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의해 TradingStrategyGuides | 2020 년 4 월 1 일 | 모든 전략 , 암호 화폐 전략 | 댓글 2 개

2019 년에 투자 할 최고의 암호 화폐가 무엇인지 알고 싶 습니까? 투자 할 블록 체인 기술을 아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수백 개의 크립토 통화가 투자되면 어디에서 시작합니까? 지금 당장 구매할 최고의 암호 화폐를 찾기 시작하면 압도적이고 혼란 스러울 수 있지만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우리는 투자 할 최고의 암호 화폐를 고르기 전에 몇 가지 요소를 사용했습니다. 먼저, 암호 화폐에 투자하기 전에 성공적인 거래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큰 것을 찾고 새로운 암호 화폐 투자를 찾고 있습니까? ” 비트 코인에 투자해야합니까 ?” 또는 ” Ripple에 투자해야합니까 ?” 2019 년에 투자 할 가장 유망하고 최고의 암호 화폐 목록입니다.

 

 

2020년에 투자 할 최고의 암호 화폐

2020 년에 투자 할 최고의 암호 화폐 가 있었던 것처럼 올해도 좋은 기회로 가득합니다. 그것은 여전히 부자가 될 기회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돈을 어디에 넣을 지 알아야합니다. 이 기사를 작성할 당시 Coinmarketcap 통계 에 따르면 2120 개의 서로 다른 cryptocurrencies가 있습니다. 모든 암호 화폐의 시가 총액은 2020 년 1 월에 8 억 1 천 8 백만 달러에 도달 한 후 1,110 억 달러 이상입니다.

cryptocurrency 시장에는 많은 altcoin이 있으며 Bitcoin 옆에 투자해야 할 다른 최고의 cryptocurrencies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블록 체인 기술이 다음으로 큰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미래를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안전하고 분산 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은 긍정적 인 이유를 제시합니다. 앞으로 우리는 지금 구매할 최고의 암호 화폐가 무엇인지 공유 할 것 입니다. 우리가 선택한 디지털 코인은 2019 년 시장을 크게 능가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작하자!

투자하기 가장 좋은 암호 화폐

우리는이 가이드 전체에서 언급 할 다양한 이유로 2019 년에 황소 시장에 도달 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황소 시장의 경우, 우리는 거의 모든 주요 크립토 통화의 가격이 크게 상승 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강력한 사례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되는 몇 가지 크립토 통화가 있습니다. 가격이 더 떨어질 경우 가장 안전한 투자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황소 시장을 보지 않으면 돈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거래 또는 주간 거래 암호 화폐 는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암호화 거래의 위험을 줄이려면 보유 자산을 다양 화하고 다양한유형의 통화에 투자해야합니다 . 이렇게하면 하나의 통화가 저조한 실적을 보더라도 투자는 계속 보호됩니다. 대부분의 cryptocurrencies는 Bitcoin과 강력하게 연결되어 있으므로 Bitcoin이 포트폴리오의 상당 부분을 구성해야합니다. 결국이 코인은 총 시장 점유율의 40 %를 차지합니다. 어떤면에서 비트 코인은 주식과 같은 위험한 투자가있는 포트폴리오의 기초라는 점에서 채권과 유사합니다. 과거 가격 차트를 연구 하면 통화가 비트 코인과 강한 상관 관계가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뉴스 스토리를 개발하는데도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위험과 보상의 균형을 신중하게 조정하면 암호화 산업의 자연적인 성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020 년 최고의 투자 암호 화폐 : 비트 코인 (BTC)

비트 코인 은 최고의 암호 화폐 투자를위한 매우 확실한 선택입니다. 이미 비트 코인은 2019 년에 놀라운 수치를 보였습니다 . 1월 1일 사이 일 및 5월 1일 일 올해, 동전은 동전 당 $ 5,412에 동전 당 $ 3천8백62에서 가치가 증가했다. 1 월 1 일 에 비트 코인에 투자 한 경우 월 수익률은 거의 10 %입니다. BTC는 지금까지 가장 큰 cryptocurrency이며 총 cryptocurrency 시가 총액의 40 % 이상을 차지하는 가장 오래된 동전입니다. 비트 코인은 현재 시장의 선두 주자입니다! 모든 단일 암호 화폐 거래소에서 비트 코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Bitcoin은 매일 주류 뉴스를 만들고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인정합니다. 비트 코인의 꾸준한 증가에 따라 가격은 여전히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이는 트레이더들에게 가치 상승이 진짜였으며 지속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Bitcoin은 유틸리티를 크게 늘 렸습니다. 현재 많은 전자 상거래 상점, 소매점, 심지어 전 세계 식당에서도 비트 코인을 통화 형태로 사용 합니다. 비트 코인은 우리가 다른 cryptocurrencies에 대해 말할 수없는 절대적으로 독창적 인 위치에 있으며 cryptocurrency의 이미지와 전체 cryptocurrency 시장을 대표하는 것으로 계속 간주됩니다. 비트 코인은 또한 암호 화폐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가치 저장소로 간주됩니다. 동의 여부에 관계없이 일부 사람들이 BTC를 보는 방식입니다. Bitcoin이 너무 빨리 상태를 잃어 버릴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이것이 BTC가 지금 구입 하는 가장 안전하고 최고의 cryptocurrencies 중 하나 인 이유 입니다. 업계 리더 인 Bitcoin은 종종 암호화 회사가 범위를 확장하는 데 도움을주는 “게이트웨이 코인”입니다. 다시 말해, 비트 코인이 잘 작동하고 있다면 전체 암호 화폐 산업도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더 많은 비트 코인 리소스를 찾으 십시오 . 2019 cryptocurrency 예측에 대한 모든 것을 고려하면 Bitcoin 가격이 계속 상승 할 것이라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2020 년 최고의 투자 암호 화폐 : 리플 (XRP)

리플은 여전히 저 위험 투자입니다. 2019 년에 불 시장이 시작되면 적은 수익을 올릴 수있는 여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무언가를 원한다면 Ripple cryptocurrency가 투자에 가장 적합한 cryptocurrency라고 생각합니다. 리플은 업계에서 가장 안정적인 암호 화폐 중 하나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비트 코인 이외의 리플은 가장 예측 가능한 가격 변동 중 하나를 즐기고 있습니다. 또한 Ripple은 일일 거래량이 8 억 달러 이상이므로 가장 유동적 인 암호 화폐 중 하나입니다. Ripple의 배후에있는 회사는 수백 명의 회원이있는 대규모 국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은행, 지불 처리 업체 및 유동성 공급자입니다. Ripple은 지불 방식을 혁신적으로 바꿀 수있는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Ripple 블록 체인은 가장 가까운 상태로 유지되며 어느 정도까지 달성 할 수 있습니다. Ripple은 45 년 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세계의 모든 주요 은행이 사용하는 국제 자금 이체에 현재 사용되는 SWIFT 시스템 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 Ripple은 더 많은 회사가 기술을 사용하여 XRP 가격이 크게 상승하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약 36,000 %의 성장으로 리플은 2017 년에 투자하기 가장 좋은 암호 화폐였습니다. 2017 년 초에 불과 몇 센트에서 2017 년 말까지 2.4 달러에 도달했습니다. 아래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우리가 다른 모든 cryptocurrencies와 마찬가지로 약세 시장에 있기 때문에 Ripple의 가격은 전년도에 하락 했으며이 기사를 쓰는 시점에서 약 $ 0.30 거래됩니다.

Ripple은 현재 Bitcoin 다음으로 총 시가 총액이 약 124 억 달러 인 두 번째로 큰 암호 화폐입니다.

2018 년 1 월에 사상 최고치 인 3.4 달러에서 거의 70 % 하락한 Ripple을 구매하기에 좋은시기 일 것입니다. 2019 년 현재 Ripple의 시가 총액은 120 억 달러를 넘었습니다. 하나의 개별 동전을 구매하는 것은 놀랍도록 저렴합니다. 2019 년 동안 Ripple은 동전 당 $ 0.28 ~ $ 0.38 사이에서 대부분 변동했습니다. Ripple의 배후에있는 회사가 계속해서 비즈니스 세계에서 귀중한 연결을 구축함에 따라 Ripple은 현재 가격 채널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지금 가장 좋은 cryptocurrency를 구입하기위한 세 번째 선택이 무엇인지 봅시다.

 

 

2020 년 투자를위한 최고의 암호 화폐 : 기본주의 토큰 (BAT)

기본주의 토큰 은 인터넷에서 새로운 스폰서 십 방식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암호 화폐 토큰입니다. 인터넷은 주로 유료 광고를 기반으로합니다. 웹 사이트를 열면 항상 많은 광고가 있습니다. 비트 코인 및 리플과는 달리 BAT는 여전히 “외부”에서 찾고있는 코인입니다. 코인은 평균 이상의 변동성을 경험했지만 인상적인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광고를 통한 수익 증대 및 콘텐츠 수익 창출에 대한 이러한 의존은 BAT가 2019 년 최고의 암호 화폐의 좋은 후보가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동전 가치는 이미 3 배 이상이었습니다. 1월 1일 사이 일 4 월 20 일 일 , 동전은 동전 당 $ 0.44에 $ 0.13에서 가치가 증가했다. 그 이후로 코인은 약 $ 0.37로 떨어지면서 약간의 하락을 경험했지만 여전히 인상적입니다.

BAT 팀은 우리가 좋아하는 제작자를 지원하기로 결정한 후원 세계를 계획합니다. 이를 위해 BAT 코인을 만들어 BRAVE 브라우저에 통합했습니다.

현재 약 13 억 개의 BAT 동전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24 시간 거래량은 1 억 8 천 6 백만 달러이며 현재 시가 총액은 4 억 6 천 4 백만 달러입니다. 이 숫자는 Bitcoin 및 Ripple보다 훨씬 작지만 BAT는 증가하는 동전입니다. 2019 년에 내약성 투자자에게 최고의 동전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이제 2019 년 마지막 선택을하겠습니다.

2020 년 최고의 투자 암호 화폐 : 이더 리움 (ETH)

가장 강력한 cryptocurrency 황소 시장에서 Ethereum 가격은 2018 년 1 월 13 일 1600 달러에 약간 가까이 급등했습니다. 당시 Ethereum 시가 총액은 약 1,300 억 달러였습니다. ETH는 거의 3000 % 증가하여 2017 년에 투자 할 최고의 암호 화폐 중 하나입니다. 2019 년까지 이더 리움은 작년 말부터 점차 손실을 되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 동전은 암호화 개발자들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으며 긍정적 인 이익의 대부분을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Ethereum을 구매하는 것이 좋은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ETH 는 단순한 암호 화폐가 아니라 비트 코인보다 고급 블록 체인 기술입니다. 이 기술을 통해 다른 블록 체인 프로젝트를 이더 리움 플랫폼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Ethereum은 연초에 동전 당 140 달러에 거래되었지만 현재 가격은 거의 200 달러입니다 (5 월 11 일 현재 196.48 달러). Ethereum 차트는 일반적으로 Bitcoin과 함께 움직이고 2018 년 말경에 떨어지고 올해까지 긍정적 인 이익을 얻었습니다.

약 200 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Ethereum은 Bitcoin보다 훨씬 저렴하지만 BAT 및 Ripple보다 훨씬 비싼 우수한 “중간”동전입니다. 여러 가격대에서 코인을 구매하면 포트폴리오를 더욱 다양하고 역동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더 리움은 또한 새로운 코인 구매의 위험을 회피하기위한 훌륭한 대안입니다.

결론 – 최고의 암호 화폐 투자

2019 년 투자를위한 최고의 암호 화폐에서 좋아하는 동전을 언급하지 않았다고해서 동전의 가치가 상승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바로 그것이 현재 구매할 최고의 암호 화폐로 상장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앞서 말했듯이  다양 화  는 암호화 거래 전략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수의 동전에 투자함으로써 예기치 않은 사건으로부터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 소개 된 4 가지 동전이 최선의 선택이지만,이 동전들도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라이트 코인 (LTC)
  • 비트 코인 캐시 (BCH)
  • 대시
  • 모네로  (XMR)
  • 피어 코인
  • EOS
  • 바이 낸스 코인 (BNB)
  • 트론  (TRX)
  • S 텔라 (XLM)
  • 테 조스 (XTZ)

이 동전 중 다수는 시가 총액이 높습니다. 이것은 장기적인 안정성을 보장하고 거래 동전을 좀 더 예측 가능하게 만듭니다. 다양 화의 혜택을 더욱 누리려면 암호화 지수 펀드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측의 정확도는 100 %가 아니므로 항상 변동에 대비하십시오.

위에 나열된 cryptocurrency 중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2019 년 최고의 cryptocurrency에 대한 또 다른 훌륭한 후보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

암호 화폐 거래시 항상 어느 정도의 위험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통화는 더욱 안전 해지고 있으며 더 많은 곳에서 수용되고 있습니다. 암호화 산업은 분명 긍정적 인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Best Crypto Trading Signals 에 관한 기사를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