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Paypal을 수락하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없습니다. 입금 또는 출금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페이지는 물론 브로커가 Paypal을 수락하기 시작하는 시점에 업데이트되지만 현재는 송금 제공 업체가 이진 섹터에서 운영을 중단했습니다. 브로커는 높은 거래 비용으로 인해 Paypal에서 멀어졌습니다.

 

 

Skrill 및 Neteller와 같은 다른 eWallet 제공 업체를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회사들은 대부분의 중개인에 의해 널리 받아 들여집니다.

Skrill 또는 Neteller를 수락하는 최고 중개인

페이팔 소개

PayPal이 1998 년 12 월에 처음 거래되었을 때, 처음에는 두 개의 개별 법인 중 두 개로 구성되었습니다.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이 두 회사는 2000 년에 단일 조직으로 합병되었습니다. 이 사업은 2002 년 이베이 (EBay)에 의해 15 억 달러에 구입되었다. 현재 PayPal은 200 개 이상의 시장에서 3 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최고의 온라인 지불 서비스 제공 업체 중 하나입니다. 일부 국가는 아프가니스탄, 방글라데시, 이라크, 몬테네그로, 파키스탄 및 미국 경제 제재 목록에 등재 된 PayPal의 지원을받지 않습니다.

PayPal은 신뢰성과 사용 편의성으로 유명한 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전자 지갑 계정을 개설하고 확인한 후에는 사용자 측에서 특별한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계좌에 충분한 자금을 가지고있는 경우, PayPal을 결제 수단으로 사용하는 다른 PayPal 계좌 소유자 또는 판매자에게 자금을 거의 즉시 이체 할 수 있습니다. 계좌 소유자는 신용 카드 또는 은행 계좌를 계좌에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각 거래에 대해 신용 카드 정보를 온라인으로 게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Paypal 잔고에 잔고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에도 고객이 지불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부족분은 카드 또는 전신 송금을 통해 요청됩니다.

 

지불 방법의 신뢰성

PayPal은 미국 회사가 소유하고 미국 규제 당국에 의해 연방 준비위원회 규정 E에 따라 화폐 송신기로 라이센스를 부여 받았지만 모든 현지 규제 요건 내에서도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유럽 연합 내에서의 작업은 EU의 MiFID에 따라“PayPal”에 따라 룩셈부르크 기반 은행에 의해 처리됩니다. 다른 국제 운영은 싱가포르 사무소에서 처리합니다.

사용하기 쉽지만 보안은 여전히 중요한 장점입니다. 그들의 시스템은 온라인에서 가장 강력한 암호화 시스템 중 하나로 보호됩니다. 또한 계정에서 의심 스럽거나 불규칙한 활동이 있는지 계정을 모니터링합니다. 계정 소유자의 신원이 확인 될 때까지 계정이 정지되는 경고를 즉시 트리거 할 수 있습니다.

이진 분야의 페이팔

PayPal 온라인 지불 시스템의 명백한 이점에도 불구하고 PayPal은 각 거래에 부과되는 높은 거래 수수료 (약 6.4 %) 때문에 대부분의 이진 브로커가 널리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이진 브로커는 또한 제품의 평판이 좋지 않아 고통을 겪었습니다. 페이팔은 특정 브로커와의 거래를 중단하기로 결정하고 궁극적으로이 부문에서 작업을 중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