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당신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당신을 위해 톱 10 주식 블로그 순위를 결정했습니다 . 주식 거래는 가장 오래된 형태의 거래 중 하나이며 여전히 대부분의 일반 사람들이 들었던 유일한 거래 유형입니다. 우리가 자주 얻는 가장 일반적인 질문은 양질의 콘텐츠와 실행 가능한 주식 거래 전략을 찾는 곳입니다.

 

 

인터넷 에서 최고의 주식 블로그 를 찾기 위해 조사를 마치고 시간을내어 기다리 셨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재고 웹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높은 표준을 설정해야했습니다. 주식 블로그가 따라야 할 수많은 옵션을 걸러 내려면 매우 선택적인 태도를 취해야했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거래 조언을 제공하고 적어도 일주일에 한두 번 업데이트되는 최고의 블로그에만 중점을 두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최고의 재고 사이트 중 일부를 귀하와 공유 할 것입니다. 우리는 최고의 픽을 찾기 위해 모든 주식 거래 블로그를 조사하고 그들이 가장 우수하고 업계에서 최고인 특정 영역을 선택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우리는 거래 스타일과 거래 경험이 다르기 때문에 거래 요구가 다를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설명이 최고 주식 웹 사이트 를 선택할 때 우리의 접근 방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최고 품질의 주식에만 투자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의 조사를 수행하고 투자하기 전에 모든 주식이 충족해야하는 자체 기준 목록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특정 주식 거래 블로그에만 관심을두고 집중함으로써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으며 결국에는 좋아하는 주식에 대한 더 많은 품질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다음은 인터넷에서 추천 하는 톱 10 주식 블로그 입니다.

주식 차트

주식 차트는 주식 시장 분석, 특히 기술적 분석에 대해 배우기 시작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그들은 멋진 무료 차트를 제공합니다. 초보자이고 기술 분석 이해에 참여하려는 경우 Chart School 섹션에서 전문 주식 거래자가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내용을 알려줍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멋진 차트 소프트웨어 도구로 주식 차트를 알고 있지만 매일 훌륭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들의 블로그 기사 섹션에서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 주식과 당신이 당신의 거래 과정에 바로 적용 할 수있는 통찰력있는 거래 팁에 대한 많은 기술 분석 연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내용은 순금이며 주식 시장에서 일어나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큰 주식 이동기가 있고 일부 주식이 핵심 기술 수준을 위반하는 경우 먼저 주식 차트를 읽어보십시오. 기술적 분석 측면에서 필요한 모든 도구 주식 차트가이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형 차트는 많은 전문 주식 거래자들에게 가장 먼저 가므로 체크 아웃 습관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알파를 찾는

알파를 찾는 것은 주식 매크로 분석의 가장 큰 웹 사이트이며이 웹 사이트에 올라 오면 최고의 거래 기사, 주요 뉴스, 최신 포트폴리오 헤드 라인을 얻었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수많은 저자를 따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다른 시장 도구는 최고의 시장 수익과 최신 수익 보고서가 나온시기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거래 게임 위에 머물고 싶다면 읽기에 나쁘지 않은 시장 성과 보고서를 얻습니다.

알파 찾기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은 저자가 읽을 가치가있는 것을 쓸 것입니다. 저자는 시장에서 일어나고있는 일에 대해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간단한 의견을 작성하는 다양한 수준의 거래 경험을 가진 시장 전문가입니다. 저자가 너무 많기 때문에 Seeking Alpha에 게시 된 내용을 읽을 수 없으므로 자신의 거래에 가치를 부여하는 상위 개만 따르십시오.

우리가 매력적으로 생각하는 또 다른 흥미로운 기능은 좋아하는 주식 시세 표시 기호에 따라 알림을받는 뉴스 유형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주식 블로그 웹 사이트를 즐겨 찾기에 추가하십시오.

거래 전략 가이드

TSG 웹 사이트는 주식뿐만 아니라 모든 시장에서 양질의 거래 전략과 동의어가 되었기 때문에 거래 전략 안내서는 우리의 상위 10 개 주식 블로그를 다시 만들었습니다 . 그들은 엄청난 양의 무료 주식 거래 전략을 제공하므로 최고의 투자 블로그 중 하나입니다.

트레이딩 전략 가이드 블로그는 블로그 게시물을 항상 재미 있고 팔로우하기 쉽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습니다. TSG에서 얻을 수있는 다양한 거래 아이디어와 거래 팁이 있습니다. 각 전략은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략의 각 단계가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으므로 따르기 쉽습니다. 우리는 거래 전략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주기 위해 많은 기술 차트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블로그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모든 질문에 대답 할 준비가 된 숙련 된 트레이더가 운영하기 때문에 책갈피에 저장 한 좋은 주식 거래 블로그입니다.

본질적으로 거래 전략 가이드 블로그는 다른 거래자들이 거래 교육을 발전시키고 다른 사람들이 현명한 돈으로 만 사용되는 주식 거래 팁을 가르치는 데 도움이되는 주요 아이디어로 운영됩니다. 거래 전략 가이드의 전략이 항상 첫 번째 Google 페이지 에 등장하는 이유는 미스터리가 아닙니다 .

드래곤 플라이 캐피탈

Dragon Fly Capital 블로그의 배후 인 Gregory W. Harmon은 소개 할 가치가 없습니다. JP Morgan, BNP Paribas 및 State Street에서 보유한 그의 배경과 과거 직책은 주식 거래와 관련하여 전문 지식 수준에 관한 책입니다.

Greg는 주식을 사용하여 자금 관리, 전문 기술 분석 및 거래 아이디어를 매우 쉽게 제공하기 때문에 Top Stocks 웹 사이트 중 Dragon Fly Capital을 선택했습니다 .

Greg는 하루에 한 번 이상 주식을 선택하고 거래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시장에 여러 주식 거래가 표시되는 경우 블로그 게시물이 여러 개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항상 일주일 동안 최고의 거래를 제공 할 것이며 각 거래 추천에는 주요 기술 수준을 강조하는 기술 차트가 첨부되어 있기를 바랍니다.

웹 사이트의 SPY Sentiment 섹션은 S & P 500 SPDR에 대한 주간 주간 분석으로 시장 정서 측면에서 SPY에 대한 예상 사항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SPY 트레이더라면 Dragon Fly Capital을 최고의 주식 블로그에 포함 시키십시오.

이익을 위해 거래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블로그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Learn to Trade for Profit 웹 사이트의 소유자이자 설립자 인 Crawford는 수익성있는 거래 방법을 가르쳐 주려고합니다. 무엇보다도 그는 최고 3 가지 가격 행동 신호를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또한 초보자 수준에서 고급 수준까지 많은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므로 경험 수준에 관계없이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크로포드는 블로그 전반에 걸쳐 외환, 옵션, 주식, 선물 및 암호 화폐와 다른 자산 군을 다루는 이유 인 다각화와 여러 수입원을 믿습니다.

Crawford는 소셜 미디어에서 찾을 수있는 부유 한 빠른 광고주와 정반대입니다. 그는 람보르기니를 빌리거나 멀티 달러 펜트 하우스에 사는 척하지 않습니다. 그는 냉정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그에게서 실제 주식 거래 조언을 얻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의 주식 거래 블로그는 거래에 즉시 적용하고 즉각적인 개선을 볼 수있는 동일하고 견고하며 양질의 정보입니다.

주식과 그 사이의 거래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Learn to Trade for Profit 블로그를 읽으십시오. 아마도 이익을 위해 거래하는 법은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투자 블로그 일 것입니다.

 

 

그네 무역 주식

크레이그 퍼거슨 (Craig Ferguson)은 Swing Trade Stocks의 소유자이며 수많은 주식 거래 레슨을 제공하는 데 큰 역할을합니다. 블로그는 주로 스윙 주식 거래에 양질의 자료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블로그가 초보자, 중급 및 고급 스윙 거래 전략을 가르 칠 수있는 기사가 풍부하다는 사실을 좋아합니다.

Craig는 Swing Trade Stocks 사이트에서 포괄적 인 교육 포털을 개발하여 주식 거래자들이 주식 시장 스윙 거래에 대한 올바른 사고 방식을 얻도록 도와줍니다. 그가 주식 스윙 거래에 어떻게 참여했는지에 대한 Craig의 이야기는 다른 많은 주식 거래자들의 이야기에 매우 익숙합니다. 그의 스윙 스탁 레슨이 훨씬 더 의미가 있음을 확신하기 위해 그의 투쟁과 관련이 있다면. 이 웹 사이트는 사용하기 쉽고 학습하기에 완벽한 환경 인 실용적인 형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Swing Trade Stocks의 기사는 항상 매우 유익하며 필요한 기술 차트로 채워져 있습니다. 시장을 더 잘 변화시키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거래 팁을 배우고 자한다면 Swing Trade Stocks 블로그를 좋아하는 주식 거래 블로그에 보관하십시오.

금융 및 시장

Finance and Markets 웹 사이트는 주식 시장에 영향을 줄 수있는 모든 주요 뉴스 이벤트를 다루는 다중 자산 뉴스 스트림 웹 사이트입니다. 본질적으로 금융 및 시장에서는 최신 주식 시장, 금융 및 비즈니스 뉴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주식의 가격에 영향을 줄 수있는 모든 주식 거래 뉴스와 최신 수입 보고서를 찾을 수있는 특별 뉴스 탭이 있습니다.

뉴스 컨텐츠는 Bloomberg 또는 Reuters와 같은 주류 뉴스 매체에서 얻는 것과 거의 유사합니다. 교육 섹션에는 Bloomberg 또는 Reuters에서 찾을 수없는 많은 거래 팁과 요령과 단계별 거래 안내서가 있습니다.

뉴스 섹션 및 교육 포털 외에도 Finance and Markets는 시장 전문가 인 Casey Stubbs가 주최하는 Cashflow Hacking Podcast도 운영합니다. 팟 캐스트는 개인 재정과 관련된 모든 측면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려는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최신 뉴스를 보려면 매일 Finance and Markets를 방문하고 최상의 가치의 투자 리소스를 손끝에서 사용하고 싶다면 최고의 주식 블로그에 추가해야합니다.

유리한 포인트 거래

Vantage Point Trading의 창립자이자 소유자 인 Cory Mitchell은 2015 년에 거래를 시작했으며 Market Technicians Association의 회원입니다. 즉, 그는 가격 차트에서 정보를 올바르게 읽는 방법을 알고있는인가 된 차트리스트입니다.

Vantage Point Trading 블로그에는 광범위한 거래 튜토리얼 라이브러리와 주식 교육 거래 기사가 있습니다. 코리는 항상 모든 사람을 도울 준비가되어 있으며 모든 질문에 신속하게 답변합니다. 그의 임무는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투자 할 준비가 된 거래자들을 돕는 것입니다.

Vantage Point Trading 웹 사이트는 일주일에 몇 번 귀중하고 신선한 새로운 콘텐츠로 업데이트됩니다. 또한 최고의 거래 결정에 도움이되는 많은 보고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시장 체스

Market Chess의 창업자는 그의 진정한 정체성을 숨기려는 가명-chessNwine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그의 프로필을 바탕으로 우리는 그가 전 뉴욕 공인 변호사이자 전문 포커 플레이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이딩 커뮤니티에서 포커 플레이어가 성공적인 트레이더가되기 위해 필요한 훈련을 받았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Market Chess는 최고의 개인 투자 블로그 중 하나입니다.

주말 개요 및 분석 비디오는 시장에서 최고의 거래가 무엇인지에 대한 매우 요약 된 분석입니다. 9 ~ 5 개의 직업이 있다면이 동영상을 시청하는 데 많은 시간을 허비하지 않습니다. 그의 동영상은 수백 명의 트레이더들에게 강력히 추천되므로 주식 시장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매일 주식 시장 조사를하는 장소와 상관없이 Market Chess가 최고의 주식 웹 사이트 중 하나인지 확인하십시오. 이제 우리는 그의 유료 서비스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지만 블로그의 무료 섹션 만 보증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있는 많은 정보가 있기 때문에 유료 서비스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마켓 워치

금융 뉴스와 관련하여 Market Watch는 주식 거래자에게 가장 중요한 정보원입니다. Market Watch는 뉴스가있는 한 가장 빠른 주식 거래 블로그이기 때문에 최고의 주식 블로그 중 하나입니다. 주요 뉴스 네트워크이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가장 유익한 주식 블로그 중 하나가 될 수있는 모든 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Market Watch는 항상 최고의 시장 업데이트, 주식 뉴스 및 주식 시세를 제공 할 수있는 게임 위에 있습니다. 어떤 유형의 뉴스를 받고 싶은지 개인화 할 수 있으므로보다 생산적인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매 초마다 제공되는 실시간 뉴스 전용 탭이 있습니다.

Market Watch는 더 나은 거래 결정을 내리고 전문적인 리서치 보고서를 작성할 수있는 유용한 기능을 다양하게 제공하므로 선호하는 주식에 대해보다 정확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주식 선택에 대한 최신 뉴스와 기사를 보려면 Market Watch가 책갈피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결론 – 최고의 주식 블로그

우리는 최고의 주식 블로그에서 거래 전략 가이드 를 언급하는 것에 대해 분명히 편견이 있지만, 블로그의 인기와 Google의  페이지 에 지속적으로 순위가 매겨 지고 여러 번 최고의 결과를 얻는다는 사실 때문에 우리가 상위 10 개 주식 블로그 에서 TSG를 언급하기로 선택한 이유는 거래 전략에 관한 것 입니다.

결론적으로, 각 권장 주식 블로그는 하나의 특정 영역에서만 우수하기 때문에 여러 정보 소스가 필요합니다. 시장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포괄적 인 견해를 갖기 위해서는 여러 정보 소스가 필요합니다. 모든 추천 주식 블로그는 무료입니다!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온라인 조사를 수행 할 때 사용하는 정보 소스에 매우주의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최고의 거래 결정을 내리려면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있는 출처가 필요합니다. 나쁜 주식을 홍보하는 주식 사기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웹 사이트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당신이 외환 거래에 있다면, 여기에 우리의 상위 10 개 외환 블로그를 확인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