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rrey math 거래 라인 전략은 모든 시간대에 적합하고 주식, 상품 및 외환 통화와 같은 다른 시장을 거래하는 데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매력적인 외환 거래 전략 입니다.

 

 

Murrey Math는 피벗 포인트 와 거의 동일하게 작동하는 복잡한 지원 및 저항 수준의 집합으로 , 현재 추세가 지속되는지 또는 반전해야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Murrey 수학 개념은 1995 년 T. Henning Murrey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그의 책“모든 거래 시장을위한 Murrey 수학 거래 시스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우선, 우리는 머레이 수학의 주요 원칙 중 하나를 강조해야합니다. 시장은 비슷하게 행동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주된 가정은 스마트 머니가 모든 시장에서 동일하게 작동하므로 다른 시장이 비슷한 특성을 갖는 이유입니다.

머레이 수학 선 정의하기

Murrey 수학은 20 세기 전반에 WD Gann이 수행 한 관찰을 기반으로합니다. Murrey 수학은 Gann 이론 에서 영감을 얻어 시장 가격 변동을 적시에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형상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이 형상은 Gann 거래 기술의 사용을 용이하게합니다. Murrey 수학 기하학은 단순성이 매우 우아하여 Murrey 수학 거래 라인 전략을 완벽한 자동 프랙탈 거래 시스템으로 만듭니다. Murrey 거래의 핵심 요소는 모든 시장의 가격 변동이 최대 8/8까지 1/8, 2/8의 배수로 되돌아 간다는 것입니다. 가격은 1/8로 이동하기 때문에. Murrey math는 가격을 1/8 간격으로 나눕니다.

머레이 수학 라인
Murrey Math 라인은 8 개의“피벗 포인트”로 구성되며 각 라인은 가격 액션과 다른 의미를 갖습니다. 기본적으로 Murrey 수학 거래 라인 전략은 8/8, 4/8 및 0/8 레벨이 가장 중요한 피벗으로 가격을 8 개의 중요한 레벨로 나누는 것입니다.
이제…
앞으로 나아 가기 전에 머레이 수학 거래 라인 전략과 머레이 라인 사용 방법을 거래하는 데 필요한 지표를 정의해야합니다 .
: 당신이 필요로하는 유일한 지표는이다
딧빛 라인 지표 지표 라이브러리에서 가장 인기있는 외환 거래 플랫폼 (MT4와 TradingView)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Murrey 라인에는 9 개의 주요 구성 요소 또는 변수와 6 개의 추가 피벗이 있으며 과매 수 또는 과매도 상태를 나타낼 수 있으며 각 제품은 다음과 같이 가격 행동에 대한 다른 이야기를 알려줍니다.
· [+3/8] P – 임박한 하락세
· [+2/8] P – 극한의 오버 슈트 조건, 언제라도 반전 가능
· [+1/8] P – 오버 슈트 조건
· [8/8] P – 최고의 저항, 과매 수 조건
· [7/8] P – 약한 레벨, 정지 및 후진 위치
· [6/8] P – 강한 피봇 리버스
· [5/8] P – 거래 범위 최고
· [4/8] P – 주요 지원 / 저항 피벗 포인트
· [3/8] P – 거래 범위의 바닥
· [2/8] P – 강함, 피벗, 역 회전
· [1/8] P – 약하고 정지 한 곳
· [0/8] P – 가장 아래로 떨어지기 어려운 선, 과매도 조건
• [-1/8] P – 과매도 조건
· [-2/8] P – 과도하게 과매도 조건, 언제든지 역전 가능
· [-3/8] P – 임박한 강세 반전 이제 우리는 각각의 Murrey 라인이 무엇을 나타내는 지에 대한 확실한 아이디어

 

 

를 얻었습니다. Murrey 거래 규칙을 설명 할 때입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이것은 머레이 거래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 머레이 수학 거래 라인 전략 (구매 거래 규칙)

1 단계 : 15 분 타임 프레임 확인 및 4/8 Murrey 라인 (중간 청색 라인) 이하에서 거래되고 있는지 확인

검증이 필요한 Murrey 거래 전략의 첫 구매 조건은 가격이 4/8 Murrey Lines 미만으로 거래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 전략 은이 Murrey 거래 전략의 목적 으로 모든 시간대에 적용될 수 있지만 15 분 차트를 사용하겠습니다. Murrey 라인은 유동적 인 가격 액션으로 변경되는 동적 피벗 포인트로, 가격 액션이 보통 0/8에서 8/8 Murrey 라인 사이에 포함되는 이유 중 하나 인 4/8 피봇이 가장 중요한 레벨입니다. 또한 일일 거래 가격 조치 에 대한이 전략을 읽으십시오 . Murrey Math Trading Lines 전략의 다음 조건을 제시하는 4/8 Murrey Lines 이하의 가격으로 거래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2 단계 : 가격이 4/8 Murrey 라인 아래에서 거래되면 2/8 Murrey 라인 아래에서 거래해야합니다.

우리가 가격을 2/8 Murrey Lines 아래로 떨어 뜨려야하는 주된 이유는 Murrey 라인 사이에 공간을 만들기 위해 가격 구조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하면 다시 한번 더 높아지면 4/8 Murrey 라인을 통과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림은 천 단어를 말하므로 다음을 살펴보십시오.

이제 우리가 설정해야 할 것은 우리의 장기 거래를 어디에서 시작해야하는지에 따라 Murrey Math Trading Lines 전략의 다음 단계로 이어집니다.

3 단계 : 4/8 머레이 선을 뒤집고 돌파하면 장기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4/8 Murrey 라인은 구매자와 판매자를위한 모래 라인이며 시장 정서가 깨지면 올바르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4/8 Murrey 라인을 돌파하자마자 매수 시장 주문을 시작하려고합니다.
또는 더 보수적 인 사람이 되려면 항상 브레이크 아웃 촛불 마감 가격이 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진정한 브레이크 아웃인지 확인하십시오. 이제 정지 손실을 숨길 수있는 이상적인 장소를 배울 때가되었습니다.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4 단계 : 보호 정지 손실을 0/8 Murrey 라인 아래에 배치

0/8 Murrey 라인은 가격이 하락하기에 가장 어려운 피벗입니다. 이것이 보호 중지 손실 주문을 숨기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잃고 싶지 않기 때문에 여분의 버퍼를 추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수익을 올릴 곳을 설정해 보겠습니다.

5 단계 : 6/8 Murrey 라인에서 부분 이익 (바람직하게는 전체 주문의 50 % 할인)을 받고 SL을 BE로 이동

6/8 Murrey 라인은 가격이 역전 될 수있는 첫 번째 강력한 피벗이므로 바로 이익을 얻고 싶습니다. 동시에, 당신이 취해야 할 다음 행동은 BE에서 SL을 움직여서 남은 위치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이제 거래의 나머지 부분을 청산해야 할 곳을 살펴 보겠습니다.

6 단계 : 8/8 Murrey Lines에서 최종 수익 창출

마지막으로, 8/8 Murrey 라인에 도달하면 거래를 종료해야합니다. 이는 8/10 Murrey 라인으로, 시장에서 과매 수 상태를 나타냅니다. 시장이 양쪽에서 4/8 피봇 포인트를 여러 번 돌파하는 경우 1 단계부터 3 단계까지 적용하여 Murrey 거래 설정을 명확하게 적용 할 수있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참고 ** 위의 내용은 Murrey Math Trading Lines 전략을 사용한 구매 거래의 예입니다. 판매 거래에 대해 동일한 규칙을 사용하십시오. 아래 그림에서 Murrey Math Trading Lines 전략을 사용한 실제 판매 거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외환 시장에서 피하고 싶은 거래 조건 입니다. 결론

Murrey Math Trading Lines 전략은 단순한 지원 및 저항 레벨과 달리 Murrey 라인은 수학적으로 구동되며 가격이 각 레벨에 반응하는 방식에 더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최고의 지원 및 저항 시스템입니다.
Murrey 에 따르면“모든 시장은 무리와 같은 방식으로 행동하고” 거래 스타일에 맞도록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이 기사 전체에 설명 된 것과 동일한 Murrey 거래 원칙 은 모든 상품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 머레이 트레이딩 전략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