서 100 개가 넘는 기술 지표와 고급 차트 기능을 통해 다른 시장보다 시장 데이터를 해석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위의 많은 비밀과 달리 NinjaTrader는 무료가 아닙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선택입니다.

4. 연습은 완벽합니다

하루 종일 가격 변동으로 이익을 얻으려면 지식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연습이 필요합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모의 계좌에서 가장 좋았던 초기 실수로 힘들게 번 돈을 잃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실무 계정은 시장 상황에 익숙해지고 전략을 연마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실제로, 최고의 거래 성공 비결 중 하나는 먼저 시뮬레이터 계정을 통해 예상 전략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가상 화폐로 자금을 조달하면 결함을 식별하고 일관된 수익을 창출 할 때까지 기술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라이브 계정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데모 계좌만으로는 최고의 내부 거래 비밀 중 하나가 아닙니다. 비밀은 Oanda 연습 계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입이 빠르고 간편합니다. 수수료가 없으며 무제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자신감이 생길 때까지 자신의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아도됩니다. 인기있는 MetaTrader 4 플랫폼 또는 자체 소유 플랫폼 중에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앱을 통해 데모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판매 포인트 중 하나는 고급 자동 차트 기능인 ‘Autochartist’에 대한 액세스입니다. 이를 통해 매우 정교한 도구와 기술 분석을 사용하여 전략을 수립하고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Oanda 데모 계정이 PDF를 공개하는 거래 비밀에 매일 표시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5. 영업 일기 비밀

너무 많은 거래자가 수량에 관심을 가지고 앉아서 거래의 질을 보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그들이 왜 그리고 왜 잘못되고 있는지 알아 내야 할 필요성을 무시 함. 이것이 바로 하루 종일 주식이나 기타 상품 거래의 비밀에서 TradeBench와 함께 일지를 위쪽으로 유지하는 이유입니다.

TradeBench는 완전 무료 온라인 무역 저널입니다. 거래, 포지션 규모를 계획 할 수 있으며 리스크 관리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음을 포함하여 이전 거래에 대한 자세한 기록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 출입구
  • 무역 데이터
  • 개폐 시간
  • 위치 크기
  • 이익 / 손실

이를 통해 전략의 결함을 쉽게 되돌아보고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계속해서 같은 실수를 저 지르지 만 지속적으로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거래 비밀 PDF를 하루 종일, TradeBench로 저널을 열면 목록에 높은 기능이 있어야합니다.

 

 

6. 중립 유지

겨우 점심 시간이며 거래에서 $ 500를 잃었습니다. 이제 신중하게 계획된 계획을 의심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당신이 크게 상승했을 때, 그 승리 위치를 유지하는 것은 전략에 관계없이 옳은 일처럼 느껴집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상인 Victor Sperandeo는 다음과 같이 올바르게 주장했습니다.“성공적인 거래의 열쇠는 감정적 인 훈련입니다. 지능이 핵심이라면 더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버는 것입니다.” 그러나 스님과 같은 규율을 개발하는 것이 일일 거래 성공의 15 가지 비밀 중 하나가 아닙니다. 그 비밀은 그 정서적 훈련을 발전시키는 방법을 아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취하고 아래의 모든 단계를 수행해야합니다.

정신적 성공의 10 단계

  1. 정류장 – 정류장을 존중해야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시간을내어 당신이 어디에서 왜 잘못되었는지에 집중하도록 강요합니다.
  2. 일관성 – 처음에 전략을 설명하고 그 후에 전략을 고수해야합니다. 연구 및 데이터를 신뢰하십시오.
  3. 작은 시작 – 큰 승리에 집중하고 패턴을 따르는 것의 중요성을 잊어 버리십시오. 장기적으로 더 작은 위치를 취하면 더 큰 통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자신감이 커짐에 따라 점차 직책 크기를 늘릴 수 있습니다.
  4. 라이프 스타일 –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계획을 찾아야합니다. 5 시간 만있을 때 50 개의 차트를 보면 시간과 스트레스를 낭비 할 수 있습니다. 대신 몇 가지 매우 좋은 기회에 집중하십시오.
  5. 소음 감소 – 방대한 양의 마이크로 데이터에 너무 쉽게 접근 할 수 없습니다. 잠시 숨을 쉬고 에너지를 가장 중요한 그림에 집중하십시오.
  6. 현실적인 목표 – 이것은 최고의 거래 비밀 중 하나입니다. 비현실적인 이익 목표는 무모한 의사 결정으로 빠르게 이어질 것입니다. 따라서 작고 현실적인 목표를 세우십시오. 특히 시작하십시오.
  7. 손실 감소 – 큰 손실로 위협을 받으면 자동 조종 장치를 사용하고 나가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정신적으로 준비하고 비상구를 시각화하십시오. Bruce Kovner가 강조했듯이“손실을 개인화하면 거래 할 수 없습니다.”
  8. 최고로부터 배우십시오 – 훈련 개발에 관한 책 을 줍십시오. Mark Douglas의 징계 트레이더는 시작하기 좋은 곳입니다.
  9. 자신을 믿으십시오 – 대화방과 포럼이 유용 할 수는 있지만 지나치게 영향을받지 않도록하십시오. 그들에게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면 당신의 자본이 온라인에있을 때 당신의 전략을 신속하게 의심 할 것입니다.
  10. 전체적인 모습 – 나쁜 습관을 고치고 삶의 모든 측면에서 힘을 줄 건물을 연습하십시오. 그러면 거래가 훨씬 쉬워 질 때 중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7. 자동화가

지속적으로 효과적인 전략을 세우면 자동화를 통해 수익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매일 수동으로 특정 수의 거래 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알고리즘은 사전 결정된 기준이 충족 되 자마자 많은 거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분야에서 AlgoTrader는 최고의 비밀 중 하나입니다. 업계 전문가가 설계했으며 사실에 기반한 고속 자동화 시스템을 최대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매우 빠르며 초당 최대 500,000 개의 이벤트를 처리합니다. 오픈 소스 아키텍처는 상당한 사용자 정의를 허용합니다. 타사 라이브러리를 통합 할 수 있으며 내장 기능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수익 마진을 높일 수 있습니다.

내장 기능에는 다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 실행 알고리즘
  • 옵션 가격 책정 엔진
  • 과거 데이터 다운로드
  • Excel 기반 백 테스팅 보고서
  • 자동화 된 매개 변수 최적화

안정성, 지원 및 다양한 기능은 현재 제공되는 많은 제품과 차별화됩니다. 이것은 우리가 15 일 간의 거래 비밀을 가지고 있다면 AlgoTrader가 최고가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동 거래 및  AlgoTrader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

비밀에 관한 마지막 말씀

위의 일일 거래 비밀이 있더라도 일관된 이익을 창출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일부 도구는 일부 도구가 잘 작동하지만 다른 도구는 더 나아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결은 개별 거래 스타일을 보완하는 위에 나열된 일일 거래 비밀을 찾는 것입니다.

추가 자료

서적

  • “하루 거래 비밀”, 하비 월시
  • “매일 노출 된 거래 : 노출 된 전문가의 비밀”, Joe DiChristophoro
  • “전자 데이 트레이더의 비밀 : 최고의 데이 트레이더로부터 배우기”, Marc Friedfertig, George West, Jonathan Bur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