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에 가장 페니 암호 화폐는  당신의 암호화 포트폴리오를 확장 할 수있는 유리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페니 크립토 통화에 투자하는 것은 많은 거래자를 두려워 할 수 있지만, 자신의 연구를하면 엄청난 잠재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TSG 팀은 무수한 동전 목록에 여전히 비밀 보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장에는 1600 개가 넘는 동전이 있으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거대한 목록에서 우리는 투자 할 최고의 페니 암호 화폐를 선택할 것 입니다 .

한 시점에서 Bitcoin 조차도 페니 동전이었습니다!

값싼 동전이 반드시 암호 화폐가 과소 평가되거나 신뢰할 수 없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고 방식은 수요와 공급에 대한 기본적인 오해를 보여줍니다. 많은 새로운 ICO 및 개발자 팀이 매우 혁신적입니다. 그들은 인위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코인을 만들어서 새로운 투자자가 cryptocurrencies에 관심을 갖도록합니다.

사람들이 0.10 비트 코인보다 싼 동전 1,000 개를 소유하는 것이 일반적인 심리학입니다. 비트 코인은 비싸므로 대부분의 경우 백만장자가 아닌 이상 한 번에 여러 비트 코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 400에 1,000 Ripple XRP 를 구입할 수 있으며 이는 0.050 BTC보다 훨씬 낫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당신이 찾고자하는 것들로 뛰어 들어 투자 할 최고의 페니 암호 화폐를 찾을 수 있지만, 우선 페니 암호 화폐가 무엇인지 시작합시다.

페니 암호 화폐 란?

페니 암호 화폐는 1 달러 미만의 가치가있는 동전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페니 주식 과 클래식 주식의 관계가 동일한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 페니 동전과 일반 cryptocurrencies 사이에도 동일한 관계가 있습니다.

페니 동전은 어느 정도 변동성이 높으며, 잘못된 것을 선택하면 확실히 위험한 투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100x, 500x 또는 심지어 1,000x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페니 동전은 뛰어난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예를 들어, 2017 년 이더 리움은 거의 10,000 % 증가했습니다. 그러나이 성능조차도 Verge XVG가 실현 한 1,582,000 %의 이득과 비교할 때 사라집니다.

이러한 유형의 수익을 창출하기 전에 먼저 페니 암호 화폐를 구입할 수있는 좋은 장소를 알아야합니다 .

아래를보십시오 :

페니 암호 화폐 구매처

불행히도 페니 암호 화폐 구매는 두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법정 화폐로 직접 $ 1 미만의 동전을 살 수는 없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화폐로 비트 코인 또는 이더 리움을 구매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알트 코인은 비트 코인 또는 이더 리움과 거래되므로 페니 암호 화폐를 구매하려면 BTC 또는 ETH가 필요합니다.

화폐로 암호 화폐를 구매할 수있는 최고의 거래소는 Coinbase입니다. 이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둘째, Bitcoin을 구매 한 후 BTC를 Binance와 같은 altcoin 거래소로 이전하면 페니 암호화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1 바이 낸스 암호 화폐  를 사고 파는 가장 신뢰할 수 있고 권장되는 곳입니다. 바이 낸스 는 강력한 팀, 입증 된 제품, 우수한 기술 및 산업 자원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업계 리더들과 확고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초당 1,400,000 개의 주문이 가능하여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빠른 교환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5 분 이내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Coinbase로 $ 10 무료 받기 : 아래 링크를 사용하여 Coinbase 계정을 개설하면 $ 10를드립니다

# 2 Coinbase 이것은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암호를 사고 파는 것을 원한다면 Binance 또는 Coinbase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원한다면 여기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이제 투자해야 할 페니 크립토 통화 와 미쳤던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잠재력을 살펴 보겠습니다 .

 

 

페니 암호 화폐 투자

우리는 항상 1 달러 이하의 동전 또는 1 페니의 암호 화폐에 투자하고 폭발하고 두 배의 돈을 세 배로 늘릴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암호화 포트폴리오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1 달러 미만으로 평가되는 암호 화폐의 중요성에 집중해야합니다. 모든 코인이 동일하게 생성되는 것은 아니므로, 경우에 따라 미래가 없으며 과대 광고로 만들어진 사기 동전 인 1,000 알트 코인보다 비트 코인의 일부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TSG의 우리 팀은 성장 잠재력이있는 투자에 3 가지 페니 암호 화폐를 제공 할 것입니다. 우리는 cryptocurrency 공간에 투자하는 모든 사람들이 HODL 선박 동전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동전에 대해 자신의 연구를 수행하도록 권장합니다.

페니 암호 화폐 # 1 : IOTA

1 달러 미만의 코인에 대한 첫 번째 선택은 IOTA입니다. IOTA는 지불 방식을 바꿀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IOTA 블록 체인에는 거의 모든 다른 암호 화폐와 큰 차이가 있습니다.

IOTA는 완전 무료 거래를 약속합니다. 따라서 IOTA 네트워크에 참여하고 있고 지불을 보내려면 장치를 사용하여 두 개의 지불을 확인해야하며, 그렇게하면 네트워크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가없는 특성은 IOTA를 암호화 포트폴리오의 HODL에 대한 좋은 백으로 만들 모든 유형의 소액 결제를 허용합니다.

IOTA를 거래하는 실질적인 방법을 찾고 있다면 우리의 거래 전략을 확인하십시오 : IOTA 암호 화폐 전략 – 버스트 더블 탑 패턴 .

페니 암호 화폐 # 2 : 리플 XRP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페니 암호 화폐는 Ripple XRP입니다. 현재 0.35 달러에 거래되고있는이 cryptocurrency는 엄청난 성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Ripple은 은행 및 금융 기관이 거래 및 지불을 처리하는 방법을 도울 것을 약속합니다. 은행에 가본 적이 있고 간단한 전신 송금에 드는 비용이 얼마인지 깨달았다면 은행에서 돈을 훔치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모든 것이 느리고 모든 것이 정말로 비쌉니다. 리플은 은행과 함께 일하거나 은행없이 일할 수 있지만 빠른 실시간 거래를 허용합니다. 이것은 또한 적은 비용으로 발생합니다.

Ripple을 적극적으로 거래 할 수있는 실용적인 방법을 찾고 있다면 거래 전략을 확인하십시오 : 수백만을 만들 수있는 최고의 Ripple 거래 전략

페니 암호 화폐 # 3 : SiaCoin

$ 1 미만의 세 번째 cryptocurrency는 SiaCoin으로, 사용하지 않는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임대하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 블록 체인 기술을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은 가변 가격 책정 모델이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더 많은 사용자가 스토리지를 추가하면 가격이 내려 가고 스토리지가 부족 해지면 스토리지 가격이 올라갑니다.

이 기술은 Amazon AWS, Dropbox 및 Google Drive를 중단시킬 수있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이 기사를 쓰는 순간 1 센트 미만으로 거래된다는 사실은 놀라운 성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클라우드 스토리지 산업에서 실제로 혼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론 – 최고의 페니 암호 화폐 2020

블록 체인 기술은 사람들이 돈을 처리하는 방식을 특히 10 년에서 20 년 사이에 실제로 바꿀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암호 화폐에 투자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리서치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페니 암호 화폐가 많은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 훌륭한 대안 투자 선택이라는 것입니다. 우리의 최고의 페니 암호 화폐 2,018 가이드는 단순히 우리가 관련 위험보다 더 높은 잠재적 수익을 믿는 세 가지 프로젝트를 강조한다.

우리는이 3 개의 동전이 2019 년 동안 거꾸로 폭발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투자하기에 가장 좋은 암호화폐라고 생각합니다 . Bitcoin조차도 페니 암호 화폐였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십시오. 우리는 모든 것을 읽고 응답합니다.

또한이 전략에 만족했다면 5 성급을 부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