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거래 조건을 이해하는 것은 성공적인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의 필수 기술입니다. 이 기사는 가장 중요한 4 가지 용어 – 강세와 약세, 독사와 매파를 설명합니다.

  • 강세와 약세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 바이너리 옵션으로 강세와 약세를 어떻게 거래 할 수 있습니까?
  • Dovish와 Hawkish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 바이너리 옵션으로 어떻게 Dovish와 Hawkish를 거래 할 수 있습니까?

이 지식을 통해 재무 전문가가이 용어에 대해 이야기 할 때의 의미와이 거래 옵션 (및 관련 정서)을 이진 옵션과 함께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강세와 약세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강세와 약세라는 용어는 트레이더가 자산 가격이 장래에 상승 또는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여부를 정의합니다. 또한 상승 또는 하락 시장을 설명하기 위해 후시에서 사용됩니다. 이들은 언론에서 흔히 사용하는 거래 조건입니다.

  • 강세 : 트레이더가 자산에 대해 강세를 보일 때 가격이 상승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황소 시장은 가격 상승을 특징으로합니다.
  • 약세 : 트레이더가 자산에 대해 약세를 보일 때, 가격이 하락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베어 마켓은 가격 하락이 특징입니다.

2008 년 금융 위기 이후 시장은 약세를 보였습니다. 다우 존스는 포인트의 절반 이상을 잃었고 전 세계 주가 지수도 비슷한 손실을 겪었다. 그 이후 시장은 다시 강세를 보이며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강세 및 약세 감정을 어떻게 거래 할 수 있습니까?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들에게는 강세와 약세가 중요한 용어입니다. 용어를 거래에 연결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강세 시장 및 거래자가 자산에 대해 강세를 보일 때 가격 상승에 투자하십시오.
  • 약세 시장 및 거래자가 자산에 대해 약세를 보일 때 가격 하락에 투자하십시오.

이를 수행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뉴스를 읽으십시오. 이 뉴스는 거래자가 어떻게 느끼는지 이해하는 좋은 소스입니다. 거래자와 심지어 전문 거래 잡지와의 인터뷰도 많지만 정기적 인 뉴스를 읽고 자신을위한 점을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회사가 법적 투쟁에 직면 할 때, 거래자들은 아마도 약세 일 것입니다. 회사가 기록적인 이익을 올렸을 때, 거래자들은 아마 낙관적 일 것입니다.
  2.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거래자들이 시장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알려주는 특별한 뉴스 레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큰 분석가가 주식을 매수 또는 매도 할 것을 권유 할 때 (주식이 강세이거나 약세이기 때문에)이 뉴스 레터에서 알려줄 것입니다. 그런 다음 권장 옵션의 효과를 이진 옵션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3. 기술 지표를 사용하십시오. 황소와 곰 지표와 같은 기술 지표가있어 거래자가 시장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한 정보를 종합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가격 행동을 기반으로 한 수학적 계산을 사용하고, 일부는 여러 뉴스 레터를 평가하고 부정적인 추천과 긍정적 인 비교를 비교합니다. 이러한 지표의 절대 값과 시간에 따른 변화는 시장이 어디로 갈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이 소스는 거래자가 시장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강세 및 약세 모멘텀을 간접적으로 측정하는 또 다른 유형의 기술 지표 인 오실레이터도 있습니다.

RSI (Relative Strength Index)와 같은 기술 지표는 구매 한 자산 수와 판매 된 자산을 관련시킵니다. 그들의 목표는 돈이 자산에 유입되는지 또는 유출되는지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모든 거래자에게 직접 요청할 필요없이 거래자가 자산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상인 경우 :이 지표 또한 아이러니 트위스트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너무 강세 또는 너무 약세 그들은 것입니다 종종 의도 것의 정반대 원인. 예를 들어, 모든 거래자가 자산에 대해 낙관적이라면 곧 모든 자산이 자산에 투자했을 것입니다. 이제 남은 것이 하나 있지만, 구매 한 많은 상인 중 일부는 판매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결과는 수요의 잉여이며, 압도적으로 상승하는 시장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하락할 것입니다.

강세와 약세는 당신이해야 할 일에 대한 훌륭한 적응증입니다. 그러나 모두가 낙관적이거나 약세를 보일 때 조심하십시오.

Dovish와 Hawkish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비둘기와 매파는 정부의 재정 정책을 나타내는 용어입니다. 강세 및 약세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반대를 설명하지만 이번에는 재정 정책과 반대입니다.

  • Dovish : Dovish는 광범위한 재정 정책을 설명합니다. 낮은 이자율은 신용을 저렴하게하고 저축을 비영리하게하며, 정부 부채가 증가하면 새로운 돈을 창출합니다. 두 가지 효과가 결합되어 시장에 돈이 넘칩니다. 중앙 은행은 일반적으로 경제 성장을 자극하지만 인플레이션 증가의 단점을 받아 들일 때 독창적입니다.
  • Hawkish : Hawkish는 제한적인 재정 정책을 설명합니다. 높은 이자율은 신용을 비싸게 만들고 저축은 수익성을 높이고 정부 부채를 줄이면 가용 돈의 양이 줄어 듭니다. 두 가지 효과가 결합되어 시장에서 돈을 가져옵니다. 중앙 은행은 일반적으로 인플레이션과 싸우고 싶지만 경제 성장 제한의 단점을 받아 들일 때 매파적인 행동을합니다.

1923 년의 큰 위기 이후, 정부는 매파에 대응하여 가능한 한 많은 돈을 절약하려고 노력했습니다. 2008 년 위기 이후 정부는 부채와 저금리를 통해 경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비둘기파에 대응했다.

 

 

어떻게 비둘기와 매파 감정을 교환 할 수 있습니까?

매파 적 정책과 독창적 인 재정 정책이 이진 옵션 거래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려면 두 정책의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독실한 재정 정책은 시장을 밀어 올릴 것입니다

정부가 돈으로 시장을 침수하면서 동시에 저축을 비영리로 만들면이 돈은 어딘가에 가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유일하게 실행 가능한 투자 옵션 인 주식에 투자 할 것입니다. 또한 가용 자금이 많으면 경제적 수요가 증가하여 회사가 기록적인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증가하면서 주식 시장도 크게 상승해야합니다. 빵 가격이 1 파운드에서 2 파운드로 상승하면 100 파운드로 거래되는 주식의 가격은 통화의 구매력 감소를 반영하여 200 파운드로 상승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콜라 가격이 두 배가되면 코카콜라의 이익도 두 배가됩니다. 회사의 가치가 높아지지 않더라도 이제 동일한 가치가 두 배 높은 가격으로 표시됩니다.

합쳐서, 독실한 재정 정책이 유지되는 한 주식 시장은 상승 할 것입니다.

매파 재정 정책은 경제 성장을 제한

정부가 매파 적 행동을 할 때, 그것은 재정적 인 재정 정책의 반대 효과를 초래합니다. 인플레이션을 제한합니다. 이는 구매력의 감소를 반영하기 위해 주식이 더 적게 상승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또한 시장에서 돈을 꺼내고 저축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주식보다 투자를 적게하고 다른 투자를 선호 할 것입니다. 합쳐서 주식 시장 운영은 에너지를 잃을 것이다.

이제 그 중 어느 것도 매파적인 재정 정책이 경제에 악영향을 미치거나 시장을 망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제대로 작동하는 경제에서 중앙 은행은 통제되지 않은 인플레이션, 빈곤 및 기타 재앙적인 영향을 방지하기 위해 어느 정도 매파 적 행동을 취해야합니다. 이것이 재정 정책이 어려운 지역에서 시장이 계속 상승 할 수있는 이유입니다.

Dovish와 Hawkish 재정 정책을 거래하는 방법

중요한 점은 주식 거래자들이 매파 적 재정 정책을 선호한다는 것인데, 이는 재정 정책보다 주가를 더 높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현명한 정책이 아니라 주가에 관심을 갖습니다. 중요한 거래 조건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들은이 연결을 이해하고 그에 따라 거래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장기 바이너리 옵션에 투자하여 두 정책의 효과를 직접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에는 몇 개월 및 몇 년의 만료 기간이있어 재정 정책과 같은 기본적인 시장 영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일 주식 대신 시장 지수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일 주식은 좋은 영향과 나쁜 관리 및 기술 진보와 같은 다른 많은 영향을받습니다. 광범위한 재정 정책에도 불구하고 하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 전체는 재정 정책에 반응해야합니다. 시장에 돈이 넘치면이 돈은 어딘가에 가야합니다. 주가 지수는이 불가피한 연결과 상승을 반영 할 것입니다.

정부의 재정 정책 변화를보고하는 발표에 시장 반응을 교환 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비둘기 / 매파 재정 정책과 미래 주가의 관련성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중앙 은행이 기본 금리를 변경하거나 정부가 더 많은 부채를 낼 때 그 효과를 기대하기 위해 즉시 투자합니다.

결론

정부가 독실한 행동을하는지 또는 매파적인 행동을하는지 이해하면 다음 시장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약세 및 강세는 과거 시장의 행동 방식과 거래자가 향후 가격 상승을 예상하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용어입니다.

두 가지 유형의 용어 모두 이진 옵션 거래자에게 중요하며 전략의 기초가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이해하고 올바르게 해석하면 시장을 주도하는 힘에 대한 특정 예측과 더 깊은 이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