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 촛불 전략은 작은 약세 반전 탐구 촛대 패턴 반전 망치 비슷합니다. 가격 행동 상인들 사이에서 슈팅 스타는 핀 바 (Pin Bar)라고도하며 독특한 가격 특징이 있습니다. 이것이 올바른 위치에서 발생하면 매우 위험한 패턴이됩니다.

 

 

당사 웹 사이트에서 처음 인 경우 Trading Strategy Guides 팀이 귀하를 환영합니다. 구독 버튼을 눌러 매주 무료 거래 전략을 이메일 상자에 직접 입력하십시오.

당신이 이해하면 유성 무역이 무엇인지 한 촛불 패턴이 강세 추세의 반전 신호에 같은 힘을 가지고 이유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반전 거래에 능숙한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자신의 계좌를 태워 버릴 정도로 심하게 일을합니다.

최고의 유성 전략은 이 문제를 해결하고 어떻게 우리의 손가락을 절단하지 않고 떨어지는 칼을 잡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슈팅 스타 촛대 패턴은 시장에서 정상을 발견하고 올바르게 거래하는 방법을 도와줍니다.

우선, 몇 가지 기본 사항을 살펴 보겠습니다.

슈팅 스타 촛대 차트 패턴 – 정의

슈팅 스타는 긴 상단 심지, 거의 또는 존재하지 않는 낮은 심지 및 작은 몸체가 특징 인 약세 반전 차트 패턴입니다. 기술적 분석에서 슈팅 스타 핀 바는 하나의 촛대로 구성됩니다.

슈팅 스타 인버 티드 해머는 상승 추세가 끝날 때만 신뢰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슈팅 스타 촛대 패턴을 잘 나타낸 것입니다.

차트 설정에 따라 거꾸로 된 망치의 실제 몸체는 녹색 (강세) 또는 빨간색 (수세)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종가가 시가보다 낮기 때문에 약세 슈팅 스타가 더 강력합니다.

약세 슈팅 스타의 또 다른 특징은 심지가 몸 크기의 2-3 배 이상이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실제 슈팅 스타 패턴이 촛대 차트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다음과 같습니다.

슈팅 스타 패턴 뒤의 황소와 곰의 전투를 올바르게 이해하려면이 촛대 패턴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아래를보십시오 :

슈팅 스타 뒤에 심리학

누가 통제하고 있습니까?

불즈? 아니면 곰?

우선 상승 추세가 계속 움직이면서 상승세가 통제되고 있습니다. 황소는 가격을 새로운 최고점으로 끌어 올립니다. 황소가 절정에 도달하고 촛불 높이에 도달하면 모든 것이 강세로 보입니다.

그러나이 단계에서 곰들은 시장에 들어 와서 싸 웁니다. 그들은 황소를 극복하는 데 성공하고 가격을 시가 아래로 내립니다.

약세 슈팅 스타의 경우 종가는 시가보다 낮고 바의 최저점 근처에 있습니다. 그리고, 강세의 슈팅 스타의 경우, 종가는 종가보다 높지만 가까운 시가 근처에 있습니다.

약세 인버트 해머가 초가보다 낮은 양초에 압력을 가하는 능력은 약세 슈팅 스타에게 일반적인 강세 추세를 반전시킬 수있는 더 많은 힘을줍니다.

슈팅 스타 트레이딩이란 무엇입니까?

우리는 전체 시장 환경을 고려하여 망치 양초의 감정을 읽을 수 있도록 눈을 훈련시켜야합니다. 정확한 교과서 슈팅 스타를 식별하는 것은 쓸데없는 일입니다.

거꾸로 된 망치 양초보다 강세 경향이 없다면 거래 가능한 촛대 패턴이 아닙니다. 이 경우 슈팅 스타 거래가 실패합니다.

슈팅 스타 양초는 우리가 양초 아래로 내려 가면 확인됩니다. 그러나 위험 프로파일에 따라 거래를 확인하려면 항상 다른 출처의 확인을 받아야합니다.

슈팅 스타 차트 패턴을 거래 할 때 적극적인 트레이더가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진입 전략을 백 테스트 할 수 있지만 사용하는 합류점이 많을수록 가격이 이상적인 진입 가격에서 멀어 질 수 있습니다.

이제 최고의 슈팅 스타 전략 의 규칙을 설명하겠습니다 우리는 항상 종이와 펜을 가지고이 규칙들을 적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 데모에서는 약세 슈팅 스타 또는 거꾸로 된 망치를 살펴 보겠습니다.

슈팅 스타 캔들 전략

유성 촛불 전략은 금융 시장을 거래 할 수있는 매우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다. 다양한 시간대에 걸쳐 주식, 외환, 통화, 상품, 선물 및 암호 화폐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 역전 거래 전략을 통해 우리가 제안 할 종류의 거래 설정 은 놀랍도록 높은 성공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일한 단점은 Forex 촛대 차트에 한 번만 표시된다는 것입니다.

시작하고 발을 젖게하자.

1 단계 : 원하는 시간대에 Chaikin Money Flow Indicator를 첨부하십시오

먼저 전투 준비를 위해 차트를 준비하십시오. 원하는 시간대에 Chaikin Money Flow 표시기 를 부착하기 만하면 됩니다. 이것은 약세 슈팅 스타 패턴의 유효성을 확인하기 위해 사용할 유일한 추가 기술 도구입니다.

CMF 지표를 사용하여 한 가지 중요한 것을 달성했습니다.

Bitcoin 캔들 스틱 차트에서 Bearish 거꾸로 된 망치가 개발되 자마자 Bearish 슈팅 스타의 유효성이 즉시 확인되거나 무효화됩니다. 이는 가격이 이상적인 진입 가격에서 더 이상 이동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이제 가격 행동에 초점을 맞추겠습니다.

아래를보십시오 :

2 단계 : 슈팅 스타 캔들 강세 강세

슈팅 스타 촛대가 개발되는 장소 나 장소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 전체 성분은 곰 같은 슈팅 스타 양초가 매우 높은 정확도로 작동하게합니다. 두 가지 중요한 기능이 있는 강력한 상승 추세 가 필요 합니다.

  • 트렌드의 첫 부분은 느리고 꾸준한 상승세입니다.
  • 슈팅 스타 캔들 이전에 상승세의 마지막 부분은 더욱 변동 적이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황소가 소진되고 절정에 도달하는 본격적인 시장 정상을 찾고 있습니다.

이제 차트를 확대하여 역 해머가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겠습니다.

 

아래를보십시오 :

3 단계 : 약세 슈팅 스타 양초가 개발되면 CMF 지표는 0 선 아래에 있어야합니다.

Chaikin Money Flow는 모든 시장에서 제도적 축적-배포 활동을 읽고 측정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기본적으로 제로 라인 아래의 CMF 수치는 판매자가 우위를 점하고 시장을 통제했음을 보여줍니다.

발견 된 약세 슈팅 스타는 약세 반전 해머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그림자는 몸, 작은 몸, 매우 낮은 그림자보다 적어도 두 배 더 깁니다. 종가가 시가보다 낮 으면이 양초가 더 강력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기능으로 인해 거래하기에 여전히 좋은 패턴입니다.

이제 약세 슈팅 스타 촛대에 올바른 진입 점을 찾는 방법을 강조 할 차례입니다.

아래를보십시오 :

4 단계 : 슈팅 스타 캔들 최저를 깨면 판매

슈팅 스타의 최저 가격 아래로 제한 판매 주문을하기 만하면됩니다. 우리의 진입 전략에있어 복잡한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교과서 규칙과 일치합니다.

보호 정지 손실을 숨길 수있는 이상적인 장소는 무엇입니까? 슈팅 스타 양초를 거래 할 때 수익성있는 거래를 어디에서 끝내야합니까?

아래를보십시오 :

5 단계 : 슈팅 스타 캔들 높이에서 SL을 숨 깁니다. 우리가 우세한 추세의 느린 부분에 빠졌을 때의 TP.

슈팅 스타 패턴 위에 보호 SL을 숨기면됩니다. 가능한 잘못된 탈주를 방지하려면 몇 핍의 버퍼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팽이는 곰이 낙하를 막을 수있는 수준의지지를 찾지 못하는 필요한 공간을 만듭니다. 트렌드의 마지막 단계는 항상 더 변동 적이었습니다. 반전 슈팅 스타 패턴과 결합하면 킬러 거래 전략이됩니다.

결론 – 최고의 슈팅 스타 전략

최고의 유성 전략은 무역의 추세 전환에 가장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단일 캔들 스틱 패턴은 보상 비율에 대한 가장 매력적인 위험 중 하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10 ~ 30 핍 사이의 위험을 감수하고 200 ~ 300 핍 사이의 이익을 얻으면 20 ~ 30 배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에이 거래 전략 안내서에 설명 된 모든 규칙을 충족시키는 슈팅 스타 캔들을 찾을 때 고려하십시오.

많은 거래자들이 반전 거래에 대해 경고합니다. 그러나 슈팅 스타 캔들 전략과 같은 입증 된 방법이 있다면 시장에서 최고를 찾고 거래 역전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